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중국 4 대 미녀 중 하나인 디샘의 이야기는 동탁이 일련의 계략에 의해 제거된 후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역사서에 정말 기록이 없나요?
중국 4 대 미녀 중 하나인 디샘의 이야기는 동탁이 일련의 계략에 의해 제거된 후 여기서부터 시작된다. 역사서에 정말 기록이 없나요?
중국 삼국연의학회 이사, 중국 홍루몽 학회 이사, 쓰촨 행정학원 원장인 후는 일부 야사에서 샘을 잃은 이야기를 관우의 첩이라고 불렀지만, 사실이 이러한지 고증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봉건 사회에서 여성의 사회적 지위와 시임 본인을 첩으로 던지는 이야기는 정사가 상세히 기재할 수 없다고 결정했다.
"지심의 이야기는 역사 기록이 없다." 중국 인민대 역사학과 교수 손가주 교수는 먼저 역사의 결론을 객관적으로 진술했다. 그는 "그러나' 여포 전기' 에는 여포 동탁궁녀와 염색한 역사적 사실이 확실히 기록되어 있다" 며 "탁은 여보를 중원에 가두고, 여포 탁궁녀와 물들고, 공포가 들킬까 봐 마음이 불안하다" 고 덧붙였다. 동탁노노 가시 여포 사실은' 여포 전기' 에서도 발견됐다.' 탁강민 제 고집대로 하고, 노여워 뜻을 이루지 못하고, 그 예기를 꺾고, 천을 던지고, 주먹으로 피했다.' " 따라서, 이 인물의 이야기를 잃어버리는 것은 조작된 것이 아니라 역사 속에서 존재하는 것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분이 비천하기 때문에, 그녀는 단지' 궁녀' 라고 불릴 수도 있다.
또 다른 학자주 () 는 당대 개원 () 년 동안의 성점학 저작' 개원 ()' 이 사서 중' 가오리 매미 ()' 를 인용한 적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개원 자정' (이 책은 여전히 대대로 전해져 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인장이 있다) 권 33: "막막할 때는 반드시 여자일 것이다. 자주운' 한서':' 조조가 뜻을 얻기 전에 먼저 동탁을 유인하여 가오리 매미에 가서 왕을 현혹시켰다.' "아쉽게도' 한서통지' 라는 책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 목축촌에는 거리 간판 건물, 앞당, 뒷당, 왕운가, 투신극장, 가오리 묘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돌, 서호로 물러나 만년을 편안하게 보내다. 왕소군은 요새를 떠나 좋은 이웃을 위해 죽었다. "녹색 무덤" 은 여전히 내몽골 초원에 존재합니다. 양귀비는 말꼬리파에서 죽은 것은 병변 때문이며, 그녀의 운명에 관한 문제는 사서에서 조사할 만한 근거가 있다. 샘의 이야기를 잃어버리는 것 외에는 세 명의 미녀가 모두 넋을 잃고 청릉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샘의 생사를 잃는 이야기는 끝이 없다. 한 가닥의 그윽한 영혼이 어디서 가입할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아름다움명언)
고고학적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 역사상 샘의 존재를 잃어버린 이야기의 어떤 흔적도 얻을 수 있을까?
학자 맹번인 씨는 저자에게 고증을 통해 시임의 고향을 잃어버린 이야기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던심의 고향은 목축촌으로, 신주시에서 남동쪽으로 3km 떨어진 태원이나 신주에서 왕우동으로 가는 길이다. 목촌은 원래 검은 목이버섯이 많이 생산되었기 때문에 검은 목이버섯 마을이라는 이름을 얻었다. 나중에, 그것은 마을의 회화나무 밑에서 영지 한 그루를 발견했기 때문에 목촌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마을의 전설에 따르면, 일찍이 티심 이야기가 탄생한 지 3 년 전, 마을의 복숭아와 살구나무는 이미 꽃이 피는 것을 멈췄으며, 지금까지도 복숭아나무와 살구나무는 여전히 생존하기 어렵다. 즉, 티심의 이야기는 꽃을 부끄럽게 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마을에는 간판 건물, 앞당, 뒷당, 왕운가, 잃어버린 신극대, 가오리 묘가 있다.
마을 사람들의 전설에 따르면, 타오 위엔 세 형제가 득세한 후, 잃어버린 샘의 이야기를 고향으로 돌려보내 노년에 이곳에 묻었다고 한다. 또 심포검을 던지는 이야기도 하고 관우는 시신을 고향으로 호송해 안장했다. 그래서 뒷당에는 관우 조각상이 있고, 당 앞에는 지심의 연기를 보여주는 무대가 있어 관우가 압송을 거부한 것에 대한 보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또한, dingxiang 카운티 동남 중화촌은 여포 의 고향이며, 민간에는' 호청천',' 적토끼 잡기',' 침호장용' 등의 전설이 있어 모두 여포 관련 있다. 그래서 민간에는' 신주는 좋은 처녀가 없고 정향은 좋은 남자가 없다' 는 말이 있다. 이는 샘과 여포 이야기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신주에서 더 이상 미녀를 낼 수 없고, 정향은 더 이상 잘생긴 남자를 낼 수 없다는 뜻이다.
■68 세의 청두 북부 교외 주민들은 일찍이 흥발했고, 시임 묘비 분실 이야기를 수집했다고 한다.
청두 시민들이 제공한 단서는 즉시 역사학자들을 놀라게 했다. 청두 북부 교외에서 시임 묘를 잃어버린 이야기를 발견했다.
