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유 () 의 고서는 단편적 만용서를 소장하고 있다.

유 () 의 고서는 단편적 만용서를 소장하고 있다.

어느 날 한 친구가 아침 일찍 나를 보러 왔다. 그의 눈은 핏발이 가득 찼는데, 며칠 동안 푹 쉬지 못한 것 같다. 그는 놀라서 나에게 말했다. "나는 새 집을 샀고, 길일을 골라 들어갔다. 많은 사람들이 이 날이 붉은 모래라고 말한다. 제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 ""

나는 저속한 선생님이 사람에게 큰 해를 끼친다고 생각했다. 나는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말하든지 간에, 내가 너에게 이 붉은 모래를 이야기해 줄게.

붉은 모래, 별명 주사, 진사, 주사, 수단. 미독은 한약이다. 고대에도 도교에서 단단을 정련하는 데 사용되었다. 주사도 일종의 물감이다. 예를 들어 도교기호는 주사로 쓴 것이다. 하지만 약국에 있는 주사는 대부분 불순하고 부호를 그리는 효과도 좋지 않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장사마왕두한 무덤에서 출토된 페인트 프린트 견직물은 많은 도안이 주사로 그려져 있다. 2000 여 년이 지났지만 옷감의 색깔은 여전히 매우 밝다.

중국 제일부포, 전국시대 파키스탄 과부경은 주사 광산을 파서 돈을 벌었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나온다.

고대에는 주사가 한때 여자의 대명사였지만, 고대인들은 주사가 독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양자가 결합된 후 고대인들은' 붉은 모래' 가' 독녀'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결혼기간이' 붉은 모래의 날' 을 범한다면 확실히 불리한 결혼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런 날을 말하면 이혼하는 것도 객관적이지 않다.

일풍 이론

붉은 모래날은 결혼할 때만 사용하지 않는다. 새집에 살기 좋은 날인가, 무덤을 옮기기 좋은 날인가, 공부하기 좋은 날인가. 건축공사 (초석), 이사, 진찰, 여행도 붉은 모래를 피해야 한다는 이론도 있다. 이복당도 잘못이라고 생각한다.

자가 무게를 재는 데 사용할 수 없는 것처럼, 특정 분야에 특화된 어떤 학술용어도 구체적인 참고물이 있어야 하며, 다른 범주에 마음대로 접붙이면 안 된다. 그래서 내 친구의 걱정은 전혀 필요 없다.

홍사리

요즘 점점 더 유행하는 단어: 붉은 모래의 날

별명: 붉은 모래, 붉은 원사, 붉은 모래.

분류: 일선, 일반, 날씨.

이론 연구

이태 는 이 책 \ "숭정비무영제 슈동 \" 볼륨 6 \ "붉은 모래 악 \" 구름 에 왔다:

붉은 모래에 따르면, 이것은 이상한 문이라고 한다. 그러나, 기문과 우즈는 첫 번째 노래이고, 신은해스는 중간 노래이고, 진욱의 추함은 다음 노래가 아니다. 너를 1 곡으로 하면 사몽이 있고, 4 곡은 사충이 있고, 못생긴 것은 다음 곡에 사계절이 있는 것이다. 유씨 가집' 도 "악닭, 뱀 두려워, 소 사계절 못생겼다" 고 말했다. 오늘은 붉은 모래다. "

모든 책은' 4 김종기 사맹사' 이지만, 나는 맹중희와의 못생긴 배합이 옳지 않다는 것을 안다. 이 모든 악령은 유일무이한 것이지, 선택의 신이 아니다.

유춘의는' 유씨 가장석미' 제 5 권 홍사가 이론과 다르다. 맹중기 추행은 홍사 () 인가? ), 못생긴 행 멩 zhongji 는 잘못된 붉은 원사입니다.

위건의' 청대 길상 슈통' 이라는 책도 사우추와 몽중 월길과 붉은 모래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래서 붉은 모래 요괴의 고대인들도 논란이 있었다.

○사진은 인터넷에서 나온다.

태양 기둥은 악이고, 선과 악을 나눈다. 정사는 고대 정부가 인정한 사악한 신이다. 예를 들어, 청초 감사의' 방서' 에는 일종의 신삭이 와해되었다. 속마는 사회에서 전해져 공식적으로 인정받지 못한 신마다.

붉은 모래는 속삭이고, 작은 악사이다. 붉은 모래' 는 이태래가 숭정벽묘에서 나온 유스추와 맹중기를 취재한 것이다. 이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붉은 모래와 다른 괴물들이 합병할 때는 강했고, 희신과 합병할 때는 약했다. 생활이 좋아지면 거리낌이 없고, 생활이 나쁘면 번거로워진다. 예를 들어, 4 월은 초하루이고, 8 월은 초삼이며, 삼합일의 날이다. 만약 6 월 추일과 형일이 같다면 적합하지 않다. 붉은 모래는 결혼을 꺼리는 것이다. 공사를 피하지 않고 매장을 피하지 않다.

수강 선택 원칙 중 하나: 대사기는 피해야 하고, 중사기는 통제해야 하며, 작은 사기는 피하지 말아야 한다. 대, 소, 중악귀를 어떻게 구분할 것인가는' 푸의당석 풍수' 제 3 권에서 상세히 논술된다.

인터넷에서 찾을 수 없고, 책도 전면적이지 않아 배우기가 어렵다. 위챗 공식 계정 일봉론에 주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