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사마천의 궁형은 무엇입니까
사마천의 궁형은 무엇입니까
첫째, 거세란 무엇인가
궁' 은' 남편이 권력을 깎고 여자는 궁에 관한 것' 으로 남성 생식기를 거세하고 여성의 생식 기능을 파괴하는 체벌이다. 궁형은 잠실형, 부패형, 음형, 교수형이라고도 불린다. 이 다른 이름들은 모두 이런 형벌의 잔혹함을 반영한다. 소위 누에방이란 당대의 안사고에 따르면, "누에를 기르는 사람은 누구나 일찍 길기를 원하기 때문에 누에방이라 짐승은 반드시 불을 지펴야 한다" 고 설명했다. 신탐형도 뇌졸중을 앓고 있어 밀실 (아마도 최초의 무균실 개념) 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잠실귀라고 할 수 있다. " 거세 후 대부분 상처 때문에 뇌졸중에 감염되기 쉽다는 얘기다. 그들이 살아남으려면 잠실 같은 밀실에 있어야 하고, 바람과 햇빛이 없는 환경에서 수백 일 동안 쭈그리고 있어야 상처가 아물 수 있다. 거세는 부패라고도 한다. 피해자에게는 육체적 고통뿐만 아니라 정신적 모욕이기 때문이다. 이때부터 부패한 나무처럼 지팡이가 있어도 열매를 맺지 못한다. 궁형은 음형이라고도 하는데, 남성이나 여성이 외음부에 있는 형벌을 가리킨다. 통칭 형벌, \ "상서 \" 를 참조하십시오? 설문' 에 따르면' 루성편' 은 몽둥이로 치는 것을 의미한다. 마국한' 통경첩' 에 따르면 고대에는 나무 막대기로 여성의 하체를 때리고 생식 기능을 파괴하는 방법이 있었다.
둘째, 거세의 기원
거세의 출현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상서' 에는 오형과 궁형에 대한 언급이 몇 군데 있는데, 예를 들면' 요전' 에는' 오형봉봉' 이라는 말이 있다. 오늘 출토된 저우딩 김명 중에는' 관중복정' 이 있는데, 위에는' 관중복정, 자손이 영용한다' 라고 적혀 있다. \ "샹? "루형서" 에는 "궁중 의혹, 루형서 벌벌 600, 죄념" 이 있다. 또 구름: "첫 간음은' 오, 좋아' (즉 궁전) 와' 복' 이다. 또 구름: "순전 오형, 궁중. 클릭합니다 "신자" 책은 "오형을 두려워하고, 에비를 궁으로 삼는다." "이주" 는 "이화원 500 원" 이라고 말했다. 위의 기록으로 볼 때, 거세는 적어도 노을보다 먼저 나타난 것으로 생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거세, 거세, 거세, 거세, 거세) 주조에서는 거세된 사람을' 절인' 이라고 부른다. 절' 자는' 사' 와' 인치' 라는 두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고대에 "사" 는 남성 생식기의 표의문자였고, 사서에 나오는 "사" 는 남성이고 "사" 는 남녀였다. "인치" 는 한 손에 칼을 들고 있는 것과 같고, "예" 와 "인치" 를 합치면 칼로 남성 생식기를 자르는 것이다. 남성은 거세되어 음경이 뿌리까지 끊어진 것으로 이해되지만, 고대 기록에 따르면 음낭과 고환을 파괴하는 사람도 있었다. 예를 들어, 「운」 (yun) 책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외신은 기세로, 고자는 참수하다. 。 외신은 음낭과 고환을 가리킨다. 파괴되면, 사람의 성선은 더 이상 발육하지 않고, 음경은 발기할 수 없어 성능력을 상실한다.
셋째, 거세의 목적
고증에 따르면 궁형의 첫 번째 역할은 부당한 남녀 양성 관계, 즉' 여자 간통죄, 출궁 불가' 를 처벌하는 것이다. 남편이 간통죄를 하면, 그의 잠재력을 차단할 것이다. "부활서" 는 한 걸음 더 나아간다. "남녀가 의를 친구로 삼지 않으면 반드시 형벌을 받게 된다. "거세는 일부일처제 이후에 일어난다고 추측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부당한 남녀 성관계에 대한 처벌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오형의 배열로 볼 때 궁형은 가장 무거운 육형으로 참수에 버금가는 것이다. 분명히 원시인들이 생식기 숭배에 미치는 영향은 당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여전히 존재했으며 생식기의 가치는 머리에 버금가는 가치였다. 전설의 요순시기는 대략 중국 종법사회가 계급사회로 전환되는 시기로 일부일처제가 점차 확립되면서 이때부터 궁형이 나타날 가능성이 크다.
