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중원을 이긴 고서는 어디에 있습니까?

중원을 이긴 고서는 어디에 있습니까?

첫째, 여름 상인: 삼각대의 출현과 영광.

삼각대는 언제 처음 생산되었습니까? 개인적으로 여름 초라고 생각합니다. 고고학에 증거가 있는지 없는지 좀 더 합리적이어야 한다. 다음을 근거로: 첫째, 대우가 구정을 주조한 기록. 이것은 선진 고서 중에서 보편적으로 인정된 것이며, 의심할 여지가 없다. 가장 집중된 것은' 좌전' 중 추장왕은 북상하여 주조에게' 삼각중' 을 물었다. 왕은 비굴하지 않은 명언으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그 내용은 기원, 의미, 형태, 패턴, 역사 전파, 정권과의 관계 등을 포함한다. Jiuding 의 존재와 역사는 당시 기본적으로 인정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주대의 문헌은 매우 믿을 만하다. 이어 상대 중말기에 출토된 삼각대 (예: 사모 대범정 등) 가 뒤를 이었다. ) 규모, 공예, 기술 모두 고도로 발달한 수준에 이르렀다. 수천 년의 발전 진보가 없다면, 이런 수준에 도달하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한 대가족의 모든 구성원 (또는 연회의 주인과 손님) 이 큰 솥 앞에 둘러앉아 모든 음식과 양념을 솥에 넣고 먼저 끓이는 것을 상상해 봅시다. 모두들 말하면, 만든 음식을 꺼내서 자신의 작은 식기에 넣거나, 상대방에게 음식을 차려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딩 (Ding) 이 클수록 함께 식사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가족의 지위와 실력이 더 고귀함을 예고한다. 먹는 것이 점점 커지고 있다, 특히 사회가 발달하지 못한 시대에는 더욱 그렇다. 따라서 삼각대는 더 깊은 의미를 부여받아 지위와 힘의 상징이 되었다. 동시에 문제를 논의하고, 감정을 교환하고, 응집력을 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오늘까지 중국인들은 여전히 ​​ "먹기" 를 사용하여 감정을 조정하고 문제를 논의하는 데 익숙합니다. 나는 우리 조상들의 이런 오래된 식습관과 큰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질문은 민간인들, 가난한 사람들, 심지어 노예들이 어떤 취사도구로 요리를 하느냐는 것이다. 삼각대를 쓰면 안 될 것 같아요. 가장 큰 것은 도자기일 것이다. 도자기가 자주 요리를 볶으면 깨지기 쉬운지 모르겠다. 아마 아닐 겁니다. 장난꾸러기 자체가 고온화상이니까요.

정재상은 상대에서 전성기에 이르렀지만, 한 가지 추세는 필연적이다: 음식의 풍부함과 다양성. 첫째, 모든 것이 큰 냄비로 끓이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둘째, 이런 냄비요리는 아무리 맛있어도 맛이 단일해서 싫증이 난다. 그래서 요리 기술이 역사의 무대에 올랐다.

주: 요리 기술의 출현과 딩의 전문화.

중국의 요리 기술은 역사가 유구하지만 그것이 언제 생겨났는지 증명하기는 어렵다. 개인적으로는 상주시대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주왕 시대의 귀족들은 사치스럽고' 삶의 질' 을 추구하며, 주왕은' 고기와 술의 바다' 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맛의 다양성이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둘째, 고고학적 증거에 따르면 주대에서 출토된 솥은 규모와 공예 모두 상대보다 못하다. 학자들은 종종 주조의 낙후와 엄격한 검소한 정책으로 해석한다. 이는 확실히 납득하기 어렵다. 주조가 영토와 실력보다 한 수 더 뛰어나기 때문이다. 검소하게 시작하더라도 나중에는 사치 집단이 많다. 가장 유력한 이유는 당시 귀족 음식이 바뀌었고,' 요리' 가 점차' 큰 냄비 요리' 를 대신하고 있어 딩 지위가 낮아졌기 때문이다. 셋째,' 논어-근면한 고향' 에 따르면 공자는 "음식에 지치지 않는다" 며 칼공이 섬세한 생선을 먹고 싶어 생강이 없으면 먹지 않는다. 동주 시대에는 요리 기술이 상당히 성숙했고, 심지어 음식 문화도 이미 생겨났고, 장족의 발전이 없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요리명언) 그 이후로 중국 국민들은 엄청난 행복을 호흡하고 있다. 상상할 수 있듯이, 요리 기술이 생산되면 귀족들 사이에서 유행하게 된다.

