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비디오 단편 극본은 어떻게 쓰나요? 이러한 스크립트 템플릿은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단편 극본은 어떻게 쓰나요? 이러한 스크립트 템플릿은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단편 극본은 어떻게 쓰나요? 이러한 스크립트 템플릿은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짧은 영상은 60s 에 불과하지만 우수한 짧은 동영상의 모든 장면은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감독이 영화를 찍으려고 하는 것처럼, 모든 장면에는 디자인이 있다. 렌즈 디자인에 렌즈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10 여 초의 짧은 영상이 대본을 쓸 필요가 있는지 묻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른다. 극본이 무슨 귀신이냐?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사실 그렇지 않아요. 만약 당신이 정말로 짧은 비디오 극본의 작문 기교를 습득했다면, 짧은 비디오의 촬영과 제작이 그렇게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대본이란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극본은 우리가 비디오를 찍는 기초이다. 사진작가, 배우, 재봉사, 편집자 등 비디오 촬영 및 편집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 , 그들의 모든 행동과 행동은 대본에 복종한다.

언제, 어디서, 화면에 무엇이 나오는지, 렌즈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어떤 경치인지, 보도의 준비는 모두 대본에 따라 창작한 것이다.

대본의 가장 큰 역할은 모든 단계를 미리 계획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하나의 양식이 너로 하여금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즉, 스크립트는 효율성과 결과를 제공합니다.

만약 대본이 비디오 촬영과 편집의 근거가 없다면, 장면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단지 많은 시간을 들여 임시로 다시 한 번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소품이 불완전하고 배우도 어떻게 연기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촬영을 마친 후 편집자는 더욱 의아해하며 무엇을 근거로 편집해야 할지 모르겠다.

이렇게 많은 소란을 피웠는데, 영화 전체가 기본적으로 폐기되었다.

물론 대본 자체는 사실 매우 복잡하고 전문적인 일이다. 짧은 비디오 촬영의 경우, 이렇게 이해하면 충분하다. 더 많은 비디오 대본을 알아야 한다면, 공부할 책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 스크립트는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근시 비디오의 경우 스크립트에는 두 가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1, 비디오 촬영 효율성 향상

이것은 사실 이전에 이미 언급되었다. 극본은 사실 짧은 동영상 촬영의 개요와 틀이다.

이 개요와 프레임워크를 통해 후속 촬영, 클립, 소품에 대한 프로세스 지침을 준비하는 것과 같습니다.

문장 쓰기와 마찬가지로, 책을 읽을 때, 선생님은 우리에게 문장 쓰기 전에 먼저 개요를 만든 다음 개요에 따라 창작을 시작하라고 조언해 주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더 명확하고 효율이 더 빠르다.

2. 비디오 촬영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우리의 짧은 비디오는 대부분 15 초 정도이지만 최장 30 초를 넘지 않습니다.

그러나 높은 기본 트래픽, 높은 전환율을 원한다면 각 비디오에 나타나는 세부 사항을 신중하게 조각해야 합니다. 장면, 장면 배치, 배우 복장 준비, 대사, 표정 디자인 등이 있습니다. 음악의 조화, 마지막 편집 효과의 표현 등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스크립트를 통해 표현된 것이다.

1, 스크립트 준비

짧은 비디오 촬영 대본을 쓰기 전에 짧은 비디오의 전체 내용과 절차를 확인해야 합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측면을 포함합니다.

1, 촬영 포지셔닝: 촬영 초반에 짧은 동영상, 음식 제작, 의상, 작은 이야기 등 내용의 표현 형식을 포지셔닝해야 합니다.

2. 촬영 주제: 주제는 내용에 의해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옷을 입고 시리즈를 입고 한 벌의 단색 코디를 찍는 것이 구체적 촬영 주제다.

3. 촬영 시간: 촬영 시간 확정에는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진작가와 미리 약속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촬영 진행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다른 하나는 사격 시간을 확정하여 상륙사격 계획으로 만드는 것이다. 지연증 문제는 없을 것이다.

4. 촬영장소: 촬영장소가 중요합니다. 실내 장면을 찍을까, 야외 장면을 찍을까. 예를 들어 나물은 청산녹수, 실내 장면은 일반 가정 주방이나 오픈 주방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미리 확정해야 한다.

5. 촬영 참고: 때때로 우리가 원하는 촬영 효과와 최종 효과는 차이가 있다. 우리는 비슷한 샘플을 찾아 사진작가와 교류할 수 있다. 어떤 장면과 렌즈가 네가 원하는 것이다. 사진작가는 너의 요구에 따라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6. 배경 BGM:BGM 은 짧은 동영상 촬영의 필수 부분이며, 장면에 따라 적합한 음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인터넷 유명인, 잘생긴 미녀를 찍으려면 유행과 힙합의 빠른 리듬의 음악을 골라야 하고, 중국풍을 찍으려면 아름다운 vlog 음악을 선택해야 하며, 리듬은 느려야 한다.

