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홍루몽》은 고서 원고 한 권이다
《홍루몽》은 고서 원고 한 권이다
홍루몽' 은 초기에' 홍루몽' 원고의 형식으로 전해졌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원고는 80 부밖에 되지 않았다. (일부 학자들의 고증에 따르면 전해 내려오는 원고는 사실 79 부였고, 현재 현존하는 80 번째 원고는 79 부의 후반부에 불과하며, 후세에 의해 80 의 정수로 갈라졌다. 또 1979 년과 1980 년의 두 판이 속편이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건륭시대부터' 홍루몽' 에 대한 각종 속편이 속편으로 속속 상영되고 있다. 관련 학자 통계에 따르면' 홍루몽' 속서는 100 여 가지가 있다.
여와는 석두 정련을 통해 하늘을 보양하려 했지만, 석두 한 조각이 사용되지 않았다. 그것은 강청봉 기슭에 버려졌는데, 이것은 대황산의 터무니없는 절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석두 조각은 영력이 있고, 크고 작으며, 왕래가 자유롭다. 보천에 뽑히지 않았기 때문에, 늘 상심하고 자책한다. 스님, 스님, 도사는 그 귀여움을 보고' 성세국, 시례집, 번화류지, 풍요로운 나라' 로 데려갔다. 얼마나 지났는지 모르겠다. 빈 도교 는 통과 할 때, 그 경험 이 돌 에 새겨진 것을 보고, 처음부터 끝까지 베껴 써서 조설근에게 숙독, 증삭제, 분장을 맡겼다. 다음은 석두 위에 새겨진 물건이다. 고모수 장문 밖에 호리병박 절이 하나 있다. 진관원 견인석은 절 옆에 산다. 불쌍한 자우촌, 절에 사는 가난한 선비, 그리고 그는 뜻이 맞는 친구가 되어 그에게 시험을 볼 수 있도록 돈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정월 대보름날 밤, 견의 딸 견이가 꺾였다. 곧 조롱박 사원 화재 때문에; 견가가 또 불타버렸다. 견은 아내를 업신여기는 장인어른에게 데려갔다. 그의 장인어른은 인색하고 탐욕스러운 사람이라, 그는 남은 돈을 모두 자기 것으로 삼았다. 정말' 고통과 고통' 과' 가난과 병' 은 정말 궁지에 몰렸다. 어느 날, 그는 지팡이를 짚고 거리를 걸었는데, 갑자기 절름발이 도사가 걸어오는 것을 보고 입을 중얼중얼 몇 마디 중얼거렸다. 인석은 듣고 사람들에게' 좋은 노래' 라는 것을 알고' 좋은 노래' 에 대한 답을 설명했다. 도사의 지시를 받은 후, 정말 철저히 깨어나 절름발이 도사와 함께 승려가 되었다. [1] 행정 장관 중진사 탐욕이 해직된 후 염정 멘토 린 여성 임대옥. 북경에서 돌아온 노동자. 자우촌은 임여해를 악가에게 도움을 청했다. 임여해의 시어머니 가모는 대옥을 자기 곁으로 데려오려고 했다. 어머니를 잃었기 때문이다. 임여해는 자우촌에게 대옥을 북경으로 보내라고 했다. 가우마을은 곽용 가문과 연관이 있다. 임여해의 매부 가정의 도움으로 그는 금릉응천부로 임명되었다. 대옥은 댁 외에 고모할머니, 즉 가사면의 아내 싱 부인, 둘째 고모할머니, 즉 가정의 아내 왕부인, 왕부인의 조카딸, 작은 집안, 가사면의 아들 가옥의 아내 왕희봉, 그리고 봄맞이, 탐춘, 석춘, 옥 출신을 만났다 바오 다이 (Bao Dai) 와 바오 다이 (Baodai) 는 처음에는 데자뷰 (deju) 의 느낌을 가졌지 만, 바오 유 (Baoyu) 는 아름다운 사촌 인 다이유 가우촌은 응천부 심의에서 연승하여 납치되었다. 바이어는 설이모의 아들 설범, 왕부인의 여동생, 어상의 집이다. 설패가 연승을 위해 원래의 구매자를 죽였지만, 자우마을은 이 사건을 마음대로 결정해 설판을 가게 했다. 설판과 그의 어머니, 여동생 설보채 역시 곽용부에 살고 있다. 닝국부 매화가 만개했고, 자진의 아내 유씨는 자모 등을 초청하여 매화를 감상하게 했다. 자보옥은 낮잠을 자고, 자진며느리 진코경의 침실에서 잠을 자고, 몽유병을 하며' 금릉 12 차' 앨범을 보고' 홍루몽' 이라는 노래를 듣고 선녀와 관계가 생겼다. 꿈에서 깨어난 후, 꿈이 여종에게 발견되자 두 사람은 애매한 관계가 생겼다. 왕개, 베이징 관원의 후손은 이미 농촌으로 전락하여 농사를 지었다. 조상은 왕부인, 봉언니 가족과 함께 살았기 때문에 시어머니 유외할머니에게 곽용부에 가서 왕부인을 찾아 가을바람을 쐬라고 했다. 왕희봉이 거두어 은 스물 두 닢을 주었다. 