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삼면이 고서에 기재되어 있다.

삼면이 고서에 기재되어 있다.

제나라 탄생 순서

나는 두 곡의 장슈의 노래를 들었다. 하나는 목구멍에, 하나는 코에 있었다. 황화 두 글자, 왼쪽 손목은 글자를 열 수 있고, 오른쪽 손목은 풀을 만들 수 있다. 신은 능숙하다, 나는 모른다. 오늘은 인후코 두 수, 구역 두 수, 한 소리 두 수, 한 손 두 수가 있다. 이 절대 불가능한 일은 놀라울 정도로' 석두기' 라는 책을 얻었다. 이봐! 다르다. 남편이 꽃과 생각을 적용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이런 내면의 목적은 보답이 있지만 이론은 없다. 처음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손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손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손에는 텔레파시가 있고, 오만해 보이고, 보기에는 옹졸해 보이는데, 예를 들면 춘추, 미사어가 많고, 역사가가 많다. 한 명씩 읽어 보세요. 규방을 쓰는 것은 매우 우아하지만, 엽언은 종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모양 밸브의 독서는 매우 풍부하지만, 하강하는 것은 이미 속눈썹으로 가득 차 있다. 보옥의 음벽치정을 쓰는 것은 다정하고 이해심 있는 동시에 그의 경력을 감소시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이옥을 쓰는 질투심은 날카롭지만, 사랑의 깊고 연민의 깊이는 상아의' 석녀' 와 다름없다. 그는 옥비녀와 금옥의 화가처럼 나택과 나로를 묘사했다. 그는 독자들을 즐겁게 할 정도로 퇴폐적이지만, 또 한 글자도 저속하고 옹졸해서 얻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뚜껑은 멈추고, 손은 한 손밖에 없고, 기생은 조용하고, 슬프고, 희희고, 두 갈래의 병행이다. 이봐! 다르다. 그 야사는 맹목적, 좌익, 부패인가? 그러나, 나는 저자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독자는 한 가지 마음을 가져야 한다. 예를 들어, 석두 (WHO) 에는 세 개의 면이 있지만, 아름다움은 단 하나의 봉우리밖에 없다. 두 길을 봐라, 한적한 곳에서 나무 한 그루를 넘지 않는다. 이 뜻임에 틀림없다. 읽어야 할 것은 책이지만 작가의 정보를 얻어야 한다. 물달을 잡았으니 밝을 뿐이다. 비 오는 날의 꽃을 좋아하지만 향기를 맡으면 이 책이 국경을 넘어선 것 같나요? 나는 전 표범을 보지 못한 것이 싫지만, 침몰이 순환이라는 것을 모르고, 운명은 거품에 지나지 않는다. 작가는 안목이 있고 사랑이 있기 때문에 통역을 할 필요가 없지만 이해하면 무수한 선의가 있을 것이다. 그것을 견지하고, 뼈에 사무치는 사람과, 두루마리를 펴서 때린 사람들에게는 약간의 희망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서라는 사람이 동시에 두 곡을 부를 수 있다고 들었는데, 하나는 목구멍에서, 하나는 코에서 부를 수 있다고 한다. 나는 또한 두 손으로 동시에 글씨를 쓸 수 있는 황화라는 사람이 있다고 들었다. 그가 왼손으로 해서체를 쓸 때, 그는 동시에 오른손으로 초서를 쓸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신기한 기술이다. 나는 직접 본 적이 없다. 지금 누군가 동시에 두 곡을 부르는 것을 들었지만, 사람들은 어떤 노래가 목구멍에 있는지, 어떤 노래가 코에 있는지 분간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나는 누군가가 동시에 두 글자를 쓰는 것을 보았지만, 나는 왼손으로 썼는지 오른손으로 썼는지 분간할 수 없었다. 그러나 동시에 한 목소리로 두 곡을 부르고 동시에 한 손으로 두 글자를 쓰는 것은 불가능한 일, 불가능한 이상한 광경, 나는 뜻밖에도' 석두' 이라는 책에서 찾았다. 오, 신기하네요. 이 책의 상황 묘사, 문체 선택, 용어는 모두 선인의 함정에 빠지지 않았다. 맹인이 이 표면의 문장 아름다움을 볼 수만 있다면, 여기서는 상세히 논의하지 않을 것이다. 작가의 필법에 관한 한, 펜촉은 사실 여기에 쓰여 있다. 분명히 한 인물이 막 페이드했지만 실제로는 또 다른 인물이 나타났다. 문필은 기이해 보이지만, 실은 내포는 매우 무겁고 문풍은 밋밋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감정의 표현은 사실 왕양의 자의적이다.' 춘추' 의 미묘한 부분에 대한 칭찬과 사관이 자주 쓰는 완곡한 필법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제가 하나하나 열거하겠습니다.

책 내실 을 그릴 때, 점잖고 고급스러운 광경 을 드러냈고, 주인의 화려한 요염함은 묘하게 묘사되었다. 이 책은 고위 관리들의 부귀영화를 묘사할 때 매우 번영하고 장관인 분위기였지만, 독자들은 쇠퇴를 알아차리기 어렵지 않았다. 보옥의 자비와 아름다움을 곳곳에서 묘사하지만, 한 곳에 힘쓰고 있는데, 그 정서의 풍부함과 이해력은 구양수에 있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이옥을 묘사하고, 그녀의 질투와 괴로움을 묘사한다. 한편, 애인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소남 공주 못지않게, 자신이 먼 길을 떠나는 것을 지켜보는 석녀처럼 다정하다. 책 속의 다른 좋은 곳들, 이를테면 사물과 집을 묘사하고, 인정과 옷을 묘사하며, 생동감 있게 전해져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독자들이 그것을 평범한 로맨스 소설로 여기고 한두 마디 저속한 음란한 말을 찾으려고 한다면 그것은 불가능하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목구멍은 목구멍일 뿐 손은 손일 뿐이다. 하지만 두 사람이 동시에 두 곡의 다른 노래를 부르며 두 개의 다른 이야기를 쓰는 것과 같다. 오, 이런! 이거 정말 멋져요! 작가는' 관우야사' 의 좌추명과 사마천이다. 그러나, 물론, 저자가 두 가지 의미를 썼다는 점을 지적해야 하지만, 독자들은 글의 배후에 깊이 들어가 이 책의 진정한 의미를 탐구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책을 쓰는 것은 그림과 같고, 세 면이 있는데,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곳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산길의 매력은 양편이 험악하지 않고, 진정으로 곡도가 그윽하고 그윽한 경지를 전달할 수 있는 나무에만 있다. 너는 반드시 이런 마음가짐이 있어야 문자 뒤에 있는 작가의 진실한 뜻을 발견할 수 있다. 그렇지 않다면, 물 속에서 달을 잡으려는 것처럼, 결과는 달빛일 뿐이다. 영속적인 뿌리가 없는 사람이 부처의 경전을 듣고 빗속에서만 향기를 들을 수 있는데, 어떻게 이 책의 뜻을 이해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신이 충분히 체득하지 못한 것을 아쉬워하는 사람이 있다면, 세상의 성쇠가 주기적이고 번화함은 꿈에 불과하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매우 통찰력이 있어서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독자들이 내 지시에 따라 책의 괴로움과 우의를 체득할 수 있다면, 그들은 모두 새롭게 더 높은 추구를 할 것이다. 하루 종일 승진하여 부자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이 책을 읽으면 어떤 계시를 얻을 수 있으리라고는 기대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