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미란화를 주제로 작문을 쓰다

미란화를 주제로 작문을 쓰다

1. 미란이라는 짧은 글은 왜 미란을 주제로

24. 미란과' 나' 의 첫 초등학교 선생님과 어떤 유사점이 있는가? (2 점) 답: 평범하고 소박하며 단아하고 아름다우며 항상 진심으로 생활에 직면한다. < P > (분석) 이 편은 물서정을 빌려 시골 광야에 열린 작은 미란과 작가의 첫 번째 시골 초등학교 선생님과 매우 밀접한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미란은 항상 싱그러운 향기를 뿜어내고 있다.' 항상',' 담담함' 은 이 편의 핵심 문자다. 저자는 바로 이 두 단어를 이용하여 선생님의 순결하고 굳은 품격을 표현하고 있다. < P > 선생님은 평범하고 소박하며 평생 시골의 초등학교에서 일하신다. 그러나 그녀는 항상 우리를 진심으로 애무하고, 항상 현실의 삶을 소중히 여기며, 항상 생활에 대해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비록 생활이 그녀에게 불공평함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이로 인해 생활에 대한 여느 때와 같은 태도를 바꾼 적이 없다. 25. 이 산문에 대한 감상이 부정확한 것은 () (2 점) a. 작가가 인물을 묘사하고, 생활의 세부 사항을 잘 파악하고, 세부적인 묘사로 인물을 형상화한다는 것이다. < P > B. 작가는 자신의 첫 초등학교 선생님의 이미지를 미란으로 만들어 자신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C.3 자연단락에서' 생활이 그녀를 속였지만, 그녀는 삶을 속이지 않는다' 는 것이 이 단락에서 계승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 P > D. 편수' 잔옥처럼 미세한 미란화' 는 평범하고 소박하면서도 고귀한 그녀의 특징인 D (해결) 24 문제의 분석에 따르면 A, B, C 세 가지가 완전히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파옥처럼 미세한 미란화", "미세함" 은 당연히 그녀의 평범하고 소박한 특징을 말한다. "파옥" 이 아래와 접촉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주로 순결하고 굳은 특징을 부각시키는 것이지, "고귀하고 속되지 않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2. 미란이라는 짧은 글은 왜 미란을 주제로

24. 미란과' 나' 의 첫 초등학교 선생님과 어떤 유사점이 있는가? (2 점) 답: 평범하고 소박하며 단아하고 아름다우며 항상 진심으로 생활에 직면한다. < P > (분석) 이 편은 물서정을 빌려 시골 광야에 열린 작은 미란과 작가의 첫 번째 시골 초등학교 선생님과 매우 밀접한 유사점을 가지고 있다. 미란은 항상 싱그러운 향기를 뿜어내고 있다.' 항상',' 담담함' 은 이 편의 핵심 문자다. 저자는 바로 이 두 단어를 이용하여 선생님의 순결하고 굳은 품격을 표현하고 있다. < P > 선생님은 평범하고 소박하며 평생 시골의 초등학교에서 일하신다. 그러나 그녀는 항상 우리를 진심으로 애무하고, 항상 현실의 삶을 소중히 여기며, 항상 생활에 대해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 비록 생활이 그녀에게 불공평함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이로 인해 생활에 대한 여느 때와 같은 태도를 바꾼 적이 없다. 25. 이 산문에 대한 감상이 부정확한 것은 () (2 점) a. 작가가 인물을 묘사하고, 생활의 세부 사항을 잘 파악하고, 세부적인 묘사로 인물을 형상화한다는 것이다. < P > B. 작가는 자신의 첫 초등학교 선생님의 이미지를 미란으로 만들어 자신의 진지한 감정을 표현했다. C.3 자연단락에서' 생활이 그녀를 속였지만, 그녀는 삶을 속이지 않는다' 는 것이 이 단락에서 계승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 P > D. 편수' 잔옥처럼 미세한 미란화' 는 평범하고 소박하면서도 고귀한 그녀의 특징인 D (해결) 24 문제의 분석에 따르면 A, B, C 세 가지가 완전히 정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파옥처럼 미세한 미란화", "미세함" 은 당연히 그녀의 평범하고 소박한 특징을 말한다. "파옥" 이 아래와 접촉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주로 순결하고 굳은 특징을 부각시키는 것이지, "고귀하고 속되지 않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3. 미란작문 < P > 작은 미란화가 나의 수많은 그리움을 끌어당겼다. < P > 그 큰누나의 상냥한 미소가 늘 내 눈앞에 떠오른다. 월요일 오후, 학교가 끝난 후, 나는 걸어서 집으로 돌아갔다. 잠시 동안 비가 쏟아지는 다음 멈추지 않고, 나는 학교 입구에 서서 어머니가 나를 데리러 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다른 학우들은 이미 부모님에게 끌려갔다. 유독 나 혼자만 학교 문 앞에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비가 갈수록 커졌다. < P > 그래서 나는 비를 무릅쓰고 집으로 달려가기로 결정했지만, 또 나가고 싶었다. 생각하다 이렇게 비가 많이 오는데, 집으로 뛰어갈 때 벌써 물에 빠진 닭에 흠뻑 젖었는데, 집에 돌아가지 않으면 숙제는 언제 할까? 그래서 나는 천천히 벽을 부축하며 걸으면서 생각했다. 내가 머뭇거렸을 때 분홍색 우산이 나를 가렸다. 내가 막 엄마를 부르고 싶었을 때, 미란청향 냄새를 어렴풋이 맡았는데, 나는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머니의 몸에는 이런 향기가 한 번도 없었다.

