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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6.65 변경 설명:
총평: 도타 6.65 도 비교적 큰 버전으로 많은 영웅을 수정하며 두 개의 새로운 영웅과 1 새 아이템을 추가하고 귀성 등 주요 소품을 수정했으며 소문에 나오는 의족과 위상 신발은 수정되지 않았다. 다음은 자세한 설명입니다.
-----영웅 수정--
-블루 마인, 새로운 영웅 어부
공격 범위: 128
이동 속도: 305
영웅 속성: 민첩성
민첩성: 2 1+2.0
힘: 2 1+ 1.0
지능: 16+ 1.6
다크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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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의 삶의 일부를 희생하고 2 초 후 자신을 중심으로 한 325 범위 내의 적 부대에 해를 입히고 자신의 부정적인 상태를 해소한다.
적에 대한 피해: 75/ 150/225/300
행동 범위: 325
마법 비용: 55/50/45/40
냉각 시간: 10 초
참고: 자신에 대한 피해는 기술 사용 직후 발생하며, 피해액은 적의 절반이다.
기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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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점프, 발생 한 적의 단위에 특정 손상을 초래 하 고, 일정 기간 동안 일정 범위 밖으로 이동할 수 없도록 사슬로 잠급니다.
Raid 거리: 400/500/600/700
공격 피해: 50/75/ 100/ 125
체인 범위: 275
걸쇠 시간: 3.5 초
냉각 시간: 16 초
마법 비용: 75 파운드
설명: 달의 여제사장의 점프와 마찬가지로 어부 블루마인들은 방향이 아니라 자신이 직면한 방향으로 맹렬히 돌진한다.
에너지 변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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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적 기술
어부 블루마인은 옛 주문의 날을 통해 공격에서 상대의 에너지를 훔쳐 자신의 용도로 바꾸었다. 상대의 1 총속성+1 주속성을 바꿀 때마다 자신의 4 민첩함이 된다.
기간: 15/30/45/60 초
그림자 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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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부가 이 기술을 배운 때부터 그는 수동적인 기술을 얻었다. 적의 시선에서 벗어날 때 자신의 이동 속도와 생명 회복 속도를 높이고 이 상태에서 진입/퇴출할 때 0.7 초의 지연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주동적으로 사용할 때 어부 블루마인은 은신 상태로 들어가 어떤 공격이나 시법도 은신을 방해하지 않는다.
이동 속도 증가: 30/35/40%
건강 회복: 2/3/4%
스텔스 시간: 5.5 초
냉각 시간: 25 초
마법 비용: 120
-새로운 영웅, 극한귀신
공격 범위: 600
이동 속도: 295
영웅 속성: 지능
민첩성: 20+2.2
힘: 18+ 1.4
지능: 25+2.6
영웅 모델은 PrMosquito 가 만들었습니다.
서리의 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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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귀신이 적을 저주하고 그들의 발밑에 얼음 주문을 남겼다. 만약 적들이 저주에서 740 을 넘지 않는다면, 계속 해를 입게 될 것이다. 4 초 후, 주문이 실패했습니다. 만약 적이 여전히 이 마술의 영향 범위 내에 있다면, 동결되어 이동, 공격, 시전 기술 또는 물품 사용을 할 수 없다.
초당 피해: 37.5/50/62.5/75
동결 시간: 1.25/2/2.75/3.5 초
냉각 시간:15/13/11/9 초.
마법 비용: 90
참고: 대상이 동결되거나 저주의 범위 내에 있지 않으면 초당 상해를 입습니다.
서리 소용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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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된 지역에 원고빙상 에너지를 모아 작은 고정빙상 소용돌이를 만들다. 서리의 소용돌이는 적의 단위의 이동 속도와 마법 저항력을 떨어뜨린다.
이동 속도 감소: 18/22/26/30%
마술저항력이 떨어지다: 10/ 15/20/25%.
행동 범위: 275
기간: 12 초
냉각 시간: 6 초
마법비: 80/90/100/110.
얼음의 촉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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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바람이 대상 지역을 지나가면 영향을 받는 우군의 영웅 능력이 크게 증가할 것이다. 적의 단위를 공격하면 마법 피해가 증가합니다 (최대 40 초 지속). 영향을 받은 우방영웅 공격 속도가 약화되고 공격 속도가 15% 낮아졌다.
