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이경과 태일신서를 배우고 싶다

이경과 태일신서를 배우고 싶다

태을신수

I. 소개:

태을 () 는 일명 태을수 () 라고도 하며, 일종의 기술 수이며, 세 가지 유형 중 첫 번째이다 ("세 가지 유형" 은 중국 고대이다.

태일, 기문, 유인의 3 대 현학, 일명' 삼식' 은 고대의 고급 예지로 태식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황제가 치우와 싸울 때 생긴 것이다. \ "qimen 다섯 거북이 \"; \ "어제, 황제는 태을을 바람, 뇌공 또는 구궁법에 이어 사용하라고 명령했다

┄ "계령로서" 호 "이순신" 은 <역경> 학교에 속한다. 그 방법은 아마도' 이 감웨이 치즐도' 라는 책에 근거한 것이다.

구궁법을 만들다. 5 원 6 조 채택, 360 년은 대주기, 72 년은 소주기, 태을은 각 궁에 거주한다.

3 년, 궁중이 아니라 24 년에서 일주일, 72 년에 세 번 여행합니다.

태일은 태극생으로 두 눈 (주객) 을 낳고, 두 눈은 주객, 크기, 기획신 팔장을 낳는다. (그리고 쉽다.

태극 뒤에는 두 가지 의리, 두 가지 의생 사상, 사상생 팔괘가 있다. 태을팔기는 16 신의 방위를 보아야 한다.

관례에 맞지 않다. 내외의 복보를 설명할 수 있다. 4 점 구분은 홍수, 가뭄, 질병을 설명할 수 있다. 그런 다음 3 루 5 복 크기의 두 가지 한계를 밀고,

예측할 수 있는 고금의 혼돈. 연괘, 월괘 등을 소개할 수도 있다.

둘째, 태일향;

태을식은 돈가식과 다르다. 돈가식은 모레 방위수이고, 건괘는 6 원, 이괘는 4 원, 태을장이다.

궁은 시계 반대 방향으로 45 도 회전하고, 궁은 1, 궁은 2, 궁은 3, 궁은 4, 궁은 5, 궁은 1 이다.

여섯 개, 궁곤일곱 개, 고궁 여덟 개, 공훈 아홉 개. 그림과 같이 :

Tai B 비트맵

구력 엘쿤치 찾기

4 대 5 대 6

팔건읍을 세 번 보다

셋째, 태을음은둔과 양은둔의 규정;

태을은 음양의 국면, 년, 월, 일을 양은에 사용한다. 은둔할 때, 양은으로, 동지일, 여름 후에 양은국으로 도피한다.

그런 다음 음과 회피 이닝, 양 닷지 이닝 태을은 제 1 궁에서 시작하여 제 9 궁으로 곧장 가서 중궁에 들어가지 않는다. 태을은 은둔하는 게임을 시작했다.

구궁이 구궁을 역행하는 것은 중궁이 아니다. 이 곳과 피갑식의 뚜렷한 차이점은 태을이 음양팔부에서 운영되어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다섯 번째 집. 왜 입궁하지 않습니까? 고서적 해석은 태을궁이 천문 관측을 근거로 하고, 태을은 북상을 취한다고 설명했다.

북극성, 북극은 몸이고, 북두는 북두가 북극을 돌고, 북두는 북극제성이 탄 차이고, 제성은 탄다.

차가 팔방 (팔궁 방향) 부근에 있을 때 비바람과 가뭄, 전쟁 기근, 혼란의 흥망, 흥망을 예측할 수 있어 태을고시팔.

궁전, 하지만 제 5 궁에 들어가지 않는다.

넷째, 너무 15 위안 육경;

이것은 태을용어로, 5 원: 못원, 병원, 오원, 원경, 인원, 각각 7 원입니다.

12 년, 5 원 * * * 360 년, 6 기: 60 년 한 주기, 그래서 갑자가 계해의 해에 이르렀다.

60 년은' 1 주일 시기' 라고 불린다. 일갑자원은 60 년의 주기이고, 6 년의 주기는 360 년이다. 삼백육십

10 년은 5 원 6 조의 주기 수이고, 72 년은 원나라의 주기 수이며, 60 년은 희조의 주기 수이다.

