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침실 문에 큰 기호를 새길 수 있습니까?

침실 문에 큰 기호를 새길 수 있습니까?

"양택삼요" 주 주방은 문이 우선이며, 한 집의 흥망이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문이 집집이 맞고 가업이 번창하다." "문이 제대로 열리면 후손들이 번영할 것이다." 。 또 구름: "다른 사람과 열 개의 무덤을 쌓는 것보다 다른 사람과 함께 문을 여는 것이 낫다." 이로써 문의 중요성을 알 수 있다.

옛날에 한 문은 한 가구라고 하고, 두 문은 한 문이라고 불렀다. 문은 공기를 흡수하고 지면과 문의 공기를 모으기 위한 통풍구이다. 문은 통구보다 무겁고, 노나라이다. 문은 반드시 곧고, 무겁고, 상서로워야 한다. 문형이 비뚤어지고, 이상하고, 불완전하고, 파손되는 등. 문 안의 거울을 보지 마라. "빛의 귀환" 은 불길하다. 고문은 안쪽으로 열리며 행운을 흡수한다. 고문은 루반자 길조 사이즈로 제작되어 가정의 번영에 유리하다. 고대에는 입구에 문란을 하나 추가하여 관료주의를 높이고 부의 유출을 피했지만, 문란은 너무 높아서는 안 된다. 흑백문이 불길하다.

고대 풍수에 따르면, 문은 8 방향을 향하고 있으며, 운이 다르다.

북향 문은 장사가 번창하고, 남향은 쉽게 유명해지고, 북동은 가정생활을 원만하게 하고, 북서에는 자녀와 손자가 가리며, 동북은 지식학술적 성취를 대표하고, 서북은 외향 발전에 유리하고, 동남은 부에 유리하며, 서남의 행복에 이롭다.

먼저 대문의 풍수 배치를 말하다. 대문의 색깔은 가장 깨끗하고 밝다. 진한 파란색, 검은색, 빨간색, 빨간색이 너무 많은 문을 선택해서는 안 된다. 대문 뒷면은 상큼하고 깔끔하게 유지해야 하며 도안과 사진을 걸어서는 안 된다. 대문의 색깔은 상아색, 은색 또는 천연 목재를 위주로 해야 한다. 문의 크기는 집의 크기에 비례해야 한다. 문 작은 문은 대부분 적합하지 않다. 그냥 평범한 집이라면, 문은 너무 크지 말고, 너무 커서 숨을 모을 수 없다. 더 많거나 적은 원인; 쇼핑몰이라면 문을 열고 문을 열어 고객을 끌어모아야 한다. 문은 너무 높거나 너무 낮아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대문의 높이는 6 피트 반부터 7 피트 1 인치 사이여야 한다.

건물이든 단층집이든, 집의 문은 안팎 공간 구분의 최외층 표시인 송풍구가 있는 곳이다. 문이 외부의 호흡을 받아들이는 것은 인체의 입이 음식을 받아들이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대문은 생활의 중추, 집의 외관, 사교와 사적인 공간을 나누는 장벽이다.

좌문 열기: 풍수에서는 문 앞에 밝은 홀이 있는 것이 좋다. 앞에 녹화, 평지, 연못, 좌석이 있다면 문을 여는 것이 우선이다. 앞에 홀이 없다면 왼쪽에서 여는 것이 가장 좋다. 또는 대부분의 문은 왼쪽에서 열어야 한다. 이른바 좌룡우백호, 청룡은 왼쪽에서 움직여야 하고, 백호는 오른쪽에서 조용해야 한다. 그래서 모든 문은 왼쪽에서 열어야 한다. 즉, 사람은 안에서 나와야 하고, 문고리는 왼쪽에 놓아야 한다. 문을 거꾸로 열면 가정 분쟁을 일으키기 쉽다. 북문을 현무문으로 여는 것은 더욱 불길하다. 외국에서는 귀신의 관문이라고 하는데,' 패전' 이라는 뜻도 있으니 집에서 북문을 열 때는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나뭇결이 똑바르다: 수문을 설치할 때 나뭇결이 곧게 펴졌는지 거꾸로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상향식 선은 평행선이고, 하향식 선은 반선이다. 순문문은 집을 평온하고 매끄럽게 하는 반면, 역문문은 집을 매끄럽지 않고 변화무쌍하게 만들 수 있다.

문의 높이는 비례해야 합니다. 보통 7 피트입니다. 너무 높은 문은 이성을 잃고 탐욕스럽고 허영심이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체면을 잃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너무 낮고 너무 작은 문이 막혀서 좌절하고 들어갈 수 없어 자신감을 잃거나 많은 좌절이 있을 수 있다.

문은 엘리베이터에 맞선 안 된다: 건물 문은 엘리베이터 문에 맞선 안 되고, 재물운에 불리하며, 집주인은 병에 걸리기 쉽다.

문은 직선으로 창문, 뒷문 또는 화장실을 마주해서는 안 된다. 문과 창문은 리치가 집을 드나드는 입구이다. 문은 창문, 뒷문과 일직선으로 이어져서는 안 된다. 그래서 리치가 홀에서 바로 나올 수 있고, 집 안에 모일 수 없기 때문에 돈을 갚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화장실은 사람이 배설하는 공간이며 본질적으로 깨끗하지 않기 때문에 문은 화장실을 정면으로 향해서는 안 된다. 화장실 문을 마주하면 재정투자에 실수가 생겨 가계 재물운을 손상시킬 수 있다.

현관과 거실은 현관을 설치해야 한다. 풍수의 관건은' 나는 스윙을 좋아하고 곧고 싶지 않다' 는 것이다. 현관과 거실은 현관이나 작은 궤로 가려져 안팎이 완충되고, 진기가 회전한 후 거실에 모일 수 있으며, 방 안도 은폐되어 바깥으로 엿보기가 쉽지 않다. 집 안이 은밀하고 깊어 행운의 연속을 상징한다.

외문, 내문, 내문 등. 일직선에 있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관통적인 사기다. 앞뒤문이 서로 마모되어 주재가 모이지 못한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또 대문에 직접 들어가면 많은 번거로움을 초래할 수 있다. 한 집에 여러 개의 방이 연결되어 있다면 정문에서 끝까지 몇 개의 문을 설치하지 말고 호텔처럼 복도로 몇 개의 방을 한 줄로 묶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애매한 관계나 도피가 발생하기 쉬우며 집의 안전도 보장하기 어렵다.

집에서는 아치형 문이 있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한다. 원은 운동을 나타내고, 집은 조용하고, 크게 적합하지 않다. 그리고 방앗간도 무덤의 문과 같아서 불길하다. 예쁘다면 사각 아치로 대체할 수 있어요.

문은 안쪽으로 열어야 하고, 밖으로 열어서는 안 된다. 문이 바깥쪽으로 열리면 집 안의 평화로운 분위기로 보내져 운운을 잃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문의 길: 대문은 집의 입구이므로 깨끗하고 밝으며 잡동사니를 쌓아서는 안 된다. 운세를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두 개의 문이 서로 마주치거나 겹치는 것을 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건강, 사업, 가정의 안녕에 해를 끼칠 수 있다. 두 집이 시집가면 가족이 자주 싸운다. 문을 열고 벽을 보거나 다른 방에서 활동을 보면 인체 내 가스의 순환을 방해하여 몸이 불편해질 수 있다. 침실, 거실 등 큰 방은 문을 열어야 하고, 화장실, 주방 등 작은 방은 문을 열어야 한다. 대문은 작은 문에 어느 정도 압박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화장실 문이 너무 크면 건강과 성격 문제가 발생하고 가족도 소화불량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