설보채 스님의 금자물쇠를 받은 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계속 착용하고 있다. 다이옥은 좋은 인연을 질투한다는 생각으로 늘 암암리에 바오 차이 (Bao Chai) 를 비웃으며 보옥에게 경고한다. 자진의 아버지 자경 () 은 벼슬을 버리고 집을 떠나 신선을 구했다. 생일날 자진이는 집에서 연회를 열어 축하했다. 임여해가 아팠기 때문에, 자옥은 대옥을 데리고 고모수에 갔고, 형 자서는 봉언니를 희롱했고, 봉누이는 온갖 희롱을 하다가 결국 그를 그리워해서 죽었다. 진코경이 병으로 죽은 후, 자진은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다. 그는 가장 좋은 물건을 선택했을 뿐만 아니라, 아들에게 용을 기증하여 장례 세트로 삼았다. 장례를 치르는 도중에 봉황은 삼천냥의 은을 탐하여 그녀의 애인을 갈라놓고 한 쌍의 젊은 남녀를 화나게 하여 자살했다. 임여해가 죽은 후, 대옥은 부용에 살 수밖에 없었다. 처량한 느낌이 그녀를 뒤덮었고, 그녀는 늘 몰래 눈물을 흘렸고, 병세는 갈수록 심각해졌다. 지아 청 (Jia Zheng) 의 장녀 위안 춘 (Yuan Chun) 은 공주로 쫓기고 황제는 지방 친척을 허용했다. 이 성대한 의식을 맞이하기 위해 곽용부는 매우 호화로운 대관원을 건설하고 여배우, 비구니, 도사, 출신 명문, 병으로 곽용부에 들어가는 묘옥도 구매했다. 정월대보름의 밤, 원춘은 친정으로 돌아가 잠시 머물렀는데, 보옥 등 자매가 시를 바쳤다. 다이옥은 자신의 재능을 자랑하고 싶었지만 노래 한 곡만 쓰라는 명령을 받았다. 진교가 보옥을 떠나겠다고 하자 보옥은 매우 미안해서 애런에게 가지 말라고 간청했다. 알론은 기회를 틈타 보옥에게 책을 읽으라고 권했다. "본론으로 돌아가자." 보옥과 대옥은 젊고 다정하다. 설보채 또는 기타 사소한 일 때문에. 두 사람은 자주 싸우고, 감정은 끊임없는 다툼 속에서 점점 더 깊어진다. 바오 차이 (Bao Chai) 의 생일 노래, 샤오 단 (Xiao Dan) 은 다이유 (Daiyu) 처럼 보입니다. 가모네 손녀 사상운은 보옥이 다이옥이 화날까 봐 그녀를 막아 둘 다 보옥에게 화를 냈다고 재빨리 말했다. 원춘은 대관원이 한가할까 봐 걱정했다. 그래서 보옥과 그의 자매들이 이사했다. 보옥은 정원에 들어가 온종일 이 여자들과 어울렸다. 책권기가 너무 좋아서' 서사랑기' 등의 책을 정원으로 훔쳤고, 보옥과 대옥이 함께 감상했다. 이것은 고전적인 시대이다. 봉언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자모 시절부터 모두가 연회를 열었다. Xifeng 너무 많이 마시고, 집에 가서 쉬어야합니다. 가옥을 만나 여종을 꾀다. Xi Fengjie 아이들은 울고, 하녀에게 목매달도록 강요하고, 지아 어머니는 Xi Fengjie 아이들에게 사죄하도록 강요했다. 곽용 빌딩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다. 자환은 보옥에서 술찌꺼기코를 만났고, 약간의 것을 요구했고, 보옥의 여종 방관은 자환에게 재스민 가루를 주었다. 조 이모는 보옥을 찾아 소란을 피웠다. 방관은 양모에게 장미이슬을 주어 양모의 조카가 서리를 훔쳤다. 몇 가지 일이 엉망으로 되어 하인 사이의 균형을 거의 깨뜨렸다. 보옥이 생일을 보내고 있을 때 자경툰단이 죽었다. Yujia 바쁜 장례식, 어머니, 특히 두 자매, 특히 세 자매 에게 도움을 청했다. 지아 리안 (Jia Lian) 은 두 자매가 아름답고 두 번째 우유를 만들고 집 밖에서 살고 싶어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둘째 언니와 자진도 결백하지 않다. 자진이는 풍파를 일으키려고 하고, 자진이는 자진을 위해 삼언니와 놀고 싶어한다. Yousan 자매 하지만 경외심, 저주 제인, 심지어, 그녀는 Xue 팬 을 때리는 연인이 있다고 말했다. 지아 瓗 리우 미디어 자료 제공, 리우 동의. 북경에 도착한 후 유한은 삼언니의 어머니에게 초빙식을 보냈다. 보옥은 유가에서 잡담을 하다가 의심이 들었다. 그는 그의 결혼을 끝내기 위해 선물을 구하러 갔다. 유 세 자매 자살, 리우 스님. Xifeng 지아 善 는 현혜 척, 결혼을 훔치는 것을 알고있다. 둘째 언니를 데리고 집에 들어가다. 가모 등의 동의를 청하다. 지아 리안 (Jia Lian) 이 돌아와 그에게 첩 하나를 주었다. Xifeng 내 숙 모의 손을 사용 하 여, youerjie 금 삼 켜 자살을 강요 했다. 