거세의 첫 번째 역할은 부당한 남녀 양성 관계를 처벌하기 위한 것이었는데, 이는 당시 인간 결혼 제도가 문명의 문턱에 들어섰을 때 현실이었다. 그러나 노예주 계급과 봉건 통치자의 잔인한 통치 아래 거세의 범위는 원의와는 전혀 무관한 지경으로 확대되어 민간인과 이적을 진압하는 혹독한 수단이 되었다. 이런 확장은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역사적으로 명확한 기록은 없지만, 주무왕 말기에는 이미' 오백궁죄' 를 규정했고, 서주에는 상당히 많은 투옥 죄명이 있었다. 징벌의 대상은 광대한 노예와 일반 민간인이었다. 노예주의 귀족에 관해서는,' 공무궁죄, 무단결석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그 종류를 자르지 않는다" 는 것은 그들의 후손들이 영원히 잘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노예주 귀족들은 궁죄를 범하더라도 형벌만 받을 수 있는데, 죄수는 까까까머리를 깎고 목을 잠그고 고역을 하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사람들은 왕과 가족이 될 것이다." 고대의 형벌은 뚜렷한 계급성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거세의 응용은 후세에 점점 더 널리 쓰이고 있는데, 예를 들면 전국 시대에 열자 () 와 같은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거세, 거세, 거세, 거세) 푸설편' 에 따르면 진왕은 인의로 치국을 하라는 권고를 받았고, 진왕은' 인의로 치국, 죽음의 길' 이라는 죄명으로 궁형에 처해졌다. 봉건통치자는 나라를 해치는 죄명으로 궁형에 처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기? 진시황연보' 에 따르면 진시황이 아방궁을 건설하여 산산을 건설했을 때 70 만여 명이 감금되어 노예가 되었다고 한다. 이곳의' 은궁' 은 거세를 가리킨다. 이 70 여만 명 중 거세된 사람이 많을 것이다.
넷째, 거세의 발전
진 () 나라 () 는 잔혹한 통치로 인해 곧 멸망하였고, 그에 따른 한나라 () 는 본질적으로 별로 좋지 않았다. 거세는 한나라에서 더욱 보편적이다. 한경제는 일부 사형이 궁형으로 대체될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한무제는 천성이 잔인하다.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사마천, 장합, 이연년 등은 모두 거세된 기록대신들 가운데 있었다. 한무제가 의견을 구했을 때 사마천은 진실을 말하고 이릉을 위해 흉노에게 투항하여 변호했다. "위폐로 옮기고, 두 사단을 남겨두고, 유세를 능으로 하고, 탐욕으로 옮겨라." 궁형에 처한다. 장합은 요행으로 태자를 지켰고, 태자는 패했다. 장합도 감금되었다. 동한 황제 조디도 법령을 반포했다.' 모반자를 외롭게 던지고 누에방을 들다' 는 법령은 법적으로 궁형의 범위를 넓혔다. 장관과 관원은 최고 통치자의 의지에 약간 어긋나면 고문을 당할 것이며, 이런 고문에 짓밟히는 일반인이 더 많을 것이다. 남북조 시대에는 여전히 궁형을 실시하고 있었다. 특히 북위 시대에는 궁형 집행에 대해 더욱 명확한 규정이 있었다. 동치 16 년의 규정에 따르면, 범법자는 "대역무도한 자는 목을 베고, 그 동포는 벌을 받고, 만 14 세 미만의 자는 벌을 받는다" 고 한다. 그래서 북위 시대에는 반항으로 여겨지는 사람의 후손에 대해 궁형을 많이 사용했다. 예를 들어 위서는 1994 년 평길에 감금되었다. 그의 아버지와 스님이 함께 반란을 일으켜 연루되었기 때문이다. 투옥된 사람의 범죄는 사형에 약간 버금가고, 사면을 받아도 노예로 정부에 보내진다. 예를 들어, 북제말년의 통치자들은 투옥된 사람들에게 자비를 베풀었는데, 일반적으로 관노가 면제되었다.
