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애니메이션 소재는 어떻게 하나요?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

애니메이션 소재는 어떻게 하나요?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

짧은 비디오 애니메이션 짧은 비디오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단계: 애니메이션 대본을 구상한다. 먼저 애니메이션 주제와 소재를 결정하고, 이야기의 틀을 만들고, 일정한 논리적 순서로 내용을 구성하고, 인물 관계를 빗질하고, 이야기를 디자인한다.

두 번째 단계: 애니메이션 장면과 캐릭터를 디자인합니다. 애니메이션 짧은 동영상을 만드는 것은 물론 장면과 인물을 빼놓을 수 없다. 장면 디자인에서는 그래픽 요소를 사용하여 독창적인 장면을 유기적으로 형성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창의적 애니메이션 장면 생성을 지원하는 대량의 소재가 내장된 만채화 마스터의 벡터 그래픽 편집기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단계: 창조적 인 그림을 형성하십시오. 애니메이션 소재를 사용하면 장면, 인물, 그래픽을 이용하여 창의적인 애니메이션 화면을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사용되는 도구는 애니메이션을 쉽게 편집하고, 애니메이션 요소를 간단히 드래그하여 창의적인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사용하기 쉬운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인 만채애니메이션의 대가입니다.

4 단계: 멋진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합니다.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과정에서 애니메이션을 더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만들려면 렌즈 효과 설정, 애니메이션 전환, 애니메이션 전환을 매끄럽게 하는 등 멋진 애니메이션 효과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5 단계: 더빙. 만채애니메이션 마스터는 스마트 음성 합성과 인식 기능을 지원하며, 한 번의 키 더빙으로 다른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응용이 매우 편리하다. 완료되면 출력 비디오 형식을 저장합니다.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만드는 방법 간단한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만드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만색 애니메이션 마스터의 동영상 제작 소프트웨어를 엽니다.

2.' 새 프로젝트' 에 이미 빈 장면이 하나 있는데, 배경을 설정해 주세요.

3. 역할을 추가합니다. 만채애니메이션 대가의 오른쪽에는 각종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포함한 많은 소재가 있다. 이번에 우리는 플래시 캐릭터를 추가했다.

4. 자막을 추가합니다. "자막"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타임라인에 "자막" 이 표시됩니다. 부제목 뒤의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고 텍스트를 입력합니다.

5. 더빙이 필요하시면 직접 녹음하도록 선택하거나' 음성합성' 을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소리내어 읽는 역할을 선택하여 자막을 소리내어 읽어라. 그러면 더빙 자막이 생기고 모든 동작이 단숨에 이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6. 미리보기 효과는 배경이 단조롭다고 느끼며 배경을 추가하여 캐릭터가 다른 장면으로 들어가도록 합니다. 배경 뒤의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여 추가합니다.

7. 인물 대화에 더 많은 내용이 포함되면 여러 장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 타임라인에서 렌즈 뒤의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여 새로 추가된 렌즈를 축소하고 90 도 회전합니다. 동시에, 배경선에 칠판 배경을 하나 더 추가하여, 네가 표현하고 싶은 것을 칠판에 써라. 마지막으로 게시를 누릅니다.