여종 바보 큰언니가 정원에서 염정궁도가 수놓은 향낭을 집어 들고, 싱 부인은 공교롭게도 부딪혔고, 공교롭게도 책임자인 왕부인을 난처하게 했다. 왕부인은 매우 화가 났다. 왕선보 가족이 그에게 대관원을 조사하라고 부추겼을 때, 왕희봉이 지휘하고, 석춘이 겁이 나약했다. 그가 석춘의 상자 속에서 발견한 그 사람 (사실은 그의 형) 의 양말을 보았을 때, 그는 무차별적으로 그림에 들어가 벌을 받아야 한다고 소리쳤고, 왕희봉이 면죄할 수 있다고 말했을 때 석춘도 정확하지 않았다. 탐춘은 왕선보 집이 그녀의 옷을 들추었기 때문에 화가 나서 왕선보 집 뺨을 한 대 때렸다. 이때 석춘은 형 형수님과 연락이 끊겼다. Qingwen 부인 왕, 후회 와 죽음 에 의해 추방 되었다; 가보옥은 어쩔 수 없이' 연꽃' 을 그녀에 대한 제물로 썼다. 설과 결혼 후, 여름의 사주로 설은 향릉 한 끼를 호되게 때렸고, 설이모는 거절했다. 하금계는 그녀의 시어머니와 싸웠다. 설은 집에 있을 수 없다. 어쩔 수 없이 나가다. 나중에 원작이 없어 내용이 알려지지 않았다. 일부 독자들이 홍루몽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아래 몇 가지 관련 정보를 참고용으로 나열해 주세요.) 1 이전 판결에 따르면 현재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결말은 4 대 세가가 떨어지면서 대옥이 눈물을 머금고 죽고, 원춘급사궁에서 영춘이 손소조와 잘못 시집가서 고문당해 죽고, 탐춘원혼가, 석춘출가, 왕희봉이 죽고, 교묘한 언니가 유외할머니를 구해서 바넬과 결혼한다는 것이다. 향릉 () 가 죽자 습격하여 장옥과 결혼했다. 2. CCTV 드라마' 홍루몽' 에서 작가와 홍학 고문의 합작으로 쓴 결말은 대체로 위와 같다. 사상운은 매춘부로 전락하고, 묘옥은 조개책을 찾고, 보비녀는 가보옥과부, 사치, 원앙 등 자살과 같은 비극적인 결말을 더했다. 인원수가 많아 여기에 일일이 열거하기가 불편하다. (드라마의 작가와 고문은 모두 권위자이다. 이 결말은 참고할 수 있다. 작가는 20 세기 초' 홍루몽' 의 원작자가 누구냐는 문제가 중국 학술계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으며, 이 논쟁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학자들은 * * *' 홍루몽' 을 중국 청대 대문호 조설근과 쓴 것으로 본명 잔 ('잔' 과 같은 이름), 글자, 이름, 이름, 진프, 사람, 본적 허베이 부서 (요녕철령, 랴오닝 요양) 를 얻었다 조설근은 부귀영화 속에서 자랐다. 그것의 전신은 한족이었고, 나중에는 만청정백기 (가노) 였다. 조설근의 증조부는 청군과 함께 관공에 들어가 관직을 얻었다. 조설근의 증조할아버지 조시, 조인 할아버지, 부모의 조청과 조복은 연이어 강녕 직공으로 60 여 년 동안 강희황제의 높은 총애를 받았다. 그래서 조씨 집은 당시' 백년 세가' 가 되었다. 강희는 남정 여섯 번, 그중 네 번은 조인이 이끌고, 직녀 스타는 그의 궁전이다. 홍루몽' 에서 언급한 강남 견씨 가문' 혼자 차를 타고 네 번' 이 바로 이 인정이다. 옹정 초년 봉건 통치계급의 내부 투쟁으로 조씨네는 여러 차례 타격을 입고 해직되고, 파옥되고, 가산을 몰수당하고, 온 가족이 상경했다. 그 이후로 그의 가도는 줄곧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 이 전환은 조설근에게 세태가 서늘함을 깊이 느끼게 하고 봉건 사회 제도의 본질을 더욱 각성하게 인식하게 했다. 그 후로 그는 생활이 청빈하지만 글쓰기에 능하며 소설' 홍루몽' 의 글쓰기와 수정에 끈질기게 힘쓰고 있다. 그는 10 년 동안 읽고 다섯 번 더 삭제하여 중국 고전 소설 창작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린 이 문학 거작을 썼다. 홍루몽' 은 풍부한 내용, 우여곡절 줄거리, 깊은 사상인식, 정교한 예술수법으로 중국 고전 소설에서 위대한 현실주의 작품이 되었다. 건륭 27 년 (1762), 그의 막내아들이 일찍 세상을 뜨자 조설미나리는 과도한 슬픔에 빠졌다. 올해 섣달 그믐날 (1764 2 월 1), 빈병으로 사망했다 (조설미나리의 사망 연도와 건륭 28 년 (1763). 