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노신의 5 개 오두막 클럽에는 어떤 하이라이트가 있습니까?
노신의 5 개 오두막 클럽에는 어떤 하이라이트가 있습니까?
4. 하나님을 만난 기쁨과 어쩔 수 없이 칼을 등에 업고 약간 오는 좌절을 비교해 본다.
Will 5 개
노신
아이들이 기대하는 것은 설 명절을 제외하고는 아마 신전을 맞이할 때일 것이다. 하지만 우리 집은 매우 외진 곳이라 운동회 행렬이 지나갈 때 이미 오후였을 것이다. 예의식 등은 이미 줄고 줄었고, 나머지는 거의 없었다. 나는 늘 목을 쭉 뻗어 오래 기다렸는데, 십여 명이 금면이나 파란 얼굴의 우상을 들고 황급히 지나가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끝났어. (의견:)
나는 항상 희망을 품고 있다. 이번에 본 선수권 대회는 지난번보다 더 번창했지만, 결과는 항상' 비슷하다' 였다. 기념품은 항상 한 개만 남았다. 진흙, 색종이, 대나무 꼬치 하나, 닭털 두세 개로 만든 호루라기로 불면 귀에 거슬리는 소리가 나고, 한 번 불면 2 ~ 3 일이다. (코멘트: 그 문화생활이 부족한 시대에는 호루라기를 부는 것도 어린아이인 것 같아요.
자, 만약 우리가' 도안 신전의 꿈' 을 본다면, 우리는 당시의 경기가 매우 사치스럽다고 생각할 것이다. 명인이 쓴 문장 때문에 다소 과장되기는 하지만, 기우로 용왕을 환영하는 방법도 있지만, 방식은 간단하다. 다만 십여 명이 용을 둘러싸고 있고, 마을 아이들은 해귀를 가지고 놀고 있다. 당시 그들은 이야기를 하려고 했는데, 정말 대단했다. 그는 수호중의 인물운을 떠올렸다. "만약 없다면, 한 나라, 한 마을, 한 외딴 산, 한 주 현을 위한 것이다. 고가로 초빙하여 36 명을 얻었는데, 모두 수호호걸이다. 이름은 [여자축구] ...... "풍아를 보지 않고 누가 이렇게 살 수 있단 말인가? 아쉽게도 이런 성황은 일찍이 명나라 사회와 함께 탈락했다. (코멘트: 작가는 명대 게임의 럭셔리를 극력 묘사하여 지금과 비교할 수 있도록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현재 운동회는 상해의 치파오와는 달리 베이징에서 국사를 이야기하는 것은 공식적으로 금지되어 있지만, 부녀자는 볼 수 없다. 문인, 이른바 문인, 일반적으로 보러 가려고 하지 않는다. 아이들러 만 사원이나 관아 에 가서 구경을 했다; 선수권대회에 대한 나의 이해는 대부분 그들의 서술에서 나온 것이지 고증 전문가의 귀중한' 안과학' 이 아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개인적으로 비교적 호황을 누리고 있는 선수권 대회를 본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처음엔' 당보' 라는 아이가 먼저 탔습니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높은 사진' 이 도착하자 긴 대나무 장대가 긴 깃발을 들었다. 땀을 흘리는 뚱보가 두 손을 들고 있다. 기쁠 때 멜대 머리를 머리나 치아, 심지어 코끝에 올려놓는다. 그래서 소위' 죽마',' 정자를 들어 올리다',' 말머리' 가 생겼습니다. 범죄자로 분장한 사람도 있고, 그중에는 아이도 있다. 당시 이들은 모두 영광스러운 직업이라고 생각했는데, 들은 것은 모두 행운아이다. -아마 나는 그들의 각광을 부러워 한다. 나는 왜 내가 중병에 걸리지 않았고, 우리 엄마가 절에 가서' 범인' 으로 변장할 수 있는 소원을 빌게 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중병, 중병, 중병, 중병, 중병) 하지만 지금까지 나는 선수권 대회와 아무런 관련이 없다. (코멘트: 이것은 어떤 사회입니까? 