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천지의 신은 무슨 뜻입니까?
천지의 신은 무슨 뜻입니까?
천지에 대한 신앙은 가장 오래되고 근본적인 신앙이다. 태양과 달과 별, 산천강, 호수해, 바람, 비, 번개를 포함한 자연신의 합성이다. 이들은 모두 인류의 최초의 신이다. 하지만 사람들은 하늘과 땅의 신을 숭배하지만 특별한 사원은 없습니다. 다만 설을 쇨 때, 그들은 시장에서 천지목판화 한 장을 샀는데, 위에는 천지와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었는데, 중간에 "천지 3 계 만령진재" 라고 적힌 간판이 있었다. 사람들은 그것을 처마 밑에 두었고, 때로는 노란 종이만 천지신을 써서 헌신을 표시하기도 했다. 그리고 양쪽에 대련을 붙였다: "하늘이 높고 해와 달이 높고 땅이 두터운 산과 강", 천지의 신을 횡포하다. 바닥에는 제사상, 향투, 제물, 향향, 촛불이 있습니다. 남녀 결혼식에서 신랑 신부는 제사를 지내는데, 흔히 하늘과 땅을 숭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복록수의 삼성, 서신, 재물신, 문신, 용, 자녀 배웅신, 곡신 등 민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신들이 있다. 부뚜막신 () 은 속칭 부뚜막 신으로, 산시 민간에서 가장 흔하며, 적어도 세 가지 작용이 있다. 하나는 백성들이 음식을 하늘로 삼고, 부뚜막 신은 음식을 관장한다. 둘째, 부서의 운명; 셋째, 선과 악을 감시한다. 그래서 민간은 부뚜막 신을 믿고 집에서 부뚜막 신에게 모신했다. 섣달 그믐날, 향, 설탕, 주석을 배웅하고, 새해 초에 한 번 회수한다. 태산석은 당연히 농촌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읍택에서 악석을 떠받든다. 그것은 보통 거리의 벽에 박혀 있다. 크기가 다른 석두 한 조각에 태산과 돌담을 새기면 악귀를 몰아내고 재물을 모집할 수 있다. 그것은 고대 암석 숭배와 동악도교 신앙의 혼합 유산이다. 사후에 신이 되는 것은 중국의 원칙이다. 인신 신앙에서 관우는 신을 창조하는 걸출한 인물로, 관우 숭배는 대강 남북에 두루 퍼져 해외에 널리 퍼져 있다. 향음과 현지의 조건으로 인해 산시 사람들은 관공에 대해 더 많은 사랑을 나타냈고 관공에 대한 숭배는 인신숭배의 최고봉에 이르렀다. 다른 이랑신, 동악대제, 공자, 강태공은 모두 중국에서 보편적으로 숭배하는 신이다. , 당승, 손오공, 설,,,,, 무,, 바오 청, 제공 등. 또한 민간 무당의 신단에 앉아 신을 모시는 것도 중국 조신의 임의성을 잘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사회의 각종 기술에는 모두 자신의 할아버지가 있어 업계의 대신이다. 한 신이 행동하고 있다. 일행은 다신이고, 일행은 다신이다. 업계의 신은 사회 분업이 신 숭배에서 반영된 것이다. 모시는 신들은 대부분 역사적 인물이나 전설이다. 산서에는 모시는 사직이 있고, 어떤 것은 산서특유의 것 같다. 린펀성에는 질서 정연한 요묘와 당야오가 있다. 청성 순제묘촌에는 순제묘가 하나 있었는데, 우순을 모시고 있었다. 하진현 우문 () 에서, 성우 () 는 모두 왕우묘 () 가 하나 있는데, 노을 () 를 모시고 있다. Wanrong 카운티 사원 장관 허우 지 희생; 신장현의 제의사는 우의 또 다른 대신인 보이를 모시기도 했다. 부산현 왕남촌에는 옥당묘가 하나 있는데, 노을을 모시고 수프를 만들고, 백이는 이윤과 공유한다. 수현 세그먼트 시촌에는 규모가 큰 당왕묘가 하나 있는데, 9 대 대전은 모두 송대 유적이다. 부산현에는 당왕묘도 있어 매년 6 월 15 일 제사를 지낸다. 진사는 주성왕의 동생 당숙우를 기념하기 위해 지은 것으로, 주묘 성모전은 숙옥황후 장이순신 () 으로, 수천 년 동안 향을 피워 산서에서 가장 유명한 신이 되었다. 개휴현 면산에는 개자묘가 있어 선조 진문공의 충신 개자추를 모시고 있다. 태원시 상란촌에는 떠우의사 절이 있는데, 진 () 나라 개수로 제민 () 의 떠우의사를 모시고 있다. 청서현 고치촌에는 진문공 호투 박사를 모시는 혼란스러운 절이 하나 있다. 울현 장산은 조유고의 은신처로, 여러 사찰이 세워져 있고, 한추, 공손 등이 세워져 있다. 신주시 루자좡 (Lujiazhuang) 과 공손chujiu 사원. 조고관은 대현 북산에 건설되어 왕승상 조고를 대신하여 제사를 지냈다. 정향현의 기암산 제사를 지낸 언니는 왕부인 모가 아니라 송봉휘가 성모 풍습에 따라 기암후라고 불렀다. 정향현 이장의 북산은 기랑산이라고 불리며, 진국의 의인을 모시는 사당이 세워졌다. 당송 이후 태원시 남교에는 후한 개국 황제를 모시는 유지원당이 있었다. 부산현에는 당태종전과 이청전이 세워졌다. 삭주성 안에는 위지공묘가 있다. 개휴에는 무측천묘가 있다. 태원시 디촌에는 디서인걸묘가 있다. 대현 사슴발굽동에는 양업, 유태군, 그리고 여덟 아들의 양가사당, 그리고 무와의 동상이 있다. 신주시 한원촌에는 원호가 지은 원유산 산사가 하나 있다. 닝무현에는 주유기묘가 하나 있는데, 명말에 이자성 봉기군에 대항하기 위해 전사한 산시 대장군 주유기를 모시고 있다. 청대 유명 인사인 푸산에도 푸공묘가 있어 규모는 크지 않지만 영향이 크다. 중국은 예로부터 저승이 귀신의 거처라고 믿고 지장, 염연, 판관, 소머리, 마면, 무상, 꼬마, 맹포 등 상당히 완비된 관리기관을 설립했다. 실제로 인간 정치 체제에 대한 모방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지옥과 지옥을 이용하여 사람을 교화하고, 선을 향하여 선함을 널리 알리고, 선보를 선양하고, 악은 악보를 하고, 인과응보의 바퀴에 있는 6 대 사단을 가르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민간에서 귀신의 신앙은 신의 신앙보다 더 깊고 넓다. 나는 열쇠가 인간의 의식에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믿는다면, 당신은 믿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의 신앙은 무엇입니까? 귀신을 믿고 네 신을 숭배하다. 중국 고대 천문학자들은 천상을 관찰하고, 해와 달과 별이 하늘에서 움직이는 움직임을 이해하기 위해 황도적도 부근의 관측점으로 28 개의 별을 선택했다. 이 28 개의 별은' 28 별' 이라고 불리며 고대에 하늘 지역을 나누는 기준이기도 하다. 28 별자리는 동, 서, 남, 북의 4 개 방향으로 4 조 (1), 동쪽에는 흑룡 7 박, 북쪽에는 현무 7 박, 서쪽에는 백호 7 숙으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