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나는 역사를 좀 배우고 싶다. 역사서 추천이 있습니까? 중국사, 세계사, 소설도 공연할 수 있어요.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나는 역사를 좀 배우고 싶다. 역사서 추천이 있습니까? 중국사, 세계사, 소설도 공연할 수 있어요. 너무 많이 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원래 이것은 춘추',' 명나라 도적',' 명나라 그런 것들'

--

그래서 이것은 봄과 가을 기간 (결석 할 수없는 유일한 왕조) 입니다! ! !

만약 한 가지 질문을 한다면, 중국 역사상 어느 왕조가 가장 없어서는 안 될 것입니까? 만약 한 왕조만 떠날 수 있다면, 어느 것을 떠나야 합니까?

청나라? 0 점 명나라? 0 점 송나라? 1 분; 당나라? 2 점 한나라? 3 점, 대답에 가깝습니다.

정답은 춘추전국국, 즉 동주입니다.

왜 그렇게 말하죠? 봄가을만 안다.

춘추시대가 없다면, 당신은 자신의 성이 무엇인지 모를 것입니다. 왜냐하면 중국의 성씨의 절반 이상이 춘추시대에 형성되었기 때문입니다. 수백 개의 성을 뒤져 보면 얼마나 많은 성의 조상이 춘추시기인지 알 수 있다. 전 손조리, 주무왕, 춘추가 없으면 백가성이 없다.

춘추시대가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조상이 누구인지 모를 것입니다. 왜냐하면 중국의 절반 이상의 조상이 춘추시대에서 왔기 때문입니다. 루반은 목수의 시할아버지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또 뭐야? 식당, 학자, 요리사, 염상, 심지어 성노동자의 선조들은 모두 춘추시대에서 왔다.

만약 춘추가 없다면, 우리는 수천 년 동안 어떤 책을 읽었는지, 예의와 염치가 무엇인지 모른다. 공자는 춘추시대에 나왔기 때문이다.

춘추시대가 없다면 도가가 무슨 뜻인지,' 도덕경' 도 없다. 노자는 춘추시대이기 때문이다.

만약 춘추가 없다면, 우리는 법치가 무슨 뜻인지 모른다. 법가의 시조 관은 춘추인이기 때문이다.

만약 춘추시대가 없다면, 우리는 어떻게 이기는지 모른다.' 손자병법' 의 저자 손무는 춘추시대의 사람이기 때문이다.

춘추가 없다면 우리의 문필은 생동적이지 않을 것이다. 성어 전고의 절반 이상이 춘추이야기에서 나왔기 때문이다.

봄가을이 없으면 지금의 중화문명은 없는 것 같다.

이것은 위험한 말이 아니라 사실이다.

수천 년 동안 우리는 모두 춘추시대 조상의 그늘 아래 걸어온 것이 아닌가?

우리는 줄곧 춘추대역사를 경멸해 왔으며, 줄곧 그것이 혼란스러운 역사라고 여겼다. 사실 이 역사 때문에 인류 역사상 가장 눈부신 유산을 우리에게 남겼다.

춘추시대를 이해해야만 우리 조상들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의 위대함은 당신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물론, 어떤 사람들의 방탕함도 당신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위대한 주공이 중화문명의 기초를 다지자 춘추전국시대는 백가쟁명의 무대로 수많은 영웅들에게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정장공의 은근함에서 군웅의 은근함에 이르기까지 중화민족의 인내력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 수 있다. 관중이 제패하는 것에서부터 오멸을 돕는 것에 이르기까지, 우리 조상들이 나라를 다스리는 기교를 볼 수 있다. 노자의' 도덕경' 에서 공자의' 사서오경' 에 이르기까지 고대인들이 세상을 대하고 공부하는 태도가 얼마나 고명한지 알 수 있다. "손자병법" 에서 상양변법에 이르기까지 국가의 부강의 다른 경로를 볼 수 있다.

