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서두에서 발췌한 아름다운 문장

서두에서 발췌한 아름다운 문장

서두에서 발췌한 아름다운 문장

아름다운 문장의 시작 부분에서 한 문장에 단어와 구가 없어서는 안 되며, 단어의 중요성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문장을 다듬으면 자신의 관점을 더 잘 출력할 수 있고, 문장을 쓰는 법을 배우면 자신의 표현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제 시작 부분의 미구 발췌문을 공유하겠습니다.

처음부터 발췌한 미구 1 1, 나는 비가 구름의 몸이고 세상에 묻혀 있다고 믿는다. -한스 "알리 판타지 성"

2. 한 사람의 행복, 행복은 거짓일 수 있고, 한 무리의 행복은 이미 진위를 분간할 수 없다. 그들은 마음껏 청춘을 헤프게 헤프게 쓰고 있는데, 한 줌의 불이 다 타는 것을 기다릴 수 없다. 마치 끝나기 전의 흥청거림과 같다. --9 박 아니스의 "서둘러 그 해"

3, 시간이 얕아서 꽃이 피지 않았다. 미소는 안전하고 물처럼 흐른다.

4. 청풍춤명월, 꿈 낙화실. 내가 꿈에서 깨어났을 때, 나의 눈썹에는 그리움이 가득했다. 독고천하, 취생몽사, 욕심이 끝이 없다. 걱정스러운 생각은 국경이 없다. 한 사람이 창문 앞에 있는데, 바람이 불고, 꽃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노란 꽃 나무 아래, 당신은 또 옥제를 쓰다듬고, 술에 취해 현을 당기고 있습니까? 천년을 바라보니 번화함은 이미 지나갔지만, 나의 열망은 변하지 않았다. 아깝게도 몇 번이나 배회했지만, 여전히 꿈속 꽃밭 속의 감언이설은 나오지 못했다.

5. 너를 좋아하는 것은 너의 신부가 되고 싶은 사랑이다. 공백을 넘긴 6 년. 나는 한 가지 소원을 이루기 위해 돌아왔다. 모두가 자란 후에. 분명히 상대방을 그리워했지만 또 서로 멀어졌다. 여러분들이 예전처럼 함께 모이길 바랍니다. 나는 그 추억 속의 아름다움을 잊을 수 없다. 하지만 제가 나타났을 때, 그들은 볼 수 없었습니다. 나는 나의 존재를 모른다, 나는 내 목소리를 들을 수 없다. 나는 그들과 이야기하고 싶지만, 나는 심지어 그들을 껴안을 수도 없다. 나는 그들 중 하나가 나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을 볼 수 밖에 없다. 인태만이 나를 볼 수 있고, 내 말을 들을 수 있다. 나는 그를 오랫동안 좋아했다. 나는 인태의 신부가 될 것이다. -얼굴 코드 "우리는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아직 모른다"

6. 꽃밭 속의 술 한 주전자에서 나는 혼자 마신다. 아무도 나와 함께 있지 않다. 내 컵을 들어 올리자, 나는 명월을 초청하고, 명월은 나에게 그 그림자를 가져다 주고, 우리를 세 사람이 되게 했다. 명월은 술을 모르고, 몸 앞의 그림자는 뒤에 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들과 하나가 되어 봄의 즐거움을 누려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유랑하고, 내가 춤을 추는 것은 떠돌아다니기 전의 그림자이다. 깨어나 함께 즐거워하고 술에 취해 제각기 흩어졌다. 나는 은하수의 은하수처럼 그들과 영원히 함께 있고 우정의 상처를 잊고 싶다. 이백' 독음명월'

7. 몇 년 후, 나는 아직 염색한 적이 없다. 시간은 일종의 희생이다. 붉은 화장은 하프, 하프, 길조가 네온 춤에 지쳤다. 기나긴 붉은 먼지 속에서 얕은 노래 한 곡은 반생의 얇고, 춥고, 외롭고, 맑고, 물처럼 맑다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외로운 유리, 황량한 도시 복합체의 마음. 지나간 흔적이 뼈에 깊이 새겨져 있다. 연기처럼 쏜살같이 흘러가고, 반평생을 완곡하게 수줍게 춤을 추며 꽃제물이 아름다웠다. 사랑의 강도를 만나 살살 뼈에 사무친다. 그 부서진 시간들은 유년을 제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 좋습니까?