그러나, 딩은 사람들에게 잊혀지지 않았다. 한편으로는, 이 전통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고, 뿌리가 깊다. 한편, 사람들은 다채로운 요리를 즐기면서 정미의 수프를 포기하기도 어렵다. 주조에 이르러도 정정은 여전히 요리, 요리의 기능을 맡고 있으며, 그' 짱 수프' 의 전문 기능은 더욱 발전하였다. 그 이후로 수프는 사람들에게 또 다른 중요한 음식이 되었다. 좌전' 에 따르면 지난 605 년 초국은 정에게 특산품인' 구름' 을 선물했다. 정 은 즉시 장관 자공 (송의 아들) 을 소집하고 아들의 가족과 함께 즐기게 되어 매우 기뻤다. 가는 길에 자공이 아들의 가족에게 말했다. 오늘, 우리는 반드시 맛있는 음식을 먹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의 검지가 아침부터 계속 움직이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매번 이것을 할 때마다 맛있었는데, 여러 번 시도해 보니 불쾌했다! 왕궁에 도착해서 요리사가 인형 물고기를 죽이는 것을 보았다.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고 웃었다. 정씨가 너에게 무엇을 웃느냐고 물었을 때 자공은 자랑스럽게 말했다. 나는 궁종이 매우 화가 날 줄은 몰랐다. 밥을 먹을 때 자공을 보고 즐기지 마라! 자공이 부끄러움과 분노가 교차하다. 그는 손가락으로 솥에 국을 좀 찍어 한 입 들이마시고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했다. 이때부터 군신 관계가 결렬되었다. 궁종은 자공을 죽이고 싶었지만 이불이 먼저 손을 움직여 궁종을 죽였다. 또 다른 이야기가 있습니다. 항우는 유방의 아버지를 붙잡고 항복하지 않는 한 그를 삶겠다고 위협했다. 유방은 뜻밖에도 자신에게' 수프 한 조각' 을 주문했다.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수프가 이미 사람들이 좋아하고 자주 즐기는 음식임을 알 수 있다.

셋째, 한 왕조 이후: 티베트 그림 체류 문화.

한나라 이후, 정씨는 취사도구로서 점차 역사 무대에서 물러났지만, 그녀의 그림자는 이미 중국 문화의 깊숙한 곳에 깊이 낙인되어 지금까지 갈 수 없었다.

1, 문화재예술정 스타일링이 점잖고 화려합니다. 지금까지도 예술가들은 여전히 그녀를 소재로 하여 짙은 문화적 색채를 지닌 예술 작품을 창작했다. 상주에서 출토된 동정은 모두 값진 유물이 되었다.

2. 언어. 중국어로. 딩은 장엄하고, 두껍고, 권위 있고, 고귀한 화신이다. 예를 들어 신용을 지키고, 유명하고, 전력을 다해 도와주고, 솥을 메는 등.

3, 음식 문화. 삼천년 동안 탕은 중국인들이 빼놓을 수 없는 보배가 되어 일종의 문화가 되었다. 당시에는 구름이 있었다: 셋째 날, 나를 대신해서 요리하고, 손을 씻고 신부국을 만든다. 나는 시어머니의 맛을 몰라서 먼저 형수님 맛을 잘 낸다. 신부가 결혼한 지 사흘 만에 시어머니를 위해 국을 만든다고 합니다. 지금, 수프를 가장 많이 칭찬하는 사람은 광둥의 객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