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티베트 불교 6 자 진언의 표기법, 독음, 해석, 깊은 내포를 구하다.

티베트 불교 6 자 진언의 표기법, 독음, 해석, 깊은 내포를 구하다.

깨달음자의 마음은 보배가 되어야 한다-6 자 대명주문을 암송하는 공덕!

발췌

관세음보살은 완전히 깨달은 부처로, 이익 중생을 위해 몸을 드러낸다. 제불의 본성은 모두 같고, 자비의 표현은 관세음보살이다. 관세음보살은 제불자비의 현현현일 뿐만 아니라 제불보살의 본원이기도 하다. 자비는 부처를 실현하는 가장 근본적인 것이고, 관세음보살은 자비의 진실한 형태이기 때문이다. 관음은 불, 관음은 법, 관음은 스님이다. 관음은 상급자이고, 관음은 본존이고, 관음은 비어 있다. 관음은 법신이고, 관음은 몸이고, 관음은 화신이다. 관음은 아미타불, 관음은 연사, 관음은 아야다라입니다. 요컨대, 관세음보살은 우리의 근본적 스승이다. 백천이 한 다리 밑으로 모이는 것처럼 관음보살은 제불의 집합이다. 그의 증거를 받아들이는 것은 제불의 증거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그의 본성을 이해하는 것은 제불의 본성을 이해하는 것이다.

이 어두운 시대에 관세음보살은 연꽃의 대가가 되었다. 그는 이 시대에 중생을 이롭게 하겠다고 맹세했기 때문에, 그의 지혜와 자비, 힘은 다른 어떤 부처보다도 빠르다. 관세음보살의 화신은 왕, 선지식, 일반인, 야수, 심지어 산, 나무, 다리 등 셀 수 없이 많다. 중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모든 형태. 무더운 날에 불어오는 서늘한 바람이나 병이 났을 때의 잠시라도 관음보살의 자비의 표현이다.

마찬가지로, 관세음보살의 6 자 대명주문-옴마니파드메후름-은 부처의 자비와 지혜의 목소리 표현이다. 그중에는 불교 8 만 4 천교의 에센스가 포함되어 있다. 여러 가지 주문 가운데 명마, 다라니 만트라, 밀주처럼 관음보살의 6 자 대명주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이 속칭 마니 주문의 큰 장점을 암송하는 것은 불경과 비속중에 반복적으로 언급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마 주문을 한 번 들고 있는 것은 염불이 가르친 12 시에 해당한다고 한다. 6 자 대명주문의 낭송은 6 도 보살을 완성하여 어떤 화신 6 도의 가능성도 확고히 없앨 수 있다. 이것은 이해하기 쉬운 간단한 방법이며, 모든 사람이 실천할 수 있으며, 불교의 정수도 포함되어 있다. 만트라를 기쁨과 고통의 피난처로 삼는다면 관음보살은 영원히 너와 함께 할 것이다. 너는 점점 더 경건해지고, 위선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대승의 모든 이해로 올라갈 것이다.

카란다부하-Sutra (Karandavyuha-sutra) 의 기록에 따르면, 만약 당신이 이 주문을 1 억 번 낭송한다면, 당신의 수많은 생명체는 관음보살의 가조를 받게 될 것입니다. 사람이 죽으면 시체에서 나오는 연기라도 흡입자를 삼악도로 환생하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다.

