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석춘의 좋은 시절을 아쉬워하는 시
석춘의 좋은 시절을 아쉬워하는 시
늦봄에 관한 시 1. 늦봄을 묘사한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늦봄을 묘사한 시구는 다음과 같다.
1, 늦봄, 탕원진
낮에는 커튼이 그윽하고, 두 사람은 두새가 먼지를 옮긴다.
장작비의 석양이 바람에 가려져 한 사람도 보이지 않는다.
2. "봄말 귀산, 창문 앞에 대나무 쓰기" 당 유장경
개울의 마지막 봄에는 노란 새가 거의 없고 목련에는 살구꽃이 만발했다.
나는 주산창 밑에서 너를 불쌍히 여기기 시작했고, 돌아오지 않고 고치지 않았다.
늦은 봄 노래-왕 안시
봄에는 잎이 빽빽한 꽃이 적고, 잠을 잘 때 다주가 묽다.
화면에 기대어 머리를 긁고 책 한 권이 땅에 떨어졌다.
4, "늦봄 1 호" 노래-장레이
장미가 거꾸로 걸려 이웃을 쏘고, 봄말을 꿈꾸다.
녹색, 어두움, 빨간색은 모두 보기 드물어서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자두와 살구는 맛이 물씬 풍긴다.
5, "늦봄 한가한 생각" 노래-첸 리앙
문골목은 인가가 적고, 문정은 그윽하고, 깊숙한 곳에는 드러나지 않는다. 미풍이 불고, 가랑비가 제비가 날아간다.
Xiangxiao 착용 유산, 환영 법사 드레싱. 매년 이맘때 우울함이 봄을 집으로 보낸다.
2. 만춘시
늦봄
당한여
화초와 나무는 봄이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봄의 발걸음을 잡고 싶어 하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아름다운 색채가 없는 느릅나무라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에 춤을 추며 하늘을 날고 있는 눈송이로 변한다.
참고 "다양한 붉은 보라색" 문장: 다채로운 장면을 나타냅니다. 유일한 해결 방법: 알고 있습니다.
[설명]
이 시는 늦봄의 경치를 묘사하였다. 각종 화초는 가지각색으로, 단순한 양나무 꽃과 느릅나무 꼬투리와는 달리 눈송이처럼 날기만 한다.
꽃이 만발하는 것을 깨달을 때, 바로 봄이다. 그러나 늦봄에 꽃꼬투리들은 봄을 늘릴 재능이 부족하지만, 너는 어쩔 수 없이 흥청거려야 한다. 그 결과 자멸하여 화려한 봄에 불협화한 장면이 형성되었다. 사람이 되는 것을 경계로 삼다.
(4) 풍경을 만지고 세상을 느끼다
서론과 의경: "문장 () 는 장소를 위해 쓴 것이고, 시사 () 는 일을 위해 쓴 것이다." 너는 언제든지 풍경을 만지고, 세상을 느낄 수 있고, 너는 상당히 까다롭게 할 수 있다. 내가 느끼는 세계는 대부분 역사의 맥동이다. 아는 가을에는 사회 시사가 적지 않다. 아쉬움을 느끼는 사람은 마음속에 틀림없이 일이 있을 것이고, 가을을 아는 사람은 늘 걱정거리가 있을 것이다. 고어 시사는 믿을 만하고, 병종론은 넓고 진실하다. 대성이 아니라면 누가 이렇게 할 수 있겠는가? 평소에 국우민을 걱정하는 사람만이 다른 안목과 식견을 가질 수 있고, 시정을 보충하고, 감정을 털어놓고, 꽃, 말, 차, 속중에서 정치적 득실과 시사의 진상을 깨달을 수 있다. 수의 아들, 아하! !
3. 늦봄을 묘사한 시
1,' 춘사' 당립백
풀녹색은 베스와 같고, 진 지역은 뽕나무 잎이 푸르다. 결국 당신은 집에 가고 싶어합니다.
이제 내 마음이 깨질 것 같다. 봄의 미풍,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 커튼을 분리해야 하는가? -응?
2, "봄 희망" 당나라 두보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전쟁은 반년 넘게 계속되었고, 가서는 얻기 어렵고, 십만 금은 되었다. 서글픈 상처, 머리 긁기, 흰 머리 긁기, 머리핀 하나 꽂을 수 없다.