춘추시대에는 간사한 국가관계가 오늘날의 국제정세에 너무 가까워서 약탈적인 제후들이 치욕과 폭력으로 가득 차 있고, 진진의 좋은 배후의 배신은 추근이 중원에서 패권을 쟁탈할 때의 거창한 전쟁 장면이 이후의 어떤 전쟁보다 뒤지지 않았다. 각종' 천자를 끼고 제후를 만들다',' 일국양제',' 유고슬라비아' 가 그 때 나타났다.

물론 서로를 죽이는 정 씨 네 형제, 학을 키우는 사람, 근친상간, 우매인인, 청복 등도 있다. 각양각색의 사람과 일이 그 무한히 멋진 역사 무대로 가득 차 있다.

춘추 오패는 누가 진정한 패주입니까? 제환공? 진 문공? 추장왕? 자비, 성실, 힘, 세계를 지배하는 첫 번째 요소는 무엇입니까? 춘추가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춘추의 휘황찬란함도 그의 진실에 있다. 모든 사람의 진실한 면은 모두 진실로 기록되어 있다. 당시 역사가들은 군주를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고, 누구를 위해 역사를 희롱하거나 변조할 필요가 없었다. 송명사가와는 달리 후세에 많은 수수께끼를 남겼다.

춘추시대에는 내전과 외전이 있었다. 200 여 년 동안 거의 200 건의 전쟁이 발생했고, 근 100 개국이 소멸되었다. 전쟁은 중화민족을 시험했을 뿐만 아니라 중화민족도 단련했다. 그것은 중국의 대외 확장이 가장 맹렬한 시기였다. 4 대 세력의 확장, 동기치, 북에서 진, 남에서 추, 서에서 진, 서지진, 적어도 중국의 영토를 두 배로 늘려 오늘날 중국 영토의 광활한 기초를 다졌다.

우리 대부분은 중국에 성자 한 명, 즉 공자가 있다는 것만 알고 있다. 하지만 춘추의 역사는 공자가 생각하는 성인이 누구인지, 하나는 주공이고, 하나는 관중입니다. 공 부인의 말이 맞다. 주공과 관중보다 그는 창해일속에 지나지 않는다.

주공은 중국 문명의 기초를 다졌다. 덕치국, 법치국은 그 사람부터, 정치무신론은' 덕으로 하늘을 제압한다' 는 것도 그 사람부터 시작한다. 그는 중국 사회 제도의 기초를 다졌다. 관중은 주공의 사상을 발양하였다. 그는 유교, 법가, 도가, 병사 등의 창시자이다. 너는 지금 믿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춘추를 알게 되면 믿지 않을 수 없다.

사람 중심적이란 무엇입니까? 국민을 하늘로 삼는 것은 무엇인가? 조화로운 사회란 무엇입니까? 관중이 너에게 알려줄 것이다.

그뿐 아니라 관중은 내각책임제가 무엇인지, 인플레이션을 통제하는 방법,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 의무교육을 실시하는 방법, 언론의 자유를 보호하는 방법, 사회보장과 복지제도를 실현하는 방법을 알려 준다 ...

여기를 보면 감탄하고 놀라실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전에 춘추를 몰랐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주목할 만하게도, 대성인들 중의 성인은 탈영병이며 명실상부한 탈영병이다. 그러나, 이것은 조금도 그의 위대함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또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우정은' 가방과의 우정' 이다. 이것은 확실히 너에게 깊은 감명을 줄 수 있다.

공자가 말했다: 관중이 없으면, 우리는 머리를 걸치고, 웃통을 벗고, 야만족의 노예가 된다.

중국이 쇠퇴한 것은 그가 관이 아니라 공자를 추앙했기 때문이라고 한다.

만약 공자가 아직 살아 있다면, 그는 반드시 인정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성실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국학에 열중하지 않습니까?

국학이란 무엇입니까?

한학은 춘추시기이다.

그렇지 않나요?

그렇지 않나요?

춘추를 아는 너는 분명히 이 점을 인정할 것이다.

--

비밀을 훔치다

이것은 사람을 흥분시키고 흥분시킬 수 있는 역사 전쟁 소설이다.