다섯째, 태을구궁;

일궁 건천문주 창주. 양옥을 위해.

이궁은 화문, 경주를 떠난다. 제일

궁성의 귀문이 닫히는 주 청주. 평화를 위하여.

서주, 사공이 하늘을 진동하는 문의 주인. 죽어라.

오중궁, 중천의 중추, 사방을 중재하고, 태을은 유숙하는 것이 아니라 병을 진단하고 치료한다.

육궁대 달의 주인은 영주이다. 죽어라.

익주, 칠궁의 주인, 쿤인. 평화를 위하여.

바중칸워터게이트 주인 여주. 편의를 위해 힘내세요.

구궁 순봉문의 주인은 양주 사람이다. 확실히 흐린 것입니다.

여섯째, 나이가 너무 b;

태을적년

이른바' 태을누적 연수' 란 마지막 원갑자부터 미뤄야 할 연도까지의 총 연수를 말한다. 까지/매우

처음에 평년은 천상과 관련이 있었고, 역사상에는' 원란갑자의 해' 와' 일월합년' 이라는 세 가지 해석이 있었다

연성주' 와' 칠기원' 입니다. 어떤 해석이든 오늘 태을수를 계산해도 큰 의미가 없다. 너는 아주 좋을 필요가 없다

조사해 보세요.

태을금경경' 에 따르면 상란갑자년부터 당개원 12 년 (기원 724 년) 까지 총 193728 1 개 누적 연도가 있다.

태을국 수 (년) 를 구하다.

태을국 (연간 계획) 의 입력 방법은 먼저 누적 연한을 계산하고, 누적 연한을 365 원으로 나누면 6 년이다.

주기 수, 불만족스러운 나머지 (들어오는 기원 수) 를 72 로 나누면 불만족스러운 나머지는 들어오는 수이다.

일곱, "천목" 솔루션;

천목, 일명 문창은 모든 것을 보살피기 때문에 천목으로 불린다. 떠우규 이전에는 대만의 보조적인 이미지였다.

하늘은 양이고, 숫자' 문창' 은 주님의 머리, 반딧불이의 별이다. 3 월에 건설되어 여름 3 일에 성대하다.

하늘에서 법을 구하다 태을항목의 수를 18 로 나누면, 만약 18 보다 작으면 양일 "무의", 음회이다.

"심루" 부터 16 신까지 직진했고, 양은 몇 차례 도망쳐 건조할 때까지, 쿤은 다시 남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음수는 뿌리까지 도망쳐 다시 한 번 남아 있다.

끝까지 세면 천목이 있는 곳이다.

여덟, "객관적" 해결책;

객안은 일명' 선격',' 지안' 이라고도 불리며, 별의 정밀함을 보충하기 위해 사계절의 달이 왕성하여 주객의 성패를 관찰할 수 있다.

게임을 하고, 어둠과 은밀한 일을 계획하는 등.

객관적으로 법을 구하다.

신가와 뿌리를 계산하기 위해, 16 신은 곧장 가다가 천목으로 뽑히면 때리기 시작한다.

아홉, 하나님 의 수;

아홉, 하나님 의 수;

옛 별의 대사로서 군대의 운동을 높이는 데 쓰인다. "주" 와 "손님" 의 승패는 두 눈의 첫, 네 눈의 근원이다.

법을 구하다 양 루 에서 탈출, 열두 가지 로 곧장 갔다; 음은둔은 신에서 시작하여, 십이지직행이다.

열, 태을십육신;

자식 신 지주라고 부르고, 아들 건국 월 가장 먼저 해가 나고, 만물이 음하여 지주라고 부른다. 주동적으로 말을 흔들다.

추신 양일 () 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추월을 만들고, 양용 만물을 사용하며, 만물을 기르기 때문이다. 주님은 만물을 키우는 데 인자하십니다.

하나님; 화화 () 와 춘하 () 의 교분 () 과 음양 () 이 서로 맞물려 만물의 군생 () 이라 하여 화화 () 라고 부른다. 고수와 통합은 물건이다.

쉔 은; 신 () 은 월양 () 육육 () 과 초목 () 이 모두 허물어져서 그렇게 불렀다. 신이 만물을 다스리다.