이 입버릇의 한 글자, 흠, 아 같은 것조차도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어 중생을 해방시킬 수 있다. 부처는 어떤 중생을 뛰어넘는 비범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예를 들면 12 년 연속 폭풍우가 얼마나 많은 빗방울을 정확하게 말할 수 있지만 부처라도 주문을 한 번 읽는 공과를 완전히 말할 수는 없다고 한다. 부처가 이 성명을 하기 시작한다면, 지구상의 모든 숲을 종이로 만들어도 가장 작은 부분의 공덕을 쓰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세상에 죽음을 진정으로 놀라게 할 수 있는 것은 없지만, 관세음보살의 슬픈 마음의 따뜻함과 빛은 누구나 죽음이 다가올 때 얻은 두려움을 완전히 분산시킬 수 있다. 이것은 소위 "괴롭힘없는 피난처" 입니다. 관세음보살은 환생의 속박을 전혀 받지 않고 시종 중생을 돕고 있다. 가장 작은 동작, 즉 손짓과 윙크조차도 환생에서 벗어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존 F. 케네디, 동작명언) 우리가 주문을 외우는 방식으로 그에게 기도할 때, 그가 먼 정토에서 들을 수 없다고 생각하지 마라. 관음보살은 줄곧 그를 믿는 사람 곁에 있기 때문이다. 우리 자신의 장애 때문에 아미타불 정토 푸타산에 직접 가서 관음보살을 만날 수 없다. 사실, 그의 자비는 어떤 중생도 버리지 않고, 그는 끊임없이 가장 이익이 되는 모든 중생의 형태, 특히 대선지식으로 변모한다. 그래서 우리는 관세음보살이 최고무상의 구세주라고 굳게 믿어야 한다. 그는 모든 중생에게 해방될 것이다. 이것은 사실 우리의 근본 선생님이다.

관세음보살의 자비로운 비는 아무런 차이도 없이 천하에 쏟아졌다. 그러나 믿음의 씨앗이 시들어가는 곳에서는 행복한 농작물이 자라지 않는다. 자신감이 부족하다는 것은 자신을 축복의 따뜻한 태양에 가두는 것이다. 마치 자신을 어두운 방에 가두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만약 네가 자신감이 있다면, 너와 관세음보살의 가류 사이에는 거리와 지연이 없을 것이다.

6 자 대명주문은 관세음보살의 정수이며 보살의 6 도 주문형이다. 이 주문을 읽으면, 육보로미는 자연히 태어나고, 보리심은 동시에 성취한다.

모든 불경과 정수무상법문은 한 쌍의 스승의 경건함으로 뭉칠 수 있는데, 이 교법들은 모두 주문을 암송하는 법문에서 얻어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구루에 대한 경건함이 모든 깨달음의 원천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구루 요가의 정수, 즉 당신의 마음과 관세음보살의 본성을 하나로 융합하는 것은 모든 연습 중 가장 심오합니다. 6 자 대명주문을 외워주세요.

금강어

경을 읽고, 법을 고치고, 주문을 내리는 것은 모두 연극이다.

여섯 단어는 모두 프랑스어 음성이다.

모든 소리는 관음과 같다.

목소리가 입버릇처럼 텅 비었다.

주문은 금강승 수행의 요소 중 하나이다. 주문은 산스크리트어로, 음의 범주에서 그 중요성은 모양의 범주의 신과 같다. 명마, 비마, 달라니 주문, 접근, 성취, 성취 등 다양한 종류의 주문이 있다.

하지만 마법은 그것보다 더 좋은 것으로 여겨진다. 모든 마술의 기능뿐만 아니라 다른 마술의 모든 힘과 가봉도 포함한다. 과거에 배운 성현들 (예: 큰 인연 채그미) 은 불경에서 더 유익하고 정확하며 쉽게 수행할 수 있는 주문을 찾지 못하고 그것을 자신의 주요 수행으로 삼았다. 입버릇만 들어도 환생을 풀 수 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500 마리의 곤충이 악취가 나는 구덩이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관세음보살은 그들의 고통을 느꼈고, 그래서 그녀는 금벌이 되어 주문 소리와 함께 이 구덩이를 날아갔다. 이 벌레들은 6 자 대명주문의 소리를 듣자마자 고통을 완전히 풀고 하늘로 환생했다.

