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장면-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분류 유형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 장면-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 분류 유형
어린이 일러스트레이션은 기발한 생각과 창의력이 가득한 세상으로, 누구나 자신의 크레용으로 자신의 독특한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현재, 아동삽화는 외국에서 상당히 완벽한 체계를 형성하여 출판사, 잡지, 일러스트레이터 등 그 안에서 적당한 위치를 찾아 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그림책과 일러스트레이터가 모두 방금 도입한 새로운 명사로, 모든 것이 아직 초급 단계에 있다.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의 분류는 장르에 따라, 스타일이 다른 일러스트 작품들은 모두 그에 상응하는 예술적 기본기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현실주의 작품에 가장 필요한 것은 조형, 빛의 묘사와 형성, 그리고 조화로운 장면에 대한 파악과 이해이다. 포스터, 표지 디자인 작품은 화면 구도를 파악해 색채를 교묘하게 활용해야 한다. 간단해 보이는 어린이 일러스트, 그림책 (예: 지미) 은 색채 조화와 화면 구도에 대한 확신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장면에 대한 연구도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과장되고 귀엽고 합리적인 인물 이미지를 디자인하기가 어렵다. 고목직자, 요 2 년 동안 매우 인기 있는 그림책 작가이자 미술대학 출신으로 미술훈련을 여러 해 동안 했다. 각 스타일은 미술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그림책처럼 전면적인 미술지식을 습득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실작품이 그림의 구도를 연구하지 않으면 작품에 중점도 없고 기세도 없다. 그래서 탄탄한 미술 기초훈련과 전면적인 미술 지식 없이는 성숙하고 안정적인 스타일을 창조하기 어렵다. 브러시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제 그는 자신의 고정적인 스타일을 가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다른 제재와 요구에 따라 다른 풍격을 창조할 수 있다. 다만 그가 탄탄하고 전면적인 미술기본기를 장악했기 때문에, 원화디자이너가 어떤 기술을 필요로 하는가? 1._ σ
원래 화가가 가져야 할 특징:
1) 높은 심미적 자질, 강력한 시각적 인식 기능 및 시각적 표현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2) 애니메이션의 기본 원리와 이론을 파악하고 실천에서 융합한다.
3) 만화의 각종 표현 언어와 표현 기교를 익히고, 비교적 전문적인 디자인 능력과 창작 능력을 갖추고 있다.
4) 전문 보조 설계 및 창작을 위해 컴퓨터를 능숙하게 사용한다.
물론 원화를 배우는 데는 지름길이 없다. 기본기가 좋을수록 프로페셔널한 표현이 좋아지고 특별한 전환 과정은 없다. 만약 꼭 한 가지 일을 분명히 해야 한다면, 그것은 바로 손으로 그린 판에 익숙한 공예이다. 많은 사람들이 스케치 색도 잘하고 원화도 잘하지만, 어떤 조형들은 좀 더 미쳐서 곧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초심자는 반대다.
제로 기초는 어떻게 원화를 배우는가? 원화 입문에서 알아야 할 몇 가지! 요컨대, 원화를 배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니, 모두들 열심히 견지해야 한다. 원화를 그리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여러 가지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올리게이 ~
나는 이 방면의 많은 비디오 자습서를 수집했는데, 기본적으로 간단명료하고 재미가 넘친다. 이 기술을 배우려면 VX: 앞 494, 중간 688, 138 을 추가해 주세요.
3._ 굴은 [진 시끄러운 화면 암캐를 쏘지 않았다.
_ 스케치 스케치를 배우고 싶은 것은 기본이다. 기초를 잘 다져야 그림, 창작, 표현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다. 펜으로 글씨를 쓰는 법을 배워서 매끄러운 선을 그린다. 그런 다음 간단한 형상 그리기부터 복잡한 형상 그리기, 석고 아바타 및 정물 그리기에 이르기까지 구조 스케치부터 배웁니다. 선으로 구조 관계와 공간 원근 관계를 표현하는 방법을 파악하다.
4. _ ι ι ι ι ι ι ι ι ι ι
첫째, 예술의 기초
미술의 기초가 가장 기본이다. 원화 속의 밑바탕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두 알고 있다. 원화에서, 너의 밑바닥 두께는 너의 미래의 높이를 결정한다. 그래서, 말할 필요도 없이, 우리 모두는 미술의 기초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다. 캐릭터의 자세를 그리고, 구조를 파악하고, 기본적인 선 연습을 통해 인물의 윤곽을 강화하고, 색채 이론과 색채 운용 방법을 이해하고, 구도의 법칙, 기교, 방법, 시각을 설명하여 실천에서 파악해야 한다.
