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덕양 관광지 추천

덕양 관광지 추천

1, 싼싱두이: 싼싱두이 유적지 면적 12 제곱킬로미터는 쓰촨 알려진 가장 오래되고 지속 기간이 가장 길며 문화적 내포가 가장 풍부한 고촉문화 유적지입니다.

2. 도만 팔괘곡고전장: 쓰촨 유명한 삼국고전장, 백마관, 고검남오관 중 하나. 백마관은 가와시 평원 북연에 위치해 있다. 삼국은 면죽관 () 으로 불리고, 수당 () 때는 로이투관 () 으로 불리며, 5 대 때는 백마관 () 으로 불리며,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고 있다. 촉국고도 () 의 마지막 군사 장벽으로서 삼국에서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백마관 () 에서 100 여 차례의 중대한 전쟁이 발생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기 263 년 제갈량의 장남 제갈첨과 장비의 손자 장준이 촉군을 이끌고 위국 대장 등혈전을 이끌고 면죽이 파괴되고 촉한이 살해된 것이다.

3. 면죽년화마을: 중국 면죽년화마을, 국가 4A 급 관광지, 쓰촨 민가 스타일과 강남수향 스타일을 결합해 통일적으로 만들어요. 신년화 생산 가공기지 건설을 위주로, 농촌 관광 기능을 보좌하며, 신농촌 건설을 결합한 명품 농촌 민간 공예 미술 문화 관광 명소입니다.

4. 깨우기 원: 이전원은 청대의 유명한 문학가 시인 극작가 장서가, 자탕당, 호 어촌이다. 옹정은 이씨리만 안현 임보향, 즉 지금의 나강현에서 태어났고, 가경은 7 년 12 월 21 일에 69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건륭 28 년 (1763), 이 진사 () 는 한림 () 으로 임명되어 인사부 문선 국장을 수여했다. 이후 또 광둥에서 성 시험에 합격한 후 부시험관, 외국관, 광동 정치학자로 재직했다. 건륭은 50 년 (1785) 에 무고하여 쓰촨 () 로 돌아가 은거해 세상을 떠났다. 간려원의 일생 저작은 휘황찬란하고 내용이 광범위하다. 대표 작품으로는' 띠아오만 시',' 우촌시',' 우촌시' 가 있다. 그가 인쇄한' 해신찰',' 계속해신찰',' 치옹어' 를 편집해 이전 대표작과는 달리 독특하다. 당시, 그의 사촌 이정원, 이계원과 국자감에 가입하여 그의 아버지 이화남과 함께' 한 학교 사자, 형제 삼원사' 라는 좋은 명성을 가지고 로강을 떠났다. 이 시기에 로강인의 인기가 상승하여 절당의 아름다움을 다투어 청대 쓰촨 문단으로 명성을 얻었다. 이고리 () 는 본명 문성진 () 으로, 지금은 읍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산이 높지 않고, 물이 깊지 않다' 는 명성을 갖고 있다.

5. 자범정원: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이 말 때문에' 악양루기' 는 북송의 유명한 정치가, 군사가, 문학가 범중연의 명편이 되었다. 그것은 세계에 의해 지금까지 낭송되어 왔으며,' 천지의 의를 수리하고 고금의 법을 완벽히 하는' 수많은 인인지사들에 의해 경앙되고 모방되었으며, 동시에 그의 후손들도 그것을 자신의 인생 신조로 삼아 사업을 이룩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청중엽, 푸젠에 사는 범중연의 장남 범춘우의 후손은 호광입천 인파와 함께 쓰촨 () 에 왔고, 일부는 나강현 () 에 영진석촌 () 에 와서 집을 짓고 자손을 낳고 범가의 이야기를 연출했다. 그들은 선대들이 대대로 전해 내려온' 물희도 자기도 슬퍼하지도 않는다',' 선천하의 근심으로 근심하고,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의 고상한 정서를 계승하여 자강불식, 주변 사람들이 함께 어려움에 직면하도록 이끌고, 조화로운 집을 건설하였다.

6. 쓰촨 문화오락성: 바로 이 도시입니다. 3,000 묘의 산천이 산천으로 둘러싸여 있고, 우뚝 솟은 산문이 산중턱에 우뚝 솟아 있어서 고대 변관의 한광처럼 서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도시가 아닙니다. 그녀는 주헌호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무 산수화, 만종풍으로 시를 쓴다" 는 것은 쓰촨 문화 오락성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한 것이다. "문화에 입각하고, 오락을 발전시키다" 는 것은 쓰촨 문화 오락성의 발전 취지이다. 그녀는 3000 무 () 의 우수한 경관을 바탕으로 중외 문화의 정수를 발양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오락 활동을 전개하여 인간 천국, 현대인의 영적 거처가 되었다. 쓰촨 문화 오락성의 짙은 문화 분위기는 먼저 건축 문화이다. 건물의 전체 배치, 건축 스타일, 건축 특색에 반영되어 있다. 서루, 수성, 성은 모두 서구풍의 건축물에 속하지만, 각기 다르다. 서루는 따뜻한 빨간색을 위주로 온화하고 조용한 연한 노란색을 보좌하며 전원 무드가 주된 스타일이다. 서루는 주헌호 서안에 위치하여 푸른 나무로 둘러싸여 있다. 관광객들이 서루에 들어섰을 때, 그들은 자신이 서유럽의 시골에 속한다고 느낄 것이다. 달밤이 되면 달빛이 서루에 퍼져서 고전적인 정취를 더한다. 여름에는 누워서 매미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고, 겨울에는 호수의 기복을 볼 수 있고, 봄에는 버들개지가 날고, 가을에는 거문고 소리를 듣는 것처럼 노란 잎을 조용히 밟을 수 있다.

