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일본의 상징과 일본 군주의 칭호는 무엇입니까?
일본의 상징과 일본 군주의 칭호는 무엇입니까?
천황은 일본 군주의 칭호이고, 국가원수이며, 국가의 상징이다. 천황제는 세계 역사상 가장 오래 지속되는 군주제이다. 일반 일본인과는 달리 (신도에서는 천황이 천신의 후예여서 신성을 지녔다), 천황과 그 가문에는 성 (역사적으로 천황이라고 불림) 이 없고, 일본 헌법도 시민권을 부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유인후의 일본 천황은 역사가 그에게 부여한' 신성' 을 완전히 포기했지만, 대부분의 일본인들은 여전히 천황이' 국가' 를 대표한다고 생각한다. 일본 군주가 천황 칭호를 사용한 것은 당나라 때였을 것이다. 당고종은 천황의 칭호를 사용했고 천후무와 함께 이성이라고 불렀는데, 이는 일본 천황 칭호의 채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일본 천황의 가장 오래된 문자 기록은 천무천황 673-688 년경 쓴' 새망 황궁령' 이다. 중국은 청말동치년 동안 일본 원수를 천황이라고 불렀다. 일본 역사에서 천황의 칭호가 등장한 후에도 천황과 천황이 함께 사용한 칭호가 있다. 이 두 칭호를 사용한 황제는 각각 원명 (43 세대), 오성 (46 세대), 소간 (46 세대), 꾀꼬리 (50 세대) 였다. 근대메이지 원년 (1868) 이후에도 일본은 여전히 외국 원수에게 보내는 편지, 국제조약의 비준서, 선전포고 서신에 천황의 칭호를 사용하고 있다. 1936 이후 황제 칭호는 완전히 대외적으로 사용되었다. 성덕태자는 도가의' 신유년' 이론에 근거하여' 황제의 계율' 을 정리한 적이 있다. 추고 9 년은 마침 마음씨가 한 해였으며, 성덕태자가 산비둘기궁에서 개혁을 한 해이기도 하다. 심장은 일년에 60 년마다 한 번씩 나타나는데, 일라운드라고도 한다. 도교에 따르면, 신유년의 모든 라운드는 변화의 해다. 2 1 윤신유년은 격변의 한 해다. 이에 따라 성덕태자 이상 고추 9 년 (60 1 년) 을 시작으로 2 1 바퀴를 올리는 마음이 일본 개국의 해였다. 그해 음력 1 월 1 일을 신목황제의 승극 날 (양력 2 1 년 2 월) 로 규정하다. 이 추론 알고리즘에 따르면 기원 1990 은 2649 년이다. 그 결과 제국체계는 약 1000 년 앞으로 나아갔다. 이 천 년의 틈에서 인위적으로 10 명의 허구의 황제를 삽입했다. 성덕태자는 이런 논리에 따라 일본 역사를 편찬했다. 후세 사람들은 그것을 지금까지 이어갔다. 사실, 기원전 7 세기의 일본 사회는 아직 원시 사회의 초기 단계에 있다. 당시 일본은 아직 집결 경제 단계에 있었다. 계급과 부족이 없으면 어떻게 정권이 있을 수 있습니까? 대화국 (일본) 군주의 공식 명칭은 원래 "왕" (세계 통치) 이었다. 따라서 중국 남조정사에서 조공을 바친 다섯 명의 일본 군주는 일본 왕이라고 불리며, 역사적으로 일본 오왕 (짱, 진, 희, 흥, 오) 이라고 불린다. 양디가 수나라에 있을 때, 대화국의 성덕태자는 오노 여동생을 수나라에 보냈다. 국서에는' 동제존서제' 라는 문구가 있는데, 외교석상에서' 황제' 라는 글자를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러나' 수서' 에는' 천자에서 천자까지 해가 지는 날' 등의 증거가 기재되어 있다. (사실 수서에 기재된 국서는 오노 언니가 가져온 것이다. 《일본국지》에 기재된 국서는 두 번째다. 인사말을 반복하는 주요 의미. 그리고 오노 언니는 중국이 쓴 국서를 잃어버렸지만 벌을 받지 않았다. 