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관장촌 이름의 유래에 대한 대담한 상상.

관장촌 이름의 유래에 대한 대담한 상상.

나는 줄곧 관장촌이라는 이름에 관심이 많다. "끄기" 라는 단어는 매우 심상치 않다. CPPCC 가 인쇄한 학습 자료에는 자연마을의 현황과 진화가 포함되어 있어 내용이 비교적 이르다. 당시 현재의 4 진 3 향 외에 관장공사가 하나 있었다. 그 중 관장에 대한 소개는 다음과 같다. 마을 서남에는' 그윽한 풍속묘' (속해음), 고명관장이 있다.

이 설명은 1983 년 왕병치가 편집한' 계택현 지명편집' 에서 나온 것이다. 나는 이 설명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내가 건롱지택현의 기록을 뒤져도 소위' 청유천사' 라고 부르는 것을 찾을 수 없고, 심지어 바이두의 다른 곳에서도 이런 사명을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 사찰이 없다면 마을이 사찰로 명명되었다는 말은 성립될 수 없다.

스카하카를 생각하다.

마오추의 제자는 관청이라고 하고, 성은 관장의' 관' 이라고 한다. Guan Changqing 이 여기서 살았고 심지어 자손을 남겼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Guan Zhuang 이되었습니다. 나중에 산서가 이곳으로 이주한 후 관문의 후손이 없어 장, 리, 맹, 말 네 명이 외지에 거주하여 네 개의 관장을 형성하였다.

나의 상상도 어느 정도 근거가 있다.

\ "서예 운반 \" 공포, 마오 유 삼촌 마오 헹 마이 그 레이 션, 마오 헹 에서 산둥, 마오 저우 (이 강 사이) 까지. 22 년 후 서예를 들고 폐지되었다. 이때 털갈이는 한창 장년이다. 그는 고향으로 돌아가 시경을 꺼내어 하천으로 돌아가 경전을 전한다. 또 36 년이 지난 후 유덕은 국왕으로 봉쇄되었고, 스카차는 시에 기여하여 의사로 봉쇄되었다. 36 년,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Scapharca 는 제자들을 데리고 장청을 데리고 계택으로 돌아갔나요?

동시에 비향에는 모암부르크라는 마을이 있는데, 계택에서 멀지 않다. 이 마을의 이름은 매우 이상하다. 마오 바오 (Mao Bao) 라고 불리는 경우, 그것은 마오 (Mao) 라는 성 때문일 수 있습니다. 관건은 중간에 있는' 놀이' 글자인데, 이것은 중국의 마을 이름 중에서 보기 드물다. 나는 돌창이 여기서 무엇을 연주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그게 뭐죠? 아마 시일 겁니다. 그리고 시의 표현 때문에 그는 자신의 이름을 남겼다. 후세 사람들은 이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이 마을의 이름을 지었다.

이것은 내가 제기한 두 가지 가정이다.

하나는 모초가 관청을 따라 계택으로 돌아가고, 관청청은 계택에 살고 있다. 둘째, 털은 닭택으로 돌아갔을 뿐만 아니라, 비옥한 시골에도 갔었다. 두 가지 가능성이 있다. 닭택에서 이주할 때 비향으로 지나가거나, 닭택으로 돌아가서 비향으로 가서 시를 공연한다.

상상할 수 있듯이, 모추는 강 사이에 시를 퍼뜨려 제자가 많다. 모추는 일정한 능력을 가지고 고향으로 돌아가 시를 전파하며 현명한 군주가 나타나기를 기대한다. 마지막으로, 왕은 고서를 수집할 때 제자들을 데리고 강으로 돌아가 시경을 바쳤다. 관청청은 모추의 제자로서 선생님을 따라다니며 계택에 흔적을 남겼다.

문헌에 따르면 관장경은 서한 () 조 () 사람, 관공자 (), 방탕음 () 사단을 위해 모공학 () 시경 () 에서 "시경 ()" 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조' 의 관장경은 어디 사람입니까? 관련 자료를 찾지 못했다. 현재 관씨 가문은 베이징, 천진, 산둥, 하남, 허베이, 쓰촨, 산시, 산시, 안후이, 길림, 요녕, 흑룡강에 분포하고 있다. 좌전 () 은 "주초, 루 () 허우 () 분국 삼족 정립 ()" 이라고 기록하였다. 나중에, 여전히 국가를 성으로 삼았다. 현재 관가는 산둥 성 루난구 창산현 남교진에 거주하며 성을 마을 이름으로 한다. 이 마을에는 약 2000 명이 있는데, 그 중 85% 는 성이 관문입니다. 가택 관가는 계속 계택에 살았을지 모르지만, 나중에 관청남남남하에서 벼슬을 하고, 온 집안을 이전해 계택에 관련된 집이 없게 된 것으로 생각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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