스포츠 스타일의 동영상을 찍으려면 리듬이 또렷하고 북소리가 또렷한 리듬 음악, 육아, 가족극 촬영, 경음악, 따뜻한 음악 선택이 필요하다. 우리는 이 방면에 많은 것을 축적하고 다른 사람이 어떻게 BGM 을 선택하는지 배워야 한다.

2. 스크립트 방법

대본 촬영에서 우리는 모든 장면을 세심하게 설계해야 한다. 오늘은 주로 렌즈, 장면, 내용, 대사, 시간, 렌즈 운송, 소품 등 6 가지 요소로 설명한다.

1, 장면 촬영: 촬영할 때 시야, 파노라마, 중경, 근거리, 클로즈업 중 어느 것을 사용해야 합니까?

촬영 인물의 경우, 시각은 촬영 화면의 전체 사람과 환경으로, 사건이 발생한 시간, 환경, 규모, 분위기를 표현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전쟁의 장면과 같습니다.

전경은 전경보다 조금 가깝고, 화면 속 인물의 전신을 표시하여 인물의 전신동작이나 인물 사이의 관계를 나타낸다.

중경은 촬영 임무에서 무릎에서 정수리까지 이르는 부분을 말하며 시청자들에게 인물의 표정을 보여 주고 캐릭터의 몸짓을 보여 주는 데 도움이 된다.

클로즈업은 인물의 가슴을 머리까지 찍는 부분으로 인물의 얼굴이나 다른 부서의 표정과 표정을 표현하는 데 매우 유리하다. 심지어 우리의 미세한 동작까지.

클로즈업은 사람의 눈, 코, 입, 손가락, 발가락 등의 디테일을 촬영하여 눈에 띄는 디테일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2. 내용: 내용은 다양한 장면을 통해 표현하고 싶은 것을 표현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극본을 분할하고 각 렌즈의 내용을 분할하는 것이다.

3. 대사: 대사는 카메라 표정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화룡점정 역할을 한다. 이 곳에서 60s 의 짧은 영상이 180 자를 넘지 않도록 알려드릴게요. 그렇지 않으면 너무 피곤하게 들릴 거예요.

4. 길이: 길이는 개별 렌즈의 길이를 나타내며, 미리 명확하게 표시하므로 초점을 찾고 클립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5. 미러 운송: 미러 운송은 렌즈가 움직이는 방식을 말합니다. 가까이에서 멀리, 변환 추진과 회전 추진은 모두 가능합니다. 짧은 비디오 촬영에 자주 쓰이는 몇 가지 거울 나르는 기술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앞으로 밀기 및 뒤로 당기기: 균일한 속도로 렌즈를 움직이는 것을 촬영된 오브젝트에 접근하거나 멀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렌즈를 앞으로 밀면 장면을 원경, 중경에서 근경, 심지어 클로즈업으로 바꾸는 것이다. 렌즈를 움직이는 이런 방법은 주체를 강조하기 쉬우므로 점차 관람자의 시선을 집중시킬 수 있다.

좌우로 거울 이동: 서라운드 렌즈를 촬영할 때 카메라 위치를 그대로 유지해야 합니다. 휴대용 안정기를 통해 피사체 주위를 돌며 거울을 앞뒤로 움직이는 것은 시야를 둘러보는 것과 같이 피사체를 부각시키고 감정을 렌더링하여 전체 화면을 더욱 긴장시킬 수 있다.

낮은 각도 회전 거울: 낮은 각도 회전 거울은 애완동물을 시뮬레이션하는 시각으로 렌즈를 낮은 각도로 또는 지면에 가깝게 촬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면에 가까울수록 공간감이 강해진다.

낮은 각도의 촬영도 어느 부위에 더 집중할 수 있다. 가장 흔한 것은 다리로 걷는 것이다. 이런 장면은 많은 장면에서 여러 번 시도해도 불편하다고 할 수 있다.

사실 거울의 운송 방식은 여러 가지가 있다. 안정기를 능숙하게 사용할 수 있을 때, 기본 거울 운동에 다른 원소를 추가하여 렌즈를 더 차갑고 활기차게 보이게 할 수 있다.

6. 소품: 선택하는 방법도 많고, 노는 방법도 많지만, 소품은 뱀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화룡점정 역할을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것이 주체를 빼앗지 못하게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