이것은 국가 통일과 혼란을 촉진하는 분노의 좋은 책이다.

이것은 만청에 대한 성론이며, 작가의 만청에 대한 분노는 역사에 대한 그의 깊은 이해에서 비롯된다.

청궁극을 사랑하는 모든 독자들을 분노하고 답답하게 하는 도발책이다.

이것은 2 월 강 유사 역사 소설의 진상을 직접 찌르려는 노력이다.

이것은 김용과 염숭년을 흑백을 뒤바꿔 매국노 장을 호되게 꾸짖는 책이다.

원숭환은 중국 역사상 가장 큰 한강간이다! ! 정말?

이것은 웅대한 역사, 열혈, 전쟁, 전술의 책이다.

도명' 은 현대군과 봉건군의 실제 차이를 진실하게 묘사한 최초의 것으로, 제도의 장점을 군사훈련에 도입하고 고대인을 이기는 역사 소설에 의지하고 있다. 작가는 명나라의 독특한 사회적 기질을 재창조했다. 주인공인 옐로스톤은 죽은 상인, 충직한 하급관원, 전투의 하층민들에게 감염되어 방관자나 우월한 나그네에서 민생의 참여자로 변해 패권의 대문을 헤매고 있다. ...

그는 한자를 쓸 줄 알고 명말 역사에 익숙하다. 한 번의 계획에서 강을 건너지 못한 후, 그는 요동 땅에 46 년 동안 서서 거지가 되어 외국 전사들의 침략의 위협에 직면했다. 야심찬 사람이 역사의 방향을 바꾸기 시작했다. 그는 어떤 변화를 가져올까요?

그는 순발력 발휘를 하고, 충실한 상인 간첩을 배신하고, 탈북하는 척하고, 상황을 구하기 위해 정보를 판매하는 등 어두운 수단을 사용한다.

그는 광녕 수십만 명의 백성을 보호하기 위해 요시로 안전하게 돌아왔지만, 그의 약혼녀는 목매달아 자살하고, 이 책에 성대한 어두운 색채를 띠었다.

그는 서방군 진영과 호딩원의 독문 묘기를 결합해 장승도에서 규율이 엄격한 장총 진영을 연습했다. 금주에는 총 400 자루로 600 여 명의 기병에 대항하여 일사 사상, 참수 460 급의 기적을 창조했다 ...

도명' 은 정사가 아니라 역사 오버 헤드 소설이지만, 내 마음속으로는 무미건조한 정사보다 백 배나 강하다! 책을 읽지 않고, 몰래 책을 낭비한다! 도둑질은 너를 역사에 반하게 할 것이다!