공격 횟수 강화: 2/3/4/5
추가 상해: 40/50/60/70
공격 속도 감소: 15%
냉각 시간: 50/46/42/38 초.
마법 비용: 140
얼음 결정 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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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귀신은 그의 극한 에너지를 투사하여 흑마법이 있는 강력한 우박을 형성했다. 일단 법을 시행하면 극한귀신은 목표 방향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마법진을 풀어서 우박의 위치를 나타낸다. 우박 폭격 공격 장소, 일정 범위 내의 적 단위를 얼려 일정한 피해를 입히고 서리와 차가운 주문을 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버그, 우박, 우박, 우박, 우박, 우박, 우박) 서리추위에 저주받은 단위는 생명을 회복할 수 없을 것이며, 일정 기간 동안 매초마다 일정한 피해를 입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생명값이 일정 퍼센트 이하라면, 바로 산산조각이 나서 죽을 것이다. 우박 폭격의 범위는 이동 거리가 증가함에 따라 약간 증가했다.
초기 상해: 250/350/450
이 값보다 낮은 생명율은 죽음을 의미한다:10/11/12%.
초당 받는 부상: 10/ 15/20
기간: 7/8/9 초
냉각 시간: 44/32/20 초
마법비:100/125/150.
참고: 폭파점 위치를 선택할 때 연투가 아니라, 폭발점과 너의 거리는 석방시간에 의해 결정된다. 초기 폭발 범위는 200 이며 얼음 결정 이동 거리가 증가함에 따라 약간 증가합니다.
연금술사
-불안정한 화합물 다시 실행
연금술사는 화학 물질을 골고루 흔들어 적에게 던져서 상해와 현기증을 일으킨다. 당신이 물약을 흔들기 시작하면, 1 초마다 물약이 더 많은 상처와 현기증을 일으키고, 연금술사도 더 빨갛게 변한다. 최대 5 초까지 흔들다. 5 초 후 화학약품이 준비되고 완충기간은 1.5 초입니다. 완충기가 끝나면 약제는 스스로 폭발한다. 시럽이 여전히 연금술사의 손에 있다면, 연금술사는 다칠 것이다; 만약 약제가 아직 공중에 있다면, 그것은 200 범위 내에서 약제에 가장 가까운 적의 단위를 다치게 할 것이다.
변조 시간: 최대 5 초
버퍼링 시간: 1.5 초
상해: 최대 변조 시간은 150/200/250/300 (물리적 상해) 에 해당합니다.
현기증 시간: 최대 변조 시간은 1/2/3/4 초에 해당합니다.
냉각 시간: 16 초
마법 비용: 90
변조 시간이 길수록 상처가 커질수록 현기증 시간이 길어진다.
참고 1: 이 기술은 영웅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정 후 자폭으로부터 짧은 완충 시간이 있다. 완충시간이 지나도 던지지 않으면 연금술사 본인에게 이 기술이 폭발한다.
참고 2: 연금술사는 애니메이션이 있는데, 준비 시작 후 자신의 장소와 장소에서 볼 수 있기 때문에 적들은 이미 약을 준비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야시가 800 에서1400 으로 증가했습니다.
-최적화 된 주조 동작: 주조 점을 줄입니다.
적법사
-법력 허공의 냉각 시간 감소: 120/ 100/80 에서 70 으로 감소
-낮은 피드백 볼의 효과 향상: 16/32/48/64 부터 28/40/52/64 까지.
스켈레톤 슈터
-뜨거운 화살의 냉각 시간을 2/2/0/0 에서 2/0/0 으로 줄입니다.
현상금 사냥꾼
참술을 다시 하다.
오래된 닌자 수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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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극적
치명적인 타격:1.25/1.5/1.75/2.0x.
폭격 확률: 15%
회피율: 5/ 10/ 15/20%
신참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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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적으로, 일정한 간격으로 치명적인 타격을 주어 목표에 장애 효과를 일으킨다.
치명적인 타격:1.4/1.6/1.8/2.0x.
장애 효과: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의 25% 로 3 초 동안 지속됩니다.
냉각 시간: 22/ 17/ 12/7 초.
혈마
-혈노 기간을 6/9/ 12/ 15 초에서 6/7/8/9 초로 조정합니다. 냉각 시간이 10 초에서 12/ 10/8/6 초로 변경됩니다. 목표에 대한 피해는 20/ s 로 일정하다.
