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류공권 서예 《신비한 보탑》
류공권 서예 《신비한 보탑》
신비한 파고다 전체 텍스트:
당나라 왼쪽 거리 승려 기록 예배 삼교, 대덕 을 인용한다. 안국사의 보좌는 위대한 대사인 미원탑 자포를 주었다.
원비탑, 악마를 쫓는 단 복령골귀도 있다. 오! 남편의 경우, 집에서는 장인의가 예의 바르고, 화기애애애하며, 황제를 보좌하여 세도속을 돕는다. 출가할 때, 당신은 자비롭고 지혜로워질 것이고, 당신은 여래의 도움을 받고, 설명하고, 이익학생을 찾아갈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나는 남편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도달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스님은 스님입니다! 조, 진, 천수인. 초모장 부인은 스님을 꿈꾸며 "귀자가 되라" 고 말했다. 사리를 가방에서 꺼내서 삼키는 것이다. 생일날, 낮몽의 스님이 그의 방에 들어와 머리를 비비며 말했다. "저는 대법사임에 틀림없어요." 말하면 죽는다. 성인이 된 후, 그는 키가 크고, 눈이 깊고, 크고, 크고, 6 피트 5 인치 길이이며, 소리는 시계와 같다. 우리 남편은 부처님의 보리를 주시하고, 중생의 이목을 다듬고, 유일무이한 모습을 하고 싶어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열 살 때 숭복사에서 사미가 되었다. 17 도는 대비 높아 안국사로 옮겼다. 존엄하게 서명사 변호사의 사진을 한 장 찍다. 나는 숭복사에서 변호사로 승진하여 안국사 대사인 수에게 전도를 하고, 통니엘에게 전파하는가? 포린사? 법사. 범승이 꿈에 들어온 후, 술잔에 사리를 가득 채워서 삼키게 하고, "삼장대교가 너의 위를 충분히 가르쳐 주었다" 고 말했다. 당연히 경, 법, 논천하무적이다. 가와주를 포함해서 만날 때마다 너는 그것의 건너편을 알 수 없다. 사랑의 들판에서 식물 한 그루를 베고 싶다면, 비는 방법 속의 이슬이다. 당신은 논쟁할 용기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무것도, 나는 문수의 담담담함에 감탄한다, 모든 성들이 다 있다. 나는 태원에서 대경을 했다. 끝날 것이다. 덕종 황제는 그의 이름을 들었고, 그가 그것을 보았을 때 그는 매우 기뻤다. 자금성을 자주 드나들며 유도 두 집과 이야기를 나누다. 자복을 한 벌 입혔는데, 열여덟 살 때 남달랐다. 후조가 동조 황태자를 봉하다. 순종 황제는 그 바람을 깊이 품고 있었다. 만약 쿤디에게 친해지면, 그와 함께 누워 고마움을 느꼈다. 당나라 xianzong 다행히 사원, 친구 로 고객, 종종 조언자, 관심 부분. 스님은요, 꽃이 푸르고, 입이 매달려, 목적에 영합하는 것은 모두 사실입니다. 반응은 예상했지만 선전의 문제가 아니다. 천자가 부처를 대성으로 알고, 그 교대는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그 때, 법원은 하와이 평지에서 오보촉을 묶고 채시를 지키며, 황제 아치는 방해가 되지 않는다. 승려 조율가는 영산에서 진골을 보고 비밀당 개례장에서 복헌향 등롱을 구했다. 형벌은 잔인하지 않고, 병사는 무패하고, 적자는 슬픔이 없고, 바다는 파도가 없다. 가이? 신종의 사용도 대정 방침에 근거한 선명한 효과다. 남편은 불가사의한 길을 보여 주고, 위대하고 유망한 왕을 보좌하고, 반드시 귀신의 부적이 있을 것이다!