마오 셴; 높은 콩 이라고, 마오 jiandu 월 아웃, 그래서 높은 콩 이라고 합니다. 신이 일을 하다.

첸 셴; 그것은 태양이라고 불리는데, 태양을 부르는 이유는 천둥과 태양의 정신 때문이다. 주요 위기는 군사적 개입이 될 것이다.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자 춘하 교분이나 하주, 햇빛이 찬란하다고 해서 크다고 한다. 신의 뜻.

하나님; 대신이라고 부르다. 대신이라고 부르는 이유는 달이 4 개월 동안 만들어졌기 때문에 음양이 예측할 수 없기 때문이다. 여호와께서 이 황무지를 멸망시키셨다.

오후의 신 대위라고 부르고 대위라고 부르는 것은 오후의 달이 음기로 가득 차서 처벌과 폭력이 시작됐기 때문이다. 주광이 밝고 사납다.

신이 아닙니다. 천도 () 를 말하면 불은 태어날수 있고, 토왕 () 은 없으니 천도 () 라고 부른다. 주로 사적인 일을 하다.

심곤 이것은 대무공이라고 한다. 여름과 가을에는 은기가 모든 것을 죽이라고 명령하기 때문에 대무학이라고 불린다. 처벌을 담당하다.

신신 월오덕, 신검의 달, 만물이 죽고 싶어 하고, 밀이 태어날 것이기 때문에 오덕이라고 부른다. 대사가 이전을 전송하다.

원신 너무 클러스터라고 합니다. 모든 것이 한 달 만에 이루어졌고, 큰 클러스터가 있어서 너무 클러스터라고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클러스터명언) 주살은 비교적 쉽다.

신을 지키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음주 () 는 수비대의 달 () 을 짓고, 양은 길지 않고, 음은 일을 위해 쓰이기 때문에 음주 () 라고 한다. 주요 위험한 병사들이 복상하고 있다.

건신 음기가 성성한다고 하는데, 가을겨울 태양이 음기보다 먼저 태어난다고 하는데, 매우 다정해서 음덕이라고 한다. 신은 모든 것을 안배했다.

바다의 신 인의를 말하고, 바다를 건설하는 달, 만물은 모두 더럽고, 군양은 그것을 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인의를 말한다. 주인이 물건을 버리려고 음모하다.

11, "팔공현", "신간", "주관과 객관적"

태을국 중 우즈는 특히 건곤을 제 8 궁으로 잇는다. 신은과 진천은 추함을 위해 변호하는' 신' 이 아니다.

주요 계산 방법 천목이 제 8 궁에 있다면, 궁점부터 세고, 순서대로 계산한 궁수는 신이 필요 없으니 태을로 가라.

궁전 정지, 주요 계산의 합계 의 수; 천목이 팔신의 말에 이르면, 처음엔 하나고, 순서대로 궁수를 세고, 신은 쓰지 않는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태을제 1 궁까지, 수의 합을 위주로 계산한다. 주 계산은 10 을 버리고 한 자리만 사용한다. 열 개, 스무 개, 서른 개라면.

정수, 9 로 나누고 나머지를 취하는데, 이 자리나 나머지는 장군의 궁호이다.

고객 계산 방법 고객 계산은 고객의 목표부터 시작하는데, 알고리즘은 주산과 마찬가지로 얻은 수가 바로 객장의 궁수이다.

12. "주장군" 과 "객장군"

주장 금속은 김의 신이며 태백의 정으로, 오늘의 의의 영향을 받아 병사와 병사의 전쟁을 지휘하며 가을 3 월에 성행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대장군과 태을은 동궁의' 죄수' 이다. 그들이 태양의 땅에 있다면, 왕은 곤경에 처할 것이다. 네가 네 번째, 아홉 번째, 첫 번째, 일곱 번째 궁전에 있다면.

재난; 당신이 죽은 경우, 뒤, 부상 또는 쇼크, 일반적으로 죽을 것이다; 초격과 관련이 있고 손님의 크기와 관련이 있다면 더욱 사납다.

문, 장군이 죽을 것이다.