주문문은 일반적인 글이 아니라 관세음보살의 모든 자비와 가류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주문은 관세음보살의 목소리 형식이다. 지금 우리의 인연 때문에, 그것의 정토에서는 관세음보살을 볼 수 없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그의 입버릇을 듣고 외워 읽고, 금옥언으로 아름답게 쓰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저주는 이 신의 심장이기 때문이다. 본존과는 차이가 없기 때문에 이러한 행위는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6 자 대명주문은 관음보살의 6 도 표현이다. 관음보살이 말했듯이, 6 자 진담을 읽는 사람은 6 도 보살을 완성하여 모든 업장을 정화하였다.

이 주문을 외우기 위해서는 먼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관음보살을 가능한 또렷하고 생동감 있게 관찰해야 한다. 관음보살의 마음속에는 연꽃 여섯 송이가 있는데, 세상에서 유일한 보름달이다. 보름달의 중심에는' 뭐' 라는 글자와' 흥' 이 하나 있다. 그것은 매우 아름답다.' 진주처럼 시계 방향으로 그것을 둘러싸고, 외도원, 무성한 정토, 그리고 다른 모든 무수한 정토를 먹여 달라고 만장빛으로 기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각각 팔길상, 팔보, 윤왕 칠보, 소원나무, 물병자리 등 많은 제물을 싣고 있다. 광대한 공양운은 허공으로 가득 차서 모든 정토의 부처를 공양하고 있다. 제불들이 공양을 받았기 때문에 너는 공덕과 지혜를 축적했다.

모든 광명 귀환, 단로 부처의 몸, 말, 의미의 가채, 그에 따른 지혜, 힘, 사랑, 관음보살의 주문에 녹아들다. 관세음보살은 사프란으로 씻은 금처럼 더욱 휘황찬란하게 변했다.

저주는 다시 한 번 무수한 빛을 발하는데, 여섯 명의 중생의 고통, 즉 지옥의 열기와 뼈를 찌르는 추위를 제외하고는, 배고픈 귀신은 만족할 줄 모르는 굶주림이다. 짐승 광기, 노예, 학대; 인도 주의적 생로병사; 아수라의 질투와 원한; 천국은 즐겁고 매혹적인 선과 기이한 세상에서 극적으로 고난을 당하다가 결국 삼악도에 빠져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 고통들이 저주받아 풀려난 옵티컬 드라이브는 아침 햇살이 동초 속의 서리를 녹인 것처럼, 중생화는 관세음보살로 변했다. 당신 주위부터 결국 우주 전체가 푸타산의 정토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렇게 모든 중생을 이롭게 한 후, 모든 광명이 자신에게 환수된 관음보살. 당신 몸의 모든 모공에는 무수한 정토가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정토마다 6 자 대명마의 소리가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그 소리는 수백만 마리의 꿀벌이 부서진 벌집에서 날아오는 꿀꿀 소리처럼 공백을 메웠다. 음, 주문은 무지를 제거하고 모든 악마를 굴복시켰다. 주문은 청중을 명상에서 깨우고 그들을 대승으로 이끌었다. 저주는 보살을 부양하고 보살에게 계속 이익을 얻도록 권고했다. 주문은 호법이 교수법을 보호하고 모든 즐거움을 촉진시킬 것을 요구한다.

바람, 흐르는 물의 소리, 불의 터지는 소리, 동물의 울음소리, 새의 노랫소리, 사람의 목소리-우주의 모든 소리-모두 6 자 대명주문의 자연소리, 소리의 메아리, 고요한 법신이다. 금강요가 연습을 암송하면 * * * 와 * * 의 성과를 쉽게 증명할 수 있다.

증오보다 더 큰 악도, 인내보다 더 큰 선도 없다는 말이 있다. 무량한 공덕을 파괴하기에 충분하다는 생각은 지옥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고통을 불러일으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을 다치게 하는 사람들을 참으며, 진심으로 그들이 행복하기를 바라며, 당신을 제불의 성취의 길로 빠르게 나아가게 할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당신의 적은 당신이 과거에 사랑했던 부모이며, 그들을 사랑하는 것보다 그들을 대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원수명언) 불법을 고치고 중생의 공덕에 보답하는 것보다 가족을 키우고 다른 사람을 돌볼 수 있는 방법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믿음과 근면한 땅에 파종하는 것보다 더 성숙하고 더 많은 공덕과 지혜의 열매를 거둘 수 있는 것은 없다.