8. 인연은 스쳐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서로 껴안는 것이다. 까치발을 하면 너희들의 마음이 더 가까워질 것이다. 인생에는 항상 불완전함, 씁쓸한 눈물, 항상 발을 헛디뎌진 아쉬움, 깊은 억울함, 아쉬움이 있다. 생활도 완벽하다. 항상 눈물 속에서 웃고, 아쉬움 속에서 깨닫고, 원망 속에 행복을 숨기고, 미움 속에 사랑을 숨기게 한다.

9. 파도가 모래사장에 층층이 올라간 후 층층이 천천히 물러간다. 나는 너와 함께 바다에서 놀고, 파도가 뒹굴고, 푸른 바다와 푸른 하늘, 함께 바다의 품안을 느끼고, 함께 바다의 따뜻함을 맛보았다. 이 끝없는 바다는 우리의 끝없는 사랑처럼 우리를 겹이 감쌌다.

10, 적막한 겨울, 곳곳에 단조로운 노란색이 가득하다. 곳곳이 쓸쓸했고, 지난날의 맑은 강물조차도 광택을 잃고 얼음 아래 숨어서 졸음이 쏟아졌다. 어머니 한 명과 딸 한 명이 있다. 따뜻한 햇빛 아래 어머니는 딸의 머리를 빗고 있다. 그녀는 가볍게 머리를 쓰다듬었다. 부드럽게 연달아 땋은 머리를 짜고 있다. 그녀의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했다. 아마도 그녀의 사랑은 영원히 그녀의 입에 들어가지 못할 것 같다. 눈가로 흘러가 길게 자란 것을 돌다. 머리를 짜다. 햇빛은 긴 머리에 입맞춤을 하며 흩어진 금가루처럼 떠도는 광채를 반짝이고 있다. 딸아이가 엄마 품에 안겨 계속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그녀는 수시로 어머니를 웃겼고, 따뜻한 가정이 겨울의 추위를 녹이고, 작은 삭의 겨울 경치가 봄의 아름다움을 빙빙 돌게 했다.

1 1. 해가 마침내 가느다란 손가락을 뻗어 청산의 부드러운 원사를 가볍게 퇴색시켰다. 청산의 단단한 근육가슴과 곧은 척추가 사람들 앞에 드러나 침착하고 끈기가 있다. 구름은 수시로 그 품에서 용솟음쳐 사라지고 가장 아름다운 언어가 된다. 햇빛에 응결해 보이는 송백나무, 끝없는 하늘에 나타나는 은홍색, 산봉우리 위에 흩어져 있는 신비로운 키스가 청산에 또 다른 신비를 더했다.

12. 들판에 무성한 식물들은 가을의 한기를 조금도 느끼지 못하게 하고, 생기와 활력은 여전히 들판과 산야에서 용솟음치고 있다. 샤오미의 잎은 짙은 녹색이고, 좁쌀은 길고 큰 이삭이 어제 곧은 등뼈를 휘었다. 수수는 여전히 날씬하고 아름다운 붉은 술이 가을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들판을 가로지르는 숲띠는 짙은 녹색과 연한 노란색의 동화를 엮어 춘하 보다 더 풍부한 생명색을 표현하고 있다.

13, 마침내 가슴 아프고, 가슴이 아프고, 마음이 먼지로 변했다. 최종 선택은 달빛 아래서 잊혀진다. 수천 번, 사물은 사람이 아니다. 나는 아직도 쉬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 나는 마침내 지척에 다다랐다. 이렇게 여러 해가 지났는데, 너와 나는 마침내 낯선 사람이 되었다.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언제나 꽃이 피고 지는 슬픔입니다. 나방이 불을 지르는 슬픔입니다.

