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갈고리현 사료란 무엇입니까?
갈고리현 사료란 무엇입니까?
출처: "학습 솔루션"
원문 발췌: 말이 수출되지 않고, 웃음주가 말했다: 선생이 나를 괴롭힌다! 제자 선생님, 저는 여러 해 동안 여기에 있었습니다. 왕 선생님은 육예가 결코 멈추지 않고, 손에 끊임없이' 백가쟁명' 의 편찬을 덮고 있다고 말씀하셨다. 기록자는 반드시 그의 요령을 언급해야 하고, 조작자는 반드시 그의 현기를 체크해야 한다. 물건이 너무 많고 기부가 너무 적다. 연고와 기름을 태우고 계속 빈곤 속에서 생활하다. 군자의 일은 근면함으로 형용할 수 있다.
말이 채 끝나기도 전에 대열에서 누군가가 웃었다. "왕 선생님이 우리를 속이고 계시지?" 나는 이미 남편을 위해 여러 해 동안 봉사해 왔다. 선생은 입속으로 끊임없이 육경을 읽고, 양손으로 백가쟁명의 책을 뒤지고 있다.
우리는 역사 서적의 개요를 요약하고 파악해야 하며, 우리는 그 깊고 미묘한 의미의 설명적인 책을 탐구해야 한다. 광범위하게 공부해야만 수확을 거둘 수 있다. 중요하지 않거나 의미가 크든 포기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촛불을 켜 놓고 밤낮없이 공부해서 해마다 열심히 공부한다. 왕선생의 공부는 근면하다고 할 수 있다
확장 데이터
김학걸' 은 봉건 시대의 정직, 재능, 포부가 있는 지식인의 고민을 표현하고 불합리한 사회현상을 비판하며 전형적인 의미를 지녔기 때문에 끝까지 말할 수 없었다. 또한, 고문 작문에 관한 두 번째 부분은 우리가 그의 고문 이론과 문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또한 주목할 만하다. 그가 거론한 대상은 서한에서 멈췄다. 동한 이후 문장 속 산문 성분이 많아지면서 고대 작가가 산문을 숭상하는 사상에 맞지 않았기 때문이다.
유교 고전 외에도' 장자',' 사기',' 초사',' 사마상루',' 양웅잡문' 등이 있다. 이 작품들은 왕왕 기세가 웅장하고, 범속을 초월하는 것이 한유가 이렇게 우수한 이유이기도 하다. 그는 굴원, 뭉크, 사마천, 사마상루, 양웅이라고 불렀다. 고문운동 초기에 일부 비평가들이' 도' 와 문학의 심미적 특징을 일방적으로 반대하며 굴원과 송옥 이하의 작가를 경멸하는 것과는 크게 다르다.
김학걸' 은 문답 형식으로 만나지 않는 느낌을 표현한 것으로 예로부터 있었다. 서한 때 동방삭은' 답객난' 을 썼고, 양웅은' 답객난' 을 모방하여' 해조' 를 썼는데, 이후 작가가 많았다. 그러나 김학걸은 여전히 신선함을 줄 수 있다. 이것은 변화에 능한 것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단락, 왕 선생의 능력을 큰 단락, 호탕함, 자유자재로 썼다. 그런 다음 세 마디로 예상치 못한 어조를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