간단한 애니메이션 질문 만들기 방법 1: Photoshop 에서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사진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은 PHOTOSHOP 및 부속 소프트웨어인 ImageReady 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먼저 PS 로 사진을 만들고, 사진 한 장 한 장, 사진은 같은 크기로 조정해야 합니다. 도구 패널 아래를 클릭하고, IR(ImageReady) 을 입력하고, 애니메이션 패널에 몇 개의 새 프레임을 그리고 (오른쪽의 검은색 삼각형을 클릭하여 새로 만들기만 하면 됨), 각 프레임에서 좋은 레이어를 선택합니다 (첫 번째 프레임에 1 레이어가 필요한 경우 첫 번째 프레임을 클릭하여 다른 레이어의 눈을 제거합니다) GIF 형식으로 저장할 수 없는 경우 최적화 패널에서 GIF 형식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질문 2: photoshopcs6 을 사용하여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 photoshopcs6 을 사용하여 간단한 애니메이션 방법을 만드는 방법: 1.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여 설치된 pscs6 소프트웨어를 열고 새 캔버스를 만듭니다. 2. 폭 300 픽셀, 높이 80 픽셀 매개변수를 설정합니다. 3. 그런 다음 도구상자에서 텍스트 도구를 선택하고 캔버스에 헬로를 입력합니다. 원하는 대로 글꼴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4. 매개변수 패널을 클릭하시면 취향에 따라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자신이 좋아하는 서체를 설정한 후, 우리는' 창 D 타임라인' 을 누른 다음 타임라인을 열면, PS 아래에 한 프레임 더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6. 텍스트 레이어 복사 레이어를 클릭하면 추가 사본이 만들어집니다. 7. 사본을 선택하고 텍스트 패널을 클릭하여 글꼴 색상을 설정합니다. 8. 타임라인을 클릭하여 선택한 프레임을 복사합니다. 한 프레임이 더 추가됩니다. 9. 두 번째 프레임을 선택하고 레이어 복사본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숨기기, 즉 10 앞에 있는 작은 눈을 제거합니다. 타임라인을 클릭하여 위의 1 프레임과 프레임 2 의 매개변수를 설정합니다. 0. 1 초로 설정하고 재생 버튼을 클릭하여 1 1 을 미리 봅니다. 마음에 드시면 게시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Ctrl+alt+shift+s 를 눌러 저장하거나 파일 d 를 클릭하여 웹 파일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질문 3: Photoshop 은 어떻게 간단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만들까요? 안녕하세요, ps6 으로 예를 들어 드리겠습니다. Ps 에는 window-timeline 이 있고, 작업을 완료하는 GIF 분해는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각 프레임은 자체 레이어 내용을 표시할 책임이 있습니다. 몇 가지 설정을 하여 향후 운영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다. [애니메이션] 패널의 오른쪽에 있는 삼각형 옵션에서 [모든 프레임에 새 레이어 표시] 를 선택 취소합니다. 이 옵션의 목적은 새로 만든 레이어나 복사된 레이어가 다른 프레임에 있을 때 배경과 같은 변경되지 않은 패턴에 맞게 기본적으로 여러 프레임에 나타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액션 "GIF 수정" 과 "GIF 비우기" 가 설정되었습니다. 두 저장 단계 사이에는 단 하나의 차이만 있습니다. 이전 목적은 한 프레임을 완성한 후 새 애니메이션 프레임을 사용자 정의한 다음 이전 프레임에 해당하는 레이어 내용을 복사하고 복사한 내용이 있는 레이어의 투명도를 줄여 일부 화면의 변경 사항을 수정하는 것입니다. 후자의 목적은 이전 프레임에 해당하는 레이어의 투명도를 줄인 다음 새 투명도 레이어를 만들어 완전히 새로운 화면을 그리는 것입니다. 3. 필요한 크기의 새 파일을 생성합니다. 기본적으로 애니메이션 (프레임) 창에 프레임이 표시됩니다. 새 레이어 "a" 를 만들고 첫 번째 프레임의 그림을 그립니다. 4. 첫 번째 프레임이 완료되면' GIF Empty' 또는 바로 가기 키 Ctrl+F4 를 클릭하면 레이어' a' 의 투명도가 자동으로 낮아지고 그 위에 투명 레이어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나중에 쉽게 검색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수동 이름을 지정해야 합니다. 여기서 레이어 "D" 라는 이름은 중간 프레임으로 두 개의 프레임 "B" 와 "C" 가 있고 "A" 와 "D" 가 모두 키프레임임을 나타내기 위한 것입니다. 5. 투명도가 떨어지는 레이어 "a" 는 다음 프레임의 참조 설정에 도움이 되며 동작 캐릭터의 심각한 변형을 방지합니다. 6. 두 번째 프레임은 레이어 "d" 로 완료되고 레이어 "a" 는 숨겨집니다. 다음으로 이러한 밝은 프레임 사이에 인비트윈을 추가하여 전체 동작을 향상시킵니다. 7. 레이어' b' 와' c' 는' d' 처럼' GIF 수정' 또는' GIF 비우기' 동작을 통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8. 마지막으로 애니메이션을 조정하고 내보냅니다. 