14, 세상이 그렇게 커서 만나기가 쉽지 않아요. 마음이 햇살이라면, 왜 슬픔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까? 사람이 이 세상에 살면 고민이나 고통, 즐거움이 많으니 네 맘을 봐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사람은 고통을 이기는 강자이거나 고통에 굴복하는 약자이다. 아무리 무거운 부담이라도 웃으며 우는 것도 선택이다. 생활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네가 미소를 지으며 살아남는다면, 그것은 승리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15. 외로움은 소음과 무관하다. 뒤따르는 군중들이 밖에서 꽃 피는 역할을 하고 있어, 아무도 너와 함께 날아가는 시간에 작별을 고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외로움과 바쁨은 매우 다르다. 붉은 먼지가 마음을 뒤덮고, 마지막 분주를 줄일 수 있고, 생활은 예전과 다름없이 창백하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사람이 자랄 때, 그는 세상이 꽃과 박수로 구성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자신의 꿈을 고수하는 것이 소중해 보인다.

16, 인생은 옛일과 사랑 외에 많은 상상이 필요하다. 생활은 단지 과거와 사랑의 상징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과거는 과거의 모든 세월에 대한 삶의 증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단순하기 때문에, 나는 생명의 가벼움, 날으는 꽃처럼 가볍고, 석양처럼 가볍고, 비처럼 가볍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단순하기 때문에 우리는 마음의 고요함을 느낄 수 있고, 밤하늘처럼 고요하고, 계곡처럼 고요하고, 시냇물처럼 고요함을 느낄 수 있다.

17, 눈은 물처럼 보이지만 말하는 차갑고, 모든 것을 꿰뚫어 볼 수 있는 것 같고, 손가락이 가늘고, 피부가 응고처럼 보이고, 흰 가운데 가루가 있어 물을 짜낼 수 있는 것 같다. 입술 한 켤레, 미소, 일거수일투족이 춤을 추는 것 같다 푸른 실크가 솟아올라 나비 태슬을 끼고 이마에 밤새 진주로 조각한 나비가 그윽한 빛을 발하고 있다. 아미는 가볍게 쓸고, 얼굴에는 파우더를 바르지 않지만, 여전히 놀라운 얼굴을 감출 수 없다. 목에 있는 크리스털 목걸이는 점점 쇄골이라고 불리며 손목에 있는 백옥 팔찌가 눈가죽을 받치고 있다. 발에 금도금 신발 한 켤레, 보석 포인트, 아름다운 눈동자가 흐르는 것은 어둠 속에서 숨을 잃은 것 같다.

18, 애담성어, 섬세함은 그리움을 가리킨다. 마음이 비슷하면, 천애각이 서로 의지한다. 마음이 멀다면 하루 종일 만나도 못 알아듣는다. 인연은 하늘의 뜻이고, 진심에 의지한다. 감정은 소통이 필요하고, 중요한 것은 솔직함이다. 모든 사람은 눈물실이 있다. 강인해서 어쩔 수 없이 시련에 직면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모든 사람은 무언의 상처를 가지고 있고, 고통은 어쩔 수 없이 견뎌야 한다. 왜냐하면 성장하기 때문이다.

19, 곡금 운은 쓸쓸하고, 세상은 애환하다. 은은한 변천을 띠고 소매가 향기로 가득하고 세속적인 정서가 자취를 감추었다. 손가락 사이로 춤을 추고, 번화한 인생에 빠지고, 로맨틱한 슬픔을 연주한다. 밝은 달이 한 가닥의 맑은 바람을 들고 천년의 먼지를 가로질러 간다. 외로운 손가락이 영혼의 슬픔을 미끄러져 지나가는데, 아직 얼마나 많은 애정이 남아 있는가. 얼마나 많은 웃음과 눈물이 날리는지 문득 돌아보니 서글픈 꿈이 있었다. 나는 일생을 부드러움과 시적에 바쳤지만, 이미 서글픈 회고에서 너를 잃었다.