내전 의궤를 장악하고, 대중에게 보여 주고, 좌거리 스님 일을 기록한 자는 10 년이다. "니?" 유식' 은 고전으로, 160 명이 인정에 처해 있고, 종교주가 풍속을 계몽하고 있다. 운삼은 요가에 가깝고, 계약은 땅에서 태어나지 않고, 매일 각 부처에 십여만 번 치켜든다. 정토가 어깨를 쉬는 곳이고, 안금정은 보답법의 은혜라는 뜻이다. 앞뒤에 수천만 원을 주었는데, 절에 예배가 장식되어 있고 가난이 그려져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원장 거짓말 침대, 조용한 만족. 너의 대신은 귀염둥이들이 모두 추앙하는 것이다. 너는 좋은 사람이고, 좋은 노동자이니, 꼭 기대해야 한다. 김보를 진심으로 추천하고, 엄하고 예의 바르다. 수천 일 동안 책을 쓸 수 없다. 비구, 즉 모든 중생을 보살피고, 부처를 보살피고, 사방을 남겨 선선하고, 마음처럼 가을링, 왕후, 플랫폼은 모두 성실하다. 논술자들은 성취는 왕왕 워커에게만 있는 것이 아니라 스님에게만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남편이 바다를 건너서 건너편의 길을 잃으려 한다면, 그는 절묘한 방법이 있을 것이다!
개성원년 6 월 초1 일 서방과 우익의 위협을 받고 있다. 여름에는 얼굴이 생명처럼 보이지만, 지금은 밤이지만 향기는 여전히 어둡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해 7 월 6 일 장락남원으로 이주했다. 나는 차를 마시라는 명령을 받아 300 여 알의 사리를 얻었다. 방자 휘영청 달빛, 골주가 모두 둥글다. 큰절을 드리면 탑은 비밀이다. 범부는 예순 일곱 살이고, 스님은 마흔여덟 살이다. 우리의 제자 비구와 비구는 이미 수천 대에 존재해 왔다. 또는 yanyuan, 또는 기강사, 수련선법, 분사제 50 명, 모두 성취가 있다.
오! 스님은 스님입니까? 그렇지 않으면 그는 지덕 서향이 이렇게 번화하다. 제자의 의와 통치, 의 등을 전승하다. , 그는 그의 군인, 유풍 을 지키고, 때로는 두려워 했다. 그리고 가장 깊은 법적 이점과 탄탄한 계약을 맺은 공유와 함께.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명언) 그는 또한 자신이 초청되어 먼지를 뿌리기를 원한다고 생각한다. 가신으로 가려고 하지 말고, 준비하고, 기쁨으로 찬양하며, 죄책감 없이 자신의 말을 가리려고 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악명:
덕은 천불을 강탈하고, 사능인은 어진 자를 강탈한다. 내 생명을 위해 슬퍼하고 먼지를 돌파하다. 교학망이 높고, 점수가 높다. 엑소시스트가 있는데, 나는 직접 들었다. 장경과 반지지를 논하다. 깊이가 같고 서로 연이어 느끼다. 서로 다른 교파들은 편견이 있고, 어느 것이 옳고, 어느 것이 반박되는 것이다. 엑소시즘 크림과 우박이 있습니다. 이익이 진실이면 정체되고, 거짓을 포함하면 유류한다. 미친 원숭이처럼 가볍습니다. -응? 네팔에서 만든 칼이 부러졌고 종기가 났다. 엑소시즘' 으로 나는 더 이상 수영하고 싶지 않다. 대당운기, 대웅교. 밀레니엄 유령 문자, 세 번 휘황찬란하다. 찬성과 관심은 너의 칭찬과 지도를 보여준다. 엑소시즘, 시기적절한 호소가 있다. 빈 문이 열리고 법문이 열리고 있다. 우뚝 솟은 기둥이 한때 파괴되었다. 미러 숨기기, 의도하지 않은. 열심히 공부하고 기대할게요.
회창 원년 12 월 28 일에 건설되었다.
옥서를 조각한 관원 소검강과 그의 형제는 처음에 그것을 지었다.
신비한 탑의 번역;
이것은 당대 대법사 현탑 비문, 승상 페수소 책, 류공권이 봉한 것이다.
강남 서도는 단수, 관찰 처분 등. 각각 산의사와 흠차대신, 열국에 가서 보라색, 금붕어봉투를 배수가 쓴 것이다.