도명' 작가 회색 팬더는 명말에 요동에서 발버둥치는 황씨를 통해 청사에 파묻힌 명나라 역을 밝혀냈다. 천계, 위충현, 원숭환, 웅상필, 손승충, 조대수, 임동당도, 요동문 등 우리가 여전히 잘 알고 있는 역사적 인물이 과연 어떤 것인지 엿볼 수 있게 했다. 일가의 말조차도 작가는 이런 늦음을 본다. 한 권의 책' 만력십오년' 을 보면 충정 말년의 명나라는 여전히 내 머릿속에서 몽롱하고, 책 한 권' 절도명' 을 보면 대부분의 명나라가 내 눈앞에 선하다. 몰래 책을 읽다 보니 그해 명월의' 명나라 그 일들' 이 생각난다. 똑같이 생동감 있는 역사는 왜곡된 후 우리에게 잊혀지고 무시당하고, 다시 한 번 우리에게 줍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명은 명말에 사는 것이 아니라 잔인하고 진실하며 고통스러운 반성을 해준다. 왜 수만 명의 토비들이 대명 인구의 3 분의 2 를 학살하고 천하를 인멸할 수 있을까? 대명 영토가 광활하고 장병 백만 명이 국전의 역사를 초월했는가? 그 놀라운 시대에 어떤 터무니없는 역사적 사건이 발생했습니까? 누가, 어떤 제도, 왜 이런 울음의 역사적 결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는가? 조화로 인해 우리의 역사는 명나라 말년을 약화시켰고, 외족의 침입은 정상적인 조대교체가 되었다. 하지만' 도명' 을 읽으면서 우리는 작은 빙하기에 기후가 명나라에 치명적인 타격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임동당을 대표하는 명나라 관리들이 얼마나 부패했는지 알고 있다. 우리는 왜 명군의 전투력이 이렇게 낮았는지 알고 있는데, 요서의 방문과 군호제 때문이다. 우리는 또한 모룡문, 한 절강인을 알고 있는데, 그는 동강에서 200 명부터 혼자 노예제도에 반항하여, 토천으로 돌아가 수십만 명의 요인을 구했다. 이 영웅은 사슴산 공작에서 추화되어 노예제가 편찬한 명사에서 비하되었다. 단지 원숭환에게 죽임을 당했기 때문이다. 원숭환은 비교적 마오에 비해 명성을 누리고, 김용에게 무정한 만주족' 선비' 로 치켜세워 제단을 치켜세웠다. 사실, 그는 백만 군량을 낭비하여 군민이 참혹하게 도살되는 것을 보고 우방이 멸망되고, 쌀을 적에게 팔고, 동급장군을 살해하고,' 5 년 요지의 땅' 이라고 불리지만, 노예에 의해 베이징시 아래로 쳐들어왔고, 그의 후손도 기수의' 민족 영웅' 이 되었다.

"도명" 을 읽기 전에, 나는 원숭환이 비길 데 없이, 관녕철기 무적, 8 천 기병이 10 만 노예를 물리칠 수 있다고 믿는다. 절도명' 을 읽기 전에, 나는 임동당원이 결백하고, 충성스럽고, 재능이 있다고 믿는다. "도명" 을 읽기 전에, 나는 명성조가 약지무능하다고 믿었는데, 단지 목수와 골초일 뿐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도적을 읽기 전에, 나는 강간의 통치하에 인민이 행복하고 조화롭다고 믿는다. 회색 팬더의 필명' 빅뱅' 처럼' 도둑질' 은 정말 빅뱅이다.

모든 인터넷 소설과 마찬가지로 황석이 소설에서 역사에 대한 변화는 우리에게 허황된 만족감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책을 닫은 후, 무거운 억압은 역사에 대한 우리의 반성과 재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국사 대강' 의 서문에서 전무는 제 1 조에서 "어떤 나라의 시민, 특히 자신의 지식이 수준 위에 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과거 역사에 대해 알아야 한다" 고 썼다.

만청이 우리의 역사를 조작했고, 우리의 교육은 일부 역사를 회피했고, 도명은 우리에게 돌려주었다.

다운로드 주소:

도둑질 (정식 버전). 부품 1:

Http://119.147.41.16/; Cid = aa95c101eaf41a1a66596991 T = 2 & ampfmt = & ampUsrinput= 도난&; Dt = 2002000 & ampps = 0 _ 0 & amprt = 0kbs & ampplt = 0

도둑질 (정식 버전). 두 번째 부분:

Http://119.147.41.16/; Cid = 220265 fd76 f62f 588279 ff6 aef0160 D5 Abe 98499 & T = 2 & ampfmt = & ampUsrinput= 도난&; Dt = 2002000 & ampps = 0 _ 0 & amprt = 0kbs & ampplt = 0

도둑질 (정식 버전). 세 번째 부분:

Http://119.147.41.16/; Cid = fd06b70449a46d44be5829ca46ee410088315f44 & T = 2 & ampfmt = & ampUsrinput= 도난&; Dt = 2002000 & ampps = 0 _ 0 & amprt = 0kbs & ampplt = 0

도둑질 (정식 버전). 네 번째 부분:

Http://119.147.41.16/; Cid = F2 B2 ba 406646 FB141f28 BAC 7521f162093 edec 58/ T = 2 & ampfmt = & ampUsrinput= 도난&; Dt = 2002000 & ampps = 0 _ 0 & amprt = 0kbs & ampplt = 0

--

명나라의 그런 것들

가장 좋은 것은 자연은 마지막에 소개해야 한다.

