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다이 (Dai) 는 자체 텍스트를 가지고 있습니까?
다이 (Dai) 는 자체 텍스트를 가지고 있습니까?
우리나라의 다이 역사에는 5 가지 형체 문자, 즉 다이 홍문, 다이나어, 다이 붕괴문, 김평어, 신평다이어 등 모두' 도다이어' 라고 불린다. 이 글들 중에서 국내에서 비교적 통용되는 것은 다이 (Dai) 와 다이 (Dai) 나 (Dai) 의 두 종류이다. 다이 홍문은 더블 반나 및 맹연 경곡 등지에서 유행하고, 다이나문은 덕홍과 강마 등지에서 유행한다. 역사상 다이 홍문의 창제, 사용, 발전은 비교적 긴 3 단계를 거쳤다. 다이 홍 (Dai hong) 의 "디지털 텍스트" 의 발명과 사용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2 단계 발리문 도입, 원시 다이 낙로 유민 부족 5 주년 27 티베트 성지 결혼식항공 여행 백서 골든 위크 여행 전 공략 홍문; 3 단계는 도입한 발리문이 다이 언어의 실제를 완전하고 정확하게 반영하지 못했기 때문에, 다이 자신은 자음 15 개와 모음 기호 11 개를 더 추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음, 자음, 자음, 자음, 자음, 자음) < P > 다이문 사료인' 사타타' (베이예) 와' 포라나탄' 에 따르면 상고시대의 태족은 상형문자가 생기기 전에 물수와 정보 전달의 역사를 경험했다. 그때는 파우치, 접는 방법으로 기억하고 아카시아 콩과 산각씨로 물자를 계산하고 재산을 분배했다. < P > 은 (는) 조각 조각을 부러뜨리는 방법으로 쉽게 잃어버리고 혼란스러워 한 조각 한 조각에 기록하고자 하는 물자의 양에 따라 상응하는 몇 개의 섹션으로 접히는 것을 생각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만약 세 가지 물건이 있다면, 한 개의 눈덩이에서 세 개의 섹션을 앞뒤로 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여덟 가지 물건이 있다면, 바닷조각에서 8 절을 앞뒤로 접어라. (서양속담, 노력속담) 그 후 사람들은 숯불로 모양을 따라 그림을 그렸고, 하늘과 땅이 영원히 기억되어 최초의 디지털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는 최초의 디지털문의 형성이 긴 생활실천을 거쳤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조각기사를 접은 이' 모체' 에서 나온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것들의 글리프 구조를 자세히 살펴보면, 각 글자의 글리프와 획의 양이 그 글자 자체가 나타내는 수의 양을 나타낸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단지 여러 개의 단편이 조합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또한' 파라나탄' 이라는 문헌에 따르면, 최초의 태족 디지털문자 발명과 같은 시기에 통구와 다른 방면의 물체를 대표하는 상형문자도 발명되었다고 한다. 예: 일, 월, 시간 등을 나타내고 최초의 디지털 텍스트와 함께 사용한다. 이 상황은 기록 월, 일 및 시간 범위로 제한됩니다. < P > 관련 다이문 사료에 따르면 불경이 다이족 지역으로 들어오기 전 상당히 긴 기간 동안, 다이 () 는 자신의 원시 글자를 가지고 있었다. < P > 현재 현존하는 다이 역사 기록에서 증명된 바에 따르면, 불경이 다이 지역에 도입되기 전에 다이 (Dai) 는 이미 자신의 고대 문자, 즉 디지털과 상형 문자를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모를 발명한 것으로 밝혀졌다. < P > 원시 다이 글자는 불경 산스크리트어가 아니라 불경이 들어오기 전에 생겨났다. 동시에, 또 다른 각도에서' 반댐 창조문자' 와' 불통 인화재' 에 대한 전설이 어느 정도 역사적 배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 P > 다이 역사 자료' 목라사찰나' 에 따르면 부처가 죽은 지 5 년이 지나서야 불법은 문자에 적재되었다고 한다. 또 불력 25 년 (기원전 18 년) 불교가 수족 지역으로 전입되면서 불경 범문체 자모가 수족에게 받아들여졌다고 한다. 41 발리어 자음 자음의 도입은 다이 문자를 풍성하게 하고 다이 문자와 문화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음, 자음, 자음, 자음, 자음, 자음, 자음) 하지만 단지 41 발리 문자모만으로는 다이 언어의 실제를 정확하게 표현하고 반영하는 데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한 차례 음성과 글이 다시 증가하는 변화기, 즉 다이 달력 639 년 (기원 1277 년), 아야탄손로라는 스님이 또 15 개의 다이 자음 문자와 11 개의 모음 부호를 더 만들었다 < P > 이로써 다이 (Dai) 홍문 (Dai Hongwen) 은 완전하고 충실하며 다이 (Dai) 민족 고정 문자 시스템을 형성했으며, 이는 다이 (Dai) 홍문 개발의 마지막 단계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 P > 다시 맹아부터 형성과 발전에 이르는 전체 역사 과정을 잇는다. 그 순서는 다음과 같은 다섯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접는 조각 기사 → 디지털어, 상형어 → 충충엽문자 → 발리어 도입 → 다이 문형 규범화. < P > 역사에서의 태문의 형성과 규범화는 태족 사회생활의 중대한 전환으로, 태족 선조들이 이미 인류 문명시대에 들어섰음을 상징한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다이족 문학의 왕성한 발전을 크게 촉진하여, 태족 선민의 귀중한 정신적 부와 생산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교제 도구가 되었다. 바로 그때부터, 다이 문재는 사회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