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Wen Xin Diao long" 의 원문과 번역

"Wen Xin Diao long" 의 원문과 번역

문신조각룡길 1

문덕도 커서 천지와 함께 태어났다. 뭐? 남편의 신비로운 노란색, 방원 둘로 나뉘어 해와 달이 겹쳐 하늘을 아름답게 보이게 한다. 산천이 수려하고 바닥이 깔려 있는 모양: 이 글도 도로를 다루고 있다. 고개를 들어 옵시디언을 보고, 고개를 숙이고 장을 보고, 높낮이를 찾아 두 기구가 탄생했다. 인삼, 영혼만이 삼재라고 불린다. 오행의 현현현을 위해 천지의 마음을 깨닫고, 마음이 태어나고, 말의 문명과 성의 도를 깨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각종 제품 옆에 동식물은 모두 문예이다: 용봉화조류, 범표범은 빙위를 연마한다. 색채로 조각한 구름은 화가보다 더 훌륭하다. 초목이 무성하니, 비단을 짜는 장인도 당연하다. 남편은 바깥을 입고 타고난 귀를 가리고 있습니까? 숲의 매듭 소리는 호루라기처럼 매끄럽다. 봄돌은 정취가 넘치고, 공은 심벌즈와 같다: 고형립, 성생. 남편은 무지하고, 한가하고, 재능이 있고, 마음이 있지만, 할 말이 없다.

인간성의 원소는 태극에서 비롯되고, 태극은 신을 찬양하는 것으로, 이미지가 먼저 나타난다. 제사는 그 시작을 그렸고, 중니익의 끝은 그 끝이다. 그리고' 건조' 와' 쿤', 두 개의 독립된' 문어문' 이 있습니다. 글자도 천지심이다! 만약' 하도' 가 팔괘를 품고 있다면,' 나서' 는 9 경지, 옥판 조각금, 단문청, 누가 시체인가? 이성일 뿐이다.

새의 흔적이 밧줄을 대신하자 글이 빛을 발하기 시작했고 염증의 유풍이' 세 무덤' 에 기록되어 있었지만 세상은 너무 아름다워서 소리가 쫓겼다. 당유 문장 풍생수. 국가 원수가 노래를 부르고, 두 사람 모두 읊조리고 있다. 진묵의 혜택을 받아 연주의 바람을 떨어뜨렸다. 하후씨가 번영하고, 그 공업은 웅장하고, 9 개의 주문서가 있고, 노래밖에 없다. 상주에 이르면 문학은 그 질보다 우월하고,' 야' 와' 푸' 는 병행하여 저축하고, 화영은 새로운 것이다. 문왕은 나라와 백성을 걱정하고, 언사가 정교하고, 말이 모호하고, 의리가 깊다.

중요한 것은 다재다능하고, 그 휘장, 찬송시, 이구동성을 계발하는 것이다. 마스터가 성인을 본받는다면, 전철 () 에서 독수 () 를 하고 육경 () 을 녹이면 금옥 () 이 그 밖에 있다. 감정을 조각하고, 수사조를 조직하고, 목두계 () 와 천리 () 가 듣고, Xi 류젠 () 이 세상에 울려 퍼지며, 천지광화 () 를 쓰고, 백성들의 이목을 알다.

따라서 풍씨부터 공씨, 현생창전, 서신은 원도심성, 천리 연구로 입교하고,' 강',' 로' 의 코끼리를 취하고, 거북이에게 묻고, 천문을 관찰하여 극변을 보고, 인문학을 관찰하여 성화하였다. 그럼, 나는 경위에서 뭔가를 할 수 있고, 사업에 나무를 세우고, 나무를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지식 현자 수직 텍스트, 밍따오 때문에 텍스트, 주위에 지연 하지 않고, 매일 쉬지 않고 사용. "이순신" 은 말했다: "드럼 세계는 그 말을 지킬 것이다. 클릭합니다 사직이 천하를 북돋울 수 있는 까닭은, 도문이다.

짱:

도의 마음은 보잘것없고, 신은 이치로 가르친다. 재능이 넘치고 고귀하며 재능이 넘치고 효도하다.

용도는 몸을 나타내고 거북서는 용모를 나타낸다. 천문 관측, 인간의 전문성과 효과.

2. "문심 조각 용" 의 원역

문장 부여의 의미는 매우 중요합니다. 천지와 동생하니, 어떻게 해석하는 것이 더 적절한가? 우주의 혼돈에서 천지의 분열에 이르기까지, 두 차례의 맑고 윤기가 흐르는 해와 달이 나타나, 하늘의 휘황찬란한 광경을 드러낸다. 산천이 웅장하여 대지의 자태를 나타낸다. 이것은' 자연' 이 쓴 문장 일 수 있습니다. 고개를 들면 별을 볼 수 있고, 고개를 숙이면 산천을 볼 수 있다. 상하 위치가 확정되자 천지가 생겨났다.

