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금, 바둑, 책, 그림, 각자 비유.
금, 바둑, 책, 그림, 각자 비유.
치친 서화는 거문고, 바둑, 서화 색채 등 네 가지 고대 예술 유물이나 기예를 가리키며, 유아인, 4 가지 좋은 상품이라고도 한다. 진, 바둑, 서화는 모두' 삼황오제' 시대 (기원전 2607 년-기원전 2 1 10 년) 에서 기원했다. 본 백과사전' 삼황오제연표'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다음 황제의 재위 날짜는 모두 이 표나 들판 고고학에서' 중원용산 문화시대' (기원전 2600-기원전 2 100 년) 라고 불린다.
진 () 과 색 ()-부부가 화목하다.
문헌에 따르면 복시 (기원전 2400-기원전 2370 년) 는 거문고를 발명했다. 칠현악기와 하프는 모두 오동으로 만든 것으로, 구멍이 있고 현이 있다. 피아노는 처음에는 오현으로 시작해서 나중에 칠현으로 바뀌었다. 스물 다섯 현. 거문고 현의 수에 따라 악기의 크기가 피아노보다 크다. 하프와 하프의 주요 차이점은 연주하는 장소가 다르다는 것이다. 피아노는 귀빈 앞에서 튕기는 데 쓰인다. 손님들은 모두 말을 하지 않고, 그저 정신을 집중하여 바라보며 거문고 소리를 듣고 있을 뿐이다. 이것은 공식적인 음악회 자리이다. 이런 악기는 배경 음악을 연주하는 데 쓰인다. 아서가 병풍 뒤에 안치되자 손님들이 책상 옆에 둘러앉아 음악을 들으면서 수다를 떨고 밥을 먹었다. 이것은 사교 행사이다. 물론 진 () 과 진 () 은 함께 연기할 수 있고, 진 () 은 무대 앞에서 게스트를 대면할 수 있다. 아서는 무대 뒤에 있다. 거문고는 손님과 가깝고 거문고는 손님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피아니스트 또는 마스터 또는 아름다움; 선생님은 노인이 될 수 있다. 하프가 연주를 시작하기 전에, 안내를 나타내는 북소리가 하나 있다. 고대인들이 칠현악기와 하프를 발명하고 사용한 목적은 음양의 기풍을 소통시키고 인심을 정화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하프가 발명된 시간은 (기원전 2400-기원전 2370 년) 이며, 발명된 장소는 복희의 도성, 즉 지금의 허난성 화이양시 () 에 있다.
바둑
문헌에 따르면 야오순 (기원전 2205-기원전 2 1 10 년) 이 바둑을 발명했다. 바둑은 고대에 "쉽다" 라고 불렸는데, 이는 "네가 한 번 던지면 내가 한 번 던진다" 는 뜻이다. 바둑' 이라는 이름은' 포위와 반포위 전술로 승부를 결정하는 바둑 한 판' 을 의미한다. 바둑은 중원 용산 문화시대 루시예동의 발전사를 반영한다. 오늘날 풍요롭고 인구가 조밀한 황회해 평야는 기원전 2600 년 이전에 늪지대였다. 즉' 산해경' 에서 말하는' 대황야' 는 기본적으로 사람이 살지 않았다. 기원전 2600 년부터 대문구 문화주민은 동쪽에서 이 지역으로 들어왔고, 최초의 홍산 문화주민은 북방에서 왔다.
이 일대에 들어서자 양사오 문화주민은 서쪽에서 이 일대로, 양주 문화주민은 남쪽에서 이 일대로 들어간다. 세계 각지의 이민자들이 무인지대로 몰려들기 시작했을 때, 공터가 많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동그라미에 몰두하여 서로 충돌하지 않았다. 경기가 막 시작되었을 때처럼 쌍방이 경기장을 빼앗았다. 이민에 따라
소유지가 늘어남에 따라 각 민족의 거주지가 서로 접해 있고, 심지어 엇갈려 너 속에 내가 있고, 내 속에 너의 복잡한 국면이 형성되기 시작했다. 구역을 공고히 하고 생존공간을 넓히기 위해 각 민족 간의 포위와 반합, 합병과 반합병의 힘이 실력과 지능에 영향을 미쳤다.