신비탑은 엑소시즘 단 복령의 자리를 모시는 곳이다. 군자란 집에서 인의예악을 선양하고 천자 교육이 세속을 인도하도록 도와야 한다. 만약 그가 출가하면, 자비를 베풀고, 모든 집착에서 벗어나, 교리가 천명되고, 모든 사람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도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가 이렇게 하지 않는다면, 그가 군자라고 말할 수 없고, 만약 그가 이 점을 어겼다면, 그는 깨달음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출가는 얼마나 장려한 일인가! 천수에 조라는 사람이 있는데, 그의 조상은 진인이다. 그의 어머니 장 부인은 한 인도 스님을 꿈꾸며 그에게 말했다. "너는 좋은 아이를 낳아야 한다." " 그리고 그녀는 주머니에서 사리를 꺼내 먹게 했다. 아이가 태어나자 꿈의 스님이 대낮에 그녀의 방에 와서 아이의 머리를 만지며 말했다. "그는 반드시 불법을 널리 알릴 것이다." 그리고 그는 사라졌습니다. 아이가 자라서 이마가 높고, 눈이 크고, 턱이 풍만하고, 입술이 반듯하고, 키가 6 피트 5 인치이고, 목소리가 홍종처럼 크다. 불교의 법리를 이해하고, 중생의 눈과 귀를 절개하고, 그들이 우주를 이해하도록 도와주려면, 이렇게 평화롭고 기이한 이미지가 있어야 한다!
열 살 때 천수거리 정진 숭복사에 가서 스승을 모시고 선사를 사미로 삼았다. 열일곱 살에 정식으로 출가하여 안국사에 가서 경을 읽다. 서명사에서 그는 의식 반지를 수여받아 변호사로 승진했다. 동시에, 안쿠지 대사는 정각만 가르쳤고, 포린지 대사는 열반의 목적을 가르쳤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제사 행사를 주재하며 많은 신령이 나타났다. 그는 큰 연단에 앉아서 불교에 대한 그의 이해를 이야기했다. 수도 전체가 듣고 있었다. 덕종 황제는 그의 이름을 듣고 그를 궁궐에 초대했다. 그는 그를 만나서 매우 기뻤다. 그 후로 그는 왕궁에 자주 드나들며 유도 사람들과 불법을 토론했다. 황제는 그에게 자복을 한 벌 주었는데, 해가 갈수록 높아진다. 또 다른 칙령이 내려져 동궁에서 태자를 가르치라고 했다. 순종 황제는 그를 매우 존경하고, 그를 형제처럼 대한다. 그들은 한 침대에서 자는데, 예우가 특히 성대하다. 당나라 xianzong 는 종종 그에게 물어, 친구 처럼, 그의 사원 예배 부처님 에 여러 번 가서 그에게 관대 한 선물을 보냈다. 그리고 그는 천부적으로 총명하고, 반응이 민첩하며, 합리적이며, 황제의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불교의 교리에 부합한다. 이것은 성급한 반응이지만 불교를 홍보하는 것은 항상 중요하다. 그래서 황제는 불법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더 존중하고, 그들이 대성인이라고 생각하며, 불법은 헤아릴 수 없다고 생각한다. 당시 조정은 방금 각지의 군 장성들의 반란을 평정하였다. 황제가 한가할 때, 승려들이 영취산에서 온 불골을 맞이하고 오신궁에 제단을 열게 하는 칙령이 내려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직접 향등으로 백성을 위해 복을 빌었다. 곧, 온 세상이 평화로워서 법을 어기는 사람이 없다. 병사들은 더 이상 전쟁에 갈 필요가 없다. 그들은 더 이상 고아들의 슬픈 울음소리를 들을 수 없고, 바다조차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천법의 목적을 이용하여 국가 대사를 보호하는 명백한 효과다! 하늘이 명군을 도우려면 신들의 묵계와 우연의 일치가 있어야 한다!
그는 내전의 의식을 책임지고 좌결 승려의 사무를 기록하고, 솔선수범하여 승려를 칭찬했다. 10 년 동안 열반경과 유식경, 인자의 책임, 문파에 전수하여 수행자를 열고 세속을 지도하고 160 석을 이끌었다. 그의' 몸, 입, 마음' 의 수행은 불교의 요구에 부합하며, 그의 불로장생의 소망이 실현되었다. 그는 매일 각 부의 주문을 외우며 10 만 번을 넘었다. 그는 정토를 서식지로 삼고, 장불경은 은불문의 구세에 보답하고, 천만 금으로 사원을 장식하여, 그림을 조각하는 것은 매우 정교하고 아름답다. 사내의 주지는 침대에서 조용히 앉을 수 있고, 달관 귀인 명사들은 불교에 대해 매우 추앙하며, 관대한 백성과 장인상인들이 와서 경의를 표할 수 있다. 그들은 모두 진심으로 절에 보물을 모시고, 그들은 부처를 매우 존경한다. 매일 천여 건의 이런 사례가 있는데, 우리가 전부 기록할 수는 없다. 스님은 중생이 신불정례에 경배를 하도록 인도하고, 범속인생의 환상을 버리고, 마음을 고쳐서 선을 향해 나아가게 하였다. 그들은 마음이 평온해서 아들 손자든 비천한 사람이든 성실하게 접대한다. 큰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고, 중생을 몽매에서 생사를 초월한 열반으로 구하려면 신기한 재치와 기묘한 도술이 있어야 한다!