3, "좌궁 야유" 돈 두보
절 왼쪽의 낮은 담이 꽃을 가리고, 날이 이미 밝았고, 나이팅게일, 한 무리의 새들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황궁에서는 수천 명의 가정이 반짝이는 것처럼 보이는데, 발표에 가까워지면 달빛이 더 많아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밤에는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열쇠가 문을 여는 소리가 들렸고, 밤바람이 속삭이며 그리운 소리가 그레롯으로 날아갔다. 아침에 나는 청원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밤새도록 몇 시에 물어봤어?
4, ""봄밤 희우 ""당 두보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5, "아카시아" 돈
팥 관목은 남방에서 자란다. 봄에는 싹이 트고, 많은 가지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채집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6, "봄 새벽" 당나라 멩 하오 란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7, "봄 생각" 당나라 huangfu jean
앵무새는 새해에 마일룡더미가 천리의 경계라고 예언했다. 집에서 수도 한궁 화원 옆에 살고, 마음은 밝은 달과 함께 호전변으로 날아간다.
금단 회문은 그리움의 긴 한을 하소연하고, 위층에서 꽃가지를 피워 나를 놀리며 여전히 독신이다. 실례지만, 당신의 코치, 유 장군, 대군은 언제 비석을 뽑을 것입니까?
8, "푸 드 구 카오 위안 작별" 당나라 바이 주이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아, 친구의 왕자님, 또 가시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4. 늦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시
1, 늦봄 시 두 수, 전편
화초와 나무는 봄이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봄의 발걸음을 잡고 싶어 하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초목 작품: 식물"
아름다운 색채가 없는 느릅나무라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에 춤을 추며 하늘을 날고 있는 눈송이로 변한다.
번역
화초와 나무는 모두 봄이 돌아왔다는 것을 알고, 모두 봄의 발걸음을 유지하고 서로 경쟁하고 싶어 한다. 아름다운 꽃과 느릅나무돈조차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과 함께 춤을 추며, 날으는 눈으로 변한다.
2. 늦봄 두 곡 (당한여)
봄빛은 누가 받든, 느린 푸른 요괴는 살지 않는다.
느릅나무는 버들개지를 따라 느긋하게 텅 빈 화원으로 갈 수밖에 없다.
번역
누가 이 봄경치를 회수할 것인가? 붉고 푸르른 화초가 반쯤 피었다가 시들어 버렸다.
바람의 돌풍이 지나간 후, 나뭇가지 끝에 있는 느릅나무 꼬투리는 버들개지를 따라 공중에 떠다닐 수밖에 없었다.
3, 늦봄은 산에, 창문 앞 대나무/늦봄은 노산초당시 (제나라)
곡구 봄에는 노란 새가 드물지만 목련은 활짝 피고 있다.
나는 주산창 밑에서 너를 불쌍히 여기기 시작했고, 돌아오지 않고 고치지 않았다.
번역
심봄철에는 산골짜기의 입이 말라서 노란 울음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는다. 개나리꽃은 이미 피었는데 살구꽃 한 조각만 날아간다.
봄이 황급히 가는데, 산창 아래의 대나무는 정말 우아하며,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무성하고 나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다.
4. 봄/늦봄의 왕환구향 (당태호연)
2 월에는 호수가 맑아서 집집마다 봄마다 노래를 부른다. 숲 속의 꽃은 휩쓸려 갔지만 풀은 아직 살아 있다.
술 동반자가 와서 만나다. * * * 동상을 놓다. 컵이 이미 시작되었을 때 예기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번역
2 월의 호수가 이렇게 맑아서 집집마다 봄기운이 완연하고 새들이 즐겁게 노래를 부른다. 숲 속에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쓸어갈 수 없다. 오솔길 위에 푸른 풀이 쑥쑥 피어 생기발랄하다. 밟은 후 곧 다시 자라났다. 나의 술친구가 또 나에게 술을 마시라고 했다. 우리 술잔을 꺼내서 술통을 열자. 술잔은 네 손에 있고 예기는 네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춘다. 노래와 춤이 이렇게 아름답고 감동적이니 멈추지 마라!