섣달 그믐날, 책이 완성되지 않아 진 () 이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 나는 눈물을 흘렸고, 장례비는 친구가 후원했다. 아직 잘 모르기 때문에 조설근의' 홍루몽' 은 처음 80 회밖에 남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카오 Xueqin 또한, 가오 사원 (건조 긴) 이 학생들이 카오 Xueqin 이 쓴 후 28 파괴, 그래서 가오 鹼쓰기, 포지셔닝 전체 책 120 번 을 쓸 수 있도록, 학생들이 할 수 없습니다, 후 28 을 썼다 고 말했다.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원고는 건륭서가년 (1754) 이지만 16 부의 불연속적인 원고밖에 없다. 나중에 한 무리의 원고가 발견되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간룡진희년 (1760) 의 원고로 지금은 78 배이다. 이 원고들은 모두' 석두기' 를 주제로 하며,' 지연재' 등의 서명이 많이 있어' 지방책' 이라고도 불린다. 뚱뚱한 책이 왜 나타났는지 아직도 논란이 있다. 고간: 청건륭 56 년 최원서국' 홍루몽' 활자 인쇄본 (성가본) 서열에 따르면 장문도시' 저우산 시부, 같은 해에 고란서를 증여한다.' 는 "전설의 홍루몽 80 회 이후, 굴란서가 보충했다" 고 말했다. 그리고' 협사는 텅 비어 있고, 호색하는 사람은' 홍루' 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소설' 홍루몽' 이후 40 회는 고이가 속필한 것으로 생각된다. 한편으로는 정위원과 고이가 계속 합필하는 반면, 다른 한편으로는 정위원의 순서와 소개에 따라 건륭이 문방에서 발췌한' 홍루몽' 이라는 책에 따르면 40 권이 속속 구입된 후에도 계속 쓰고 있다. 홍루몽' 의 첫 번째 본문에서 작가는' 석두' 이라고 불리는데, 당연히 소설가가 말한 것이다. 그리고 이 책은 조설근이 10 년 동안 읽고, 다섯 번 더 삭제하고, 목록을 만들고, 장을 나누는 책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나 초기 원고 중 대량의 비료 평론은 조설근이 저자라고 지적했다. 예를 들어, 쉬쟈 판은 처음으로 "구름파슬리는 읽은 후 증삭제한다. 이 쐐기를 연 후 누가 썼을까?" 라는 평이 나왔다. "저자의 펜이 매우 교활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일부 홍학자의 고증에 따르면 지후는' 홍루몽' 의 많은 이야기가 조가의 역사적 사실에 근거하고 방증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여러 차례 밝혔다. 뚱평' 에서 저자와 조설근과 그 가족 관계가 밀접하고 익숙하거나 부분적으로' 홍루몽' 창작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에' 뚱평' 은 조설근이' 홍루몽' 작가의 가장 직접적인 증거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뚱보 비판은 순전히 후세 사람들이 지어낸 것으로 연구 증거로 삼을 수 없다는 의견도 있다. 청대 시인 포차익명은' 문제의 홍루몽' 서열에서' 조자설금' 이' 홍루몽' 을 쓴 것은 풍월 풍광의 번화함을 기억하고 강녕 직조실에 의해 세워졌다. 그것이 대관원이라고 부르는 것은 바로 오늘 화원의 옛터이다. 나는 그의 책이 전해지지 않아서, 세상에 거의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이 모두 그의 원고를 보게 되어 매우 유감이다. " 또 다른 청대 종실 시인 영충은 건륭 33 년 (1768) 에' 홍루몽' 이라는 시를 썼는데, 시는' 묵향관 소설' 홍루몽' 으로 세 절구를 걸었다' 고 썼다 이것은 아마도' 홍루몽' 자체와' 지방배치' 를 제외하고 조설근에 대한' 홍루몽' 작가의 가장 오래된 기록일 것이다. 이명과 영충은 모두 조설근의 동시대인이다. 그들이 조설미나리를 알고 있다는 증거는 없지만, 조설미나리의 절친한 친구인 돈성, 돈민과 밀접한 교제를 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주장은 매우 믿을 만하다고 여겨진다. 하지만 지금까지 돈성, 돈민 형제의 저서에는 조설근이' 홍루몽' 의 저자라는 기록이 없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전히 조설근이 쓴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단락 편집] 토론으로 돌아갑니다