20, 만나고, 만나고, 분리하고, 불평하다. 이른바 청춘극, 멜로디, 이야기, 감정, 잡색의 배경 속에서 천천히 얽혀 있다. 화사한 꽃계절, 아름다운 유년, 천천히 모든 소중한 과거를 모아 먹물을 붓고 따뜻한 오후를 찾아 자풍벨의 희미한 목소리로 당신과 내가 바람 속에서 쑥 향기를 풍기는 그림을 그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2 1, 시간이 쏜살같이 지나가고, 세월은 많이 가져갔지만, 여전히 가시지 않는 상처를 가져가지 않는다. 침묵 속에서 나는 여전히 슬픈 한숨을 들었다. 세월은 물과 같고, 시간은 많이 지워졌지만, 나는 시종 슬픔의 흔적을 지울 수 없었다. 고독 속에서 나는 여전히 쓰라린 충격을 느꼈다. 생활에는 항상 어떤 사람, 어떤 일, 어떤 정, 시시각각 추억을 간직하지 못하고, 너 혼자 고독의 아름다움을 맛보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2), 붉은 먼지는 꿈이 있고, 세월은 흐리고, 한가한 말은 서글프고, 청춘은 순식간에 산산조각 나고, 단지 슬퍼서 포옹을 하고, 감정을 가두는 옷일 뿐이다. 미인은 낡은, 산향, 자식의 눈물을 피처럼 흘리며 유년에 미련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루즈 먼지, 꽃 영혼 매장, 칼 오프 자랑; 사랑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는데, 그것은 종이학이 될 것이다. 내 생각을 누구에게 보내야 합니까? 은은한 근심을 품고 청광으로 변하여 누구의 보리를 알 수 있다.

23. 누가 내 머리핀과 시간을 보내겠다고 약속했는데 지금은 내가 세었다. 누가 나에게 연밥 한 자루를 약속했는데, 지금은 내가 아카시아를 삶는다. 누가 내일 집에 돌아가겠다고 약속했는데, 지금은 베개를 베고 추위를 꿈꾸고 있다. 빨간 옷을 입고 결혼하겠다고 약속했던 사람, 지금은 하얀 나를 입는다. 백년해로하겠다고 약속했던 사람이 지금은 서리가 내린 사람이 되었다. 서너 년 동안 꿈을 꾸었는데, 왕손이는 돌아오려 하지 않았고, 아가씨도 늘 시비를 감추고 있었다. 변화도 마찬가지인가요?

24. 가만히 서서 조용히 피어납니다. 칭찬의 눈빛을 기대하지 말고 우레와 같은 박수를 기대하지 말고 우아한 꽃을 아까워하지 마라. 나비 주변에는 벌도, 푸른 잎도 없고, 비와 눈 서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버려진 정원의 구석이나 깊은 산 협곡에서 조용히 피어나고, 조용히 시들어 떨어지다. 이 세상에 가 본 적이 있다. 이 세상에 속해 있었다. 이 세상을 가지고 있었다. 아름다운 영상과 꽃을 남기고 살금살금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미풍처럼, 유성처럼.

25. 안개가 항상 산을 감싸고 귀가 닳는다. 잠시 동안 옅은 푸른색의 아사로 변해 산의 예쁜 얼굴을 가리고, 흩날리며, 흔들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잠시 후, 하얀 하닷이 되어 산의 목을 감싸고, 매혹적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것은 하얀 유룡으로 합쳐져 산의 앞뒤를 돌며 헤엄치며 웅장한 청산을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6, 약속은 하늘의 흰 구름이 아니라 근심 걱정 없이 우아하다. 약속은 푸른 파도의 물보라가 아니라 가볍고 독특하다. 약속은 물 위의 부평초가 아니라 불확실하다. 약속은 밤의 우담화가 아니라 순식간에 지나간다. 약속은 진주와 같다. 그 영롱함은 홍합의 고통의 대가이자 홍합의 영광이다. 약속은 황금빛 곡물과 같다. 그 포만함은 농민의 근면한 노동과 땀의 결정체이자 농민의 희망이다. 약속은 꿀과 같다. 그 달콤함은 꿀벌의 근면한 노동의 결정체이며, 벌의 자랑이다. 약속은 유성과 같다. 그 빛은 운석의 비장한 공헌이자 운석의 빛이다. 약속은 새벽 푸른 풀 끝의 이슬처럼 밝고 짧다.

