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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축구를 발명했습니까?
한대의' 서경 잡기',' 염철론',' 축주 신간',' 류골목별록' 에는 모두 축주에 관한 기록이 있다.
삼국 양진 남북조 시대에는 축주 습관이 여전히 성행하였다.
당대에 이르러서도 쿠주 () 는 매우 보편적인 운동이었다. 두보 () 는 시가 있다. "10 년 동안 조감도궁이 너를 멀어지게 할 것이고, 만리의 관문을 휘두르게 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이미 큰 발전을 이루었다.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풍선 공 사용: 송대 사실원재: "안사고 주호병은 새싹밭에서 국화구름을 걷어찼다.' 활가죽은 털이 있지만, 털도 있고, 연극도 한다.' 안은 활이 이렇다고 말했는데, 만당은 달라졌다. 허견' 초보자':' 오늘 쿠주 () 가 공을 친다고 합니다. 고대에는 양모 섬유로 만들어졌는데, 지금은 피부로 만들어졌으며, 세포 안의 공기를 폐쇄하여 이루어졌다. "
(2) 목표설정:' 문학총시험'' 축구 뚜껑은 당대에서 시작되며, 두 대나무를 심고, 몇 피트 높이, 그물을 감고, 양구를 문으로 삼는다. " 공이 2 점을 나누면 코너볼이 이긴다. 그냥 시간을 바꾸는 거 아닌가요? ""
(3) 다양한 발차기법: 쌍골차기법: 당대의' 풍선푸' 에 기재되어 있다. 한 골 차기 방법:' 축국첩' 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목표가 없는 킥: 한 명 혹은 몇 명이 단독으로 발로 차고, 허리를 굽혀 인사라고 한다. 그들 두 사람은 헛되이 발길질을 했다. 세 명 이상이 함께 차며 마당을 불렀는데, 이를테면 3 인마당, 4 인마당 가구와 같은 것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둘째, 송나라 쿠주 (cuju) 의 새로운 특징
송대 축주는 당대의 축주 () 를 기초로 크게 발전하여 송대의 특색을 구현하였다. 주요 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볼링 제조 기술이 크게 발전했다.
송대 사실원에는 "계씨네 자제극 피일휴운: 8 개의 뾰족한 벽돌로 공을 만들고, 불 속에서 물 속에서 마찰하며, 한가한 나머지 한 봉지는 여전하며, 주먹을 차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며 당대의 활공을 간접적으로 묘사했다. 이전과 같이 두 개의 구형 껍데기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6 개 또는 8 개의 뾰족한 조각으로 바느질되어 있습니다.
송대 사실원' 에도' 오늘의 소, 성성성하고 기뻐서 뛰는 것, 역시 다르다' 는 기록이 있다. 송대는 10 장 또는 12 장의 소가죽으로 바느질한 공이다. "소가죽 열 개로 큰 풍선을 꿰매서 걷어차는 것" 은 당시 관리들이 공무를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던 비유였다. 첸 쩡 (Chen Zeng) 은 말했다: "12 향기로운 피부 컷 라운드 진. 클릭합니다 쿠주 스펙트럼' 은 그 공예가' 선이 드러나지 않는 각도로 촘촘히 꿰매어 깊은 보금자리에 박혀 있다' 고 말했다. 배꽃은 놀 수 있고, 호랑이 손바닥은 볼 수 있고, 변돈은 짧고 꿰매기 어렵고, 육엽도는 부러워한다. " 송대의 이런 변화는 공을 더 쉽게 차게 하여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였다. 송대 생산 기술 수준 향상도 반영됐다.
송나라는 이중 목표 킥 방법을 폐지했다.
당나라의 이중 목표는 매우 대립적이다. 송대는 단도단만 유지하고 골대 차기법은 유지하지 않는다. 대항성이 약화된 것은 축국의 퇴보였지만, 연기성이 향상되어 송대 축주가 점차 저글링 방향으로 발전하게 되었다.
3. 송대에 이르러 구기 기술이 향상되어 기교성과 정확도 방향으로 발전하였다.
맹연' 도쿄 몽록' 에는 "좌우군이 공을 쌓는다. 절 앞에 골문을 세우고, 높이가 약 3 미터, 가지각색의 매듭이 문에서 1 피트 높다. 좌군의 환두인 수슈의 긴 다리인 홍금저고리는 모두 돌발, 안에 10 여 명이 들어 있다. 우군선, 환자 머리 항아리에는 10 여 명이 있는데, 모두 청금옷을 입고, 악부 호루라기 지팡이가 부러졌다. 좌군은 처음으로 공을 관중에게 패스하여 몇 차례 득점을 했다. 한 쌍의 두상이 있어 작은 건물을 세었다. 정확한 때는 서브와 볼헤드, 큰 달을 치고 골대를 가로질러 우군이 이기고, 단체로 군중을 돌리고, 몇 차례 공을 세우는 것이다. 두 번째 볼 헤드는 이전 볼 공급과 볼 헤드를 기준으로 큰 달에 치거나 반복해도 이긴다. 우승자는 은부적을 받을 것이다. " 춤을 춰 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단 한 조각 주세요. 이기지 않고 총을 넣다.