당시 외교 정세에 따르면 양국 대사가 국서와 기록을 조작한 것은 양국의 타협점을 달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학자들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일본이 천황이라는 단어를 사용했다면 중국은 그 국서를 받아들일 수 없을 것이다. 한편 일본도 중국이 쓴 대일 관계 하행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일본 서기' 에 따르면 배주일 대사가 다시 초안을 잡은 국서에는' 천황이 일본 천황에게 물었다' 라고 적혀 있다. 즉 대사가 국서를 바꿔 양국의 최종선을 만족시킨 것이다. 성덕태자의 전기는' 천자가 제후서식' 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황제의 말은 한 귀가 세상에 있다는 것이다. 황제라는 글자가 있으면 의식이 생긴다. "증거로 사용될 수 있다. ) 이후 일본 서예 규율로 대보령의 규정에 따라' 왕',' 왕',' 제존' 등 모든 호칭을' 황제' 로 정정해야 한다. "황제" 라는 글자가 적힌 목구는 천지제 시대에 남겨진 대신의 묘비명에서 발견되었지만 후세 사람들에게 묘를 세울 가능성도 있다. 확실한 것은 천황이라는 단어가 일본에서 널리 사용되는 시간은 천무천황 시대라는 것이다. 중국 도교에서' 황제' 는 북극성을 의미한다. 천무제는 도교를 좋아하기 때문에 황제를 군주의 칭호로 삼았다. 당나라 이후 일본인은 일본인의 주장에 따라 점차 일본을 대신하여 중국의 공식 호칭이 되었다. 일본 막부 제도에 대한 무지로 중국은 줄곧 일본 국왕으로서 일본 통치자를 호칭하고 표지해 왔다. 송대까지 당태종은 일본에 대해 매우 인자했다. 북송 구양수의' 신당서' 와 원탁토의' 송사' 등 문헌에서' 황사' 라는 글자가 정식으로 정사를 썼다. 일본의 현직 천황은 명인이라고 불리며 1989 년에 즉위했다. [이 단락 편집] 고대 천황의 역사 일본 최초의 신화 서적' 사기' 에서 일본 천황은 일본 신화 중 창세신의 후예이며 일본 군주신권의 기초가 되었다고 말했다. 일본의 옛 역사서는 천황이 영원한 가문이라고 주장해 왔다. 즉 모든 천황이 같은 가문에서 나왔고, 일본 역사상 왕조가 변한 적이 없다. 사실 중세에는 일본의 소국이 많았고, 결국 본주 섬 중부에 위치한 대화국을 통일했고, 대화국은 일본의 별명이 되었다. 대화조정에 건립되기 전에 황위 다툼이 많았는데, 아마도 많은 왕조가 손을 바꾸었을 것이다. 그러나 당시의 사서기록은 모두 사관의 구술로 신화, 글로 증명할 만한 사료가 없어 터무니없는 고증을 받았다. 중국 진수의' 삼국지' 만 참고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기록은 1 급 또는 2 급 사료가 아니라 전사한 것이지만, 글에서 중일 언어의 오역 문제를 볼 수 있다. 비록' 신무천황사' 기록이 있지만,' 하늘에서 내려오고, 제국이 승승하고, 황제의 초기 도성은 중국이고, 전국을 통일하고, 황제 이정은 통일하며, 만고에 변하지 않는다' 고 한다. 세상은 한 사람의 세계다. 한 글자지만' 영원시리즈' 라는 단어는 19 년 말까지 메이지유신이 형성되어 대일본제국 헌법에 기록되었다. 천황은 일본의 실제 최고 통치자로서의 시간이 그리 길지 않다. 6 세기 대화와 본주 섬과 큐슈 섬의 대부분을 정복한 이후 천황의 권력이 절정에 이르렀다. 그러나 10 세기부터 일본은 사진 촬영 정치, 원평 분쟁, 가마쿠라 막부, 무초 막부, 안투도산 시대, 에도 막부를 거쳐 천왕권이 거의 천 년 동안 걸려 있었다. 명치천황 목인이 다시 권력을 잡을 때까지. 유인의 재위 기간 동안 중국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다른 나라에 대한 대규모 침략 전쟁이 시작되었다. 근대 일본은 패전 이후 미국의 주재하에 의회 민주제를 건립했다. 