일반적으로' 홍루몽' 의 처음 80 회는 조설근이 쓴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고증에 따르면' 홍루몽' 은 제 78 회부터 조설근이 쓴 것이 아니다. 《홍루몽》에 대해 여러 번 있었던 것도 수수께끼였다. 고추의 120 회에 찬성하는 사람도 있고, 지연재가 말한' 후 30 회' 가 제 78 회부터 제 108 회까지 되어야 한다는 견해도 있다. 조설근이 살아 있을 때' 홍루몽' 은 80 번이 아니라 78 회밖에 출판하지 않았다는 얘기다. 실제로 100 년 후 출간된' 고홍루몽' 의 처음 80 회는 조설미나리의 원작은 아니지만, 일부 학자들은 고새가 변조하거나 지연 재보필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고현이 완성한' 홍루몽' 이후 40 회가 모두 고현이 쓴 것은 아니다. 조설근의' 홍루몽' 이 후반부의 원고에서 잃어버렸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왜 그런지 모르겠다. 고새는' 홍루몽' 후반부의 유문 자료를 수집한 뒤 편집 개편을 해' 홍루몽' 120 회를 형성했을 가능성이 있다. 1 회견인석, 꿈, 의식, 영매술, 풍진 임신, 두 번째 회인 자부인이 양주시에서 죽고, 냉자흥이 댁에서 연설을 하고, 세 번째 금릉성, 자우촌부, 네 번째 재활용 임대옥 불행한 딸, 랑중박승, 판관 조롱박 유 외할머니가 곽용 7 회궁 화주서담에 들어가 진중걸 보옥제 8 회 설보채 소병, 배향원 자보옥의 술 취함, 제 9 회 스캔들 선언, 친구 입가당, 교내 소동 의심, 10 회 김과부 탐욕권 굴욕, 장태을론병, 가난의 원천,/KK 왕희봉과 닝이 합작하여 기부관으로 돌아가다. 양주시 자보옥로, 베이징왕 방문, 회백 15 철문사 여행, 진의 재미있는 만터우묘, 진의 죽은 풍조궁 선택, 16 황권로 여행. 07 회 방원 시험, 제목이 맞아요. 가보옥은 손님에게 매우 경각심을 가지고 있다. 제 18 회, 임대옥 실수로 향낭을 자르고, 지아 원춘을 데리고 성안으로 돌아가 정월대보름날을 보냈다. 19 로 돌아가서, 나는 아름다운 밤을 사랑하게 되었다. 글씨가 고요하고 옥향이 있다. 제 20 회, 왕희봉이는 그녀가 질투를 했다고 말했다. 임대옥 깜찍한 말이 그녀의 요염한 목소리를 웃겼다. 2 1 으로 돌아가면 그녀는 사람을 공격한다. 그녀는 매우 매력적이고, 진진 보옥은 매우 총명하고, 평아는 매우 부드럽다.
[이 단락 편집]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
《홍루몽》은 얼마나 많은 인물을 썼습니까? 청나라 가경년 강기통계 ***448 명. 민국 초년, 란상행은' 홍루몽 인물전' 을 편성하여 72 1 사람을 수록하고, 각기 다른 전기를 수록하고,' 홍루몽' 에 언급된 23 명의 고대 제왕을 수록했다. 그중 고대인1/Kloc 총 983 명이 * * * * 를 받았다. 서공석은 새로운 통계를 만들었다. 기초업무는 역년의 독서 과정에서 먼저 진희의 책을 기초로 인명자료를 하나하나 필기하고, 각 집의 족보를 광범위하게 읽고 대조하며, 마지막으로 인물을 분류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통계 표시: (1) 영녕 정부 본부 남성 16, 여성 1 1, 영녕 정부 여성 3/KLOC-0 (2) 지아 가족은 남성 34 명, 여성 8 명이다. (3)' 자부음야' 남자 52 명, 여자 43 명. (4) 양부 궁녀 73 명, 궁녀 125 명, 남종 67 명, 청진 27 명. (5) 황실에는 9 남 6 녀가 있다. 내시 27 명, 궁녀 7 명. (6) 작위 수치에는 남성 37 명과 14 명의 부양 가족이 포함된다. (7) 이름과 직함을 가진 남자 26 명, 전문직의 38 명, 소관 3 명. (8) 사회수치에는 각계 각층의 남성 102 명, 여성 7 1 사람이 포함된다. 박사 14, 남성 14. 배우 남자 6, 여자 17. 승도 17 명, 비구니 49 명. 연속 4 남 4 녀가 있다. (9) 여성 외국인이 두 명밖에 없다. (10) 판타지 하늘에는 19 여자 6 남자가 있다. 총수: 남성 495 명, 여성 480 명, 총 975 명. 그중 이름이 있는 732 명, 이름이 없는 243 명.