이 사람은 누구일까? 천천히 고개를 돌려 보니, 청초하게 생긴 큰언니가 내 눈에 들어왔다. 나는 고개를 들어 이 큰언니에게 말했다. 큰언니 너 누구야? 큰언니는 나에게 대답하지 않고 그냥 나에게 미소를 지었다. 아, 이 큰언니는 정말 달콤하게 웃는다. 이 큰언니는 연한 파란색 청바지를 입었다. < P > 나를 데리고 집으로 가는 길을 걷다. 움푹 패인 작은 길에서 깊고 얕은 발로 빠르게 걷고 있다. < P > 얼마 지나지 않아 집에 도착했고, 문앞에 도착했을 때, 나는 어머니가 내가 집에 돌아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내가 엄마의 품에 와서야 이 큰언니의 옷이 이미 비에 반쯤 젖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가 이 큰언니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을 때, 그는 망망한 빗장 속으로 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나와 이 큰언니는 단지 우연히 만났을 뿐이지만, 이 큰언니는 내가 가장 어려울 때 나를 도왔다. < P > 서늘한 바람이 솔솔 불어와 추위를 느끼게 하지만 내 마음은 후끈후끈하다. 그 이후로, 나는 다시는 그 큰언니를 본 적이 없는데, 그 큰언니는 바로 그 미란과 같지 않니? 。 4. 창가에 있는 밀라노에 작문 < P > 발코니가 피었고, 그 대야 밀라노는 또 그윽한 향기를 풍겼다. < P > 가지각색의 노란 꽃이 푸르른 잎들 사이에 점재되어 있다. 밀라노 꽃이 피니 한없이 즐겁다. < P > 밀라노에 대한 첫인상은 초등학교 시절의 그 노래였다. 지금까지도 잊지 못했다. "선생님 창문 앞에 밀라노 한 대야가 있고, 작은 노란 꽃이 푸른 잎사이에 숨어 있다. 봄을 다투기 위해 꽃을 피우는 것이 아니라, 묵묵히 향기를 가슴에 뿌린 것이 아니다. "노래에서 밀라노를 우리의 경애하는 선생님에 비유한다. < P > 그래서 밀라노는 항상 내 마음 속에 중요한 자리를 가지고 있다. 마치 나의 선생님들처럼. 유감스럽게도, 나는 여러 해 동안 밀라노의 진실한 모습을 몰랐다. < P > 2 년 전 어느 봄날, 새 집을 장식하기 위해 꽃나무 시장에 가서 녹색식을 장만했다. 꽃가게에서 우리는 크고 멋진 녹색식물 몇 대야를 골랐고, 가지가 곧은 부유나무, 의미 있는 아름다운 행복나무, 생기발랄한 만년, 그리고 잎이 두툼한 녹색로. 가게 배달차가 오기를 기다리는 사이에 나는 문가에 작은 녹색식물 한 대야를 보았는데, 나를 매료시킨 것은 그 빽빽한 작은 푸른 잎의 색깔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주인에게 물었다: "이것은 무슨 꽃입니까? 클릭합니다 가게 주인이 말했다. "이것은 미란입니다." 그 순간, 나는 매우 놀랐다, 이것이 바로 미란아? 가게 주인은 나를 바라보며 밀라노를 모르거나 내 기쁨에 대한 반응에 경악을 금치 못했지만, 그녀는 즉시 "좋아하냐?" 라고 말했다. 이것은 싸다, 대야조차도 2 위안이다. 클릭합니다 < P > 그 대야는 상큼한 흰색을 가지고 있고 상구의 가장자리에는 금빛 무늬가 있다. 나는 두말 없이 그것을 집으로 옮겼다. < P > 우리 집 밀라노, 문에 들어온지 며칠 되지 않아 모두 낙엽이 졌다. 낙엽이 떨어질 때의 모습에 가슴이 꽉 조여져 가볍게 만졌다. 그 잎들은 눈이 내리는 것처럼 부스스 떨어져 죽은 가지가 될 때까지 떨어졌다. 나는 한숨을 쉬며 그것을 베란다에 던질 수밖에 없었다. < P > 는 이 밀라노가 겉모습처럼 너무 연약하고 연약하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며칠 지나지 않아, 나는 갑자기 그 마른 가지들에 녹색의 작은 점들이 몇 개 불거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밀라노는 다시 살아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는 이미 초여름이었다. < P > 낮에는 햇빛을 즐기고 밤에는 내가 준비한 맑은 물을 마시고 있다. 얼마 후, 그 잎은 점점 더 무성해졌다. < P > 초가을이 되자 황금빛 밀라노 꽃이 피었다. 올 봄에 가장 추운 며칠 동안 밀라노의 잎이 또 다 떨어졌다. < P > 하지만 이번에는 두렵지 않아요. 그 한파가 일시적이라는 걸 알고 있어요. 잘 버텨낼 거예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역시 기후가 따뜻해졌을 때 밀라노의 푸른 잎사귀가 다시 완강히 뚫고 나왔다. < P > 그건 그렇고, 밀라노와 한 대야를 제외하고, 당초 동시에 문에 들어온 그' 고부남' 들은 모두 긴 겨울을 견디지 못했다. 때때로 밀라노를 보면, 나는 항상' 나는 밀라노를 사랑한다' 를 가볍게 흥얼거리는데, 우리 1 학년 담임 선생님 정선생님이 우리에게 노래를 가르쳐 주셨을 때의 상황과, 그리고 나를 잊을 수 없게 했던 몇 가지를 떠올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P > 막 초등학교 1 학년에 입학한 나, 얼떨한 것, 초등학교의 휴식 시간은 단번에 적응할 수 없고, 게다가 등교에도 학부모 픽업이 없어 늘 늦는다. 몇 차례 지각한 후, 정선생님은 화가 나서 나를 교실로 들여보내지 않고 교실 밖 복도에 서게 했다. < P > 오전 내내 나는 책가방을 메고 거기에 서 있었다. 정오까지 학우들은 학교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갔고, 내 곁에서 하나씩 지나가고, 한 명은 손가락질을 했다. < P > 그때 나는 이미 수치심을 느꼈고, 수치심은 나를 계속 눈물을 흘리게 했고, 동시에 마음속으로 정 선생님을 계속 꾸짖었다. 나는 내가 어떻게 오전 내내 서 있던 곳을 떠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 P > 다만 그 후로 나는 다시는 지각한 적이 없다. 나는 어른들이 나를 깨워 일어나라고 부르지 않아도 되고, 마지막 몇 분 동안 바쁘게 학교로 뛰어갈 필요도 없다. 나는 추운 아침에 목을 움츠리고 두 발을 동동 구르며 학교 대문이 열리기를 기다리느니, 더 이상 늦고 싶지 않다.