주님은 태을궁과 상대적' 격' 을 마주하시며, 당신은 나를 경례하지 않으십니다. 저는 충군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마치 군신이 이탈한 것 같습니다.

주님은 태을주변에서' 선함' 을 하시고, 주신은 잘하십니다.

손님은 물, 북방 별의 정밀함, 물의 의미에 영향을 받을 것이다. 겨울 3 월 번화, 주력 병사가 도시 아래에 임하다.

손님과 태을은 동궁의' 죄수' 이다. 손님은 태을과 삼궁과 칠궁에서 땅이 흔들린다. 그 해는 홍수에 잠겼다.

손님은 태을궁 주변의' 손님' 이 될 것이다. 하궁에 도착하자 그는 곤경에 처했고, 그는 또 외국을 대접해야 했다.

손님은 문창공궁과' 제티' 를 할 것이고, 주신은 출국할 계획이 있다.

열세, 태을팔문

태일팔문은 열기, 휴식, 생, 상처, 감독, 풍경, 죽음, 놀라움이다. 여덟 문의 이름과 궁전은 모두 도교 마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유인원' 은 같지만' 버스 이문' 의 용법과 의미는 다르다.

사쿠전서' 의' 태을금경경' 은' 현녀경' 을 인용해 "하늘에는 8 문이 팔풍으로 통한다" 고 말했다. 디 친구

당, 유언비어에 응하기 위해 사계절의 징계도 만물의 주인이다. 문을 열고 곧장 건조하여 서북에 위치하여, 주개방향은 서로 통한다. 수문

가치 문턱, 북쪽에 위치, 주 안식, 주 안주 생진문의 가치는 동북에 있으며, 주생의 만물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다친 문은 진동할 가치가 있고 정확한 위치에 있다.

동쪽, 주요 질병 재해; Dumen 가치, 남동쪽에 위치, 주요 블록; 가시문은 멀리 떨어져 있고, 남방에 위치해 있고, 주귀는 이미 죽었다.

유산; 죽은 문 값 쿤, 남서쪽에 위치, 주요 사망 및 매장; 서프라이즈 문은 교환할 가치가 있다, 그것은 서쪽에 위치해 있다. 주님은 공황 속에서 달리신다. 켜기, 끄기,

인생 3 대 행운, 풍광 소운, 경세 소살, 사상자 두대살. 팔문은 8 단, 각 주왕 45 단이어야 한다.

일 "입니다.

14-"8 문 가치 만들기"

직사 () 는' 가치물 ()' 이라고도 불리며, 8 문이 번갈아 가며, 문을 여는 것부터 30 년에 한 번, 240 년에 한 번 번갈아 간다.

반복해 오다.

수치의 해법을 구하고, 제품 연도를 설정하고, 240 으로 나누고, 나머지를 30 으로 나누고, 마지막으로 숫자와 나머지를 기준으로 수치를 결정한다.

문。

이에 따라 갑자의 출생 문턱은 서기 1984 년에 추산될 수 있다.

열다섯, 태일 음양수

궁전에는 홀수 짝수가 있고 음양이 있다. (8, 3, 4, 9 는 양궁, 2, 1, 6, 1 은 음궁, 오궁은 제외.

외부)

1, 중양호; 셋째, 9 는 중구, 33, 39 는 중구다.

2, 무거운 음의 수; 둘째, 육은 근지에서 중음이고, 22, 26 은 중음수이다.

3, 음에서 중양의 수; 하나, 칠은 음중 중양의 수이고, 그것과 숫자가 일치하면 잡중양이다.

4. 양에서 중음의 수; 넷째, 여덟 친양중음수 에서, 만약 합음수 부부, 잡중음이다.

5, 그리고 수; 음궁 () 과 사팔 () 은 양궁 (), 패리티 () 와 음양 () 을 병행하여 위의 합이다.

6. 횟수 합계; 둘째, 여섯 밴드 음과 궁전; 셋째, 구동양궁; 이 두 개의 일치는 하나의 합수이다.

7, 그리고 수; 12, 16, 21, 27, 34, 38 은 아래의 숫자이다.

8, 세 재능; 하늘, 땅,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숫자 중 5 개는 땅이 없다.