작가의 밋밋해 보이는 획에서, 우리는 이것이 사람의 개성을 억압하는 사회라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동관의 오창 클럽을 보러 갈 것이다. (코멘트: 오창은 일명' 오통',' 오성' 이라고도 불린다. 사오싱인들은 그들을 말, 원숭이, 개, 닭, 뱀 다섯 종의 동물의 에센스라고 묘사했다. 오창회는 오창사 내의' 오통' 퍼레이드를 초청하는 영신전이다. 이런 영신전은 당연히 미신 활동이다. 그러나 당시 그들은 미신 활동이었다. 그것은 또한 일종의 대중 오락으로 여겨진다. ) 이것은 현성에서 가장 번화한 회의가 될 것이기 때문에, 나의 어린 시절에 얻기 어려운 대사이다. 동완은 우리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데, 시내를 나가면 60 여 리의 수로가 있는데, 거기에는 두 개의 특별한 절이 있다. 하나는'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에 기재된 미고모사이다. 죽은 후 시녀는 축제를 지키며 신이 되었지만 다른 사람의 남편을 찬탈했다. 현재 제단에는 한 쌍의 젊은 남녀가 미소를 지으며' 윤리' 와는 다르다. 첫째, 오석사입니다. 이름이 이상해요. 고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의하면 이것이 바로 오통신이라고 한다. 그러나 확실한 증거는 없다. 우상은 다섯 남자인데, 기승을 부리는 것은 없다. 뒤에는 다섯 명의 아내가 앉아 있지만,' 분좌' 는 아니며, 베이징 극장의 한계만큼 엄격하지 않다. 사실, 이것은 또한 "예교" 와는 다르지만, 5 석이기 때문에, 자연은 "또 다른 이론" 이라고 생각할 수 없다.
동관은 시내에서 비교적 멀어서 모두들 아침 일찍 일어났다. 어제 밤에 주문한 그 삼면 기와창의 큰 배는 이미 강부두에 정박했고, 의자, 음식, 찻주전자, 과자통이 속속 옮겨지고 있다. 나는 웃으며 뛰어올라 그들에게 빨리 행동하라고 재촉했다. 갑자기 노동자들의 표정이 매우 신중해졌고, 나는 일이 좀 수상하다는 것을 알았다. 주위를 둘러보니 아버지가 내 뒤에 서 계셨다. (의견:)
"너의 책을 가지러 가라." 라고 그가 천천히 말했다.
이 소위 "책" 은 내가 깨달을 때 본 "검요" 를 가리킨다. 내가 두 번째 책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곳은 학교 연령이 홀수였기 때문에, 당시 일곱 살이었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나는 안절부절못하여 책 한 권을 가져왔다. 그는 나를 홀 한가운데 있는 책상 옆에 앉혀 놓고, 나에게 한 문장씩 소리내어 읽도록 가르쳐 주었다. 나는 한 문장씩 읽고, 마음속에 수가 있다. (코멘트: 멋진 심리묘사,' 나' 는 아버지의 압박에 두근거렸지만 어쩔 수 없었다. 내가 걱정하는 것은 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기를 보러 갈 수 있을까 하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줄, 약 20 ~ 30 줄 을 읽고, 그는 말했다:
\ "나에게 읽어 주세요. 네가 외울 수 없다면, 네가 회의에 가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클릭합니다
말을 끝내고 그는 일어서서 방으로 들어갔다.
나는 머리에 찬물 한 대야를 부은 것 같다. 하지만 제가 뭘 할 수 있을까요? 자연은 읽기, 읽기, 기억, 그리고 암송이다.
광둥에는 반고가 있어 황야에서 태어났다.
제 1 제국의 세계에서는 조해서가 끝없이 뒤섞여 있다.
바로 이런 책인데, 나는 지금 처음 네 마디만 기억하고, 나머지는 모두 잊어버린다. 당시 외웠던 이삼십 줄은 안에서 자연히 잊어버렸다. "검요" 를 읽는 것이 "천자문", "백가성" 을 읽는 것보다 훨씬 유용하다는 말을 듣는 것을 기억한다.