27. 눈 깜짝할 사이에 석양이 바다에 삼켜졌다. 하늘과 바다 전체가 갑자기 어두워져 진정되었다. 아래를 보면 바다가 너의 발 밑에서 기복을 이루며 뒹굴고 있다. 바다는 검은 짙은 먹처럼 소리 없이 뒹굴었다. 성난 파도가 해안을 두드리지 않고, 줄기차게 솟구치는 파도는 없고, 끓는 물처럼 뒹구는 파도만 있다. 거대한 거품이 해저에서 튀어나오자' 와' 하는 소리가 갈라져 칠흑 같은 바다에 부딪쳤다. 주위의 바닷물이 끓고, 뒹굴며, 빙빙 돌며 흐느끼고 있다. 가라앉는 것은 점점 더 촘촘해지고, 용솟음치는 것은 눈부신 녹색빛을 반짝이며,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한다.

28. 시간이 오래 걸릴 거라고 생각하지 마세요. 세상에서 가장 어리석은 일은 야심적이지만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사실 인생은 결코 길지 않다. 때로는 아직 살아 있지 않고, 청춘은 찾기 어렵고, 황혼은 이미 도착했고, 한숨만 남았다. 시간이 흐르고,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매일은 여생 중 가장 어린 날이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현재를 잘 파악하지 못하면 미래는 아무것도 아니다. 우리는 꿈이 필요하지만, 우리는 다리를 벌리고 열심히 전진해야 한다.

29. 생명이 시작될 때, 당신은 세상에 당신의 자리가 있고, 생명이 끝날 때, 당신은 여전히 지구에 당신의 자리가 있습니다. 너의 일생동안, 너는 줄곧 이 직위와 교제해 왔다. 아마도, 당신은 장소에 대한 기분 이야기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위치에 대해 많은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위치는 당신의 생각을 불러일으켰을 것입니다. 어쩌면 위치가 당신을 무한하게 느끼게 할지도 모릅니다.

30. 우정으로 책 한 권, 두꺼운 책 한 권을 씁니다. 책에서 우정은 진주와 같다. 우리는 함께 착용하여 찬란한 목걸이를 형성한다. 우정은 색색의 실크와 같다. 우리는 그것을 함께 잘라서 화려한 옷으로 꿰매었다. 우정은 유화와 같다. 우리 * * * * 함께 색칠하여 아름다운 그림을 그려낸다.

처음부터 발췌한 미구 2 1. 생활 속에서 어떤 일은 더 좋을지도 모르고, 기분이 나아질 수도 없고, 잠에서 깨지 않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 이것은 사람들이 종종 말하는 것입니다: 혼동하기가 어렵습니다. 사실 어떤 의미에서 인생은 원래 막막하고, 어떤 기쁨과 행복은 막막한 속에 숨어 있다. 일단 깨어나면, 너도 알다시피, 아마도 그 기쁨과 행복도 너와 함께 사라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2. 그리고 부드러운 인사로 일부러 위장한 강세를 모두 벗겨낸다. 그 웃음의 위장이 순식간에 사라지고, 가슴에 묻혀있던 이름이 내 기억을 찌르고, 내 두 눈을 흐리게 했다. 원래, 잊지 않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단지 기억에 봉인되어 가슴 가장 깊은 구석에 놓일 뿐, 자신을 떠올리지 못하게 하고, 외부인이 건드리지 못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억명언) 하지만 가끔 꿈을 꾸지만, 여전히 가슴이 아프다.

3, 나는 나의 어린 시절을 그리워할 것이다, 나는 맛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책망할 필요가 없다, 어렸을 때 이해하지 못했다; 중년 에 사람, 잃을 꺼려; 노년에 이르러서야, 어떤 것은, 네가 모든 것을 가질 때, 무미건조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어떤 것들은 네가 영원히 잃을 때만 소중하다.

4. 사람들 앞에서 웃는 사람은 마음속에 눈물을 숨기고 있다. 시간은 현실이나 자신 때문에 머물지 않는다! 자신을 바꾸는 법을 알게 되면, 현실이 당신에게 주는 것과 현실을 위해 무엇을 바쳤는지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이런 강요된 성숙이 얼마나 괴로운가!