어미 거미를 키우다
-거미를 죽이는 금전상 (6- 8 부터 1 1- 13 까지) 과 경험상 (12 부터 20 까지) 을 늘렸다
혼돈기사
-던지기 동작 최적화: 던지기 점 감소
-플래시 기습을 다시 하는 것은 이제' 현실 해독' 이라고 불린다.
실제 균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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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의 부대에 대항하는 데 쓰인다. 너와 너의 모든 환상과 그 적 단위를 너와 그 단위 사이의 선상에 전달하는 것은 혼란스러운 기사의 다음 공격의 피해를 증가시킨다.
주조 거리: 550/600/670/700
추가 상해: 25/50/75/ 100
냉각 시간: 24/ 18/ 12/6.
마법 비용: 50
참고: 더 큰 것은 당신과 대상 사이의 중간점 근처에 있는 점으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 200)
Ishkafel
-진공 주조 거리 감소: 800 ~ 550;
-진공 손상이 60/ 120/ 180/240 에서 40/80/ 120/ 160 으로 바뀌었다
죽음의 예언자
-요술 강화 연구로 인한 이동 속도 인상 재개 (3/6/9/ 12%).
선지자
-소환 나무의 마법 저항을 33% 증가시킵니다.
마도사를 놀리다
수동적 기술 증가 영혼 연소기간: 5 초에서 7 초로 증가.
고초를 당한 영혼
-초기 이동 속도 증가: 300 에서 3 10 으로 증가.
뱀머리녀
석유 화학 시선 냉각 시간 증가: 35 초에서 100 초로 증가.
좀비
-초기 이동 속도를 300 에서 3 15 로 높입니다.
야행자
-허공 소비 감소: 90/112/130/145 부터 80/90//;
만기스
-팬더 갑옷 2 시 감소, 생명값은 900/1350/1800/2200 에서 상수 1200 으로, 공격력은 52/;
-큰 스트로크 요소 분리 냉각 시간이180/150/120/90 에서180//kloc 로 증가했습니다
달의 여제사장
-별락의 사정거리를 약간 증가시켜 당신의 사정거리 가장자리에 도달할 수 있는 적입니다.
푸줏간 주인
-후크 강화, 시전 거리는 400/600/800/ 1000 에서 550/700/850/ 1000 으로, 냉각 시간은/Kloc-
법사를 잊다
-이제 명계의 수호자에게 노화를 사용하여 물리적 공격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 된 주조 동작: 주조 점을 줄입니다.
여왕
-초기 지능은 5 포인트 향상되었습니다.
면도칼
-폭풍의 눈의 법력 소비 증가: 100 에서100/150/200 으로 증가
-힘 증가가 1.9 에서1.7 로 떨어졌습니다.
-민첩한 성장은 2.5 에서 2.0 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림자 선교사
-박장 냉각 시간이 54/40/26/ 12 에서 60/45/30/ 15 로 늘어났다.
침묵술사
-39-6 1 에서 43-57 까지 그의 초기 공격을 더욱 고르게 합니다.
드워프 저격수
-산탄총 기간 감소: 10 에서 8 초로 감소
-산탄 총의 유효 범위를 줄입니다: 450 에서 325 까지.
유령
굴절 바운스로 인한 피해는 이제 영웅에게만 유효하며, 효과는 유효 범위 내 모든 영웅들이 굴절을 이등분하여 생긴 피해를 줄이고 굴절이 유령에 미치는 피해를 줄이는 효과가 변하지 않는다.
즉 1v 1 의 상황은 변하지 않지만 연대 전시 굴절로 인한 피해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6.64 에서 요무는 마법 저항장비가 없는 귀신 (4 급 굴절 포함) 에서 1 급 대수 (500*0.75=375 상해) 를 연 후, 그, 주변 우군 영웅, 주변 병사, 중립생물은 모두 375 를 받는다 6.65 같은 상황에서 요무와 주변 우군 영웅은 이 75 점의 신성한 상해를 똑같이 나누며 병사와 중립생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쌍용
-고정 경로의 효과 향상: 지속 시간이 0.8/ 1.2/ 1.6/2.0 초에서1.00//kloc-0 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고정 경로의 냉각 시간이 16 초에서16/15/14/13 초로 변경되었습니다
-연옥의 불의 속도를 높였습니다.
삼림전사
-흑황지팡이의 천신 하판 등 마법 면역 기술은 더 이상 초강력 buff; 를 분산시키지 않을 것이다.