본능적으로 하늘의 절반을 차지하는 책이 매우 인기가 있다. 개혁개방 30 년 동안 이 책의 발행량은 상위 15 까지 올라갈 수 있다.

이 책은 역사가 훌륭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그것을 열면, 너의 앞으로의 생활은 매우 다를 것이다!

다음은 유명 학자와 일반 네티즌의 논평이다.

(1)

역사는 우리에게서 너무 멀다. 역사책이 너무 많아요. "24 사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 는 말이 있는데, 역사의 장강과 연기와 같은 사서에 직면했을 때 사람들이 얼마나 혼란스러운지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실' 24 사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겠다' 는 말은 두 가지 문제를 불러일으켰다. 하나는 역사를 말하거나 쓰는 방법입니다. 둘째, 역사를 듣거나 읽는 법. 사마천의' 사기' 부터 소위' 24 사' 나' 25 사' 는' 정사' 로, 일반적으로 공식 의지를 대표하며 일정한 문필이 있다. 야사, 임성, 필기와 같은 다양한 개인 역사 서적이 있다. 그들의 사상 표현은 비교적 자유롭고, 글쓰기 방법도 다양하다. 가사, 족보, 비문, 지방지는 모두 역사에 귀속될 수 없다. 이렇게 많은 역사책은 대부분 일반 독자와 민중이 접할 수 없는 것이다. 고된 연구를 통해 생겨난 학술 저작에 관해서는, 그들은 일반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 백성들도 그것을 소심한 길로 여기고 전혀 보지 않는다.

그래서 일반인들은 역사를 읽지 않나요? 분명히 아닙니다. 보통 사람들은 글을 읽을 줄 모르고 거의 매일 역사를 읽는다. 그들의 아버지, 어머니, 할아버지, 할머니가 한 말, 이야기, 연극에서 노래하고, 만화에서 그리고, 소설에서 쓰고, 물론 현재 텔레비전에서 공연하고 있다. 일반인은 각종 채널에서 자신의 역사 지식과 관념을 얻었고,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인간으로서의 도리와 일반인의 책임을 이해했다.

역사가들은 춘추를 칭찬하고 비하하고 역사를 거울로 삼고자 하지만, 그들이 사용하는 언어와 서사 방식은 오히려 그들을 국민으로부터 멀어지게 한다.

역사는 이렇게 생동감 있고 다채롭다! 왜 역사학자를 언급하자마자 재미없어 졌지? 역사가들은 생생한 역사를 대중에게 제시할 수 없습니까? 능력, 재능, 관념에 얽매여 있는가?

사실 고대 역사학자들은 처음부터 그렇지 않았다. 우리는 여전히 역사의 고서에서 당시 사람들의 음용 웃는 모습을 읽을 수 있고,' 좌전' 에서 생동감 있는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시의 구어로 간단하고 직설적인 서술로 그렇게 심오하지 않았다. "사기" 에 관해서는, 이야기를 잘 하고, 아름다운 문자로 인물을 묘사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사가의 절창, 이소무운" 이라고 불리며, 작가 태사공 사마천은 후세 사람들에게 더욱 추앙받고 있다. 하지만 나중에는 문풍이 굳어지고 문필이 구어에서 멀어질수록 문채가 부족하고, 문장 무색이며, 많은 사서들이' 찌꺼기' 라고 비난받아 읽는 맛이 왁스를 씹는 것과 같다.

국민들은 고사 서적에서 입장을 표명하여 그들을 묶게 할 수 없다. 그들을 위해 쓴 사서에 대해 서민들도 많은 차이가 있다고 느껴서 열정이 부족하다. 그래서 각종' 우스갯소리' 는 연기바다 같고, 회자되고, 역사를 망치고, 국민의 농담을 했다. 이런 상황에 대해 백성들은 어쩔 수 없이 느꼈고, 많은 역사학자와 교육자들은 분노와 어색함을 느꼈다.