5. 늦봄별 (돈)
저녁에는 석양이 낮고 산들이 멀다.
봄날 그린 강변의 풀은 고향을 바라볼 때가 아니다.
번역
해가 져서 산이 무너질 것 같다. 지평선 위의 구름은 석양에 오색찬란하게 비쳤다. 먼 곳의 청산은 마치 아름다운 최다이 같다. 봄바람이 강변의 풀을 불고 있고, 풀은 녹색이며, 강을 따라 번진다. 지금은 집이 그리울 때가 아니다.
5. 늦봄을 묘사한 고시
강남춘청문 버드나무 가지가 부드럽고 동풍이 황금빛을 불다.
거리 앞에 술이 박취되어 봄근심이 가득하다. 출처: 중국시-당 5 대-백거이-
온 산천에 가득한 들살구, 부서진 붉은 점; 호수 위에 떠 있는 물이 한눈에 바라보니 마치 가지런한 잔디밭 같다. 흰 제비의 몸에 빗물이 마르고 날개가 무거워져서 어쩔 수 없이 낮게 날았다. 황달의 혀는 상당히 뻣뻣하다.
강남의 봄이 좋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한 살 된 심신이 내 기분도 낮아졌다. 출처: 중국시-당 5 대-바이 주이-
자연의 변천은 꽃을 시들게 하고, 봄이 지나고, 푸른 잎이 무성하고, 열매가 묵직하여 수확의 계절이 다가온다. 출처: 중국시-당 5 대-두목-
화양우꼬투리는 천부적인 재능이 없어 하늘을 날리는 눈만 해결할 뿐이다. 출처: 중국시-당오대-한유-초봄, 멀리서 보면 빗소리가 맑고 풀빛이 가깝지 않다.
1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계절로 푸른 버드나무의 늦봄보다 훨씬 낫다. 출처: 중국시-당오대-한유-봄빛은 잎이 부드럽고 살구꽃은 난만하며 화선은 가볍다.
이욕 원앙이 청정에서 나와 노래를 부르다. 봄에는 바람도 파도도 없고, 봄에는 반비가 반쯤 맑다.
붉은 가루가 남포를 따라 늦게 와서 좀 다정하다. 출처: 중국시-당 5 대-조화-좋은 봄빛, 따뜻한 화면, 한가한 그림, □ 구름 □.
혼혼하여 자려고 하니, 반봄이다. 옥손가락은 나성을 자르고, 금판은 파삭 파삭 한 산을 장식하고, 송의 마음속 깊은 곳의 무한함, 작은 눈썹을 드러낸다.
출처: 중국시-당오대-호닝-춘초녹색, 류황, 복숭아꽃 혼란, 매화향. 동풍은 걱정하지 마라, 그러나 봄은 너를 더 오래 미워할 수 있다.
출처: 중국시-당 5 대-자지-낙화는 손님들이 방에서, 꽃잎은 나의 작은 정원에 어리둥절하다. 꽃 그림자는 곡경에 의해 혼란스럽고 흐릿하게 되었다. 멀리 꽃잎을 바라보며 석양의 잔광을 비추고 있다.
내 마음은 너무 작아서 낙화를 차마 쓸어버릴 수 없다. 봄을 고대하고 있지만, 또 황급히 돌아왔다. 꽃을 사랑하는 꽃 친구들은 당연히 봄이 너무 일찍 간다고 비난할 것이다. 봄이 끝나자 꽃과 꽃은 눈물만 흘렸습니다.
출처: 중국시-당오대-이상은춘이 늦게 와서 꽃나무가 난잡하다. 황달새는 마음껏 노랫소리를 뽐내고, 아름다운 시골 아가씨가 한가롭게 쑥을 따고 있다.
지연: 느림. 혜목: 초목.
무성: 무성한 풀의 외관. 창경: 꾀꼬리.
허허: 새들이 일제히 노래를 부른다. 눈에눈: 쑥.