속담에 "자비만이 악을 제압할 수 있다" 는 말이 있다. 그래서 세상의 모든 어려움에 직면하여, 우리는 진담을 암송하고, 원한에 잠기고, 상처 주고, 죽이고, 파괴하고 싶은 사람과 비인간적인 사람은 모두 자비심의 영향을 받아 무상보리심을 발동할 수 있기를 기도한다.

보통 칭찬, 좋은 소식, 멋진 음악회를 듣는 것은 우리에게 즐거움을 준다. 한편,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비판, 잘못된 고발, 나쁜 소식, 귀에 거슬리는 소음을 들을 때마다 우리는 즉시 낙담하거나 분노를 느낍니다. 이런 감정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은 소리 자체가 아니라 견지하는 것이다. 보살은 마음의 본성은 생명이 없다는 것을 알지만, 모든 소리는 주문이다. 좋든 나쁘든 칭찬은 그를 자랑스럽게 하지 않고, 악담은 그의 분노를 불러일으키지 않고, 단지 그의 인내와 동정심을 증가시킬 뿐이다. 바람이 산을 방해하지 않는 것처럼, 모든 소리를 주문으로 삼는다면, 좋은 소식이나 나쁜 소식은 당신을 방해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소리명언) 사실, 당신이 나쁜 소식에 화를 낼 때, 당신은 단지 자신을 매우 고통스럽게 만들 뿐이다. 너는 죽은 사람을 부활시킬 수도, 너의 재산을 회수할 수도 없다.

목소리는 비엔티안과 마찬가지로 다인 다경의 결과이므로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없다. 피아노의 아름다운 소리는 현들의 조화에 달려 있다. 만약 현이 부러지거나 잘 조절되지 않는다면, 튀어나온 운치가 조화롭지 않고 듣기 좋지 않을 것이다. 어떤 소리도 자세히 검사하다. 당연히 바람, 레이, 나뭇잎사삭, 동물의 울부짖음, 사람의 말, 노랫소리는 모두 소리의 기본 요소이며, 이 목소리의 본질은 공허함이다.

씨앗자' A' 는 무생명의 자연을 상징하며, 모든 소리의 근원이며, 지혜의 부처의 본질을 담고 있다. 특히' A' 는 6 자 대명주문을 만들어 냈다. 이 주문을 외울 때, 모든 소리가 허공에서 생겨났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공은 부처의 말, 즉 주문의 무궁무진한 출현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그렇다면 조금만 중얼거리면 결과가 나올 수 있다. 모든 목소리를 수행도에 가져온 수행이다.

일반적인 잡담은 탐욕과 증오의 표현으로 망상의 바퀴를 더 빨리 돌릴 뿐이다. 그러나 주문을 들고 있으면 당신의 마음을 보호하고 언어의 지혜를 깨달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언어명언) 그래서 호흡과 하나가 될 때까지 6 자 대명주문을 계속 읽어야 한다.

자신의 몸을 분명하고 안정적으로 관찰하고 금강저 단락에서 묘사한 대로 주문을 외울 수 있다면 수행이 향상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관세음보살 주문의 첫 글자, Om, 오지를 상징하는 상서로운 글자입니다. 대부분의 주문은 "om" 으로 시작합니다. 우물' 은 보물의 뜻이고,' 백미' 는 연꽃의 뜻이며,' 펑' 은 관세음보살을 선영하는 보편적인 지식이다. 입버릇은 "너, 연보, 나에게 모든 지식을 주었다. 6 자 대명주문의 반복 낭독을 통해 관음보살의 끝없는 공덕을 기억하고 환영한다. 마치 먼 곳에서 그를 부르는 것 같다. 그는 자비로 응답하여 너의 모든 소망을 만족시킬 것이다.