7. 귀비원: 귀비원은 나강현이 회복된 후' 문화립현, 관광흥현' 의 발전 아이디어에 따라 농업산업구조조정과 신농촌 건설을 결합해 관광농업과 관광농업을 발전시키는 것을 출발점으로 삼고, 역사명인 양귀비, 보봉산의 전설을 바탕으로 양귀비, 귀비대추를 특색으로 하고 있습니다 관광지 안의 천무 대추림과 천무 소나무 베를린이 울창하여 천연 산소를 형성하자. 관광지에는 고궁기념비, 고궁, 고궁지, 고궁묘, 천노각, 고궁각 등이 있습니다. 관광지 전체가 가로놓인 석판이 깔린 오솔길은 농가, 간선 도로와 연결되어 역사 문화, 농경문화, 역사 유명 인사 추모, 생활 감상, 레저 로맨스 체험을 위한 최적의 장소를 형성하고 있다. 귀비 절 묘에서 양귀비가 보봉사에 은거한 지 7 년이 되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그 사이 귀비는 남을 돕는 것을 낙으로 삼고, 위태로운 것을 돕고, 선을 행하고 덕을 쌓는다. 그녀의 고상하고 선량한 것이 현지인의 마음속에 깊은 흔적을 남겼다. 봄이 따뜻하고 꽃이 필 때마다 그녀는 보봉사 뒤의 장량자 (귀비 무덤이 있는 옛 지명) 로 놀러 가서 현지 마을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는 것을 좋아한다.

8. 나강보봉사: 보봉사는 나강 화재 산둥 기슭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원래 쓰촨 성의 한 판사가 출자하여 건설했지만, 중도에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그의 아내와 딸은 그의 유산을 물려받아 각 방면에서 자금을 모아 그것을 건설했기 때문에 모두가 그것을' 물고기 도리깨' 라고 불렀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보봉사는 진당 시대에 세워졌으며, 많은 신비하고 혼란스러운 이야기가 그 뒤를 이었다. 명조 항주의 고아라고 합니다. 어느 날, 그는 산에서 나무를 베어 당나귀가 장작을 싣고 집으로 돌아가게 했다. 당나귀가 가지 않자 명본은 화가 나서 당나귀의 귀를 베었다. 그러자 명본이 깨어나 보봉사에 가서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였다. 그의 일은 매우 고달프다. 좌화는 그날 명본 대사가 짚신을 신고 산에 오르는 것을 보았다. 명본은 그의 신발이 선 (禅) 이 무너지고 있다고 말했다. 제자에게 메시지를 보내 주세요. 이 사람이 보봉사에 도착했을 때, 사내의 모든 스님들은 주인이 이미 죽었고, 다음에 화장될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관이 열렸을 때는 비어 있었고, 주인이 이미 페더링되어 돌아왔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었다. 절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500 묘의 송백나무 구름이 감돌고 있다. 절 앞에는' 귀비 풀' 이라는 연못이 있다. 동치는 동쪽의 얕은 골짜기가 구불구불 구불하여 천천히 온강까지 뻗어 있다. 두 산 사이에 임해가 물들고, 괴석이 숲에 누워 있고, 샘물이 솟아오르고, 풍경이 수려하고, 환경이 아늑하다.

9. 덕양부자묘: 덕양시 중심남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묘는 공묘라고도 하며 공자를 모시는 절자이다. 공자는 이름은 춘추시대 노국인이다. 그는 중국에서 가장 위대한 사상가, 교육자, 정치가, 유가학설의 창시자이자 세계 문화 유명인이다. 그가 창립한 유학은 중국의 긴 2000 여 년 동안 줄곧 정통 사상으로 여겨져 왔다. 그와 그의 통치자는' 대성' 과' 선전의 왕' 으로 존칭된다. 최초의 공묘는 공자가 거주하는' 삼묘 삼가' 였다. 당 태종 정관 4 년, 각 주현에 공묘를 설립하라고 명령했다. 유교 사상이 전파됨에 따라 공묘는 심지어 국경을 넘었다. 여러 해 동안 사람들은 공자에 대해 특별한 경의를 유지해 왔으며, 각지에도 많은 공묘가 보존되어 있다. 덕양공묘는 규모가 크고 기세가 웅장하여 중국 서남 지역에서 잘 보존되고 규모가 가장 큰 공묘이다. 쓰촨 덕양의 부자묘 (일명 공묘라고도 함) 는 중국 서부의 보존이 온전하고 규모가 크고 지방 특색이 풍부한 곳이다. 200 1 년 6 월 국무원에 의해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로 발표되었다. 덕양부자묘는 남송녕종 2 년 (1206) 에 지어졌는데, 당시 성동에서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고 무너졌다.

10, 남탑사: 남탑사는 나강 남쪽의 천대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대에는 묵향천, 승천사다리, 낚시대, 문필봉, 남탑 등 고적이 있었다. 이곳은 명대 로강 팔경 중 하나였고, 육옹은 시를 지어 "성남 수산, 난초가 청강에 들어간다" 고 칭찬했다. 청서하광은 썩고, 어렴풋이 적성이다. " 청건륭 5 년, 나강현령왕은 나강이 80 년 동안 책에 아무도 없었다고 느꼈는데, 천대산의 작문 최고봉을 보수하기 위해서였다. 이듬해 가을, 이화남을 예로 들다. 건륭 17 년, 나강현 손법조건남탑 문창궁은 문풍을 도야하고 친필로 대련을 썼다. "백대왕마 면갑천하, 육촌보우 핑안". 보탑, 절이 건설되었고, 이, 이정원, 연이어 한림학사, 돈, 차이방치, 이선후 직함, 나강인 탈속, 사린이 휘황찬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