이 습관은 오늘까지 유지되었다. 어떤 약속이나 활동은 항상 늦지 말라고 스스로에게 일깨워 준다. 이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 존중이자 자신에 대한 존중이다. < P > 당시 우리는 소정 선생님께' 야학' 을 자주 받았다. 학교가 끝난 후, 병음이 통하지 않는 그 학생들은 모두 집에 돌아가지 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 때때로 날이 어두워져서, 그녀는 한 명씩 우리를 집으로 데려다 줄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중학교, 고등학교, 나는 국어 선생님이 항상 수업 시간에 본문을 낭독하라고 하셨던 것을 기억한다. 나의 발음이 우렁찬 것 외에, 아마도 나의 표준어는 비교적 표준적인 이유일 것이다. < P > 병음의 기초도 빼놓을 수 없고, 그해 소정 선생님의' 관야학' 도 빼놓을 수 없다. 샤오정 선생님이 나에게 인상 깊었던 또 다른 일이 있다. < P > 한번은 수업시간에 몸이 불편했습니다. 정선생님은 제 이마를 만지시고, 저를 등에 업고 기숙사로 가셔서 작은 침대에 눕히라고 하셨습니다. 그녀는 교실로 돌아가 수업을 계속해야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나는 어렴풋이 잠이 들었다. < P > 제가 깨어나서 책상 앞의 뒷모습을 보고 수정과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렇게 조용히 그녀의 뒷모습, 날씬한 어깨, 그리고 어깨에 작은 브러시 같은 땋은 머리 두 개를 바라보았다. < P > 그 순간, 내 마음은 무언가에 가득 찬 것 같았다. 나중에, 나는 소정 선생님의 날씬한 등에 엎드려 나를 어머니 공장으로 보냈다. < P > 길을 따라 나는 탐욕스럽게 그녀의 목덜미에서 그윽한 향기를 풍기고 있었다. 이것은 말할 수 없는 향기였다. 몇 년 후 밀라노 꽃향기를 맡았는데, 그해 정선생님의 그 냄새를 다시 한 번 느꼈다. 다음 기억은 다음날 황혼이 되었다. < P > 집에 누워서 누군가가 내 이마를 만지고 있는 것을 어리둥절하게 느끼자 나는 무의식적으로 "엄마." 라고 소리쳤다. "내가 눈을 떴을 때 황혼의 햇살이 유리창을 통해 눈앞의 사람의 그림자를 프놈펜에 박았는데, 나는 그녀의 모습을 잘 볼 수 없었지만, 날씬한 어깨 위의 두 개의 금빛 작은 브러시를 보았다. \ "선생님이 너를 보러 오셨는데, 좀 나아졌니? 아직 열이 있는 것 같아요. "