그러나 일본 민의에 순응하기 위해 천황이 상징적인 국가 원수를 유임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 1946 년 미국은 유인천황 유인에게' 인간선언' 을 발표하도록 강요했고, 천황이 일반인과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며 민중의 환영을 받는 국가상징일 뿐이다. 현대 일본 천황의 주요 임무는 총리를 임명하고, 법률, 법령, 조약을 비준하고, 국회를 소집하고, 국무대신의 임면을 비준하고, 예의성 외사 활동과 국가의식에 참석하는 것이다. [본단 편집] 천황은 일본이 예로부터 세대교체를 하지 않고 줄곧 황족 ('천고세가' 라고 불림) 이라고 개괄적으로 설명했다. 그러나 고대 황제의 사적은 전설과 신화 출신이다. 고고학은 그들이 신에게 제사를 지낼 때만 그들의 실제 존재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역사의 가능성도 그들이 신령에 응했기 때문에 크게 높아졌다. 제 1 세대 신무천황부터 제 33 대 토곡천황까지 이 33 명의 천황은 모두 일본 고서 기록에 등장했다. 하지만 신무에서 14 대까지 이 14 천황은 역사적으로 확인할 수 없다. 고사 연대기와 일본지의 허구적인 인물로 브랜든에서 그 세대로의 전환을 완성해야 한다. 그러나 중애 천황과 신영 황제 사이에 70 년의 역사를 가진 신기한 여왕이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 따라서 상대적으로 진실의 근거가 있는 제 15 대 천황신영은' 영원시리즈' 라고 불리는 일본 천황의 진정한 조상이어야 한다. 또한' 황제' 칭호를 신청한 첫 번째 사람은 성덕태자, 고대 왕조의 섭정왕이어야 한다. 그는 요코의 여동생을 양디 천황에게 보낸 국서에' 동황존백' 이라고 적어 한때 양디 천황의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이전에 그들은 일본의' 왕' 또는' 왕' 이라고 불렸다. 중국' 송서 이마전' 에 기재된' 일본 오왕' 중' 일본 진, 지, 흥, 오오오오왕' 은 인덕황제에서 웅략황제까지, 중국 황제를 제외한 다섯 명의 일본 통치자를 가리킨다. 시간상의 순서호 (양력) 시호 1 전 660-585 전 신무천황 2 전 58 1-549 전 수도둑 3 전 549-5 1 전 안녕천황 4 위 5 392- 돈 29 1 효안 황제 7 돈 290- 돈 2 15 효릉황제 8 돈 2 14- 돈 158 황제 9 돈 70 황제 12 7 1- 130 정정 황제1313/kloc- 16 3 13-399 인덕황제 17 중국 400-405 황제18 406-4/kloc 479 웅요 황제 22 480-484 청녕 황제 23 485-487 헌종 황제 24 488-498 인현황제 25 498-506 베레테스 황제 26 507-53 1 계승황제 27 53/Kloc-0 화황제 29 539-57 1 진명황제 30 572-585 명달황제 3 1 585-587 내일 황제 32 587-592 황제 33 592-628 구 황제 이후 일본이 봉건 사회에 진입하면서 일본 천황제도 역사상 짧은 전성기에 접어들었다. 이 전성기는 핑안 시대 중기까지 나라 시대를 관통했다. 나라 시대 (7 10-794) 는 여제 통치의 시대라고 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8 명의 황제가 있었다: 원명, 정원, 오성, 소간, 춘인, 주드, 임광, 환무. 이 가운데 원명, 정원, 소간 (재등후 덕으로 개명) 은 모두 후비로 거의 30 년 동안 통치했다. 게다가, 성무천황의 25 년 통치는 전적으로 빛의 여왕이 배후에서 조종한 것이다. 순인 6 년 동안 퇴위를 선언한 소간이 실권을 장악했다. 