첫째, 자보옥
주인공 가보옥은 이상하고 저속한 인물이다. 그의 성격의 주요 특징은 반항이다. 그의 행동은' 멀고 과장된' 것으로 봉건 사회의 반역자이다. 그는 명리를 경멸하고,' 배우고 우월하다' 는 벼슬길을 가고 싶지 않다. 그는 8 주를 싫어하고, 독서관을 욕하는 것은' 한간' 이라, 그들을 만나기 귀찮다. 가보옥은 이른바' 정경서' 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는' 잡서' 를 더 좋아하고' 모란정',' 서사랑기' 를 더 좋아한다. 그는 주성의 이학에 대담하게 의문을 제기하며 "사서 외에 날조한 것이 너무 많다" 고 생각하는 것은 그가 봉건제제의' 반항의 아들, 이신' 이라는 것을 충분히 보여준다. 그는 "산하일월의 아름다움은 딸만을 위한 것이고, 수염을 기르는 남자는 인간쓰레기일 뿐이다" 고 생각했다. 이런 충격적인 사상의 지도 아래 보옥은 온종일 집에서 빈둥거리고, 소녀를 아끼고, 그들의 아름다움, 순결, 왕성함, 총명함과 같은 불행한 처지를 아끼고, 그들의 결혼과 악취 나는 남자를 아끼며, 그들의 거룩함을 아끼는 아름다움을 거의 상실했다. 자보옥은 여자가 결혼하기 전에는 진주였는데, 결혼 후에는 빛이 없어 죽은 진주가 되었다고 말했다. 만약 그녀가 늙었다면, 그녀는 더러운 남자와 함께 걷다가 죽은 물고기 눈이 될 것이다. 그는 심지어 남자가 생겨서 돌이킬 수 없는 아쉬움을 느꼈다. 그의 일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와 임대옥 간의 사랑이다. 이 사랑은 한편으로는 반항적인 성격에서 시작되었고, 한편으로는 그의 반항적인 성격의 최종 형성을 촉진시켰다. 이것은 그의 인생 역사상 가장 크고 중요한 반역이다. 가방, 사랑에 착용하는 것은 결혼 자주를 요구하면서도 봉건사회의 생활방식에서 벗어났다. 그들은 반란의 길에서 점점 멀어져 결국 그들의 비극적인 결말을 초래했다.
둘째, 임대옥
"홍루몽" 에서 임대옥 () 는 신선 () 일 수 있는데, 이것은 내가 할 수 없는 일이다. 임대옥 (WHO) 는 일종의 결혼인 것 같은데, 그녀는 그렇게 운명을 놀리려고 하지 않았다. 그 특징은' 비미' 로 요약할 수 있다. "슬픔" 은 주로 임대옥 "참담한 인생 경험, 연약함, 다병" 에 나타나고, "아름다움" 은 "외부, 내포, 예술" 에 나타난다. 이 두 가지의 결합은 임대옥' 비미' 의 비극적 이미지를 형성했다. 처음 다이옥을 보면 작가는 그녀의 미모를 직접 묘사하지 않고 봉언니의 입과 보옥의 눈을 교묘하게 이용해 임대옥 절세의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직설적인 봉황이 다이옥을 만나 마음속으로 의아하게 말했다. "세상에 이런 미인이 있다니! 오늘 봤어요! " 보옥의 눈에는 "두 굽이가 눈썹을 찡그리는 것 같고, 한 쌍의 눈은 울지만 울지 않는 것 같아, 슬프고 매혹적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고요할 때는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움직일 때는 약한 버드나무와 같다. 심장은 줄기보다 조금 더 많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좋은' 딸' 과' 선녀 언니'! 이 시점에서, 살아있는 "아름다움" 다이옥은 이미 종이에 뛰어 올랐습니다. 이것은 임대옥 "외부 슬픔" 입니다. 내면의 슬픔은 임대옥 민감하고 착하다. 한편, 그녀는 다른 사람의 처지에 의존하여 사람들과 교제할 때 항상 조심하게 하여' 무시당할까 봐' 하는 마음을 형성하였다. 한편, 마음이 지혜로운 소녀의 조심스러운 눈은 또 그녀에게' 총명하고 귀여운' 것을 더해 임대옥 캐릭터를 더욱 생동감 있고 생동감 있고 감동적으로 만들어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작가의 고명한 부분이다. 일부 문학 작품의 상당 부분에서 작가는 종종 긍정적인 인물을 지나치게 칭찬하여 주인공을 거의 신화에 가깝게 하여 캐릭터를 현실 생활에서 벗어나게 하여 공허하고 무미건조하게 만든다. 다이옥의 선량함에 있어서, 우리도 그녀와 보비녀가 지내는 말에서 알 수 있다. 그들은 사랑에 지쳤지만 평일에는 마찰이 좀 있었지만, 나중에 바오 차이 (Bao Chai) 를 "다른 사람들보다 10 배 더 낫다" 고 대했고, 바오 차이 (Bao Chai) 를 사려 깊다고 생각했다. 더욱이, 그녀가 향릉 시를 가르치는' 지칠 줄 모르는 것을 가르치라' 와 그녀가 꽃을 묻는 행동에서 그녀의 내면의 선량함을 알 수 있다. 바오 차이 (Bao Chai) 가 종종 "사람들에게 선하다" 는 것이 아니라 다이유 (Dai Yu) 가 "성실하게 사람들을 대하고, 아무것도 보존하지 않는다" 고 밝혀 그녀의 친절과 솔직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본래 신선인데, 왜 이렇게 참담한가? 조옹필묵의 신도 여기에 있다. 한편으로는 다이옥을 극도로 아름답게 하고, 한편으로는 그녀를 처량하게 하여 죽게 한다! 그래서 수많은 시공간을 넘나드는 비극적인 인물인' 아름다운 임대옥' 가' 조각' 이 되고' 산' 이 눈앞에 서 있어 가슴이 시큰거리고 뼈저리게 느껴졌다.