애니메이션이 완료되면 최종 효과의 표시 효과를 미리 보고 파일 메뉴에서 [웹 및 장치의 모든 형식으로 저장] 을 선택하여 GIF 형식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9. 팝업 패널에서 매개변수를 설정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GIF 제작을 완료합니다. 질문 4: 간단한 flas*** 예를 들어 그림 이동을 위한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 1, 새 플래시 파일, 기본 프레임 1 의 그림 가져오기 (실행 메뉴 파일-가져오기) 2. 그림을 무비 클립 심볼로 변환합니다. 그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팝업 옵션인 무비 클립 심볼에서 [심볼로 변환] 을 선택합니다. 3. 영화를 만듭니다. 이 레이어의 프레임 30 에서 F6 키를 눌러 키프레임을 삽입합니다 (원하는 애니메이션 효과에 따라 다름). 이 프레임 아래 스테이지에서 그림의 색상, 투명도, 크기 및 위치를 변경합니다. 속성 패널의 [색상] 드롭다운 목록에서 [색조] 를 선택하여 그림 요소의 색상과 투명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메뉴 모음에서 [창-변형] 명령을 클릭하여 변형 패널을 불러오거나 도구 모음에서 [자유 변형 도구] 를 선택하여 그림의 모양과 크기를 변경합니다. 도구 모음의 [선택 도구] 를 사용하여 그림 요소의 위치를 변경합니다. 그런 다음 레이어의 첫 번째 프레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모션 트윈 만들기] 를 선택합니다. 4. 테스트. Ctrl 과 Enter 키를 눌러 애니메이션 효과를 테스트합니다. 5. 애니메이션을 내보냅니다. 애니메이션이 완료되면 메뉴 모음에서 파일-내보내기-동영상 내보내기를 클릭하고' 플래시 영화 (. Swf) "를 저장 유형으로 사용합니다. 질문 5: 간단한 flas*** 를 만드는 방법 기본 자습서를 찾아 배울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Sun 이라는 레이어를 만들고, 첫 번째 프레임에 키프레임을 삽입하고, 키프레임을 선택하고, 스테이지에 태양을 그리고, 태양을 구성 요소로 변환하고, 스테이지에 배치하고, 50 프레임 위치에 키프레임을 삽입하고, 태양을 스테이지의 오른쪽 끝으로 드래그하여/kloc-0 에 배치합니다 이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선형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습니다. 이 레이어를 선택하고 새 안내선 레이어 (새 레이어 버튼 옆에 있는 작은 빨간 점으로 구성된 곡선) 를 만듭니다. 이 버튼은 안내 레이어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 안내 레이어에 곡선, 즉 태양의 궤적을 그립니다. 첫 번째 프레임을 선택하고 데이라이트 구성요소를 곡선의 한쪽 끝으로 드래그합니다. (태양 구성요소 중간의 원점은 곡선의 끝점과 일치하며 선에 배치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프레임 50 의 위치를 선택하고 태양을 곡선의 다른 끝으로 드래그합니다. 이제 애니메이션이 완료되었습니다. Enter 키를 눌러 애니메이션을 테스트합니다. 충분히 상세하다면 점수를 주세요. 하하! ! ! ! ! 질문 6: 초등학생은 어떻게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만들까요? 일반적으로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위해 flash 를 사용합니다. 질문 7: EDIUS 를 사용하여 간단한 애니메이션 1 을 만드는 방법 먼저 소재를 소재 라이브러리로 가져온 다음 정보 창에서 비디오 레이아웃을 두 번 클릭하여 다음 그림과 같이 비디오 편집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다음으로, 그림의 이동 트랙을 페이지 맨 아래의 타임라인에 설정합니다. (1) 타임라인을 1 초로 드래그하겠습니다. 만약 우리가 부정확성에 대해 걱정한다면, 우리는 현재 시간에 1 초를 입력할 수 있다. (2) 비디오 레이아웃 창에서 이동 도구를 클릭하여 그림을 맨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3) 타임라인 메뉴에서 위쪽 위치를 확인하고 를 클릭하여 키프레임을 추가하거나 제거합니다. 2 초와 3 초도 마찬가지다. 중간에 0.5 초 화면을 멈추는 과정은 타임라인 2.5 초를 당겨도 화면 중간은 변하지 않는다. 키 프레임 추가를 누릅니다. 구체적인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3. 이것들을 처리한 후, 우리는 분명히 효과를 보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여기 있는 재생 버튼을 클릭해도 전혀 반응이 없다. 이때 우리는 새 프로젝트의 시작 인터페이스로 들어가야 한다. 여기서 우리는 화면이 우리가 설정한 궤적에 따라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궤적을 일시적으로 무효화하려면 위치 앞의 체크표시를 제거하면 된다. 물론 직접 원하지 않으면 키프레임을 선택하고 삭제 키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복원하려면 CTRL+Z 를 누르면 됩니다. 질문 8: 간단한 애니메이션 클립을 만드는 방법? Flas*** 로 체포한 영화 합성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3D 효과가 있다면 3Dmax 도 배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