이봐: 많이. 시경' 은 출항할 때 이미 중춘이었고, 양과 측의 훈훈이 시작되었다. 진시황' 춘사기' 의 따뜻함, 춘순과 만물의 영광, 창가행, 악부의 봄바람, 김백기 춤 3 곡, 봄날 2 월 3 월, 풀과 물 동색, 김악부 고시,
Tun: 남아서 모이세요. 남송사령운의' 밤붕호구', 연못에는 춘초가 길고, 정원에는 버드가 명금류로 변한다: 명조가 씨를 바꾼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새가 이미 바뀌었다. 남송사령운의' 이층 등반' 은 춘주를 새소리로 떠들썩하게 하고 춘주를 잡다한 8: 모래톱에 봄기운이 넘친다.
혼합 영어 각종 꽃. 방단: 농촌.
남조량사추는' 만등삼산에 망경진' 에서 내년 로스앤젤레스가 풍화일리, 로스앤젤레스: 낙양시 () 에 메시지를 보냈다. 바람 하늘: 봄빛.
타오: 말해봐. 당 두 심연의 봄은 베이징에서 잉태되고, 흰 구름과 붉은 구름은 바다에서 새벽이 되고, 봄은 매화와 버드나무 가지에 태어난다.
나는 한 마리의 황달이 따뜻한 바람 속에서 나는 것을 보았고, 해수는 태양에 반사되는 녹색 수초, 즉 해상 일출을 보았다. 봄재야 이하류: 유매가 강을 건너와서 강남 봄빛이에요.
서기: 봄의 따뜻한 숨결. 녹색 사과 파도 돌리기: 물속에서 녹색 사과 풀을 돌리다.
네 마디의 뜻은 노을이 아침과 함께 바다로 올라가고, 매화 푸른 버드나무가 봄강 건너편, 황새가 훈훈하고, 햇빛이 사과를 푸르게 만든다는 것이다. 돈 뒤 심연' 금릉이 육청 이른 봄나들이를 본다' 는 것은 누가 자른 디테일인지 모르겠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당나라와 장의' 버드나무 노래': "벽옥화장수, 수많은 푸른 실이 드리워져 있다.
누구에게 잘라야 할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2 월에는 호수가 맑고 집집마다 봄날 새소리가 난다. 봄, 당호연' 왕구향훈' 온도춘은 아직 만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뉴스를 방문했다. 당이백은' 이른 봄에 왕한양을 보낸다', 봄바람은 당이백' 궁중팔수' 로 돌아가고, 동풍은 춘귀와 함께 꽃을 내 가지에 보냈다. 인춘당, 이백의 배달은 바중, 함양, 이삼월, 공유금가지, 당이백의 고풍, 춘초, 녹당, 이백의 금문답수재, 바람에 날리는 꽃잎은 여전히 산 속에 있다. 흐르는 물과 함께 향기를 풍기고, 유당 허신의 참새가 봄을 대신하며 한가롭다. 유당 허신의' 눈은 산이다' 와' 흰 구름으로 뻗는 길에 있다' 와' 가장 푸른 강으로 뻗은 샘에서' 는 뜻은 길이 흰 구름에 가려지고 봄빛은 녹색이라는 뜻이다.
유당 허신의' 새대' 잎은 꽃이 떨어지고 새소리는 봄산을 통한다. 당려화의' 봄의 즉흥' 은 늦었지만 피피는 가볍다. 낮이 길고 수컷이 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처음 두 문장은 붉은색과 버들개지를 묘사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날이 갈수록 길어진다는 것이다. 봄빛이 사라지고, widex 의 새들이 기침을 하고, 아무도 왔다갔다하지 않고, 장작문만 독특하다. 당대의 두보 춘윈 가지들은 쉽게 연이어 쓰러진다. 새싹은 당대의 두보 () 가 "꽃을 찾아 강을 쫓는다" 는 일곱 절구를 자세히 이야기했다. 스위프트 젖은 숲, 바람과 녹색 물, 긴 제비: 루즈. 물 냉이, 수생 초본 식물.
당 두보' 곡강 대 비' 에서 능묘 설색은 황화채, 봄에는 유황화채, 옛사람들은 걱정을 잊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던 풀. 이 말은 황화채가 싹이 나고 능설색을 침범한다는 것이다.
누출: 유출. 당대의 두보의' 섣날' 은 장한한 봄이었고, 어젯밤 서리가 약간 추웠는데, 당두가 언니를 송별하는 관영 등을 제외하고는. : "어젯밤 강포가 천둥을 치고 봄날이 약간 춥다."
