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운남의 티베트족, 백족, 이족, 나시족은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운남의 티베트족, 백족, 이족, 나시족은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4,000 여 년 전 신석기 시대에 백족 선민들은 창산 () 해해 () 를 중심으로 한 지역에서 번식하며 강변 플랫폼에서 올벼 문화를 만들어 농업, 어업, 사냥의 유목생활을 하고 있다. 서한에서 초당까지 중원 문명과 고대 인도 문명의 영향으로 백족 선민들은 끊임없이 융합하고 합병하여 쿤, 동 (서) 이강면, 백자 왕국, 운하의 합류조, 몽골조, 악분석조, 랑경조, 시랑조, 몽사조를 형성했다. 당나라 정관 3 년 (기원 629 년), 백자 왕국이 주창한 이락구선은' 맹시노 논리' 에 위치해 있으며 맹사의 성지이다. 백족의 수백 년 동안의 분열 역사를 끝내고 남조라는 초기 봉건 국가가 탄생했다. 서기 937 년, 단사평은 숙부 성지의 지지를 받아 동우만 37 부와 함께 서남 서부에 진출하여 대리국을 세우겠다고 선서한 지 500 여 년이 걸렸다. 대리는 1253 년 몽골에 의해 파괴되었다. 원나라는 원대리국경에 운남성을 설립했다. 원나라가 항복한 대리국을' 대리국 총관' 으로 임명하여 그 직무를 계승하였다. 원말 대리국 사장 전대 1 1. 서기 138 1 년, 명군이 운남을 평정하고 대리에서의 세습 특권을 취소하다. 원명청 시대에 백족은 정치 경제 문화적으로 중원과 유기적 전체를 형성하고 있다.
해방 후 이순신은 "이순신" 이라는 단어를 통일적으로 사용했다. 최초로' 이' 라는 글자를 이족 이름으로 사용한 것은 청도광' 덕현지' 였다. 각지에서 자칭하거나 다른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이순신은 수십 개가 있다 ("이순신의 간사" 참조). 대부분 자칭 혹은 그가 부르는 첫 글자의 이니셜은 대부분 n (n) 이나 L 이고, 소수만이 sh, ch, T 등이다. N(n) 과 l 은 성, sh, ch, t 는 아성이다. 아족명은 인명에서 족명으로, 다시 지계명으로 진화했다. 중국 문헌에 기재된' 이' 는 때로는 한족 이외의 소수민족을 가리키기도 하고, 때로는 이순신을 가리키기도 한다. 중국어 문헌 중의' 이' 는 사실 이족이 ne 또는 (N) I' NI' 라고 주장하는 해음이다. "하나", "너", "하나" 는 고대 중국어에서 발음이 같고, "하나" 의 발음은 "너", "하나" 와 비슷하다. 이 두 글자는 모두 고대에 ne 나 (n)i 라고 자칭했던 이족의 음운자로 사용될 수 있다. 이족 역사상 자칭' 니' 는 아마도 니능 시대부터 시작되었을 것이며, 늦어도 도무니 시대보다 늦지 않을 것이다. 돔니는 심철의 제 19 손손, 즉 춘추 말기 두미중우만의 제 19 조부모다. 두미의 계보를 앞으로 밀면 15 세대로 미루면 그의 시대는 기원전 1 1 세기로 추정된다. 사천, 운남, 구이 저우, 이순신의 문헌의 기록과 분석에 따르면, 이순신은 10,000 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아이유-니넨-소사-미미-거우-유조" 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기간을 경험했으며, 지금까지 2400 년이 넘었습니다.
나시어
중국의 나시족은 주로 리강고성, 미석옥룡나시족 자치현, 샹그릴라 (중단), 닝라현, 영승현, 염원현, 쓰촨 성 무리현, 티베트 자치구 망강현 염정진에 거주하고 있다. 현재 인구는 324,679 명입니다. 나시족은 고대 창족의 후예로서 서북 허황지역에서 남쪽으로 이주하여 원주민과 융합하였다.
개인적으로는 백인들이 비교적 우호적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