천지인과 2 의 일치는 세상 만물, 즉 도가가 말하는' 삼재' 를 이루었다. 사람은 만물의 영, 천지의 정밀이다. 사람은 사상과 감정이 있어 언어를 낳는다. 언어가 생겨난 후, 문장 () 가 생기는데, 이것도 자연 사이의 법칙이다.

문장 의 개념 을 세계 만물 으로 확대하는 것 은 동물 이든 식물 이든 모두 문장 가 따를 수 있다. 용봉은 아름다운 비늘과 깃털로 길조를 보였다. 범표범은 무늬로 영웅적인 기개를 드러낸다. 구름의 색깔은 화가의 점염보다 더 아름답다. 초목의 꽃은 장인의 가공장식에 의지하지 않는다. 이것들은 모두 외적인 장식이 아니라 모두 천연물이다.

나무에도 구멍이 있어 바람 때문에 하프나 노래처럼 소리를 낸다. 샘물이 흐르는 바위가 일으키는 소리와 운율은 편종의 종소리와 같다. 그래서 시체가 설립 된 후, 자연 문장, 그리고 완료 사운드는 문장 텍스트입니다. 심지어 이런 무의식적인 것들도 문채가 풍부하다. 그런 똑똑한 사람들은 어떻게 문장 할 수 없습니까?

인류의 가장 오래된 문장 은 천지가 분리되기 전에 시작된 공기여야 한다. 아마도 <역경> 속의 점괘사가 이 미묘한 이치를 깊이 천명한 것 같다. 복희는 팔괘에서 시작하고 공자는 보좌에서 멈춘다. 공자는 전문적으로 문어문을 써서 건지곤의 두 점을 설명했다.

보이는 언어는 렌더링을 돕기 위해 문자가 필요한 것이다. 이것은 하늘과 땅 사이의 정수이다! 하늘과 땅 사이의 본질인 보조 렌더링. 복희의 팔괘는 황하용마가 그림을 보여주기 때문이고, 대우가 9 역을 제정한 것은 거북이가 책을 배달하기 때문이라면, 옥판과 청죽비문은 누가 만든 것입니까? 아마도 하느님만이 이런 계시를 내리실 것이다.

고대인들이 새 발톱에서 글이 매듭 노트를 대체한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로, 문장 작용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염제와 태제가 남긴 사적은 세 묘에 모두 기재되어 있지만 연대가 오래되어 추적할 수 없다. 당유 시대의 문장 (Tang Yu) 는 문채가 풍부하기 시작했다. 천자는 노래 형식으로 자신의 감정과 포부를 표현하기 시작했다. 보이와 후직의 충고도 충고의 패션을 보여준다.

하조가 흥성하고, 성과가 매우 웅장하여, 각 분야는 질서 정연하게 되어, 하조의 공덕을 칭송하였다. 상주시대에는 문채가 이전의 심플한 스타일보다 더욱 흥미진진했고,' 야' 와' 푸' 의 출현으로 문장 들이 더욱 다채로워지고 나날이 새로워졌다. 주문왕이 고난 속에서 한 점괘사는 내포가 풍부하고, 문채가 탁월하며, 의미가 깊고, 내포가 확고하다. 주공은 더욱 재간이 넘치고, 문왕사업을 진흥시키고, 시를 지어 노래를 부르고, 대중의 언론과 수사로 이끌었다.

공자가 선현의 유지를 계승하고, 선인의 광채를 뛰어넘어 육경을 편찬하고, 성현문재집대성자가 될 때까지. 동시에, 그는 정서를 키우고 수사법을 조직하여 그의 파테와가 종소리처럼 천리 밖의 사람들의 호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그의 사상은 진주처럼 천고에 낭송되어 천지의 영광을 발양하고 천하인의 지혜를 열었다.

복희에서 공자까지 전자가 개척되고 후자가 발전하는 것은 모두 천도의 기본 정신에 따라 서립설로, 깊은 이치를 연구하여 교육에 종사한다. 그들은, 천문학을 관찰 하 고 다양 한 변화를 탐험, 깨달음을 완료 하기 위해 과거의 고전을 공부 kuai 잔디와 Wei 점술을 사용 합니다. 비로소 국가를 다스리고, 지속적인 근본법을 제정하고, 각종 사업을 발전시켜, 글자의 의의가 큰 역할을 하게 할 수 있다.

천도는 성인에 의해 문장 속에서 표현되고, 성인은 문장 을 통해 천도를 천명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은 어디에서나 일하는 데 장애가 없고, 매일 사용할 수 있으며, 가난하다고 느끼지 않는다. <역경> (WHO) 는 "세상에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주로 글에 있다" 고 말했다. 언어가 세상을 계발할 수 있는 이유는 그것이 자연의 도리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요약:

자연의 도의 기본 정신은 잠정적이고, 깨달음은 이 잠정적인 감화의 이치를 근거로 세워야 한다. 고성선현은 이러한 이치를 크게 빛나게 하고 윤리도덕을 발양하였다.

황하의 용이 한 폭의 그림을 주고, 낙수의 거북이가 책 한 권을 주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천문학을 관측하는 동시에 인문학을 연구하여 교육을 완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