새 불은 새벽부터, 호수는 봄이다. 여객선이 옳다: 좋은 아침. 당대의 두보의' 청명절의 두 곡' 은 봄바람과 같아서 하룻밤 사이에 꽃 몇 송이를 불었다. 당대의 두보는 "줄을 서서 9 곡" 동풍이 양과 사자로, 풀 한 그루, 나무 한 그루, 꽃 한 그루, 꽃, 꽃, 꽃, 꽃, 꽃, 꽃, 꽃, 꽃
당나라 Qianqi "봄 교외" 연 춘완 반환 되지 않습니다, 연우 살구 꽃 감기: 수준. 당대수륜수 Xi 정 시인 경청은 설날, 푸른 버드나무는 반황반 들쭉날쭉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수.
불공평: 불공평. 당대의 양거원' 성동 이른 봄' 은 장강의 봄물이 푸르고 연잎이 돈처럼 크다. 때로는 3 ~ 2 시에 비가 내리고 곳곳에 10 개의 꽃이 있다. 청명절의 경치를 묘사한 것이다.
당의' 양한' 은 새해에는 가지가 무성하지 못했지만, 2 월 초에 그는 놀라서 풀싹을 보았다. 눈이 너무 봄이다.
6. 만춘시
늦봄
설능
나는 풍경을 매우 싫어하고, 해마다 날씬해지는 것을 싫어한다.
늦게까지 누워 있어도 굿나잇을 던지지 않고 마지막 봄까지 울고 싶다.
살구잎은 흐린 날에야 햇빛이 있고, 비가 오면 꽃이 먼지투성이다.
무한한 후기, 있다는 것을 알고, 단지 자신이 장병이라고 걱정한다.
늦봄
[돈] 웨이 주앙
꽃이 처음 피면 부자가 의심되고, 꽃이 처음 떨어지면 가난해 보인다.
만사가 술만 못하다. 사계절에는 봄만 사랑한다.
낙천 여신 진아의 상투.
낭만은 서로 비웃어야 하고, 해마다 술에 취해 꿈에서 죽어야 한다.
늦봄
[송] 오동명
마른 홍곡 청청은 이미 살이 쪄서 두쥐안 걱정할 것도 없다.
홀에 가기 전에, 그는 심지어 가볍게 항아리를 한 번 쳤다.
늦봄
[송] 육유
꽃 앞에서 취한 수건을 비웃지 말고 봄빛을 다시 보아라.
둥지를 찾고, 제비는 서로 친숙하고, 빈번하며, 벌은 사람을 피하지 않는다.
초초초초초초초초초추, 양돌고래가 흩어지고, 직산죽고사리가 새로운 것을 맛보았다.
너는 그 해의 영광을 저버리지 않고 남방의 집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늦봄
[송] 왕안석
봄에는 잎이 빽빽한 꽃이 적고, 잠을 잘 때 다주가 묽다.
화면에 기대어 머리를 긁고 책 한 권이 땅에 떨어졌다.
7. 만춘시
물고기를 더듬어 신기질을 하다.
기해는 후베이 조에서 호남으로 이주하여 환관 왕과 작은 산정을 선물로 샀다.
더 많은 파문을 없애고 빨리 봄으로 돌아갈 수 있다. 석춘은 일찍 피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하물며 붉은 꽃이 무수하다. 봄에 살아요! 천애에는 돌이킬 길이 없다고 말하다. 봄의 적막함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부지런하고 부지런하며 처마에 거미줄을 그리고, 날이 저물어 양 떼를 날려버리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장문 사건, 준준 의식과 실수, 미녀가 한때 질투를 했다. 천 원으로 상대를 사는 것은 선물을 사는 것과 같지만, 이런 상황에 대해 누가 불평합니까? 모준무! 너는 보지 못했다, 옥환이 날아가는 것은 먼지가 날리는 것이다. 한가한 것이 가장 씁쓸하고, 위험한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버드나무가 어두컴컴하다.
