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주영은 누구입니까?

주영은 누구입니까?

신화 중에 화신 축융은 수신과 공공조하여 교전하였다. 공공이 실패하자 하늘을 지탱하는 부저우산에 찔려 하늘이 큰 구멍을 뚫었다. 천화가 9 일 밖에서 세상에 쏟아져 들어왔다. 착한 여와는 인간의 고통을 차마 볼 수 없어 각양각색의 석두 하나를 찾아와 하늘을 보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고대에는 퇴위 사회에서 축융과 공공은 모두 관직이었다. 화정과 물정, 의무와 화신, 물신과도 같다. 한족의 화신 숭배도' 유파' 의 차이가 있다. 이미지와 출신으로 볼 때 주융은 일반적으로 화신으로 여겨진다. 그는 원래 전욱가의 후예였으며 본명은 숭례, 일명 오회라고 한다. 황제 (고대 부족 전설의 우두머리) 가 재위할 때 관운이 성공하여 세상에 융화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제호는' 축융' 으로 명명되어 죽은 후에 화신의 관원이 되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대우의 아버지 고등어는 천제의 땅을 훔쳤고, 천제는 주융을 깃털 교외 (산해경 해내경) 에서 고등어를 죽이라고 명령했다. 당성이 샤저를 공격했을 때 천제는 주융에게 불을 보내 (묵자, 공격하지 않음) 당성이 여름을 없애는 것을 돕도록 명령했다. 후세의 민간 전설에서 축융은 종종 여성으로서' 축융부인' 이라고 불린다. 게다가,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예를 들어, 고대 수석인은 나무를 뚫고 불을 지폈고, 인간을 숙식 단계에 들어가게 하였으며, 후세 사람들은 그를 화신이라 부르며, 진화왕이라고도 하며, 정기적으로 제사를 지내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어떤 지역에서는 불신 숭배가 구체적인 기원을 가지고 있지 않거나, 남방화제나 불의 어머니라고 부르는 곳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역사 시기와 지역에 따라 불신에게 제물을 바치는 날짜와 행동이 다르다. 과거와 마찬가지로 화신 제사는 여름에 진행되며 한진이 답습해 왔다. 이 전통은 여름에 난로에 제물을 바침으로써 이어졌다. 또 쓰촨 등지에서는 여름력 4 월 초 8 을 화신의' 생일', 문인, 농민, 노동자, 상인들이 향을 피워 신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공연을 하고 있다. 노남에서는 정월 초칠이 화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날이며 민간에는 화신회를 조직하는 풍습이 있다. 화묘를 숭배하는 것 외에 모든 멤버들은 저녁을 두 번 더 먹어야 한다. 또한 화신은 생김새가 사납고, 삼두육팔이며, 풍화륜, 화박, 화인, 화검, 화궁 등 화기를 갖추고 있어 신화 전설에서' 나타' 의 변태를 닮았다. 각종 민간 신앙과 마찬가지로 현대학자들은 전통 화신 숭배의 기원과 발전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중국 서남 일부 지역에서는 불타는 화염이나 불구덩이를 불신의 화신이나 상징으로 간주하고, 관련 의식, 제사, 금기 등과 함께 불신 숭배의 최초 형태이며, 불의 역할에 대한 이중적 인식을 반영하는 관념의 내포를 포함하고 있어 고대 인류의 자연력 숭배의 원시적인 모습을 더욱 잘 유지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안지, 수인, 축융 등 화신은 전국 이후 창조된 개인화화신이다. 다른 사람들은, 예를 들면, 진화덕왕, 불을 심는 어머니, 모두 후세 사람들이 지어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