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광고 디자인에서 구도 이론의 적용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다.

광고 디자인에서 구도 이론의 적용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다.

텍스트, 그래픽 및 색상은 그래픽 디자인의 세 가지 주요 요소로, 그래픽 디자인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며 각각 특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래픽이 문자보다 훨씬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고, 그래픽이 예술적일수록 관람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전달하는 정보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그래픽은 대체할 수 없는 시각적 특성으로 그래픽 디자인의 시각적 초점이 되고, 독특한 매력으로 인해 디자이너의 디자인 초점이 됩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변형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은 1 입니다. 현대 그래픽 디자인에서 디자이너는 사실적인 그래픽과 변형 그래픽을 사용하여 자신의 설계 의도를 표현할 뿐만 아니라 변형 그래픽이라는 특수한 구성 기법을 사용하여 고유한 설계 의도를 표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종 도형은 저속되지 않은 사고방식과 저속되지 않은 구성으로 인해 흔히 수많은 평범한 도형에서 눈에 띄며 유난히 눈에 띄고 사상이 있어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2. 그래픽 디자인에서 규칙 그래픽 및 불규칙 그래픽의 적용 불규칙한 도형은 규칙 도형과 반대되는 즉, 엄격한 형상이다. 일반적으로 그래픽 디자인에서 규칙과 불규칙은 일종의 보완 관계를 형성하는데, 이런 보완 관계는 깊은 심리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 규칙적인 도형은 안정적이고, 정적이며, 질서 정연하지만, 무작위적인 규율은 단조롭고 경직되기 쉽다. 불규칙한 도형은 활발하고 생동적이지만 극단으로 가면 혼란스러울 수 있다. 질서감' 은 사람들의 심미 감성 활동의 기본 심리 원칙이다. 이 인식 과정에서 지나치게 단조로운 영상은 인지적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없고, 너무 어수선한 영상은 사람을 당황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장식 예술의 심미 요구는 이런 단순하고 복잡하며, 규칙과 불규칙성을 기초로 한 것이다. 물론, 불규칙한 도형은 그래픽 디자인에 다른 많은 표현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규칙적인 도형의 불규칙한 배열은 생동감 있고 활발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당 이용, 콜라주 수법을 활용한 일부 디자인 작품들은 엄격한 기하학에 따라 제작할 수 없어 단일 도형의 한계를 깨뜨렸다. 각종 이미지 재료와 서체의 임의 배열은 이미 중요한 시각 문화 현상이 되었다. 광고, 포스터, 책 바인딩, 웹 디자인, 심지어 의류 패턴에 이르기까지 불규칙한 그래픽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3. 그래픽 디자인에 프랙털 그래픽을 적용하는 데는 종종 많은 그래픽 이미지가 포함됩니다. 프랙털 이론을 이용하여 변화무쌍하고 알록달록한 추상적인 이미지를 그릴 수 있다. 프랙탈은 간단히 이미지이지만, 이 이미지는 무한한 자기 유사성을 가지고 있으며, 전체 구조는 이제 모든 부분에 나타나며 프랙탈은 항상 불규칙하고 불규칙적인 상태를 나타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랙탈명언) 편치식물 브로콜리와 경화간란처럼, 각각의 가지들은 그것의 전체와 매우 유사하며, 그 세대의 법칙은 작은 범위의 특성을 보장하며, 자라면 넓은 범위의 특성이 된다. 물체의 각 부분이 전체와 완전히 비슷할 때, 물체는 선형자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래픽 디자인, 특히 인쇄 광고와 포장 디자인에 적용한다면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프랙털 도형이 구현하는 알고리즘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프랙털 도형은 이미 광고 인쇄, 그래픽 디자인, 의류 디자인 등 여러 방면에 광범위하게 적용되었다. 프랙탈은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디자인 방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설계자에게 더 넓은 상상력과 확장 공간을 제공하여 디자이너의 창작 의도를 직접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 프랙털 도형은 그래픽 디자인에서 더 나은 발전 전망을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4. 그래픽 디자인에서 중국 전통 문화 요소의 응용은 오늘날의 문화에서 다양하다. 중국 그래픽 디자인이 국제 현대디자인 무대에 녹아들어 각국 디자인계와 더 잘 소통하려면 국제 통용 디자인 언어에 익숙해지는 동시에 중국 전통문화 요소를 깊이 파고들어 유익한 보완을 해야 한다. 