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왜 만주족은 명나라에서 여진이라고 불리는가?
왜 만주족은 명나라에서 여진이라고 불리는가?
1 1 15 년, 여진족 완안부 수장 완안아골은 여진족 각 부처를 통일하고, 요에 대항하여 진국을 설립하여 닝성을 대도시로 만들었다. 이후 랴오국 (1 125) 을 먼저 멸망시킨 뒤 북송 (1 127) 을 멸망시켜 중원을 점령하고 도성은 끊임없이 남쪽으로 이동한다. 여진정권이 주 중원에 입주했을 때 흑룡강 송화강 두만강 장백산에 사는 처녀소녀와 요하 유역에 사는 성숙한 소녀들이 잇달아 남쪽으로 내려와 한인의 토지집을 빼앗고 중원을 제패하며 오색찬란한 세계를 즐기며 원래 살던 추운 북방의 어획생활을 포기했다. 처남이든 성숙한 처남이든, 중원 향락이 아니라 고향에 남아 어렵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서기 13 세기에 원나라가 부상하여 끊임없이 공금을 하였다. 진 () 나라는 남탈일 뿐, 북상하여 고향 동북으로 돌아갈 생각은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다. 왜요 고향에 고인이 없어, 이미 다른 사람에게 점령당했다. 결국 진국은 맹과 송의 공격을 받았다. Tiemu 정말 진 당나귀 에서 죽은 조상 이 있기 때문에, 북송 왕조 수치 징 강 황제 캡처, 몽골 진 항복 할 때, 여러 번 여성 실제 괴롭힘 에 의해 압착 되었다. 몽골인과 한인은 여진을 뼈에 사무치게 미워한다. 특히 몽골인들이 진국의 한 도시를 함락시켰을 때는 대학살을 해야 하며, 여진의 청소와 살육은 특히 잔인하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모든 여진은 한몽골인들에게 첫 번째 학살의 대상으로 여겨졌다. 백만 여진 중 1% 만 죽임을 당했고, 하남 등지에는 수천 가구만 남았다. 요하 유역과 장백산 남쪽 기슭에는 소수가 남아 있어 총수가 절대 10 만 명을 넘지 않을 것이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들은 몽골 각 부에 의해 합병되거나 한족에 합병되었다. 그래서 원나라에 이르러 한 민족으로서 여진이 멸종되었다.
사료에 따르면 송대의 여진은 이른바 삼선녀의 기원이라는 전설이 없다. 바로 후대의 만주족이다. 그럼 만주어는 어디서 왔을까요?
원래, 김국이 건립되고, 요국이 멸망하고, 북송이 멸망한 후, 여진이 중원을 점령하고, 거의 온 가족이 남쪽으로 이주하여 한여름의 영광과 부귀를 누렸다. 요하 유역에는 한족이 많이 살고 있지만 흑룡강 북부 송화강 두만강 장백산 일대는 진공지대다. 시베리아 퉁구스 지역 (현재 러시아 바이칼 호 북서쪽) 에서 온 부족들이 남동쪽으로 이주하면서 현지 융합이 여진에 의해 합병되지 않았다.
흥미롭게도, 연이어 남쪽으로 내려온 퉁구스족은 같은 인종에서 온 것이 아니다. 퉁구스족은 시베리아의 수많은 종족 부족들의 총칭으로, 서쪽으로 시베리아로 들어온 부족들 중 일부는 계속해서 원래 여성이 차지한 북동쪽으로 이동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빅토리아,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여진 퉁구스족과 나중에 건주' 여진' 에 합병된 사람은 혈연관계가 없다.
말할 필요도 없이, 한족에 비해, 심지어 여실인들에 비해, 이 새로운 퉁구스인들의 문명 정도는 정말 무대에 오르지 못한다. 그들은 부끄러움을 느껴서 어쩔 수 없이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해야 했다. 동북에 남아 있는 여진으로부터 김국여진이 요충을 소멸하고 여진이 퉁구스에서 온 부족들과 섞여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이 신퉁구스인들은 여진이라고 자처하며 타고난 여진인 척했다. 그러나 그들도 완안아골탕은 처녀이고 서금국은 처녀가 창립하고 중원을 점령한 꽃세계를 점령하고 싶지 않다. 이렇게 많은 처녀들이 북방의 추운 지역에서 어떻게 견딜 수 있습니까?