1982 년 중국 유미학자 황인우의' 바다 건너편-만력십오년' 이라는 책이 베이징에서 출판되었다. 바람 따라 밤으로 잠입하는 좋은 비와 같이 싹이 트고 시기적절하게 변하는 역사 제단에 뿌려져 역사권 밖의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있어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사는 이렇게 쓸 수 있고, 진지한 역사 작품도 사람을 매료시킬 수 있다. 바람이 불면서 많은 역사 작품들이 서사 방식과 서사 각도를 바꾸려고 시도하면서 문필이 아름답고 색채가 각기 다른 역사 작품들이 등장했다. 홍보력이 부족해서 그런지 좋은 사서들이 알려지지 않았거나 수량이 부족해 심각한 역사가' 희극설' 의 홍수를 막아내기에 충분치 않다. 작가와 독자들은 모두 기대하고 있다. 더 진지하지만 매력적인 역사책은' 희론' 을 뛰어넘어 역사에 대한 자신의 곡해와 오독을 정리하고 바로잡을 수 있다.

바로 이때 광둥에서 법률을 배운 공무원이 선전포고를 했다. 공무의 여온에서 그는 심리학과 역사에 관한 문장 몇 장을 썼다. 처음에, 그는 "생각나는 곳마다 쓴다" 고 말했다. 나중에 심사숙고한 끝에 그는 그의 눈에 있는 아민 역사를 쓰기로 결심했다. 그는 아직' 명사' 라고 부르고 싶지 않다. 너무 무거울 수도 있고 독자들에게 또' 공부서' 로 오인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그것을' 명나라 그 일' 이라고 명명하고 그 뒤에' 아이' 라는 글자를 붙였다. 이 화제에서 독자들은 해방감과 친밀감을 가지고 있다. 사실 작가가 먼저 자신을 해방시킨 것이다. 그는 어떤 문체의 제한도 받지 않고, 어떤 규정에도 얽매이지 않을 수 있다. 비록 그는 더 이상 "어디로 쓸지 생각" 이 아니다.

일찌감치 젊은 친구들이' 명나라의 일' 이 한 권 있다고 들었는데, 인터넷에서 많은 환영을 받았다고 한다. 친구가 나에게 이 문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 역사가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모든 사람의 역사라고 말했고, 모든 사람은 역사를 해석할 권리가 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은 직위와 교육 수준에 따라 다른 역사를 본 적이 없다. 우리는 1000 명에게 역사를 써달라고 요구할 수도 없고, 역사의 다음 일률적인 결론을 요구할 수도 없다. 우리가 노래를 듣는 것처럼 학원파 미성, 민족, 산야의 원생태는 모두 존재하는 가치가 있다. 가수 태도의 진지함과 명품 헌신에 있다. 즉, 학원파 미성, 민족 가수, 산야의 오리지널 가수가 그들의 태도가 진지하지 않다면, 그들이 제공하는 것은 부티크가 아니며 환영받지 못하는 것이다.

작가 당악은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사료를 바탕으로 시대와 구체적인 인물을 주선으로 하고 소설의 필법, 인물의 심리분석, 당시 정치경제제도에 대한 논평을 추가했다" 며 그의 작품은 "소설이 아니라 사서가 아니다" 며 "잠시" 명사노트 "라고 불렀다. 이것은 정말 독특하고 창조입니다. 나는 이 탐구와 창조를 열렬히 지지한다! 나는 그가 이 300 년을 다 쓸 것을 기대한다.

좀 더 쉬운 상태로 역사에 들어가자.

작가가 그 해의 밝은 달에 편안한 역사를 쓰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누구나 역사를 쉽게 읽을 수 있다. 희망은 정말 간단합니다.