개성원년 6 월 초 1 일, 서쪽을 향해 오른쪽으로 누워 죽었다. 그때는 여름이었고, 그가 죽은 후의 모습은 살아 있을 때와 같았고, 그의 몸에는 밤새도록 이상한 향기가 나돌았다. 그해 7 월 6 일 장락남원으로 이주했다. 시신은 주인의 유언장에 따라 화장되어 유물 300 여 점을 받았다. 연소할 때는 휘영청 밝은 달빛처럼 빛나고, 불은 원주처럼 그의 정신뼈 속의 유물을 소멸시켰다. 황제 시호' 다다다' 는 영골을 보관하는 탑을 미탑이라고 부른다. 그는 출가한 지 48 년 만에 67 세에 세상을 떠났다. 그의 제자들 중에는 약 천 명의 승려와 비구니가 있었는데, 그중 50 명은 생활 방식을 알고 있었다.
출가는 얼마나 장려한 일인가!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평범하지 않은 상서로운 덕이 이렇게 무성할 수 없다! 이군, 자정, 염정 등 그의 제자를 계승하고 따르다. , 사업을 엄수하고, 경건하게 유지를 따르다. 나는 그들의 좋은 점이 시간의 표류에 따라 묻힐까 봐 두렵다. 헤르만은 공유의 불법을 가장 깊이 맺게 했고, 그는 자신의 불법을 고수했다. 다른 사람이 좋은 일을 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기쁨과 칭찬으로 가득 찼고, 또한 그의 숭고한 풍격을 전파해 달라고 요청했다. 그는 여러 나라를 여행하여 불교를 선전했고, 찬양의 말은 마음속에서 나왔다.
이 강도 신불천만, 신은 석가모니버를 세상에 보냈다. 그는 자비로운 중생으로 금강경으로 우리를 필멸에서 구해내어 천계로 돌아왔다. 그것의 교리는 너무 깊어서 아무도 그것들을 구분할 수 없다. 법사는 자신도 부처의 가르침을 들은 것 같아 잘 이해했다. 전후 불경의 법칙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고, 깊고 얕고, 옳고 그름이 있으며, 모두 불교 계율과 지혜에 대한 이해이다. 누가 불의에서 벗어나 파괴 작용을 하는 괴이한 오류라고 말할 수 있습니까? 법사는 서리와 눈 우박처럼 세상을 돕는다. 불법을 집행하려면 침착하고 침착해야 한다. 세속적인 욕망은 새장과 상처처럼 사람들을 구속한다. 세속 수행과 함께 한다면, 몸이 패배하고 명예가 갈라진다. 너는 코끼리처럼 용감하고, 원숭이처럼 민첩하고, 날카로운 칼로 네 앞을 가로막는 밧줄을 잘라야 한다. 법사는 세속적인 집착에서 벗어나 여행 수행을 하러 갔다. 불교의 교화는 당나라의 흥성을 이루었고, 수천 년 동안 신령의 우연의 일치로 각종 중생을 구하는 방법이 잇따라 두드러졌다. 법사는 행운을 만났고, 그는 명백한 이치로 중생을 인도하고 황제의 존경을 받았다. 불전이 전해지고 있는데 어느 날 중임에서 두드러진 공헌을 한 대가가 갑자기 우리를 떠났다. 세상의 만물은 물 속의 달빛과 같고, 거울 속의 허상은 모두 진실이 아니다. 이 대가가 불교에 대한 적성의 마음과 빛나는 이미지만이 우리 후세 사람들을 숙연하게 했다.
회창 원년 12 월 28 일에 건설되었다.
옥서를 새긴 관원 소검강과 동생 간페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