5. 낭만이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꽃입니까? 아니면 빗속을 거닐나요?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면 뭐든지 낭만적일 수 있고, 조용히 상대방을 그리워해도 낭만적이라고 느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두 사람이 달에 데이트를 해도 낭만적이지 않을 것이다.

아무도 당신과 진정한 고통을 나눌 수 없습니다. 너는 그것을 한 어깨에서 다른 어깨로 바꿀 수 밖에 없다. 생활은 피아노와 같다. 하얀 건반은 즐겁고, 검은 건반은 슬프다. 그러나 흑백 건반의 합주만이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할 수 있다. 미소로 내면의 평온함, 고통, 기쁨을 맞이하는 것만이 인생이 온전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용감하게 모든 비바람을 견디고, 메고 가는 것이 가장 아름다운 맑은 하늘이다.

7. 양보하는 것을 아는 사람은 총명하다. 이는 사건의 진로를 결정하는 주도권을 자신의 손에 쥐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항전에서 체면을 이기면 정점을 잃는다. 끝까지 버티는 사람은 모두 외롭다. 허리를 굽히는 것은 패배를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잃어버린 즐거움을 줍는 것이다.

8. 나는 주동적으로 너에게 연락하고 싶다. 나는 너에게 관심을 갖고 싶다. 나는 네가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알고 싶다. 나는 너를 꼭 안고 싶다.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보고 싶지만, 어떤 사랑은 너의 입술사이에만 머물러 세월로 가릴 수 있다.

9. 나는 항상 한 마디를 믿었다. "누구를 만나든, 그는 너의 인생에서 나타나야 할 사람이다. 그가 반드시 너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줄 것이다. 이것은 우연이 아니다. " 그래서 나도 믿는다: "내가 어디를 가든, 그곳은 내가 가야 할 곳이고, 내가 겪어야 할 일을 경험하고, 내가 만나야 할 사람을 만난다!" ""

10, 사람은 가장 아름다울 때 항상 어리석고 어리석은 짓을 한다. 시간은 변하고, 사람도 변하고 있다. 어떤 일들은 우리가 아무리 노력해도 돌아갈 수 없다. 어떤 사람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어떤 일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자연에 순응하고, 최고의 마음가짐으로 대면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든 사람의 성격에는 용납할 수 없는 부분이 있다. 심지어 가장 우수한 사람이라도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러므로 다른 사람을 가혹하게 비난하거나 자책하지 마라. 장미에는 가시가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장미이기 때문이다.

1 1. 자신의 뜻대로 사는 것이 가장 좋은 삶이다. 생명은 정말로 우리에게 속한 시간이 많지 않다. 많은 경우, 우리는 다른 사람의 생활을 부러워하거나 다른 사람의 생활을 복제한다. 타인의 삶을 추구하는 것이 이미 우리의 인생 목표가 되었다.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시간은 단지 자신의 허영심을 만족시키기 위해서이다. 사실 진정한 행복은 남처럼 사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뜻에 따라 살 수 있다.

12, 집, 매우 밋밋하다. 매일 사랑하는 사람의 웃는 얼굴을 볼 수 있다면 행복의 표현이다. 사랑은 간단하다. 매일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한 실용적인 따뜻함이다. 행복은 현혹이 아니라 마음속의 느낌이다. 사랑은 결코 멀지 않지만, 두 마음 사이의 묵계에 있다. 마음은 하나뿐이니, 너무 많이 설치하지 마라. 사람의 생명은 단 한 번뿐이니, 너무 피곤해서 쫓지 마라. 영혼의 기쁨은 정신의 풍부함에서 비롯된다. 단순한 행복은 마음의 만족에서 나온다.

13. 이 일생 동안 누구와 함께, 어때요, 얼마나 오래, 어떤 사람은 사랑 때문에, 어떤 사람은 물질 때문에, 어떤 사람은 외모 때문에, 어떤 사람은 미래 때문에, 어떤 사람은 스트레스 때문에, 어떤 사람은 부모의 명령 때문이다. 그리고 이 날이 정말 당신이 선택한 사람과 함께 보내야 할 때, 당신은 돈이 충분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무섭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사실 진정한 행복의 기준은 간단하다. 이유가 없다. 눈물보다 미소를 지으면 그 옳은 사람을 찾을 수 있다.

