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누가 Luohe 의 기원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누가 Luohe 의 기원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하로는 황하와 로강이다. 하로구는 낙양을 중심으로 정주, 신정, 신미, 울현, 등봉, 신양, 공, 여주, 이천, 이양, 송현, 신안, 청지, 제원, 온현 등 지역을 포함한다. 중화문명이 가장 먼저 형성된 곳이자 중국 고대 생산력이 가장 발달한 곳이다. 그래서 역사상' 하로 문화는 중화문명의 원천이다' 는 말이 있다. 하로 문화에 대해 말하자면,' 하투로' 에 대해 말해야 한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삼황오제' 의 첫 번째 복희는 일룡일마가 강을 건너는 것을 보고, 이를 하도라고 불렀다. 노을이 물을 다스릴 때, 낙하에 거북이가 나타나 글자를 가지고 몇 마리에서 아홉 마리까지 다양하다. 우우 () 는 그것을 낙서 () 라고 하는 9 구역으로 사용했다. 나중에 사람들은 태평시대에' 강 플롯',' 나출서' 로 길조를 표시했다.
하남 맹진현에는 용마 음의 투사가 있는데, 김목영과 4 년 동안 복희를 기념하는 용마로, 하도에 따라 가십을 그려 한하 문명을 창조하여 지었다. 명대 가정년 사이에 세워진 대전은 동서 박공에 24 개의 비석이 박혀 있는데, 그중에는 송대 정호, 정이, 주, 소옹, 장재, 주돈이, 장한, 명청왕탁이 쓴 비문이 있다. 원산문의 왼쪽에는' 용마의 음의 장소' 라는 거대한 비석이 세워져 있다. 1993 년 원복희묘를 기초로 산문, 종고루, 팔괘화단, 동서 36 궁, 왕문묘, 혼동묘, 낙서묘를 회복했다. 탕음성북의 동리성 유적지에는 두 개의 비석이 있는데, 하나는 하도초상화이고, 하나는 나로가 쓴 서화상이다.
후투로' 는 중화민족 전설 중 가장 오래된 역사 문헌으로, 우리 조상의 정신사고의 최고 성과이다. 물론, 현대 과학의 유물주의적 관점에서 볼 때,' 후투로서' 에 대한 전설은 오직 하나의 신화 일 뿐이다. 당대 사학계에서는 복희가 그린 팔괘가 낙릉에서 맑은 낙하가 혼돈이 세차게 흐르는 황하로 흘러 들어가는 성지, 즉 현재 공의시의 이로하가 황하로 흘러 들어가는 곳이라는 견해가 있다. 충격으로 하구에 소용돌이가 형성되었는데, 황하 근처의 반 소용돌이에는 약간의 맑은 물이 있고, 낙하 근처의 반 소용돌이에는 약간의 혼수가 있었다. 복희가 이에 의거하다. 신제라는 지명은 아마도 복희가 여기에 있는 가십의 이름을 따서 지은 것 같다. "낙서" 라고 말하는 것은 정말 구조고도가 로강 유역에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반고의' 한수', 허신의' 설문해자', 진수의' 삼국지','
하도와 낙서는 중국 고대에 전해 내려오는 두 가지 신비한 도안이다. 그들은 줄곧 하로 문화의 기원과 중화문명의 원천으로 여겨져' 큐브' 로 불렸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복희에서 용마는 낙양 동북 맹진현의 황하에서 나타나 복희를 위해' 하도' 를 가져갔다고 한다. 이를 바탕으로 복희가 가십이 되어 주역의 원천이 되었다. 또 다른 전설은 우 () 가 우우 () 에 있을 때 낙양 () 시 로닌 () 현 로하 () 에서 거북이 한 마리가 튀어나와 등에' 로서 ()' 를 메고 우우 () 에게 주었다는 것이다. 대우는 이에 따라 치수 치료에 성공하여 천하를 큐슈로 정했다. 이에 따라' 대법' 9 장을 세워 사회를 다스리며 사서, 명홍범으로 전해졌다. <역경>: "강은 그림을 그리고, 로는 책을 쓰고, 성인은 책을 만든다" 는 말은 이 두 가지를 가리킨다.
강도에는 수많은 배열의 검은 점과 흰 점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무한한 신비가 담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낙서에서 수직, 수평, 사선의 세 숫자의 합이 15 와 같다는 것은 매우 기묘하다. 국내외 학자들은이 문제에 대한 장기적인 탐구와 연구를 수행했으며, 이는 중국 선민의 영적 사고의 결정체이며 고대 중국 문명의 첫 번째 이정표라고 생각합니다. 이경과 홍범은 중국 문화 발전사에서 중요한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철학, 정치, 군사학, 윤리학, 미학, 문학 등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중국 역사 문화의 발원지로서, 하투로의 저작은 많은 공헌을 하였다. -응?
후투로는 중국 문화의 원천, 음양 오행이다. 가장 먼저' 상서' 에서 본 뒤' 이전' 제자백가의 서술이다. 태극, 가십, 주역, 유가스, 구성, 풍수 등은 모두 이 점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987 하남 양서수파에서 출토된 흥의묘는 지금으로부터 약 6500 년 전이다. 묘에서 조개껍데기로 채색한 용호, 백호의 이미지는 현대와 거의 똑같다. 강 지도에는 코끼리 네 마리와 숙소 28 개가 있다. 그 배치는 형태적으로 별지리와 연계되어 묻혀 발굴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같은 해에 출토된 안후이 함산 거북복옥기는 낙서상으로 지금으로부터 약 5000 년 전이다. 당시 사람들이 이미 천지물리학, 하도 수, 로서를 장악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문가들의 고증에 따르면 흥의묘의 별도는 25,000 년 전의 별지도와 견줄 만하다. 이는 소옹 등 선현이' 하도, 로서가 고성도' 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