진 () 나라가 몽골 () 에 의해 멸망되었고, 여실물은 죽었지만 성은 죽지 않았다. 신퉁구스 부족이' 여진' 의 깃발을 들었다. 진짜든 거짓이든,' 여진' 이라는 성이 전해지고 있지만, 가짜 여진은 가짜 여진이다. 퉁구스인들은 여러 방면에서 상당히 다르다.
여실인은 중원 문화를 배워 봉건 정권을 세웠다. 그리고 김그룹의 이런 노예들은 배우지 못하고 반원시 씨족 공사, 반노예 사회를 세웠다. 만약 진짜 여진이라면, 어떻게 수백 년 후에 봉건 사회에서 노예 사회로 타락할 수 있을까?
여진 문자는 너무 복잡해서 배우기가 쉽지 않아 노예인 후금그룹은 몽골어를 모방하여 만주문을 만들어야 했다.
여자의 진실도 그다지 배우기를 좋아하지 않는다. 적어도 그녀는 혀를 들고 어렴풋이 조금 배웠지만 별로 배우지 못했다. 퉁구스인들은 발음이 간단해서 몇 음절로만 소통한다. 예를 들어 딸의 발음, 중국어, 여자 모두 너무 복잡해서 원래의' 까르르' 를 사용하는 것이 더 편리하다. 아들이 더 비싸서 "A" 음을 더했다.
만인은 여진이 아니기 때문에 퉁구스의 후예여야 하나요?
대략적으로 퉁구스 혈통은 만주족 중 비교적 큰 것이어야 하지만, 이것이 혼혈민족이라고 완전히 말할 수는 없다.
만주어 (만주족의 전신) 는 만주족 팔기, 몽골족 팔기, 한족 팔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중 만주족 팔기는 절반 정도밖에 차지하지 않는다.
만청팔기 자체의 출처는 명나라가 이른바 건주여진 (랴오닝 동부, 길림 동부, 흑룡강남부, 북한 동북부), 하이서여진 (길림, 흑룡강서북), 야만여진 (현 러시아 태평양 연안) 을 포함한 난잡하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여실물' 이라는 이름을 사칭하는 이 세 부족은 송나라를 요녕성에서 몰아낸 여실인을 소멸하지 않았다.
당초 여진이 건국했을 때, 아직 많은 모홍부족이 여진에 의해 합병되지 않았으며, 하이시 여자도 확실히 퉁구스, 몽골, 모홍인의 혼합체였다. 야만인 여자는 정말 사람과 퉁구스인의 혼혈아이다. 건주 여진은 퉁구스, 무홍, 고려, 한족, 소수의 진정한 여진이 섞여 있다.
이른바' 여진' 세 개 중 건주여진 성분이 가장 복잡하다. 건주 여진은 북한 동북을 점령하고 북한 정권에 의해 서방으로 쫓겨났기 때문에 일부 북한인들과 융합했다. 한당 시대에 동북은 중원 정권의 관할하에 있었다. 전쟁이 끝난 후 일부 한인은 살아남았고, 오랫동안 화하 문명에서 벗어나 현지 부족에 녹아들었다. 또한, 정강의 수치인 진회 () 는 수천 명의 조신들과 함께 오국성 () 으로 유배되었다. 그들의 후손들은 남쪽으로 도피하거나 건주 여진과 동해 여진에 합병한다. 몽골이 금을 소멸한 후, 소수의 여진이 장백산 남쪽 기슭으로 도피한 후, 나중에는 건주 여진에 부분적으로 녹아들었다. 그러나 건주 여진족의 주체는 퉁구스인이다. 세 곳 중 건주의 기후와 자연 환경이 가장 좋아서 퉁구스인들이 이주하는 것이 가장 좋다.