소정 선생님의 시원한 손이 내 이마를 쓰다듬고 있다. 선생님의 손이 계속 나의 뜨거운 이마에 머무르기를 얼마나 바랄까, 얼마나 편한가. < P > 우리 2 학년 2 학기가 되자 우리 담임 선생님이 바뀌었다. 소정 선생님이 집에 가서 아이를 낳으러 갔기 때문이다. < P > 그 이후로 소정 선생님은 다시는 학교로 돌아가 우리를 가르치지 않았다. 그녀가 어느 학교에 간 것 같다고 들었다. < P > 나중에, 나는 다시는 그녀를 만난 적이 없다. 스승의 날을 맞아 베란다에 있는 그 난초가 다시 한 번 조용히 피어났다. < P > 나는 꽃의 그윽한 향기를 깊이 들이마시고, 소정 선생님을 생각하고, 나의 모든 선생님들을 생각하고 있다. 너희들은 지금 잘 지내고 있니? 이 날, 나는 미란의 맑은 향기와 나의 아름다운 축원을 선생님들에게 전해 달라고 바람을 청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미란화를 묘사한 문장 < P > 미란 (7)

꽃은 쌀처럼, 맛은 란향과 같아서 밀라노라고 부른다. 밀라노는 그것의 향기와 청아함으로 점점 더 많은 화훼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았다. < P > 밀란은 원산지인 동남아시아로 우리나라 남방의 여러 성은 널리 재배되고 있지만 북방 지역은 분재만 할 수 있으며, 추위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실내로 들어가 따뜻하게 해야 한다. < P > 밀란은 꽃향기가 짙어 차를 굽고 방향유를 추출할 수 있다. 그 가지와 잎은 약용으로도 쓸 수 있어, 넘어져 다치고, 탄저병이 부어오르는 것을 치료할 수 있다. 게다가, 그 꽃은 마른 나무가 촘촘해서 조각하기에 좋은 재료이다.

