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무슨 엑소시즘? 매일 밤 침대 머리에서 봤는데 오늘 밤 담배를 피우고 싶어요. 얼마나 무서운 신이 나를 도와주느냐.
무슨 엑소시즘? 매일 밤 침대 머리에서 봤는데 오늘 밤 담배를 피우고 싶어요. 얼마나 무서운 신이 나를 도와주느냐.
중국 신비문화체계의 법보, 중국 고대 악령칠보, 사람들의 조건적인 조작과 조작을 통해 이른바 초자연적인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모든' 보물' 을 크게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물, 석두, 일부 식물, 광물 등 법보로 직접 만들거나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재료이고, 다른 하나는 인공제작과 합성기구이다. 이렇게 많은' 보물' 중에서 나는 효능에 따라 중국 고대의 가장 강력한 악령 보물 일곱 개를 골랐다. 일곱째, "물" 은 "오행" 중 하나로 간주되고, "삼관" (도교가 봉사하는 천관, 지관, 수관) 중 하나로 여겨지며, 물에 대한 경외심은 하늘과 땅과 동등한 정도에 이르렀다. 동시에, 물은 사람들에게 음주, 관개, 보트 타기의 이점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가장 광범위하고 마법 무기 중 하나입니다. 우선, 물은 보우할 수 있고, 돈을 벌 수 있다. 사람들은 각 특정 계절에 섭취하는 물이 식수에게 행복이나 부를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음력 정월 초하루아침에 채취한 우물물, 강물은' 은수' 또는' 재수' 라고 불린다. 여름달력 섣달 그믐날, 밤새워 밤새워, 등불을 켜고 강에 조용히 물을 길으는 사람은' 천지의 물' 이라고 불리며 내년의 행운을 보장할 수 있다. 특별한 날의 물도 특별한 역할을 한다. 곡우일에 채집된 이슬은 기호를 그리고 벽에 붙이며 각종 독을 없애는 역할을 한다. 음력 4 월 8 일에 모은 이슬은 잉크를 갈아서 붉은 종이에 부적을 쓰고 벽에 붙이면 메뚜기를 역병시킬 수 있다. 또 정오의 맨발 이슬처럼, 그것은 재앙이다. 여름력 8 월 초' 육신수' 에서 채취한 이슬은 주사뜸을 조절하고 만병을 없앨 수 있다. 물론, 이러한 영향은 우리가 오늘 토론할 주제가 아니다. 이번 호의 주제는 악수가 병을 치료할 수 있고 혼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일정한 조건 하에서 처리한 각종 물은 질병 치료에 신기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오씨가 수면에 신기한 공략을 그린 뒤' 복수' 라고 부르거나 신에게 맑은 물을 바치고 축도를 한 뒤' 저주수',' 신수',' 성수' 라고 부르면 병을 고칠 수 있다. 하늘에서 비가 오니 그릇으로 이어' 뿌리없는 물' 이라고 불리는데, 그것으로 부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다시 말하다. 유행하는 신앙도 아이의 병이 영혼을 잃어서 물의 마력을 통해 소환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물을 건너다" 는 방법은 한밤중에 분향 기도를 한 다음 아픈 아이를 안고 몰래 작은 강을 찾아 건너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다시 상륙할 때, 당신의 영혼은 이미 몸속으로 돌아갔고, 당신의 병은 완치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또 다른' 영혼을 부르는' 방법은 어두운 끝에서 물 한 그릇을 깨끗이 씻고 길을 따라 소리를 지르며 함께 물에 담그는 것이다. 즉 영혼이 이미 가입한 것이다. 그릇을 집으로 가져가서 병든 아이의 베개에 올려놓으면 병이 나을 수 있다. 이 모든 것 중에서 물은 자연히 악을 피하는 효능이 있지만, 미신적 색채가 무겁고 효능이 낮기 때문에 7 위밖에 되지 않는다. 여섯째: 재,' 설문' 은' 재' 를' 사화 불재' 로 해석하는데, 이는 물질이 연소된 후의 찌꺼기를 가리키는 것임에 틀림없다. 