관세음보살은 중생을 키우기 위해 6 자 대명주문을 자신의 힘과 같게 하는 공허한 메아리였다. 쓴 6 자 대명주문은 보는 모든 중생을 해방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자 대명주문을 외우면 들은 모든 중생을 해방시킬 수 있다. 만약 네 머릿속에 생각이 난다면, 기억해도 안심할 수 있다. 그를 몸에 올려놓으면 만져보면 그를 벗어날 수 있다. 모든 소리를 저주로 여기는 것에 익숙하다면, 음기 속의 공포소리를 들을 때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소리명언) 이 주문을 통해 관세음보살은 거대하고 무한한 자비사업을 행사한다. 그래서 강한 경건함으로 들은 모든 우주음을 주문음의 진동으로 삼아 6 자 대명주문을 외웠다.

관음보살은 여래의 본질이자 불성이다. 그것의 6 자 대명주문을 외우면 법신의 모든 공덕이 힘들이지 않고 진행될 것이다.

불상은 관음의 소장품입니다.

만트라는 항상 만트라가되어야합니다.

원을 만드는 한 가지 방법은 보리심을 모으는 것입니다.

일단 깨달으면 모든 것을 외우는 것은 일종의 해방이다.

석가모니불은 관음보살의 화신 중의 하나이다.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 무엇을 수리해야 하는지, 어떤 불교를 가르쳐야 하는지, 6 자 대명술에 완벽하게 포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승가는 우리를 도와 길을 안내하는 보살이자 관세음보살의 화신이다. 그래서 관세음보살은 삼보합이다. 한 저수지가 수많은 빗방울을 모아 놓은 것처럼 관음보살의 자비도 문수보살의 모든 지혜와 금강승보살의 모든 힘을 포괄하고 있다. 바로 이 만트라가 수리하면 너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

많은 신들은 침묵이나 분노, 머리 하나, 머리 세 개, 두 개, 네 개, 여섯 개 이상의 팔 등 수많은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각각 다른 공덕을 상징한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모두 관세음보살이 흡수한 것이라고 믿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다른 무량한 주문들의 이점이 모두 6 자 대명주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마음을 다해 이 주문을 외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의 몸, 말, 마음, 관음보살은 똑같다. 이것이 너의 수행의 본질이다.

동시에,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는 모든 방법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광대한 보리심을 이어가고 성장시키는 것이다. 유일무이한 카당파 사단 교수의 공식에 따르면, 내가 먼저 마음의 본성인 보리심을 소개한 다음, 모든 중생에 대한 연민인' 상대적 보리심' 을 키워 줄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순환의 관념은 현실에서 생명이 없고 죽지 않는다. 이런 인식이 없으면 광야의 마음을 통제하기가 매우 어렵다. 이런 지식으로, 한 가지 생각이 태어날 때, 당신은 그것을 추구하지 않고, 당신의 내면의 자연 상태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보리심'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식명언)

이런 식으로 마음의 본질을 엿볼 수 있게 되면, 보리심에 대한 당신의 이해는 두 가지 상대적 보리심 수양에 의해 깊어질 것이다. 보리는 중생을 위해 부처와 보리수를 이루기 위해 진정으로 이 소원을 실천에 옮기고자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단지 다른 사람을 도우려는 바램을 약속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는 반드시 관세음보살처럼 모든 중생을 진정으로 이익을 얻어야 한다. 이를 위해 관음을 관찰하고, 그 주문을 외우고, 그 지혜의 본성을 명상한다. 네가 계속 이렇게 연습할 때, 너의 망상은 점점 줄어들 것이다. 지혜가 너에게 활짝 피었을 때, 그것은 네가 이 순간과 그 이후에 너의 요구를 완성할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지혜명언)

사람들이 모여서 이야기를 나눌 때, 대부분의 내용은 의미가 없다. 그들의 대화는 주로 탐욕과 혐오에서 비롯된다. 이것은 단지 그들의 고민을 증강시킬 뿐이다. 이런 무의미한 대화는 우리의 마음을 어지럽히고, 우리의 생각을 종이깃발처럼 바람에 흩날리게 한다.