셋째, 자모
가대선의 아내는 결혼하기 전에 금릉 명문의 아가씨였다. 그녀는 재가에서 중손자의 며느리를 갖기 시작했고, 자모는 또 중손자의 며느리를 갖게 되었다. 그녀는 자신의 영리함으로 자가의 최고 통치자의 자리를 지켰다. 그녀는 손녀를 좋아하고 손자 보옥을 귀여워한다. 앞의 80 장에서 볼 수 있듯이, 자는 보비의 사랑을 지지했지만 속편은 보옥과 대옥의 사랑을 지지하지 않는다고 한다. 그녀의 사상도 보옥과 대옥의 영향을 받아 선봉파의 사상이 있다. 결론적으로, 자모는 모두의 존경을 받을 수 있는데, 이는 그녀의 지위가 무시할 수 없고, 그녀의 능력도 거기에 놓여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녀는 봉건 사회의 장기적인 지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까?
넷째, 왕희봉
푸용에는 또 다른 특이한 사람이 있는데, 그녀는 왕희봉이다. 왕희봉의 악의는 잘 알려져 있다. 푸용의' 사장' 으로서 그녀는 정치를 가지고 놀았는데, 겉과 속이 다르다. 그녀는 독계로 제리를 죽였고, 또 유이누이를 강제로 죽일 음모를 꾸몄다. 그녀는 천성이 각박하여 결국 온 가족을 죽였다. 그녀의 성격이 억척스러워서, 나는 문장 곳곳에서 이 점을 지적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마치 그녀가 생일을 맞았을 때, 가방가의 며느리와 갈등이 생겨서 노부인에게 도움을 청하면 충분히 볼 수 있었다. 그러나 그녀는 결국 매우 유능하고 총명하며, 영부의 모든 일은 그녀가 시키는 대로 하고, 또 영합하여 노부인의 환심을 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의 근본적인 목적은 축재이다. 조 이모는 "이 절반의 가산은 그녀를 친정으로 옮기지 않는다. 나는 사람이 아니다" 고 말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설보채
김릉 12 차이 중 하나인 설이모의 딸. 그녀는 매우 아름답고, 근골이 유창하며, 설보채 의식이 탈속적이다. 표면적으로 볼 때, 그녀는 당시 정통 숙녀의 전범인 것 같지만, 사실 그녀의 뼈에는 냉소적인 성격 요인과 깊은 재능이 있었다. 그녀는 부녀도를 지키지만 당시 사회에 대한 비판정신도 강했다. 예를 들어' 홍루몽' 제 38 회, 그녀는' 게송' 을 썼고, 자우촌 등 무법한 관료 인물들에 대해 날카로운 풍자를 했다. 그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가사는 사실 외로움, 분노, 반항적 색채가 풍부한' 산문' 인가? 기생초. 청고본의 오도로 홍학계의 설보채 사상과 성격에 대한 인식은 이미 현실에서 벗어났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견해는 설보채 "똑똑하고, 인심을 얻고, 지아 가족의 칭찬을 받을 수 있다" 는 것이다. 제 40 회, 지아 어머니는 리우 외할머니를 데리고 대관원에 갔고, 바오 차이 공원 실내 가구는 간단했고, 지아 어머니는 친척 앞에서 얼굴을 잃었다고 불만스러워했다. ". 바오 차이 (Bao Chai) 의 경우, 지아 (Jia) 어머니는 "소란을 피우지 마라", "닮지 마라", "너무 많이 벗어나지 마라", "우리 할머니는 점점 더 마구간에 살거야." 라고 말했다. -모든 부정적인 의견. 나중에' 영국부 정월대보잔치' 에서 자모님은 자신이 사랑하는 보금, 상운, 대옥, 보옥네 명을 모시고 메인 테이블에 앉아 보비녀만 메인 테이블로 밀어내고, 리치와 함께 앉으라고 명령했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것들은 모두 보비녀가 자모 앞에서' 총애' 에서' 총애' 로 바뀌는 중요한 표시이다. 지연이 장작과 시를 쓴 것에 대한 평가도 마찬가지다. "네, 저는 이렇게 하는 것을 결코 신경 쓰지 않지만, 청청에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약자를 진정으로 동정하지만 강자를' 경멸' 하는 것은 보비녀 행동의 기조이다. 그녀가' 게푸' 에서 말했듯이, "술은 적을 공격하지 않을 때 국화를 사용하며, 추위를 막기 위해서는 생강이 필요하다. "나중에 보옥은 보비녀의' 게푸' 를 읽었고, 보비녀의 놀이세에 대해 불손하게 외치며' 희서' 를 외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오 차이 (Bao Chai) 는 어느 정도 그녀의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왕부인의 여종 김현이 죽었다. 보비녀는 "숙모는 여기에 너무 집착하지 않아도 된다" 고 말했다. 그녀에게 은화 몇 냥만 주면 된다. 또 가을과 홍옥이 방울청사에 있는 말을 엿듣고 다이옥을 모함했다. ". 