당대는 상대의 공을' 집다' 로, 송대는 상대의 공을' 차다' 로 잡았는데, 이것은 비교적 고급이다. 공을 정확하게 높고 작은 골대를 차는 것은 정말 쉽지 않아 공력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대 쿠주 전문가는 어깨 (무거운 물건을 손에 쥐는 것과 같은 어깨), 등 (등을 천천히 돌려 등을 빨리 돌리는 것), 회전 (무릎 돌리기, 허리를 구부려 잡는 것), 타기 (허리를 펴고 고개를 들지 않는 것), 컨트롤 (제어할 때 두 눈을 사용하는 것), 밀기 (어깨 끝으로 살짝 가리키는 것) 를 요약했다 이런 축구 기술은 현대 축구 기술에 가깝다.
4. 송대에는 전문적인 축주 조직이 출현하여 엄격한 사회 규칙이 있다.
남송 때, 조미 (WHO) 는 민간 공을' 제운도' 또는' 원사' 라고 불렀다. 운기사회' 는 명대 슈나이암이' 수기호전' 을 쓸 때까지 계속 언급되었다. 남송 일화 첸은 "풍류를 논하면 원사가 없다" 고 말했다. " "운기는 클럽이고 삼금이 우선이다."
클럽의 출현은 축주 기술이 파악하기 어렵고 전문적인 학습과 장기 운동이 필요하기 때문에 축구 기술을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가르치는 시민협회가 생겨났기 때문이다. 둘째, 도시의 경제문화 발전, 공을 차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축주 산업화와 조직화를 요구하고 있다.
운기 클럽에는 엄격한 사회 규칙이 있다. 예를 들면 운기가 비싸고 운동선수의 수양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이 있다. 스승이 되고, 감히 할 수 있고, 운동위생을 제창한다. 이로 인해 송대의 활 쪼그려 앉는 운동이 날로 규범화되고 조직화되고 과학화되었다.
5. 축국을 전문적으로 부르는 작품이 등장했다.
석림 광제에는' 원사 시우' 가 있는데, 들깨알, 연금, 좋은 딸, 의사의 엄마, 좋은 아이, 번, 더 잘, 황새가 토끼를 치는 등. 쿠주 () 는 송대 도시 대중음악 풍격의 추앙을 받아 시민 생활에 미치는 영향을 알 수 있다.
송대에서는 축주가 사회 전체에서 매우 유행한다.
송대 전체 사회계층, 황제, 황궁에서 도시 백성까지 즐거웠는데, 이는 송인의 필기와 현재의 송대 유적에서 알 수 있다.
송태종사: 태평 5 년 3 월, 흥국, 오자서가 태자, 승상, 화이해왕, 제후가 축대명전을 만나다.
송사 이방언': "봉연준이 차갑고 ... 축주 놀이를 할 줄 안다 ... 자신을 리의 탕자라고 부른다."
삼북동맹' (봉언)' 인간꽃을 감상하고 인간공을 놀다. "
도쿄 화몽로 가신 김보루 연회장' 에는' 조안린 연회장 남쪽에 가로거리가 있어 모두가 공을 치는 곳이다' 고 적혀 있다. "
"서호 노인 무수한 승록": "넓은 곳에서 공을 차다."
양루 사회의 꿈'' 축주 클럽, 공 치는 사람, 사수석궁, 모두 벼슬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 하는 일, 일류 부자 남편, 풍류 자제, 한가한 사람들이 이용한다. "
수도 극성사' 와' 축주 연주사. "
무림외전' 의' 축주' 는 범 등 다섯 명의 고수의 이름을 열거했다.
현재 호남성 박물관과 중국 역사박물관에는 같은 송대 축주 도안의 청동 거울 두 개가 있다.
허베이 () 타이에서 출토된 송대 백자베개 () 는 어린이가 축주 () 를 하는 장면을 묘사한다.
송대에는 여자 축구용 도자기 베개가 있다.
위에 열거된 것은 송인의 생활 장면의 반영일 뿐, 송대 축국의 유행 정도를 어느 정도 설명했다.
송나라 쿠주 (cuju) 는 상업적 색채를 부여받았다.