4, 11 ~ 14 까지). 숫자가 비어 있지 않습니다 (예: 10, 20, 30 등). ).

9. 길이 수량 주산과 객산 중 11 이상은 길고 9 이하는 짧다.

10, 불일치 수; 태을은 양궁에 있고, 양궁은 1, 3, 5, 7, 9 의 홀수이거나 태을은 음궁에서 짝수이다.

불협화음의 양.

태을골드러시

생명의 기원이 너무 b 라서 법에 들어갈 수 없다

황제의 원년, 원투, 오원, 육기의 분.

태을은 3 년 동안 일궁을 유람하고, 24 년은 매주 월요일에 끝난다.

하루 2 불 3 귀신, 7 리 4 나무 6 김곤.

팔수 구서까래 5 는 제자리에 있어야 하고 신사는 비경으로 위치해야 한다.

태을은 여전히 갑자가 스스로 구해야 하고, 주강 은 모두 이 지식을 따라야 한다.

하늘의 눈을 구하다

천목상원은 신부터 시작하여 수대로 16 신을 운행한다.

양국은 천지가 기다리고 있고, 음국도 다시 돌아간다.

이 아들은 지주의 추악하다, 그의 이름은 육이다.

고재손, 그는 대신이다.

데이비드는 오후에 없고, 대무는 쿤우드 신이다.

유궁은 너무 음주를 짜고, 음덕은 한창 하고 있다.

신을 찾다.

아이가 늙으면 신선이 곧 일어나게 되고, 추우소는 주기를 거슬러 흐른다.

고객의 주문을 빌다

둘째, 손님의 눈 방향을 구하고, 신가와 덕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네가 하늘의 얼굴을 내려다보면, 그 궁전은 첫 번째 타격이 될 것이다.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계산을 구하다

두 눈의 수를 어떻게 계산하는지 몇 마리만 보면 알 수 있다.

제 8 궁에서 제 7 궁까지 신선은 모두 셀 수 없다.

행 수가 너무 1 이 되기 전에 계산된 수가 바로 그것의 원천이다.

10 시 이후에 0 시로 가는 것은 당연히 장군궁이다.

처대강궁

만약 너도 1 에서 9 까지라면, 너는 장군의 우두머리이다.

십수는 여전히 아홉이 되고, 나머지는 궁정에 의거한다.

추참장공

셋째, 장군이 열 개를 갔기 때문에 나머지 0 은 천정에 도급되었다.

손님은 이전 주법처럼 손님 수를 돌려보낼 것이다.

두스

문이 없으면 계산할 수 있고, 의지가 없으면, 그것을 두스터라고 한다.

다섯 개의 숫자가 나왔기 때문에, 나는 이 예를 기억한다.

감금

주체의 크기를 알 수 있기 때문에 감옥의 옳고 그름을 확정할 필요가 있다.

주객이 갑자기 그러하듯이, 주객이 가장 꺼린다.

성공하기 위해서, 우리는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우선 좋은 일, 그리고 재앙이다.

장군이 태을궁과 함께 있으면 반드시 죄수라고 부르고 울게 될 것이다.

스타일

갈이 태을왕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이것만 비밀로 해야 한다.

옳다

천목이 태을궁으로 돌진한다면, Xi 는 놀라지 않을 것이다.

관련되다

손님의 안목이 너무 좋아서 가릴 수 없다면, 손님이 이윤을 내지 않으면 망가진다.

첫 번째 공격주가 가장 흉악하여 올해는 불리하다.

때리다

만약 당신이 좌우 일격처럼 들린다면, 안팎은 여전히 앞뒤를 가르는 것이다.

문창 주객은 크고 작으니 태을 전후에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궁전 강제 태을존이며 신도는 더 사납다.

이런 상황에서는 반드시 점수를 지켜야 하고, 용병으로 가야 한다.

휴대하다

두 번째 재해 테스트, 태을천목은 객재이다.

손님과 태을이 앞장서서 이 일을 위해 싸우다.

금기는 태을궁을 납치하여 그 활을 애도하는 것이다.

사국곡

불경에는 네 개의 과곡이 있는데, 안에는 모두 가지고 있다.