고대부터 현재까지의 대략적인 의미를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예로부터 지금까지의 대략적인 뜻을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좋지만, 나는 한 글자도 모른다. "반고가 광동에서 나왔다" 는 것은 "반고가 광동에서 나왔다" 는 것이다. 계속 읽어라, 그것을 기억해라. 반고의 광둥에서! 《황야에서 태어나다》
오! ......
신청 대상자가 모두 옮겨져 집안이 분주함에서 조용해졌다. 아침의 햇빛이 서쪽 담장을 비추니 날씨가 매우 맑다. 나의 어머니, 노동자, 큰어머니, 즉 아창이는 구해낼 수 없었고, 묵묵히 내가 읽어주기를 기다리며, 내 등을 기다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조용한 가운데, 나는
머리 속에는' 광야에서 태어난' 시냇물을 집기 위해 집게를 많이 내밀어야 한다. 나도 내 목소리가 떨리는 것을 들었다. 늦가을 밤 귀뚜라미 울음소리 같다.
그들은 모두 기다리고 있습니다. 태양도 더 높이 올라갔다.
나는 갑자기 확실한지 일어서서 책을 들고 아버지의 서재로 들어갔다. 나는 꿈처럼 환하게 한 번 외웠다. (코멘트: "꿈처럼 환상". 이 단어들을 복습할 때마다 공감한다. 나는 노신이 나에게 아버지가 아이의 심리에 관심이 없을 때의 무력감과 고민을 이야기해 준 것에 감탄했다. 당시 봉건교육의 내용과 방법이 아이의 심신 건강에 매우 해롭다는 것을 설명하다. 우리의 과거' 응시 교육' 도 그렇지 않나요? ) 을 참조하십시오
\ "나쁘지 않다. 가자. "아버지가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모두가 동시에 움직였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강항으로 걸어갔다. 노동자들은 마치 나의 성공을 축하하고 빠른 걸음으로 앞을 걷고 있는 것처럼 나를 높이 들었다.
나는 그들만큼 행복하지 않다. 항해 후, 수로의 풍경, 상자 안의 간식, 동관 5 석 클럽의 시끌벅적한 모습은 나에게 큰 의미가 없는 것 같다. (코멘트: "나에게는 큰 의미가 없는 것 같다." 내가 아침에 너무 억압적이기 때문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지금까지, 다른 모든 것은 완전히 잊혀졌고, 흔적은 남지 않았고, 검략을 암송하는 것 외에는 여전히 어제처럼 또렷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아직도 왜 그때 아버지가 나에게 책을 외우라고 했는지 궁금하다. (코멘트: 모든 거짓말은 서사이다. 마지막 말은 차분해 보이지만 감정은 강하다. 말 뒤에는 아버지의 이성, 아이에 대한 이해, 그의 독재에 대한 상처와 고통이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월 25 일. Day ~193610 June19], 중국 작가, 사상가, 혁명가. 본명 주장수, 채우인, 이후 서민으로 개명되어 절강 사오싱에서 태어나 파락한 사대부 가정에서 태어났다. 55438+09 18 5 월, 그는 처음으로 사용했다. 그것은 새로운 문학 운동의 초석을 다졌다. 192 1 년 2 월에 발표된 중편소설' 아Q 정전' 은 중국 현대문학사에서 불후의 걸작이다. 첫 소설집' 외침' 은 0923 년에 출판되어 중국 신문학의 초석이 되었다. 그것의 모든 번역을 거쳐 인민문학출판사에 의해' 노신전집' 에 편입되었다.
[일부 의견]
이 문장 묘사의 이야기는 간단하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선수권대회는 아버지의 몰이해와 독재로 무미건조해졌다. 그러나, 밋밋한 서술에서, 우리는 작가의 상처받은 마음을 어렴풋이 느꼈다. 심지어 오늘날의 아이들에 대해서도 더 생각해 볼 수 있는데, 그들의 마음은 아이의 성공과 성공에 대한 희망에 대한 관심에 상처를 받지 않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 문장 구조는 매우 특색이 있다. 이전의 글은 아이돌, 내일 무예 등의 내용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한가하게 쓰는 것이 아니라, 찬반 양방면에서 이번 어려운 무예를 위한 길을 깔고 주제를 부각시켰다. 동시에 서사언어는 간결하고 평평하여 모두가 쓸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