단서 제공자는 청두 북교 모 문화역의 한 성이 착용한 간부이다. 그의 소개에 따르면, 197 1 년, 지방 철도 지선을 건설할 때 큰 묘를 파냈고, 무덤 안에는 두 개의 큰 비석, 예서, 전서 하나를 파냈다. 비문에 따르면, 이 무덤의 주인은 바로 지심의 이야기다.
68 세의 청두 북부 교외 주민들은 일찍이 시임 묘비를 잃어버린 이야기를 수집했다고 한다.
그는 197 1 년 5 월 어느 날 청두철도국의 한 공사 팀의 한 팀이 이 일대를 보수하고 있는데 불도저는 작업 중 갑자기 길이가 약 8 미터, 폭이 6 미터, 깊이가 4 미터인 구덩이에 빠졌다고 회상했다. 당시 공사대에는 20 여 명의 노동자들이 구덩이를 비탈길로 파고 불도저를 꺼내겠다고 했다. 파고 파다 보니 구덩이 주위에는 각양각색의 벽화, 그림, 호랑이 등 무명동물의 도안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묘비가 함께 파헤쳐졌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고분이어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묘비, 묘비, 묘비, 묘비, 묘비) 시공대는 구덩이를 둘러쌌고, 또 진지하게 한 번 팠다. 그에 따르면, 그것은 남쪽 무덤을 먼저 파는 것 같습니다. 구덩이 안에는 붉은 사암 석문 두 개가 있는데, 두께는 약 8cm 로 각각 대문과 정문이다. 문에 들어간 후 홀입니다. 나중에 구덩이에서 종아리뼈와 머리카락 한 가닥을 파냈다. 그의 아내는 또한 구덩이에서 길이가 33 센티미터이고 손가락 폭이 두 개인 "구리 조각" 을 발견했다. 물에서 잠시 닦은 후에, 그것은 깨끗하고 밝아졌다. 결국 구덩이에 더 이상 물건을 파지 않았고, 어떤 보호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무덤을 채운 후 철도를 수리했다. 두 개의 묘비가 파낸 후, 일찍이 흥발하여 그가 이미 예서를 집으로 밀었다고 말했다. 이 정제는 약 80cm 사각, 6cm 두께입니다. 이 태블릿은 청회색이며 무게가 50kg 을 넘는다. 전서는 나중에 마을의 인형에 의해 박살났고, 몇 년 후 예서도 가져갔다.
쩡 싱발 (Zeng xingfa) 은 또한 기자를 그 해의 무덤 부지로 이끌었다. 청두동역 화물장 밖에서 철도가 나란히 뻗어 있는 곳에서 노인은 기자들에게 여기가 철도의 그룹선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 중 한 구절을 가리키며 말했다. "이곳은 그해 비석을 파던 곳이었는데, 지금은 지면에서 몇 미터 깊이밖에 안 된다." 증흥발 노인이 말한 묘는 단지 몇 개의 철도 노선 중 하나일 뿐, 기회가 있을 때 수시로 단품을 왕복할 수 있다.
청두시 제 38 중학교 퇴직사 선생님 임요경의 소개에 따르면, 그도 이 기념비를 직접 목격했다. 그는 이 기념비가 아마도 샘의 큰딸 이야기를 던지는 기념비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비문에 묘지가' 화양현 집현향 영녕 황토포 ...' 라고 적혀 있는 것을 기억한다. 비석에는 "내 아내가 신씨 장녀를 잃어버리기 위해, 나와 함께 원래 촉에 입촉한다" 와 "신씨와 왕도 예기였다. 동탁이 기승을 부리며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 ... 염제와 함께 촉에 들어갔다" 고 새겨져 있다. 임요경에 따르면, 고비가 출토되었을 때 기무단의 많은 노동자들도 둘러쌌고, 그는 그 자리에 있던 수십 명에게 비문을 읽어 주었다. 나중에 이 비석은 증흥발 노인들에 의해 집으로 끌려갔고, 확실히 발생했다.
티심 묘비 이야기를 직접 목격하고 수집한 청두 시민들은' 티심 허구의 이야기' 라는 말을 믿지 않는다.
"샘묘를 잃어버린 이야기가 청두에 있다" 는 소식이 나오자 관련 연구전문가들의 관심이 쏠렸다.
중국 삼국연의학회 이사, 중국 홍루몽 학회 이사, 쓰촨 행정학원 후 교수는 이 소식을' 처음' 이라고 불렀다. 그는 고고학적 관점에서 볼 때 물증은 표준이지만 사회학과 민속학의 관점에서 볼 때 증인도 증거라고 말했다. 시임 묘비의 이야기가 청두에 나타났는데, 분명히 지어낸 것이 아니다. 그는 티샘의 이야기가 역사에 존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후 교수는 트샘의 이야기가 만년에 입천이나 사후에 촉에 묻힐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일부 야사에서, 샘을 잃은 이야기는 관우의 첩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관우와 함께 촉나라에 갈 수 있다.
쓰촨 성 문사박물관 연구원,' 문사잡지' 편집자 이전원은 "지심의 이야기는 역사적인 인물로 존재할 수도 있고, 역사적에는 확실한 행방이 없기 때문에 쓰촨 생활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고 말했다. 만약 그녀가 여포 의 아내라면, 여포 이 살해된 후, 그녀는 중원 에 남아 있을 수 없다. 가장 가능성있는 것은 숨겨진 곳을 찾아 그녀의 이름을 숨기는 것입니다. 그 당시 쓰촨 수업은 가장 이상적인 곳이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장정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