14. 이 나이가 되면 아무도 더 이상 누구의 비위를 맞추고 싶지 않다. 어떤 편한 사람과 함께 있으면 친구를 포함해서 피곤하면 멀어진다. 남을 기쁘게 하는 것은 자신을 기쁘게 하는 것보다 훨씬 못하다. 나는 차라리 외로울지언정, 마음을 거스르고 싶지 않다. 나는 후회할지언정 아쉬워하지 않겠다.

15, 누군가 그에게 물었다: 행복은 무엇인가?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담담하게 말했다: 매일 아침, 우리는 함께 밥을 먹고, 그리고 나는 그녀를 데리고 출근한다. 점심에 같이 밥을 먹다. 저녁에 시장에 가서 장을 보고 값을 깎았다. 집에 가서 밥을 짓고, 텔레비전을 보고, 씻고 잔다. 가? 아니, 매일 네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있으면 행복하지 않니? 다른 건 없나요? 사랑은 너무 많은 장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간단합니다.

16, 누군가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신경 쓸수록 비천해요. 지금부터 똑똑하게 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당신이 보고 싶은지 아니면 당신을 사랑하는지 묻지 마세요. 너의 입에서 말하면, 다른 사람은 교만하고 푸대접할 것이다. 어떤 사람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어떤 일에 너무 신경을 쓰고, 자연에 순응하고, 최고의 마음가짐으로 대면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세상은 이렇다: 가장 중요한 것 앞에서 우리는 종종 가장 가치가 없는 것이다. 고통을 견디지 못하면 행복을 볼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17. 만약 당신이 한 가지 일에 대해 너무 많이 기대한다면, 당신은 잃을 것입니다. 만약 네가 한 사람의 정을 위해 너무 많이 지불한다면, 너는 매우 피곤할 것이다. 누군가를 너무 오래 기다리면 상처를 받을 수 있다. 생활에는 어려움이 없고, 생활에는 어려움을 빼놓을 수 없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소중히 여겨지지 않고 중시되지 않는다면, 예쁘게 돌아서는 법을 배워라.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너는 울 수도 있고, 아까울 수도 있지만, 절망해서는 안 된다. 오늘의 눈물은 너의 내일의 성장이 될 것이다. 오늘의 상처는 너의 내일의 힘이 될 것이다.

18, 이 세상에서 평생 너를 출퇴근시켜 주는 남자도, 영원히 너를 속이지 않을 남자도 없다. 하지만 한 남자가 있을 것이다. 그는 평생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떠나지 않고 버리지 않을 것이다. 사람이 해이해지고, 게으르고, 결함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절대 사람에 대해 비현실적인 기대를 품지 마라. 한 남자가 얼마나 우수한지는 너의 기대치가 얼마나 낮느냐에 달려 있다. 기대가 적으면 놀라움이 더 많아진다.

19, 당신이 놓을 수 없는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 묵묵히 지불하는 자신입니다. 당신이 자신의 노력에 경탄할 때, 사랑하는 사람은 사실 지금의 자신일 뿐이다. 결국, 이 단독극에서 감동한 것은 오직 너 혼자뿐이다.

20. 만약 당신이 사랑이 있다면, 당신은 마음을 다해 그것을 대할 것입니다. 사랑이 없다면, 한 사람도 행복할 것이다. 혼자 사는 법을 배워라, 주위의 어떤 사람이 너를 사랑하든 사랑하지 않든. 자기가 해야 할 일을 잘 하고 사랑이 있든 없든 안전하게 대해야 한다. 운명이 올 때 손을 내밀어 잡아라. 인연이 오지 않았을 때 자신을 위해 따뜻한 작은 세상을 만들어준다. 사랑, 이것은 남용하지 않는 것이 부족하더라도 조급해해서는 안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뭐가 두려운거야? 누군가가 너를 사랑한다면, 그가 너를 사랑하게 해라. 꽃을 보내면 감사합니다. 만약 누군가가 너에게 나가자고 하면 생각해 봐. 이 세상에서, 다른 사람이 너에게 잘해주면, 너를 많이 해치지 않을 것이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잘해야 한 번에 한 입씩 물어뜯어 너에게 고통을 줄 수 있다. 그러므로 안심하고 대담하게 사랑하고, 조심스럽게 사랑하도록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2. "시간이 변하고 사람도 변하고 있다. 인생은 재생할 수 없는 절판 영화이다. 네가 아무리 노력해도 어떤 일은 돌아갈 수 없다. 정말 돌아간다고 해도 모든 것이 몰라보게 변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내가 돌아갈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마음속의 기억이다. 아껴라, 함께 있기가 쉽지 않다, 인생에 아쉬움을 남기지 마라.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사랑이 아니라 미움이 아니라 익숙한 사람이 점차 낯선 사람이 된다. "