미란

석가 금곡희등가지, 십리란향이 벽계를 건넜다. < P > 미묘하지 않은 눈동자 무늬가 좋고 별점이 희한하다. < P > 난초 (5)

는 오래전부터 <역경> 속에서' 동심 말, 그 냄새가 난란 같다' 는 말이 있었다면 우리나라에서의 난초의 오랜 역사를 증명하기에 충분했다. 고서를 펼쳤고, 역대 문인 소객은 거의 휘날리지 않고, 모두 < P > 난초로 자신의 지절이 고상하고 정취가 우아하다는 것을 비유했다. 난초는 백화와는 다투지 않고 깊은 산협곡에 은거하지만, 은은한 향기를 풍기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그것과 매, 대나무, 국화를' 사군자' < P > 난초와 함께' 사군자' < P > 난초가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더욱 사랑받는 것은 그 향이다. 그 향기는 짙지 않고 싱그러우며, 상큼하고 따스하며, 필묵을 찾아도 그 맛을 쓰기가 어렵다. < P > 유란푸 < P > 는 초승달 계곡이 깊고 그윽하며 노계풍으로 작은 건물에 올라갔다. < P > 수많은 맑은 향기가 맞혀지지 않았나요? 앞비탈은 술란추라고 불린다. 6.' 그 그루 ()' 라는 제목으로 문장 < P > 화단에 있는 밀라노가 잘렸다. < P > 맨손나무 한 자루만 남았다. 처참하게 흙 속에 찔러 겨울의 잔양을 비추고, 쌀쌀한 겨울바람을 맞으며, * * * 슬픔과 슬픔을 안고 있다. 얼마나 좋은 나무인가! 이렇게 망가졌어요. < P > 생활구 대문에 들어서면 이 밀라노를 볼 수 있다. 강경하게 날아오는 횡화를 만나 죽음에 가까운 퇴폐적인 기운을 발산하고 있다. 위축된 마른 색이 주턴 알 수 없는 관목에 비춰져 더욱 충격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뒤에서 멀지 않은 정자 꼭대기에 빽빽한 녹색 가운데 적막하게 보라색 잎꽃 한 송이를 피운 채 자애로운 모습을 하고 있다. 그 얄미운 벌채자는 냉정하게 이 밀라노를 한 사람이 얼마나 키가 큰 광대로 베었다. < P > 위의 수관은 세세하게 해체되어 한 묶음의 장작으로 묶여 있고, 가지런한 야드는 마당 깊은 곳의 모퉁이 아래 반쯤 말랐다. 어느 날 그들은 부뚜막으로 보내져, 한 번 분광하여 열을 넣은 후 잿더미로 변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이 그릇이 굵고 남은 몸은 횡설수설한 나뭇가지가 가지에서 잘렸다. 이 불쌍한 광봉 사령관은 무뚝뚝하게 흙 속에 꽂혔고, 연한 회색의 몸은 매우 꺼림칙하게 가시덤불과 명당을 말할 수 없는 썩은 가지를 묶었다. < P > 이 썩은 물건 위에 맥없이' 풍작과' 덩굴 몇 개를 감싸고, 반죽음에는 듬성듬성한 잎사귀 몇 개가 매달려 있는데, 어디선가' 풍작' 이 있는 모양이다. 화단의 흙은 사람들이 정성껏 청소한 적이 있다. < P > 밀라노 옆에서 가지런히 잘려진 고려꽃 세 그루는 성문에 불이 나서 피해를 입은 연못물고기다. 잡초를 뽑은 후의 흙 위에 흰 거품으로 만든 상자가 가로세로로 누워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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