문강이 출가하다

오장을 보는 게 좋겠지만, 세 가지 도구가 있으면 세부 사항을 들어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손님 간증에는 감옥이 있을 것이고, 주님은 보고 기뻐하십니다.

문창의 숙소는 강요하지 않고 종횡무진하기 시작했다.

행복을 보내서 만나자고 하는데 이탈리아는 원정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여덟 가지 예

문을 여는 것은 왕왕 너무 좋아서, 문마다 불운이 있다.

두의 죽음은 재난으로 집을 떠날 때 반가워했다.

음양

1379 는 양무에 속하기 때문에 군대를 떠나 자위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24,680, 단음, 숨는 것이 주요 실력이다.

마흔여덟 은 화해하고, 장군은 더욱 기뻐한다.

23 일, 나는 진실을 만났고, 경전에는 더 많은 평온함이 있었다.

29 일과 36 일, 군인들은 전투를 멈췄다.

저는 12, 16, 27 세를 갖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서른넷은 길상이고 서른여덟 개는 길상이다.

11, 13, 37, 고양 주해.

24 Xi 의 손님은 치열했고 군사 지휘관과 이 수치를 만났다.

궁호와 조화

첫째, 순양 구절음, 쌍방의 가스가 가장 사납다.

둘째, 여덟 번째는 화를 잘 내고, 세 번째는 가장 기억해야 할 것이다.

마흔여섯 개는 절대적으로 번화한 고장이다. 만약 일어난다면 그것은 재앙이다.

전변

아홉 살에 관해서는 하늘이 변하고 있고, 화는 책임이 있다.

혼수상태는 결코 재앙이 아니다. 번개는 항상 4 시에 발생한다.

측지 변경

11, 12, 22, 32 Xi 에는 땅이 없습니다.

13 일, 14 일, 23 일, 30 일의 수를 모두 합쳤다.

스물 한 번과 스물 네 번, 스물 한 번과 두 번 연속으로.

서른은 서른셋, 서른네도 기억해야 한다.

태을경전에는 명확한 기록이 있어 5xi 번호가 없으면 땅이 없다.

매년 지진을 걱정하는 것은 모두 미리 알고 있고, 충맥 호랑이 강은 모두 변이이다.

사람이 변할 거야

독신 23, 40, 너의 숨결에 헛소문이 섞여 있다.

사람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고 하니 한동안 울기를 기다리지 마라.

삼재족

만약 네가 16 이나 26 을 얻는다면, 이 숫자는 세 명의 인재이다.

18929 년, 국유의 향은 정말 하늘의 보살핌을 받았다.

열 개의 숫자를 평론하다

하나, 둘, 궁점군, 음양의 조화.

세 개 혹은 네 개의 표지판, Xi 종묘는 존중하고, 조화와 불협화는 자세하게 구분된다.

오육이 깃털이 되면 길흉은 반드시 국중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다.

7 ~ 8 개의 상음이 후손이어야 한다는 것은 수중정론이다.

아흔 살은 나팔소리에 속하는데, 늙어서 서민이다.

모두 합치면 감옥에 갇히지 않으면 스스로 음악 제작에 전념해야 한다.

주체객체 설계

손님을 위한 상세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가장 어렵기 때문에 그는 자신의 나이를 신에게 더했다.

문창은 근본 원인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번호에 따라 태을로 왔다.

그리고 주객이 추진하는 방법은 모든 군대를 계획하는 것이다.

그래서 고객을 돕는 것은 편향이고, 교도소 사건은 계급과 대립한다.

주체와 객체를 검사하다

앞뒤 주체를 어떻게 타파하고 이 노래의 일관성을 위해 준비할 것인가.

평화의 시대는 역시 먼저 손을 대는 것이 강하다.

나중에 고의를 위주로 새와 짐승이 잠복하였다.

다른 사람을 피하면 훔쳐볼 수 있다. 만약 네가 너의 부대와 함께 싸우면, 너는 그것을 이길 수 있다.

깊이를 논하다

길이를 계산하는 것은 심도에 유리해야 하고, 전사에게는 신속해야 한다.

단기적인 이익, 단기적인 공격, 오용하면 백성을 구할 수 있다.