둘째, 역할 디자인
오리지널 화가에게 캐릭터 디자인은 오리지널 화가가 알아야 할 지식이다. 미술의 기초와 마찬가지로 캐릭터에 해당하는 의류, 소품, 질감, 기본 표정을 배운다. 원화의 디자인 과정을 이해하고, 색채 성격과 신분 특징을 파악하고, 배역을 자유자재로 운용하다.
셋째, 장면 디자인
원래 화가가 캐릭터를 디자인한 후, 바로 장면 디자인이다. 이전의 기초를 더하면, 이 세 가지는 원래 화가에게 매우 중요하다. 장면 디자인은 시대별, 민족별, 문화별 건축 디자인 스타일과 요소 활용 기술을 배우는 것이다. 브러시를 사용하여 빠르고 좋은 결과를 얻는 방법. 다양한 스타일의 장면의 디자인 이념과 원하는 세상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다. 빛과 그림자, 색상 레이아웃 및 세부 사항을 통해 공포감과 시각적 충격을 가진 개념 장면을 만드는 방법을 배웁니다.
넷째, _ 관란, 당신은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나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는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고, 너는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다. _ 당신은 나쁜 직업을 가지고 있고, 당신은 나쁜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보자에게 그림은 모사, 많이 보고, 많이 하고, 많이 연습하고, 머릿속에 뭔가를 저장하고, 소재와 방법을 쌓고, 나중에 자신의 그림에 쓸 수 있다.
훌륭한 오리지널 화가는 반드시 디자이너 사유가 있어야 한다. 게임의 오리지널 디자인은 이야기의 배경, 줄거리, 논리적 사고를 따라야 한다. 일반인의 눈에는 직관적인 원화일 뿐, 디자인 측면에서는 작품 뒤의 스타일, 디자인 동기 등을 고려해야 한다.
원화가는 하루아침에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그는 끊임없는 노력, 근면한 두 손, 예리한 관찰력이 자신의 디자인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 좋은 오리지널 디자이너는 천시, 지리, 사람, 그리고 이제 그는 좋은 시장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자신이 오리지널 화가가 되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자!
5. 원래 화가의 취업 방향
사실 원래 화가는 훌륭한 직업으로 취업면이 넓다. 공격과 수비에 들어가고, 가족을 부양하고, 아웃소싱을 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폭풍의 아들 왕 웨이 (Wang Wei) 와 같을 수 있습니다. 게임 업계의 꼭대기에서 폭설 오락은 또 다른 중국 화가의 이야기를 남겼다.
주로 다음과 같은 유형이 있습니다
{1}. 게임 개발사.
캐릭터 설정, 장면 디자인, 게임 UI 디자인 등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 1, 2 선 게임회사에 진출할 수 있다면, 단행선수든 페이지 여행이든 수입이 안정적이며, 프로젝트 수확이 좋으면 프로젝트 보너스도 있다. 그리고 당신의 개인 수준에 따르면, 당신이 충분히 노력한다면, 당신의 임금은 매우 빨리 오를 것입니다.
{2}. 아웃소싱 회사.
개인의 능력에 근거하여, 많이 일하고 적게 받고 적게 받는 것은 전적으로 표현에 달려 있다. 업무 강도는 비교적 크지만, 바로 강도 높은 일 때문에 개인의 능력 향상도 빠르다. 아웃소싱 회사를 찾을 때 다양한 스타일을 받을 수 있는 아웃소싱 회사를 찾아 모든 방면의 능력을 단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무료 오리지널 화가.
저는 집에서 아웃소싱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에도 유명한 아웃소싱 사이트가 있습니다. 인터넷 채널이나 인맥을 통해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안정된 객원이 있으면 주문서는 매우 간단할 것이다. 게임 원화, 카드, 포스터, 팬 그림책 등을 제외하고요. , 영화 및 TV 개념 아웃소싱 (능력이 높은 화가에게 적합) 도 있습니다.
4 .. 원화 교육.
수준과 능력이 충분히 높을 때, 많은 석사, 석사 모두 스스로 반을 개설하거나 다른 교육기관에 가입하여 선생님이 된다. 그들은 업무의 단련을 거쳐 비교적 높은 전문적인 자질과 개인 수양을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공 수준은 국내 고교를 훨씬 능가한다.
. 영화의 개념.
이런 것은 보통 선원들이 가지고 다니는 것이다.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그들은 각 감독의 요구에 따라 렌즈나 사전 3D 개념도를 그릴 것이다.
애니메이터 컨셉 디자이너.
또한 2D 와 3D 로 나뉩니다. 주로 애니메이션의 캐릭터 및 장면에 대한 사전 개념 설계를 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