분명히 말하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바오 차이 티 (Bao chai) 도시가 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책 속의 이런 상황에 대해 조설근의 절친한 친구 지연재는 더욱 통찰력이 있었다. 그 (그녀) 는 이미 이러한 인생관과 가치관의 선택에서 "장작과 나머지는 외모상 누구보다도 더 가깝고 ... 그들은 멀리 떨어져 있고 또 아주 가깝다" 고 지적했다. 보옥처럼 가깝고 보옥처럼 멀다. " "장작과 옥은 멀리 떨어져 있고, 서로 중원 가까이에 있는데, 이것은 두 가지 중요한 주식이니 가볍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 그래서 보옥과 대옥은 의기투합해 보이지만, 사실 사상적 입장은 정반대이다. 보옥과 바오차이 (Bao Chai) 는 이상적 취향이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선택은 똑같다! -당시 사회에 대한 극도의 반감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여섯째, 봄맞이
가탐춘, 가정과 이모 조이모의 딸, 대옥의 가냘픈 연민, 보비녀의 깜찍한 영동, 호운의 활발하고 명랑한 재정, 뛰어난 지혜, 깊은 식견, 멀리 내다보는 안목이 없다. 이는' 춘흥리, 덕보비총익' 제 56 회 왕희봉이 병으로 드러누웠기 때문에 모래사장 순수, 보비녀, 리쿠이 등이 집안일을 주재했다. 이 기간 동안 해변은 가계 장부를 살펴보고 매달 각 방에 지불하는 돈이 매수에게 지불하는 돈과 겹친다는 것을 알게 되자 만족스러운 해결책을 생각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바오 차이 (Bao chai) 와 다른 사람들에게 물었고, 연내에 라이 (lai) 모두에게 가서 라이 (lai) 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자신의 상황을 비교해 볼 때, 그녀는 마침내 좋은 해결책을 제시했다. 그녀의 능력과 일처리 능력을 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까? 누가 바오 차이 (Bao chai) 를 비난하고 말했다: "잘 말하십시오! 당신은 딸이지만 이런 것들을 모릅니다. 클릭합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웃었다: "당신은 단지 이틀 동안 일을했고, 욕심은 끝이 없었고, Zhu 는 눈에 두지 않았다. 다시 나타나니 이런 장단점을 보니 공자조차도 점점 허영심이 커지고 있다. " 해변은 순전히 듣고, 한 권의 진지한 대답이 말했다. "당신은 평범한 사람이지만, 당신은 계자숙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날, 계자운은' 이익을 추구하는 사람, 물류하는 사람, 말을 잘 하지 않는 사람, 공맹의 도를 외우는 것.' 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정교한 말은 보통 딸이 말하는 것이니 정치적 안목이 있어야 한다! 태어날 때부터 소첩이었지만, 곳곳에서 자신의 주인 신분을 요구했다. 동등한 지위를 얻기 위해 그녀는 생모 조 이모와의' 천연 탯줄' 을 끊고 첫 아내 왕부인과' 인조 탯줄' 을 이어야만 했다. 그녀는 자신의 삼촌을 알아보지 못하지만, 그녀는 항상 왕부인의 동생 왕자를 삼촌으로 칭송한다. 사실 탐춘은 어쩔 수 없다. 이 자부에서는 네가 나를 먹기를 간절히 바란다. 내가 너를 먹었으니,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한다.
일곱, 맑은 웬
칭웬 칭웬은 지아 바오 유 (Jia Baoyu) 주변에서 가장 중요한 여종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성실하고 솔직할 뿐만 아니라 독창적이다. 그녀가 무수한 붉은 가루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봉건 통치의 무리한 억압을 두려워하지 않고 작은 수단으로 목적을 달성하는 것을 경멸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러한 장점들은 결국 비방자의 도구가 되었다. 칭웬은' 홍루몽' 에서 세 가지 큰 포인트가 있다. 결론적으로, 청문이 가장 호쾌할 때는' 대관원 복사' 였다. 대관원을 볼 때 두 여자만이 강한 불만을 나타냈다. 하나는 탐춘이고, 하나는 맑은 것이다. 모든 여종 은 조용히 검색 하고, qingwen 는 머리를 잡고 침입, 한 손으로 상자를 땅에 던졌다. 그 여자랑 어떻게 이런 기백을 가질 수 있지? 맑은 반항은 당연히 악독한 보복을 당했다. 왕부인에게 비방을 듣고 대관원에서 쫓겨나고, 우울하여 죽고, 보옥에게 남겨진 것은 진지한 감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