하이시 여진과 야인 (동해) 여진은 진정한 여진 혈통이 없고, 기본적으로 한인이나 고려인의 융합은 없다. 하이시는 몽골에 가깝고, 몽골족이 다수를 차지하며, 게다가 흉노와 퉁구스까지 더했다. 동해의 여실물은 주로 모홍인과 퉁구스인의 혼혈이다.
만청팔기의 핵심은 건주 여진이 되어야 하는데, 비록 세 명의' 여진' 전체 인구의 절반 정도밖에 차지하지 않는다.
건주 여진중 진짜 여자는 정말 20 분의 1 도 안 된다. 원나라의 잔혹한 학살에서 살아남은 수만 명의 여진은 대부분 한족이나 몽골에 녹아들었고, 소수의 장백산으로 도피했고, 일부는 건주에 녹아들었다.
그래서 진짜 여진, 건주 여진은 정말 20 분의 1 도 안 되고, 건주 여진은 절반 정도밖에 안 되고, 만인은 절반 정도밖에 안 된다. 요약하면, 오늘날의 만주족은 혈통의 약 1% 에 불과합니다.
사실, 만주의 상류층에는 여진인을 조상으로 부정할지 여부에 대한 논란이 있다. 만청과 여실인이 혈연이든 문화적으로든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결국 그들은 자신의 얼굴을 장식하기 위해 만주족 조상의 혈통을 미화하고 동북원주민에 대한 흡인력을 증강시키거나 여진 후예로 가장했다.
(2)' 여진' 과' 만주' 는 완전히 다른 두 민족이다.
첫째, 두 민족의 기원과 민족 구성은 다르다.
여진' 과' 만주' 의 민족 조직 구조는 화하 민족과는 거리가 멀다!
여진족원은 매우 복잡하다. 처음에는' 여진' 이라고 불렀을 때, 단지 복잡한 민족의 총칭일 뿐, 돌궐어계와 비슷하고 가지가 많았다. 그들의 생활 방식은 서구의 슬라브 민족과 비슷하며 모두 숲에서 기원한다. 유목 부족도 포함돼 있지만 전체적으로 유목민인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목민, 유목민, 유목민, 유목민, 유목민, 유목민) 여진은 12 세기 초, 즉 북송 말년에 기본적으로 국가 형태를 형성했다.
중국 백과사전에 따르면 만주족 (퉁구스인) 은 몽골인의 북극 아종으로 에스키모인과 친연관계가 있다. 자희동생의 손자 예헤라겐정효휘가 알고 있는' 자희태후 구술실록' 은 "최초의 만주족은 퉁구스, 즉 지금의 시베리아에서 왔다" 고 묘사했다. 퉁구스족은 시베리아의 러시아 코사크인들에게 따돌림을 당한 것 같아 명나라에서 중국 동북으로 이주하여 당시 중국 명정부에 수용되었다. 만주의 형성은 여진보다 훨씬 늦다. 만주가 정식으로 한 나라가 된 것은 명나라 말년, 특히 서기 1635 년이었다. "내가 아는 자희태후" 는 이렇게 썼다. "청정이나 만청 전설은 복잡하다. 모든 자료가 누르하치 시대부터 거슬러 올라간 것은 겨우 6 대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위의 7 세대가 되면 거의 기록이 없다. 우리 집 족보도 마찬가지다. " 구성상 만주 (만주족의 전신) 에는 한족, 조선족, 몽골족 등 민족도 포함된다. 정확히 말하자면, 명말의 만주 (만주족의 전신) 는 단지 정치 집단일 뿐이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도 만주족이 여진의 후예라고 자칭한다고 말했다. 그렇다면 만주족은 왜 여진의 후예라고 자칭해야 하는가? 만주족의 조상이 여진에 의해 통치된 적이 있을지도 모르니, 여진의 후예라고 자칭하며 초기 여진과 동족이라는 명목으로 동북토인에 대한 흡인력을 높이고 명나라에 반항하며 정권을 세웠다. 이것은 마치 오사시대의 흉노인 유연과 같다. 중국을 점령하기 위해 그는 심지어' 한' 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세계기록으로 미끄러져 세계를 속여 정치적 목적을 달성했다. 실제로 만주족은 일본인의 후예라고 자칭한 적이 있는데, 이는 중국과 항일전쟁 시기에도 중국 동북에 일본 침략자에 소속된 괴뢰정권 만주국의 정치적 목적을 확립하기 위한 것이다. 부의가 일본 천조대신에게 제사를 지내기 위해 특별히 수여한' 건국조서' 에서 만주족들은 일본 원씨 청강을 조상으로, 일본 천조대신을 국교로, 일본 조상을 만주 조상으로 간주하여 국가절을 건립했다.