결과를 결정하다

많은 공포가 서로 관련되어 있다. 한 봄, 두 개의 초림과 두 마리의 호랑이.

먼저 자세히 토론하기 위해서 오행은 수색하기를 원한다.

왜 두 번째 눈으로 결정합니까? 주력 부대가 반드시 이깁니다.

당애 주 Xi 주가 불리하다. 만약 해음이라면 삼진은 평평해질 것이다.

오래된 사진

태을이가 나이가 들어서 행동이 걱정스럽다.

태세가 갑자기 곤과 함께 살고, 삼궁이 너무 좋다.

혜성이 동북구역을 본다면 노인이 즐겁게 젊어지고 젊어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서남이 포로에게 핍박당하는 것을 보면 병병이 더 많이 지게 된다.

태을은 사궁을 옮기고, 유년은 재해 시험이다.

날씨가 너무 희어서 서방에 갈 수 없을 때 병사들은 강진의 조국을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목성의 동북이 좋지 않아, 세월의 재난이 군사혁명으로 변했다.

너도 오후에 있다면, 태을팔궁은 고생한다.

남방에는 별이 있을 수 있어 태세 Xi 가 이슬이 되는 것을 돕는다.

북방의 별들도 이제 사납게 변해 병사가 가뭄에 상처를 입었다.

연말이 다가오니, 태일행 아홉 번째다.

오곡이 풍부한 곳에서 혜성이 변두리다.

그리고 도시병의 유행에 핍박당하고 인원이 부족하여 부대로 이사했다.

오복십신

오복태을은 제 2 궁으로 갔는데, 그곳에서 그는 나리이자 나리였다.

45 년, 한 사람이 이사하고, 원갑자가 궁으로 올라갔다.

유다

대순은 태세에서 가장 맹렬해서 입궁하면 흔적을 볼 수 있다.

76432 19, 수론은 원래 8 이 종점이었다.

36 년, 한 사람이 이주하여 원나라 때부터 칠궁이 반했다.

산치

삼기태을이 입궁하고 국군 삼십.

나는 당시 세 살이었고, 민계의는 정오에 대신이 말했다.

민본으로부터 출발하는 것은 근본이고, 직계 12 가 진정한 공식이다.

신사강궁 당명옥당

두 번째로, 나는 네 번째는 태을이고, 불, 물, 금목은 모두 재앙이라고 추측한다.

세 살마다 일궁을 옮기고, 상원갑자는 1 에서 나온다.

제 9 궁이 완성되면 진홍궁과 연결되어 * * * 12 의 원칙을 채택한다.

천일

천일 태일은 금정이고, 차례대로 십이지띠를 밀었다.

갑자가 6 년에서 3 년 사이에 상원에 가다.

첫 번째

2 위는 가장 사납고, 마지막 갑자는 구궁 구궁이다.

십이지띠의 순서에 따라 3 년은 여전히 이전처럼 홀가분하다.

직접 기호

가뭄과 장마충 메뚜기를 뜻하는데, 음이는 특히 심하다.

상원갑자원은 제 5, 12 궁을 열거한다.

양주

태을양 구재 요수. 4560 을 보세요.

1 달러는 첫 번째 재앙으로 매우 명확하며, 이 날은 긴박하다.

사백오십육, 재앙도 있다.

작은 위안은 반드시 기근이 될 것이고, 천하는 마지막 큰 수를 울게 될 것이다.

류음

태을은 에콰도르에서 자세한 문의가 필요합니다. 번호는 288 입니다.

에리트레아의 끝에는 4320 건의 재난이 있었다.

작은 도시는 재난 가능성이 더 크며, 큰 도시의 빈곤은 결국 사라질 것이다.

복팔방풍

마른 둑에 바람이 불어오니, 릭은 먼저 들어야 하고, 머물지 말아야 한다.

궁풍을 떨쳐 마지막 수법이 성공하다.

풍곤은 대패하여 역풍으로 매복을 당했다.

주로 행운을 얻을 준비를 하고, 그가 이 고비를 넘으면 악을 보게 된다.

그리고

태일은 숨길 가치가 없다. 모문은 음양에 적합할 것이다.

더욱 조화를 이루게 됩니다. 모든 것이 항상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