축주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에, 많은 상인들이 그것에 글을 쓴다. 황건취라는 상인이' 추다방 촉진' 을 열었다. 기름을 파는 사장이 자신의 가게를' 각점' 이라고 부르는 것은 일종의 판촉 수단이자 구주에 대한 시민들의 편애를 반영한 것이다.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다리를 차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일부 상인들은 도시 상품 경제 발전의 필요에 적응하여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상업 메커니즘에 도입했다. 예를 들어 무림의 옛 이야기' 봄빛'' 정원에는 2 묘도 안 되는 작은 정원이 있지만 꽃과 나무가 엇갈려 파빌리온 누각은 색다른 장인심을 가지고 있다. 봄에는 서화를 다 안다. 완고한 기관과 꽃으로 만든 물건이 모두 앞에 열거되어 있다. " 우리는 또한 일자리를 설정하고, 스택을 촬영하고, 문, 닭, 축국을 차려 관광객을 대접했다. ""
셋째, 송대 축주 유행의 이유
어떤 사회 현상의 출현은 사회적 배경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반드시 그 원인이 있을 것이다. 이제 송나라 쿠주 (cuju) 의 번영에 대해 다음과 같은 분석을 해보십시오.
1 .. 쿠주 (cuju) 는 피트니스 역할을 한다.
쿠주 () 는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다. 스포츠 역사가들은 이를 "팔다리 단련, 혈관 조화, 경량력이 있어 발렌 오금극보다 낫다" 고 부른다. 그래서 쉽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2. 쿠주 (cuju) 에는 오락 기능이 있습니다.
송대에서는 후궁에서 연회를 열 때 왕왕 축주 공연이 있어 흥을 돋운다. 경기 때 황제와 황후는 늘 먹으면서 보고, 대신들은 옆에서 관전하였다.
3. 쿠주 (cuju) 는 사다리 역할을 한다
그의 뛰어난 기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칭찬을 받았다. 큰 성과를 거둔 사람이 오면 사람들은 고희를 생각할 것이다. "먼지를 털다" 고 말했다. "(왕진경) 밤에 추가를 정원으로 보내고, 왕은 정원에서 축국을 치고, 말도 하지 않는다. 왕은 이 여행에 대해 깊은 만족감을 느끼며, 뜻밖의 기쁨을 느꼈다. 그는 하인 세대를 불러' 내가 너에게 소식을 전해 줄 수 있어, 캡틴, 너의 호의에 감사드리며, 모두를 데려다 줄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점점 가까워지고 있다. 달 후, 왕은 왕위에 올랐고, 가문은 매우 두꺼워, 한 번에 한 번씩 움직이지 않고 참배했다. 그의 친구들은 그를 축복하며 말했다. "너의 조노력은 그의 발걸음만큼 좋다!" 몇 차례의 싸움 사이에 명절을 만들어 적당한 위상을 찾는 것은 매우 행운이다. ""
우연히 송대' 사실원' 은 "주조학자 유삼복이 가장 유능하고 정도 착하다 ..." 라고 적었다. "비타민 진사 초기에 진나라 사업을 보고 싶어서 나라를 모시고, 유종, 구과를 내고, 유취를 취하게 될 것이다. 고소를 할 때, 유씨의 이름도 들어 본 적이 있다. "그들이 불려오자마자 사업에 몰두한 유자는 공을 첫 번째 경배의 대상으로 삼았다. 그녀가 진 공작을 보았을 때, 세 번째 사람은 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그녀가 허리를 굽혀 그녀의 품을 떠날 때, 그녀는 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허리를 굽혀 절을 할 때마다 그녀는 고개를 돌렸다. 진양공은 크게 놀라서 손님을 남겼다. 류공부의 시)
4. 쿠주 (cuju) 는 연락 감정의 역할을 한다
송나라에는 황제부터 대신까지 축구를 잘하는 선수들이 많다. 송태조 축국도' 는 태조와 다른 다섯 사람이 축국을 치는 장면을 묘사한다. 전능한 황제가 왕좌에서 내려왔다. 공손한 신하들이 잠시 군신의 의식을 버리고 쿠주 () 는 역할을 하는 것이다.
5. 공 만들기 기술의 향상, 공을 차는 방식의 변화, 공을 더 쉽게 차게 한다.
소방광으로 바람을 넣으면 구형 껍데기는 12 조각 등으로 꿰매어 만든다. , 공의 탄력을 증가시켰다. 싱글 골대나 골대 없는 킥법은 장소와 인원수에 의해 제한되지 않는다. 그래서 이런 무료 오락 방식은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다.
송나라 상품 경제 발전
송대 상품경제와 도시의 번영은 시민들에게 새로운 정신적 수요를 창출하기 위한 새로운 물질적 기반을 제공한다. 쿠주 () 는 이 시대의 발전 추세에 적응하여 송대 시민의 독특한 문화생활에 새로운 내용을 주입했다.
\ "다음 천 궁전 꽃 박 머리, 유 연 보라색 구름 건물 을 가져 가라.
만인은 푸른 하늘을 바라보고, 북피리 소리는 적당히 채구를 한다. ""
이것은 송대 축주에 대한 멋진 묘사이다. 송대 이후 (특히 명청시대) 에도 불구하고 축주 운동은 점차 잠잠해졌다. 하지만 송대에 이르러도 활은 중국 스포츠사에서 한자리에 자리잡은 중국 축구사의 자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