장기간의 지능 경연 대회에서 겨루기의 기본 원칙은 적은 수로 많은 것을 이기고, 현지 인구의 우세에 의지하여 포위된 방식으로 사람의 귀속을 확정하는 것이다. 바둑은 루시 예동의 초기 역사를 모의한 것으로, 중원 문화의 역사적 기억으로, 오락적인 방식으로 그 해의 지능과 실력을 되새기는 치열한 대결이다.
과정. 고대 문헌에 따르면 요순은 바둑을 발명한 것은 장남, 상군을 달래기 위해서였다. 퇴위 제도로 황위에 올라 국사를 직접 연주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바둑으로 국사의 진화를 시뮬레이션하여 자신의 욕망을 만족시켰다. 요순에 살고 있다면
바둑의 발원지로서 이곳이 바로 지금의 산시 () 성 임펀시 () 이다. ,
샹치 현
보.
육박기는 중국의 오래된 장기류이다. 이런 바둑은 두 사람, 한 사람당 여섯 개이다. 그중 왕에 해당하는 바둑말 하나를 쇼라고 하고, 졸에 해당하는 다른 다섯 개를' 3' 이라고 부른다. 체스는 구부러진 궤적이 있는 바둑판에서 진행되며, 바둑 단계 수는 머리핀을 던지는 것에 의해 결정된다.
춘추전국시대에' 육박기' 는 매우 유행하는 오락 활동이었다. 한대까지 문제 경제 무제 조디 선제는 모두 박극을 좋아했다. 서한 시대에는 조정 관원이 수재를 맡았고, 공부에 능한 사람은 사회에서 높은 지위를 누리고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한나라에는 또 다른 특별한 것이 있다
버슈의 사람과 작품을 연구하다. 남월왕박물관에는' 류포기' 가 소장되어 있다.
류포치, 일명 버시 혹은 루버가 춘추전국시대 이전에 나타났다. 초사 초혼' 에는 유보기의 형태와 경기 방법이 기록되어 있다.' 바둑에는 6 권의 책이 있다. 조조가 일제히 머리를 맞대고, 서로 핍박하다. 바퀴벌레가 되면 찾으실 겁니다. 흰색이 될 겁니다. " "육서" 중 하나는 유백기이다.
버들보 바둑은 바둑, 바둑 막대기, 바둑판 세 가지 기구로 구성되어 있다. 쌍방이 바둑을 두는데, 각각 6 명, 각각 올빼미, 루, 꿩, 송아지, 플러그 (두 개) 이다. 춘추전국국의 병제로 인해 다섯 명이 참여했는데, 하나는 하사이고, 여섯 명은 * * * 입니다. 당시 군사훈련으로 두 팀이 경기하는 것도 매 경기였다
방육인. 버들바둑은 당시 전투를 상징하는 게임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게임에서 그는 여섯 수를 던지고, 지혜를 다투고, 서로 공격하며 박해하고, 서로를 죽였다.
유백기는 중국 장기의 전신이다.
서예는 한자 문화권에서 독특한 예술 형식이다. 서예는 한자가 발명된 후에 생긴 것이다. 문헌에 따르면 한자는 역사학자 창호가 발명한 것이다. 한자가 발명될 수 있는 장소는 세 가지가 있다: 산둥 일조 양진, 하남 곡부와 신정, 가능성이 가장 크다.
곡부입니다. 따라서 중국 서예는 예술로서 기원전 2300 년 이후 중원에 등장해야 한다.
그림
그것은 글이 발명되기 전에도 서예와 동시에 나타날 수 있다. 문헌에 언급된 첫 직업화가는 순제 (기원전 2162-2110bc) 의 여동생' 갱단 지도자' 였다. 만약' 조폭 맏이' 를 회화 예술의 상징으로 삼는다면, 그녀의 인생은 좀 늦을 것 같다.
한자가 발명된 지 200 년 후. 그리고 그가 사는 곳은 확정하기 어렵다.
요약하면 진 (), 치 (), 서화 () 의 4 대 예술 범주는 모두 삼황오제 시대, 즉 중원의 용산 문화 시대에 세워졌으며, 모두 황하 중하류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