둘째, "여진" 과 "만주" 의 역사적 발전
1. 김조말년, 주 중원에 입주한 여진은 이미 봉건 사회에 들어갔다. 13 세기 전 중반에 몽골인들이 진국을 멸망시켰을 때 중원에 들어온 여진에 대해 대규모 대량학살을 실시했다. 진국 1 183 년 (김대정 23 년) 이 발표한 인구통계에 따르면 당시 여실인은 400 여만 명에 불과했지만 몽골 대학살 이후 여실인은 수십만 명에 불과했다. 전쟁과 학살을 거쳐 남은 여진 후예는 한화를 계속하여 몽원이 중국을 점령하는 동안' 여진이 한나라에서 자라서 한족을 공유한다' 고 명확하게 규정했다. 이때 사료에도 "아버지는 후예지만 어머니는 중국인이고 ... 예전의 여실인이 아니다" 고 기록되어 있다. 여진이 몽골원 통치 기간 동안 점차 독립민족적 특성을 잃고 한족의 일부가 되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다른 관점에서 볼 때, 당시 여진 후예가 한화가 아니더라도 주변의 다른 민족과 800 여 년 동안 융합되어 수백 년 뒤인 명말에 갑자기 동북으로 달려가 방대한 만주족을 낳을 수는 없었다.
2. 진나라가 멸망한 지 수백 년 만에 나타난 만주족들은 원시 씨족공사와 노예사회 사이를 배회하고 있다. 그러나 진 () 시대가 되자 여진 사회 발전은 이미 봉건 사회에 이르렀다. 그들의 후손들은 어떻게 수백 년 후에 진화가 아니라 노예 사회로 퇴화되었는가? 인류 역사상 이런 상황은 같은 민족에게 일어난 적이 없다. 따라서' 여진' 과' 만주' 가 같은 민족에 속한다면 세계사는 이 특수한 현상을 다시 연구해야 하며, 전 인류의 역사는 다시 써야 할 것이다.
셋째, 두 민족 언어의 큰 차이
문자는 한 민족을 전승하는 가장 중요한 전달체이다. 동아시아의 몇몇 중요한 인물들의 발전 경로를 살펴봅시다.
간지-> 간지-> 가명
한자-> 여진자
한자-> 여진 작은 글자
산스크리트어-> 티베트어-> 몽골어 신어
후이족-> 몽골-> 만주족
분명히 여진과 만주어의 문자원은 다르다. 문자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여진과 만주는 한 민족이 아니어야 한다.
이 두 민족의 성격을 자세히 비교해 봅시다.
여진문은 진국이 여진어를 기록하는 데 사용하는 문자로, 표의문자에 속하며 한자와 매우 비슷하다. 획은 가로, 세로, 점, 왼쪽, 오른쪽입니다. 글은 위에서 아래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줄 바꿈한다.
만주어를 다시 한번 봅시다. 만주어는 병음 문자인데, 초기에는 몽골어를 참고하여 창립한 후, 후에 개선되었다. 하지만 만주어와 여진은 완전히 다른 문자 체계에 속한다. 그리고 단어 자체에는 유사점이 없다. 만주어는 몽골어와 같은 올챙이 문자를 복원했을 뿐이다. 진짜 여진 후예라면, 왜 한자 같은 여진 문자를 복원하지 않는가?
사실 인물에 많은 유사점이 있더라도 같은 민족임을 증명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일본어 문자, 서하 문자, 거란 문자는 모두 한자를 기초로 하지만, 사용하는 사람은 몇 가지 다른 민족이다. 더구나 여진문과 만주에는 큰 차이가 있어 쌍방이 한 민족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