선녀? 장희안을 봄까지 보내다
"수조" 는 술을 몇 번 듣고 오후에 깨어나면 취한다. 봄을 보내고 봄은 언제 돌아오나요? 황혼경 가까이, 지난 세월을 슬퍼하고, 과거의 미래는 텅 비었다. 밤에 원앙이 연못가에서 자고 난 후, 꽃가지가 달빛 아래에서 이미 자신의 이미지를 뽐냈다. 두꺼운 커튼이 불빛을 가렸고, 바람은 멈추지 않았고, 소리는 조용했고, 낙화는 화원의 오솔길을 덮었다.
경여안의 어떤 기둥
링파는 연못길을 통과하지 못했지만, 다 보고 진방이 떠났다. 누가 금슬에서 시간을 보낼 것인가? 조악가든, 창문이 잠겨 있는 대나무 건물은 봄이라 불린다. 천천히 운피, 황혼, 새로운 제목, 단장구를 그렸다. 얼마나 한가한가? 이천 담배, 도시 바람, 매실 황우.
수룡은수시
이런 꽃이 다 떨어지는 것을 미워하지 않고, 그 서원을 원망할 뿐, 시들어 떨어진 꽃으로 가득 찼다. 새벽 비 온 뒤 낙화의 흔적은 어디에 있습니까? 수조에 떠내려가 부평초가 되었다. 봄의 경치를 세 부분으로 나누면 그 중 두 부분이 먼지로 변하고 일부는 물에 빠지면 사라진다. 가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고, 반짝이는 눈물이다.
만나다
화림은 춘홍에 감사하며 황급히 갔지만, 찬비는 일찍 왔고, 바람은 늦게 왔다. 연지눈물, 술에 취해, 무거울 때.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진다.
8. 늦봄시
당-한유-만춘작가: 한유의 제목: 늦봄, 초목은 모두 봄이 곧 돌아오고, 백화는 풀을 다투는 것을 알고 있다.
양화우 백꼬투리는 천부적인 재능이 없어 눈 날리는 문제만 해결할 수 있다. 이것은 늦봄의 경치를 묘사한 시이다.
이때 백화가 만발하자 그들은 봄의 두가 곧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듯, 이 아름다운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아름다움을 다투고, 생명의 효용을 즐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하지만 지혜로운 일부 맹목적인 꽃과 꼬투리는 이미 떨어졌는데, 그들이 눈송이처럼 목적 없이 날아가는 것만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서는 저녁 칼샘의 아름다운 경치를 의인화한 것 같다. 사실, 그것은 또한 사람들이 기회를 이용하여 가치 있는 것을 창조해야 한다는 특별한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하지만 두중은 초목의' 재능' 이 부족하지만 다른 사람을 피하지 않고 늦봄에 풍경을 더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예쁘지는 않지만 최선을 다했으니 이런 정신은 귀중할 수 없다.
9. 늦봄시
만춘' 당한은 초목에 봄이 곧 돌아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각종 붉은 보라색이 방비를 다투고 있다.
아름다운 색채가 없는 느릅나무라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에 춤을 추며 하늘을 날고 있는 눈송이로 변한다. 댓글이 곧 돌아온다: 곧 끝난다: 화양: 버들개지 느릅나무 꼬투리: 느릅나무 돈, 느릅나무 잎 전에 먼저 나뭇가지에 꼬투리를 틀고, 꼬투리는 돈처럼 작고, 꼬투리는 늙어서 바람에 흩날린다.
Fang Fei: 꽃의 향기를 설명하십시오. 화양 유꼬투리: 화양은 버들개지, 느릅나무 꼬투리, 느릅나무의 꼬투리도 느릅나무 앞이라고 합니다.
배경은 원과 11 년 동안 쓴' 유남 16 곡' 중 하나이다. 이때 시인은 이미 나이가 거의 반백이 되었다.
사람마다 이 시의 의미에 대해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인생 경험과 심경에 따라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질 수 있다. 일반적인 이해는 화초와 나무가 봄이 시들리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각종 화초와 나무가 각각 광채가 난다는 것이다. 버들개지와 느릅나무는 천부적인 재능과 선견지명이 부족하여 바람에 흩날릴 수밖에 없었다.