그러나, 중국의 신비한 문화에서, 회색도 용도가 광범위한 법보이다. 회색이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실생활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을 것이다. 고대 문헌에는 사람들이 재를 파종하여 비료를 만들고, 재를 쌓거나, 재를 뿌려 전쟁을 돕는 기록이 많이 있다. 축적된 후에는 그 기술이 광범위하게 시험받을 가능성이 높다. 또한, 진나라 이후, 후세에 의해 도교도로 분류되는 많은 사람들은 한 물체가 불씨로 타버린 후 모양이 변했을 뿐, 그 정신은 여전히 잿더미 속에 축적되어 있다는 것을 시도하거나 명백히 증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개념에 따르면, 정신을 가진 재가 어떤 마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논리적이다. 과거에' 뼈를 문지르고 재를 날리는' 행동은 흔히' 죽이다' 의 의도와 연관이 있는데, 원래의 의도는 유골에 집중하기 위해서였다. 이렇게 흩어지면 수렴의 목적을 방해할 수 있다. 유골로 행복한 핑안 기도의 효과는 여기서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우리가 관심을 갖는 것은 재가 어떻게 악을 쫓는가이다. 일찌감치' 적룡손바닥으로 담장을 뜯고, 숯으로 공격하고, 재로 독을 뿌린다',' 안손바닥을 무시하고 폭군을 불태우고, 재를 뿌리다' 등의 제도가 있었다. 즉 재로 부를 공략하는 것이다. 이후 집 안에 유골을 뿌리는 것은 매우 유행하는 민속이다. 각종 명칭 (예:' 오독 퇴치',' 재 쓰레받기' 등) 은 여름력 2 월 초, 5 월 초 5 일 전보다 더 많이 진행되었다. 유골을 뿌릴 때 주문을 외우고, 바닥에 유골을 그려 새와 짐승을 만든다. 유골을 뿌리는 것도 독충을 몰아내는 것에서 전염병 악귀를 몰아내는 광범위한 방법으로 진화했고, 밤이 깊을 때에도 유골을 도로에 발라 활과 화살 모양으로 만들어 재난을 향해 쏘기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곳에서는 가마솥재를 아이의 코끝에 바르는 풍습도 있는데,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고 한다. 다섯 번째: 석두 일반 석두 은 법보 가 될 수 있다. 그 관념 의 기초 는 옛 사람 의 영석 숭배 의식 이다. 여기에서는 피난처의 적용 범위와 조작 형식만 소개한다. 돈황필본에는' 석진택법' 이 있다. "인간집은 불리하고, 병에 걸려 도망가고, 돈을 낭비한다. 석두 마을 유령 문 턱의 90 파운드를 사용하는 것은 Geely 입니다. 남이 왔는데 손해를 보는 사람이 모이지 않아 시세가 불리하다. 석두 80 근으로 마을이 왕성하다. " 이른바' 진' 이란 인옥 가족이 지정한 방향으로 석두 한 조각을 묻는 것이다. 읍묘. 즉, 무덤을 지을 때, 읍택과 같은 이유로 석두 제물을 묻지만, 수혜자는 고인의 친척이며 후손까지 뻗어나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진실을 향하여. 집 문이 골목길 (길), 다리, 다른 사람의 집 모퉁이를 마주하고 있다면,' 악충' 네 번째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닭머리, 개피는 모두 가축이지만, 고대의 관념에서는 그들의 기원이 예사로운 동물과 견줄 만하다. 슈웨이의' 춘여어윤두수' 는' 우별이 닭으로 흩어져 있다' 고 말했고,' 춘추고의기' 는' 개가 싸움에서 태어났다' 고 말했다. 이런 자질은 사람들이 그 중 일부를 법보로 삼는 것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 개피는 사악한 법보로서 사서에 이미 기재되어 있다. 진시황이 개를 죽이고 흉악을 막는 4 과는 한 예이다. 그 후로 개를 죽이고 문간에 피를 바르는 것은 줄곧 민간의 군주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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