그래야만 당대 그래픽 디자인의 심미 기준에 더 잘 부합할 수 있어 중국 예술 디자인의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전통문화 요소에는 궁중 예술 문인 예술 종교 예술 민간 예술 등이 포함되며, 오늘날 우리의 그래픽 디자인에 풍부한 차용 요소를 제공한다. 그래픽 디자인의 그래픽은 간판 하나, 고속도로 옆에 있는 게시판 광고까지 작다. 그것의 응용은 매우 광범위하다. 그것은 정보를 전달하여 강한 시각적 충격을 준다. 중국 전통 조형 뒤의' 뜻' 은 사람들이 그 조형에 매료되는 관건이다. 고대인이든 현대인이든 아름다운 것에 대해 같은 동경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통 조형 뒤의 상서로운 도덕은 현대디자인에도 적용되며 현대인의 디자인 사상을 표현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은 주로 그래픽 뒤의 의미이다. 예를 들어 중국연합사의 로고는 중국 전통그래픽' 판장' 을 채택한 것으로, 흔히' 방승' 이라고 불리며, 사람들이 사환이 연결되기를 바라며, 길은 길과 연결되어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지의 통신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5. 그래픽 디자인에 기호 그래픽을 적용하는 것은 기존 그래픽의 상속에 기호 그래픽의 희망을 맡기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기존 그래픽에서 혁신하여 새로운 그래픽을 발굴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기호 그래픽의 표현이 크게 풍부해질 수 있다.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오래된 그림의 새로운 이론" 입니다. 전통 그래픽에 대한 혁신을 말하며 광범위한 인파를 바탕으로 원래의 뜻을 바꾸지 않고 오랫동안 널리 알려지고 의미심장한 전통 그래픽을 위해 현대 패션 요소를 추가해 그래픽의 재미를 높여야 한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예를 들어, 베이징 올림픽의 로고 디자인은 전통적인 도장 모델을 바탕으로 활력과 운동으로 가득 찬 휴머노이드를 더해 전통과 현대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두 번째는 많은 현대 패션 요소를 비교 분석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야 (), 풍속 (), 야 (), 풍속 () 의 네 가지 형식으로 나눌 수 있다. 대상 오디언스에 따라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에 대한 기호 그래픽으로 표현한다. 예를 들어, "레미 마틴" 은 상층 권위를 대표할 수 있고 우아함의 상징이다. 코카콜라는 일종의 아속적인 문화를 대표한다. 그래픽 디자인의 확장성입니다. 그래픽 포장 디자인의 확장 가능한 그래픽, 색상 및 텍스트는 상품 포장의 기본 요소이며 그래픽 디자인은 상품 포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간결하고 단조롭지 않고 풍부하고 번거롭지 않다' 는 것은 디자이너가 추구하는 최고 경지였다. 포장 그래픽 창의성에 있어서 풍부한 내포와 디자인 의경은 단순한 그래픽에서 특히 중요하고 얻기 어렵다. 이 측면은 그래픽 자체가 정보를 전달하는 특성에 의해 결정되며, 다른 한편으로는 오늘날의 정보 사회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정보 요구에 적응하기 위한 것입니다. 포장 디자인은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고, 인간적인 디자인이며, 감정의 융합이 필요하다. 디자이너는 포장 디자인의 그래픽 분위기를 파악해야만 디자인 사상과 아이디어를 더 잘 전달하고 청중이 이해하고 받아들일 수 있다. 용선생의' 서한고주' 포장 디자인으로 서한마왕더미의 실크 도안을 도형으로 설계해 중국 술문화의 깊은 내포와 지역 문화의 풍격 특징을 구현했다. 포장 디자인의 감정과 환경은 디자인 생활의 참뜻이다. 의경은 디자이너의 지혜, 사회생활 경험, 예술 기교의 종합이다. 7. 로고 디자인의 그래픽 확장성은 사회경제와 문화의 구현이다. 로고 디자인은 그래픽의 고도의 간결성, 은유의 풍부한 내포, 상업의 중요성으로 디자인계와 재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로고 디자인 자체의 특징과 사람들이 인식하는 차이로 인해 그래픽 의미에 대한 파악은 로고 디자인에 특히 중요하다. 근본적으로 그래픽이 관람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의경의 아름다움이야말로 디자이너의 창작점이다. 현대사회는 인간성을 숭상하고 사람 중심의 사회이며, 로고 디자인은 사람 중심적이고, 인간의 감정과 의경을 강조하며, 디자인과 사람의 소통은 현대 로고 디자인의 발전 추세가 된다. 로고는 특수한 구상 패턴, 특수한 표현 형식 및 특수한 예술 기교가 있는 매우 특별한 이미지 언어입니다. 두 번째는 화면의 공간감, 리얼리즘, 소밀감을 조율하고 로고의 디자인 매력 효과를 높이고 로고의 통합에 긍정적인 역할을 하며 무의미한 스타일링을 예술의 스타일링으로 바꿔 로고 디자인의 인지도와 취향을 높이는 것이다. [1] 악홍을 보세요. 그래픽 디자인의 그래픽 디자인 [J]. 북서미술, 2005, (04). [2] 유재애, 유정. 현대 예술에 대한 전통 예술의 계몽 [J]. 장식, 2004,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