위의 역사에서 거세의 집행 범위는 확대되었지만, 반항자를 진압하는 수단으로 남녀의 부당한 성관계를 처벌하는 잔혹한 수단일 뿐만 아니라, 여전히 성관계와 관련이 있다. 즉, 수형자가 성능력을 상실하게 하여 자신의 자손과 손주들을 잃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가족명언) 이것은 아이와 자손을 매우 중시하는 봉건 사회에서 확실히 매우 가혹하다! 거세의 목적은 피해자의 몸과 정신을 파괴하는 것이다. 피해자는 평생 모욕을 당하고, 인생은 죽음보다 못하다. 사마천은 의지가 강하고 야심만만한 사람이지만, 투옥된 치욕을 생각할 때마다 땀을 뻘뻘 흘리며' 자살' 하고 싶어 더 이상 살고 싶지 않다. 이런 고문의 사용은 역사상 일부 정직한 사람들의 반대를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없다. 동한 진중 공융 삼국위 왕랑 등 유명 인사들은 궁형 폐지 등 잔혹한 육형을 주장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공융, 왕랑 동시대의 종추, 진군과 같은 최고 통치자의 의지에 따라 거세하는 것에 집착하는 사람들도 있다. 수나라 개황시에는 궁형을 정식으로 폐지했지만 후세의 형사제도에서는 보지 못했지만, 명청시대까지는 일부 황제와 일부 귀족들이 마음대로 시행했다.
예를 들어 당나라의 안록산은 돼지라는 사람을 거세하여 피를 몇 리터 흘려 거의 죽을 뻔했다. 나중에 루산도 돼지에게 잘렸다. "당초 돼지머리는 단 부족의 한 소년 (안) 루산과 결혼했는데, 도시는 매우 깊었다. 여산은 칼날을 잡고, 피가 몇 리터나 나고, 죽고 싶어 하고, 여산은 잿더미 위에 들고, 해가 다하다. 환관 때문에 여산은 그들을 상당히 좋아해서 공로를 가장 본다. 여산은 키가 컸다. 그가 허리띠를 묶을 때마다 서너 명이 그를 도왔다. 두 사람은 배를 들고 돼지는 머리에 쓰고 나서야 치마띠와 허리띠를 하나 가져갔다. 현종은 여산을 총애하고 화청궁 탕욕을 해 돼지유 등이 옷을 푸는 것을 도왔다. 마지막으로 봐, 돼지. 클릭합니다 예를 들어 주원장, 아민 태조춘은 그의 대대천에 엄한 법률을 많이 규정하고 있는데, 그 중 거세는 노예의 내용이다. 명나라 홍무는 9 년 남경궁에 친신사를 지었다. 주원장은 중급장인을 일급 장인으로 오인하고 2000 여 명의 장인을 모두 거세해야 했기 때문에 분노했다. 다행히도, 이 장인들을 비극적인 사고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봉건 통치자의 궁형 사용은 임의적이고 임의적이라는 것도 알 수 있다. 명나라는 조정에서 궁형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 고위 장군들도 직권을 남용했다. \ "만리 야화기 \" 기록에 따르면, yingzong 이 어딘가에서 싸울 때, Jingyuan 왕 웨이는 민속 아이들을 노예로 거세 하고, yingzong 은 알고 나서 개입하지 않았다. 이것은 이 방법이 당시에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view/7086.html
- 관련 기사
- 무릎을 꿇고 단오 작은 이야기를 구하다 ... 나는 필사 한 부를 만들어서 급히 쓰고, 금요일에 제출했다! !
- Xiushui shuangjing qingning honghong gongfu 차 장시 유명한 차
- "새 수능 상상" 방안 "은 29 년 내내, 지난 몇 년 동안의 수능이 매우 비슷하다고 느꼈다.
- 역사적으로 감진이 일본으로 여행할 때 무엇을 가져왔나요?
- 고대 한국과 전국 시대 일본의 일부 문자도 한자를 사용했습니까?
- 유령 계곡에서 황량하고 추운 곳은 어디입니까?
- 나타 풍화륜과 도가 화신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 양환분 소개
- 문어문에서 지혜를 표현하는 단어
- 숲 잔디 대중화 | 알타이 북극 조류 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