그래서 이 시대에는 14 년만 남성이 진정으로 권력을 잡은 것은 유인천황과 환무천황이었다. 이추십삼년 (794), 환무천황은 핑안 시절부터 평성경 (즉 나라) 에서 핑안 경 (즉 교토) 으로 수도를 옮겼다. 수도의 밤, 불빛 은화, 평화로운 광경은 신도 핑안 경이' 태평천년' 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예고하는 것 같다. 그러나, 70 년 후의 핑안 중기 이후 황실은 이미 부패하여 실권이 이미 후지원의 손에 떨어졌다. 천하일계' 로 불리는 황족은 이때부터 몰락의 길에 올라 조작되었다. 정권 이후 평정권, 가마쿠라 막부, 무초막부, 풍신 정권, 에도 막부를 거쳐 천황이 권리가 없는 비참한 국면은 1000 년경에 계속되었다. 19 세기 에도 막부 말기까지 정권은 천황을 돌려주지 않았다. 일련 번호 재위 시간 (양력) 시호 연호 34 629-64 1 황제 35 642-645 황제 황 (여자) 36 645-654 대, 백꿩 37 655-66/Kloc-; 청운 43 707-7 15 원명제 (여자) 와 청동 44 7 15-724 정원제 (여자) 계령, 양로 45 724-749 성무천황거북 천평신호와 신호 청운 46 천안 56 858-876 청나라 정관 황제 57 876-884 양성 천황 원청 58 884-887 소광황제인과 59 887-897 유도황제 광평 60 897-930 황제 장태, 안석, 연창 6/Kloc- 강보 63 967-969 냉천영조, 이정, 상덕, 상보, 광홍주: 제 37 대 황후 제명은 제 35 대 황후 황희가 다시 등극한 후의 칭호이기 때문에 그들은 같은 사람이다. 마찬가지로, 46 세대의 쇼건과 48 대의 여덕은 같은 사람이다. 후지와라 집권 후 황제는 더 이상 권력을 자신의 손에 장악할 수 없었다. 후지와라, 평, 풍신 세 시기를 제외하고는 섭정왕으로 관백하는 것 외에 다른 시기의 권력은 막부 장군의 손에 달려 있다. 하지만 사실 명목상으로는 일본의 최고 통치자이기 때문에 황권 옆에 낙후된 천황 중에도 외척이나 막부의 꼭두각시가 되고 싶지 않은 부분도 있고, 어느 정도 실력도 있어 정권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대하망은 바둑의 가장 대표적인 인물 중의 하나이다. 후예 황제 이후 그의 두 아들 이후 신 조천황과 구산 천황이 잇따라 즉위했다. 이후 천황은 두 제국체계, 즉 신초의 지미온 체계와 구산의 Daigakuji 체계로 나뉜다. 두 파는 왕위 계승 문제를 둘러싸고 격렬한 투쟁을 벌였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황위 상속을 결정할 권리가 있는 가마쿠라 막부는 편파적인 정책을 채택하여 양통교체즉위를위한' 양통겹침' 계획을 세웠다. 이 계획에 따르면 13 18 년에 학원 바둑 대하가 즉위할 것으로 예상된다. 바둑 대하가 즉위 후 즉시 진왕파의 대신을 중용하여 가마쿠라 막부에 대항했다. 전국 각지에서 온 진왕군이 잇달아 수색의 깃발을 들었다. 나중에, 가마쿠라 막부는 막부 사령관 발 1 의 치명적인 타격을 받아 큰 강에서 피난처를 찾았다. 1333 년 5 월 가마쿠라 막부의 멸망. 바둑의 큰 강은 정권을 자신의 손에 쥐고 국호를' 건무' 로 바꿔 한광무제 유수가 왕망을 없애고 한나라를 부흥시키려 한다. 이것은 일본 역사상' 건무중흥' 이다. 하지만 새 무정권이 무사 계층에 대한 예방 정책으로 각지의 무사들은 불만과 실망을 느꼈다. 1335 년 7 월, 바리존사는 황제에게 외국 정복의 장군이 되라고 요청했지만, 그는 화가 나서 베이징을 떠났다. 이듬해 5 월, 족리군은 립천에서 조정의 신전 일진군과 남목정성군을 물리치고 교토에 들어갔다. 8 월, 아시카가 현풍신 태자를 광황으로 떠받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