-초능력을 사용하여 ulfsaar 의 이동을 중지합니다. (초능력을 사용하면 진행 중에 시법을 중지하지 않고 buff 를 직접 얻을 수 있지만 제자리에서 석방하거나 공격에서 석방하면 기존 동작이 중단됩니다.)
-ulfsaar 의 주문을 취소했습니다.
연금술사
-급격한 변화의 냉각 시간 증가: 20 초에서 65 초.
얼굴
-영웅 리메이크
공격 범위: 600
이동 속도: 295
영웅 속성: 지능
민첩성: 1 1+ 1.3
완력: 20+2.2
지능: 2 1+2.5
노란색 떨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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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sage 는 목표에서 생명력을 추출하여 공격/이동 속도를 32/32% 낮추고 그에 따라 자신을 높입니다.
도난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 32%
기간: 3/4/5/6 초 (목표가 자체 기간과 동일함)
마법비: 70/80/90/ 100
냉각 시간 10 초
영혼 횡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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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근 영웅 (친구든 적이든) 이 130 시의 총상해를 받을 때마다 그의 영혼 에너지는 잠시 증가할 것이다 (점당 최대 6 초). 적의 목표물을 석방할 때 20+60* 의 현재 영혼 에너지 피해를 입힌다. 출시 후 에너지가 비워집니다.
영혼 에너지 한도: 3/4/5/6
냉각 시간: 7/6/5/4 초
마법비:100/120/140/160.
참고: 군인에 의한 피해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각 에너지 점은 독립적으로 6 초 동안 지속됩니다.
무덤을 지키는 사람의 망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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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적 기술
비자지는 사령법사의 마법에 둘러싸여 그에게 추가적인 갑옷과 마법 저항을 제공했다. 하지만 한 명의 플레이어에게 공격을 당할 때마다 방어 강도가 한 층 약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마법 보호력 1 * * 4 층이 있습니다. 14/12/10/8 초 후에 자동으로 복구됩니다.
각 층에서 제공되는 장갑: 2/3/4/5
각 층에서 제공하는 마법 저항: 4/8/ 12/ 16.
응답 시간:14/12/10/8 초.
참고: 1: 보호층은 플레이어에게 상처를 받아야 떨어집니다.
주 2: 각 층은 서로 독립적입니다. A 층 0 초가 떨어지고, B 층 1 초가 떨어지고, A 층 8 초가 복구되고, B 층 9 초가 복구된다고 가정해 봅시다.
종 짐승 소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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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자그는 죽음의 나라에서 가축 두 마리를 소환했다. 하인들은 짐승의 영웅 공격력은 낮지만, 부가공격력은 높다. 매번 공격할 때마다 추가 공격력이 약화된다. 하인수는 석상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무적이며, 변신할 때 자신의 325 미터 이내의 적 단위에 상해와 현기증을 일으킨다. 석상이 7 초 동안 지속되면 생명과 추가 공격력이 완전히 회복된다. 하인 짐승은 매우 높은 마법의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 맞아 죽은 후 상대방에게 많은 돈을 주었다.
등급 1: 최대 72 시 추가 공격력, 300 HP. 석두 형태는 1 초 현기증과 50 점 손상을 초래한다. 국내 동물은 주문 저항의 70% 를 차지한다.
2 급: 최대 90 시 추가 공격력, 400 HP, 석형으로 1.25 초 현기증, 75 시 부상. 가축은 90% 의 마술 저항성을 가지고 있다.
레벨 3: 최고 108 추가 공격력, 500 HP, 석형으로 인해 1.5 초 현기증, 100 상해가 발생합니다. 가축은 90% 의 마술 저항성을 가지고 있다.
석두 모양 냉각 시간: 30 초
소환 냉각 시간: 160 초.
소환 마법 비용: 150
주 1: 최대 두 명의 하인이 있습니다.
주 2: 돌 형태의 하인들은 무적이 되어 생명을 되찾았지만 7 초 후에 정상으로 돌아온다.
주 3: 하인수의 공격은 추가 공격력 (12/ 15/ 18) 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적을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않습니다.
바람 워커
-인기 있는 냉각 시간을 30/25/20/ 15 초에서 15 초로 줄입니다.
무의사
-마비약물이 영웅을 맞히면 영웅도 50 시에 상처를 입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