(2)

이우춘 어떻게 빨갛게 변했는지는 여전히 우주의 수수께끼이지만, 그 해 명월의 붉은색은 설득력이 있었다. 천애끓는 술포럼의 왕 X 는 이 점을 질투하며 조회수를 닦고 그를 이 세상에서 밀어내라고 고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필요한가요? 나처럼 역사책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큰 관심을 가지고 볼 수 있다. 자세히 말하자면, 그 해의 두 개와 명월솔은 여전히 세 가지 큰 법보로, 빠르고 안정적이며 정확하다.

빨리, 빨리 부정기적으로 연재하고, 영원히 효력을 잃지 않는다. 인터넷 게시물은 가장 금기시되는 것이다. 깊은 구덩이에 들어가면 바다처럼 깊다. 구덩이를 파지 않는 학우들이 가장 환영을 받는다. 그 해 악명은 좋은 직장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세관의 공무원이다. 그녀는 한가하고 부유하다. 그녀는 그의 하루 두 시간의 역사 공부를 지체하지 않았고, 그의 지칠 줄 모르는 글쓰기도 지체하지 않았다. 손에 철밥그릇을 들고 있는 그녀의 쿵푸는 매우 뛰어나다. 그녀는 유명해지기 위해 열심히 발굴할 필요가 없고 클릭률에 대해 걱정할 필요도 없다. 그녀는 단지 발버둥치고 있을 뿐이다.

힘들고, 보따리를 떨고 있는 일상에서 고생하다. 온라인 작문에는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보는 사람은 쉽게 마음을 정하지 못하기 때문에, 집을 보는 수작을 좀 해야 하거나, 애니보배처럼 스스로 길을 만들고, 짧은 문장으로 짧으면 질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보따리를 떨거나 단락으로 연결시켜라. 그해 악명은 이런 쿵푸를 극치에 적용했다. 나는 마침내 웃을 때까지 그의 생각을 따라야 했다. 그리고 나는 두 번째 짐을 바라보았다.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은 때로는 어렵고 때로는 간단하다. 많은 방법을 많이 쓰면 의미가 없다. 매일 명나라 역사에 대해 허튼소리를 하는 사람이 있지만, 정사가 연대사보다 재미있다는 말도 있다. 주별 방식으로 역사를 쓰는 사람을 본 적이 있습니까? "너 같은 걸출한 사람은 어디든지 어둠 속의 반딧불이처럼 밝다." 돼지고기 한 명이 카메라를 돌렸다. 이런 정통 코믹한 편차 효과는 그해 명월 중 가장 많이 사용되었고, 해리가 효도하는 어머니에게 고기를 사 준 것이다. 그는 고기를 사고, 연이어 두 근을 샀다. 그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돈을 내고 고기를 가져갔을 때, 그 자리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그들이 방금 진실한 장면을 보았다고 확신했다. 도살자는 매우 흥분했다. 그는 마음속의 충동을 억누를 수 없었고, 용기를 내어 하늘을 향해 소리쳤다. "나는 평생 상해 현장장의 장사를 할 수 없을 것 같다!" " ""

정확하고, 명성과 정확성에 있어서 정확하다. 망망망망해 속에는 그해의 명월만이 아니라 그 혼자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사람이 이렇게 붉으니 왜 붉지 않느냐? 어떤 의미에서 그의 인기는 운명인 것 같다. 버보니는 그가 매우 열정적이라고 해서 이렇게 많이 썼다. 이것은 완전히 허튼소리이다. 조설근처럼 외로움과 빈곤 속에서 걸작을 안고 죽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사람은 박수가 필요하다. 그 해 밝은 달에는 박수가 많았다. 매춘부는 성욕으로 일할 수 없고 작가는 영감으로 글을 쓸 수 없다. 나는 명월이 이렇게 많은 것을 쓸 수 있다고 믿는다. 큰 힘은 팬들로부터 나온다. 아쉽게도 인터넷 작가가 일단 유명해지면 갑자기 다른 사람과 거리를 두게 된다. 예를 들면 용봉태, 이환희무흔 등이다.

빨강은 분투이자 운명이다. 왜 그는 그와 똑같이 빨갛니? 밝은 달이 지나면 모두 맑은 바람이 책을 뒤집을까 봐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