속담은 "입은 죄의 문이다. 키어, 거짓말, 악어, 구령을 우회하면 끝없는 방해와 내면의 불공정을 초래할 수 있다. 말주변이 좋고 말재주가 뛰어나더라도, 왕왕 우리의 시간만 낭비하고 문제를 일으킬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것이 바로' 밀주문 곱셈' 에서 한 달 동안 주문을 하고, 금언을 하고, 일년 내내 주문을 하는 것보다, 여전히 일상적인 대화에 섞여 있는 것이 더 도움이 되는 이유다. 전자처럼 정확하게 연습하고, 다른 대화의 어떠한 방해도 받지 않는다. 암송한 주문은 그 모든 힘을 간직하고, 결국 언어 이외의 진리의 명확한 시야를 얻을 수 있다. 주문은 자연스러운 * * * 음이기 때문에 현실을 설명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상생활에서 금지어로 끝없는 잡담을 없애고, 6 자 대명주만 외우면 수행이 빠르게 진행된다.

입버릇만 읊거나 잠시 연습하면 각성자로부터 더 많은 보물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세상의 부귀가 우리 현생이나 내세에 실질적인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없다는 것을 알기 위해, 우리는 부지런히, 존경하고, 즐겁게 6 자 대명주문을 낭송한다.

잊지 마세요, 인생은 한순간입니다. 마치 여름의 번개나 손을 흔드는 것과 같습니다. 이제 너는 부처를 배울 기회가 생겼다. 다른 일에 약간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모든 정력을 모두 6 자 진담을 암송하는 데 쓰다.

6 자 대명주문은 모든 고민을 치유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 놀라운 장점을 가져올 수 있지만, 정확하고 집중해서 암송할 수 없다면, 그것은 완전히 역할을 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낭송할 때 몸의 감각에 자주 방해를 받고, 다른 것을 보고, 다른 사람과 잡담이나 망상을 하면, 주문의 힘은 먼지가 쌓인 금처럼 되어 그 광택을 영원히 감지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손가락 사이에서 염주를 빠르게 돌릴 수 있다 해도 피상적인 연습은 무슨 소용이 있는가? 요점은 대가를 아끼지 않고 대량의 암송 횟수를 축적해야 할 뿐만 아니라 연습과 그 목적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해야 한다는 것이다.

주문을 외우는 모든 효과를 얻기 위해, 몸의 정확한 자세를 유지하고, 함부로 흔들지 마라. 금지 단어 만 여섯 단어 Daming 저주 를 암송,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과거의 기억이나 미래의 계획에 방해받지 말고 상상력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존존자 밀러지바를 본받아 일상생활의 모든 바쁜 일과 불필요한 간섭을 떠나 게으름과 고민을 내면에서 몰아내고 불법수행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하겠다고 다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만약 네가 이렇게 수행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너의 마음은 제불보살의 가봉을 받을 것이다.

불교의 수행은 당신이 자리에 앉든 자리에 앉든 같은 의미에서 살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불교명언) 이것은 모든 깨달음의 본질이다. 그것이 없다면, 얼마나 많은 주문이나 기도를 암송하든, 혹은 예배를 하거나 탑을 몇 번이나 돌든지 간에, 당신의 마음이 여전히 방해를 받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번뇌 장애를 없애는 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이 가장 중요한 점을 영원히 잊지 말고, 6 자 대명주문을 외워라.

참고:

위 내용은 잘난 체하는 곽정진철왕현이 지은' 깨달음자 요보의 마음' 이라는 책에서 화지 (바추) 인포체 (1807- 1887) 를 설명한다. 완전한 내용을 참고하려면 원작을 참고하고, 6 자 진담을 연습할 만한 사람이 공부하세요. 원작-'흥, 진미-깨달음자의 마음은 보배다' 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