이런 관점에서 꽃과 나무는 상당히 영적이다. 그들은 세월이 용서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삶의 가치를 보여 주기 위해 노력할 줄 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화초도 이와 같으니 하물며 사람이랴? 너는 어떻게 버들개지를 본보기로 삼아 너의 돈을 낭비할 수 있니? 우리는 다른 방식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이 시를 "화초와 나무는 자신의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들은 최선을 다해 마지막 화려만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버들개지와 돈은 이런 수작을 업신여기고 우아하고 유유하며 분쟁을 경멸한다. 어때요? 이 시를 감상할 때, 나는 떠들썩하고 번화한 산수화를 본 것 같다. 초목은 원래 무의식적이었지만 시인은 그에게 생명과 지혜를 주었고, 봄이 곧 떠난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제때에 파악해야 한다.
초목도 이와 같을 수 있는데, 하물며 우리야. 만약 몇 번이고 시간을 낭비한다면 사장만이 슬퍼할 것이다. 시인이 의인화한 수법으로 시를 쓰면 독자의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간단한 글로 시의 본뜻을 더 쉽게 표현할 수 있다.
10. 늦봄시
1, 만춘당: 한촉국은 봄이 곧 돌아올 것을 알고, 각종 붉은 보라색 대항.
아름다운 색채가 없는 느릅나무라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에 춤을 추며 하늘을 날고 있는 눈송이로 변한다. 봄이 곧 떠난다는 것을 알고, 화초와 나무는 모두 봄의 발걸음을 유지하고, 다투고, 단번에 가지각색의 꽃이 만발했다.
불쌍한 화양은 겸손하고 화려하지 않고, 단지 그것이 바람에 흩날리는 것을 알고 눈송이처럼 떠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2. 봄날 왕환희구향/만춘당: 맹호연 2 월호청, 집집마다 봄날 읊조리다.
숲 속의 꽃은 휩쓸려 갔지만 풀은 아직 살아 있다. 술 동반자가 와서 만나다. * * * 동상을 놓다.
컵이 이미 시작되었을 때 예기는 멈추지 않을 것이다. 2 월의 호수가 이렇게 맑아서 집집마다 봄기운이 완연하고 새들이 즐겁게 노래를 부른다.
숲 속에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면 쓸어갈 수 없다. 오솔길에 푸른 풀이 쑥쑥 피어 생기발랄하다. 밟은 후 곧 다시 자라났다. 나의 술친구가 또 나에게 술을 마시라고 했다. 우리 술잔을 꺼내서 술통을 열자.
술잔은 네 손에 있고 예기는 네 앞에서 노래하고 춤을 춘다. 노래와 춤이 이렇게 아름답고 감동적이니 멈추지 마라! 3. 춘말 송시의 축영대: 신유기와 보비점, 도엽도, 남포가 류옌 어둡다.
나는 층층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하는데,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불고 비가 온다. 흩날리는 꽃잎이 상심하고 비바람이 사람을 구해주는데, 또 누가 황연에게 울지 말라고 권했는가? 귀밑머리에 있는 꽃송이를 보면 꽃잎의 수를 세는 것은 사람의 운명이 될 수 있다. 단지 꽃송이를 달고 수를 따는 것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두컴컴한 불빛이 나장을 비추고, 꿈속에서 흐느껴 울며 하소연하기 어렵다. 봄이 와서 나에게 슬픔을 안겨 주었는데, 지금 봄은 또 어디로 돌아왔는가? 하지만 슬픔을 가져가지 마세요. 바오 차이 (Bao chai) 를 두 부분으로 쪼개서 복숭아 잎 페리에서 떠났다. 남포는 쓸쓸하고, 연기는 수양버들을 가린다.
나는 고층 빌딩을 오르는 것을 두려워한다. 열흘 동안 9 일 동안 바람이 분다. 흩날리는 꽃잎 한 조각이 가슴을 아프게 하고, 아무도 비바람 속의 꽃을 구하러 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노란 연에게 울지 말라고 권했습니까? 관자놀이에 있지 않은 꽃송이를 보고 꽃잎 수를 계산하면 꽃과 탈수 전에 예측할 수 있다.
어두컴컴한 불빛이 나장을 비추고 있다. 나는 꿈속에서 흐느끼고 있다. 봄이 나에게 슬픔을 가져왔는데, 지금 봄은 어디로 갔을까? 그러나 나는 슬픔을 어떻게 가져가야 할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