23. 부드러움은 불공평한 착함이다. 다른 사람이 자신을 억울하게 하지만 바보로 취급된다. 오는 길에 우리는 선함으로 마음이 없는 많은 사람들을 먹여 살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생은 짧고, 우리는 단지 주변의 모든 사람에게 잘해 주고 싶다. 어쩌면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똑똑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우리는 멍청하지 않다. 우리는 어리석은 척할 수는 있지만, 자신이 정말 어리석다고 생각하지 말고, 왜 그것을 찔러야 하는가.

24. 당신과 이야기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당신과 대화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당신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는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심지어' 응' 이라고 말한 후에 이야기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아무도 배불리 먹어서 자신을 신경쓰지 않는 사람을 기쁘게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진정으로 너에게 잘해 주는 사람들이 너의 삶에서 서서히 사라지게 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랑이든 우정이든 기업을 운영하지 않으면 낯선 사람과 같다.

기억하세요, 당신은 최고입니다! 모두들 절망하고 노력을 배가했다. 너는 억울하면서 이 차가운 세상에 대해 불평할 이유가 없다. 자신에게 더 많은 사랑을 주고, 생활에 대해 더 많은 자신감을 가져라. 오늘이 어제보다 낫기만 하면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서 가장 큰 행운이다. 생활에는 다른 맛이 필요하다. 쓴맛인지 단맛인지 시다. 당신이 어떤 맛을 느끼든,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든, 자신에게 달콤함을 좀 더 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26, 인생에는 승패가 없고, 단지 가치가 있을 뿐이다. 사람은 득실 사이에 살고, 득실도 수확이다. 득의양양해하지 마라. 얻지 못하더라도 기죽지 마라. 자신의 인생을 한 번 잘 살아라.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선택을 배우고, 옳고 그름을 내려놓고, 조용하고 여유롭게 꽃이 피는 소리를 들으라.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만약 네가 활짝 피면 나비가 올 것이고, 만약 네가 대단하다면, 날은 스스로 안배할 것이다.

27. 사람의 가장 큰 상대는 종종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의 게으름이다. 운을 기대하지 마라. 운은 영원히 너와 함께 할 수 없다. 언제나 자신의 능력으로 밥을 먹어야 한다. 너는 최선을 다해야 자신이 재수가 없다고 말할 수 있다. 생활이 어렵다고 늘 불평하지 마라. 기분이 안 좋더라도 눈살을 찌푸리지 마라. 누가 너의 미소를 사랑하게 될지 모르기 때문이다. 자신을 안심시킬 수 있는 유일한 것은 먹는 것, 자는 것, 사랑이라는 아홉 글자뿐이다.

28, 당신의 흡연 자세는 점점 더 숙련되고, 당신의 애인은 점점 더 캐주얼해지고 있습니다. 당시의 세 잔부터 지금의 한 취방휴까지, 이것은 타락이지 성장이 아니다. 그러나 아무도 당신의 손에 있는 담배를 꺾지 않고,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지 않으며, 아무도 당신을 위해 당신의 손에 있는 술을 멈추지도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솔직히 말하면, 너는 외로움과 술 외에는 아무것도 없다.

29. 인생에는 옳고 그름이 없다. 선택 후의 견지, 원망도 후회도 없이 걸어가는 것이 옳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 한 구절: 걸으면 꽃이 피고 꽃이 핀다.

30. 포기하는 법을 배우면 모든 실망과 거짓말을 감당할 수 있다. 나는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다. 당신은 나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