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오조권의 특징

오조권의 특징

오조 합양권의 특징은 7 종의 주먹의 특징을 종합했다. 원숭이 손, 학발, 현녀 변신, 대존나한부, 태조심, 하양 선생님의 북파 기법, 도대 부인의 다리술은 모두 7 대 상등권법을 포괄하여 오조권이 당시 민남에서 가장 좋고 가장 뛰어난 권법이 되어 채도 대사가 되었다.

채는 취안저우 진강에서 자랐고, 취안저우 태조권은 역사가 유구하여 수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시험 에 따르면, 남부 송나라 에 따르면, 취안저우 에 살고있는 황족 어린이 가, 그래서 타이 zuquan 이 취안저우 에서 유행했다. 그것은 송태조와 조윤이 전파한 것이라고 한다. 이에 채는 태조권을 기본기로 다른 권법의 기술적 특징을 종합해 오조권을 형성했다.

오조권이 초보적으로 형성된 후 채는 여러 차례 무술고수와 수차례 공모하여 이겼다. 채는 초기에 공도들을 위해' 성공회' 와' 용회관' 을 설립했다. 이 발전 과정에서, 연이어 취안저우 유명 인사, 즉 오호를 제자로 삼았다. 후기에 우수한 제자 다섯 명을 양성하여' 후오호' 라고 불렀다. 기재된 유명한 후계자로는 린구루 (별명개 사부님), 위남산 (별명검은 표범), 옹조현 (별명대골묘), 관교우 (만청무술가) 가 있다. 그들은191에 있다. 청말 오수재), 호 (별명 봉미수), (별명 다이아), 전주의 부처님 (별명 착지), 관교의 코, 남안의 심 (별명 옥면호), 임구는 제 1 제자, 선양덕은 문을 닫는 제자이다. 이 두 제자는 취안저우 경복수의 스승인 묘월과 겨루다가 심승했다. 나중에, 묘림법사는 구루로 묘월을 거두어 제자가 되었다. 이렇게 취안저우 진강에서 민난 지역 전체로 확장되었다. 이때 민난 무술은 이미 큰 변화가 발생했고, 무술을 배우는 사람은 오조권 연습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민남에서는 오조권을 배우는 열풍이 불었다. 대부분의 무관들은 무조권과 연계해야 하는 유행이며, 다른 많은 무관들도 무조권을 가르치거나 채씨관호를 걸었다. 그 이후로 취안저우, 진강, 민남의 오조권이 눈에 띄었다. 무술을 배우면서 채는 뛰어난 의술도 배웠다. 나중에 그는 제자를 가르칠 때 늘 의사와 약을 백성들에게 주었다. 동시에 그는 "무술을 익히다", "의학을 공부한 후 무술을 익히다" 고 주장했다. 광서년 동안 그는 자신의 실천 경험을 결합하여 정형외과 약학 경락 무술 등 이론 지식을 전면적으로' 송군우길', 36 권으로 총결하였다. 송유운은 권보, 무술 이론, 정형외과, 의학, 방약, 진단, 지도, 마사지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유감스럽게도 항전 당시 일본군이 샤먼을 점령했을 때 그 책이 일본군에 의해 불태웠다는 것은 우리 학교의 큰 아쉬움이다. 그러나' 송여운기' 의 레시피에 따라 배합된 샤먼' 송윤당 약주' 는 여전히 중국과 외국에 널리 알려져 있다.

청말민 초, 정부국 기관의 혼란으로 각지에서 탐관오리가 생겨 백성들이 수다를 떨지 않았다. 많은 민남인들이 출국하여 생계를 꾸려 나갔고, 조국의 보물인 무술을 국문 밖으로 데리고 나왔다. 이후 무조권은 동남아 각국으로 전해졌다. 장 (전 청수재) 은 채의 제자로 채 초상화 제사, 문무 쌍전이었다. 청 3 년 후, 그는 [중서학당] 교장으로 초빙되었다. (루 (별명 호랑이 엄마 추), 임구는 학생 친가 제임스의 제자로 해외에서 발전한 적이 있다

오조권의 특징은 짧고, 문이 꽉 차고, 권세가 강하다는 것이다. 연습방법에서는 머리 위, 어깨 아래, 심념 수호, 복부를 요구한다. 말뚝 작업은 매우 엄격하고, 다리가 평평하며, 높은 보행이다.

오조권은 전형적인 외국 권술로 강건하고 힘차고 강유하며 내가권의 많은 기법과 내공 수련 방법을 포함하고 있다. 권법 루틴은 200 여 세트, 공권과 장단병이 스스로 체계를 갖추었다. 작은 세트는 단지 10 여 단계이고, 큰 세트는 100 여 명의 기술자가 있다. 소매의 오행, 좌우 조화, 공방이 끊이지 않고, 안팎을 겸비하고, 걸음걸이가 견고하며, 몸판이 곧고, 주먹을 칠 때 몸을 떨고 팔을 흔드는 방법을 많이 사용하여 주먹 속도를 높이고 권세를 높인다. 또 다른 소리가 있는데, 소리가 보조하는 것이다.

주먹 말 안정 클립, 앞 빛 뒤 무게, 토끼 후퇴 침호처럼; 숙련된 손은 간단하고 엄밀하며, 일음과 일양, 공방이 분명하고, 팔꿈치가 무겁고, 몸매가 자연스럽다. 밑판은 견고하고, 땅에 뿌리를 내리고, 걸음걸이가 섬세하며, 발차기를 똑바로 하고, 낮고 무겁다. 힘을 내고, 단전은 아궁이로, 허리 엉덩이부터 시작하여 점진적이고, 서로 독촉하며, 내기와 수법의 기복을 중시한다. 가장 유명한 악기는 막대기입니다. 권투 이론

1. 논정, 가스, 신: 오장 연습,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며 정신을 가다듬는다. 기량을 연마하고 정신을 기르는 것은 오조권의 목적이다. 가스를 포함해서 신이 밖에 있다고 주장하다. 영이 가라앉으면 신은 태평하고, 신은 사방을 만나고, 사방을 들으며, 마음에 전한다. 이녕의 마음은 밝고 밝습니다. 그는 대응에서 변화해야 합니다. 그래야 그가 상황을 살피고, 시간과 거리를 기다릴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정신이 뜨면 정신이 산만해지고, 정신이 둔하고 둔하다. 정신이 막막하여 마음이 소유되지 않아 패국이 드러났다.

강유에 대하여: 무공은 강유합제, 전후유에 지나지 않는다. 강하면 먼저 공격하고, 빠르면 맹렬하다. 부드러운 사람, 먼저 이동, 영리한 리드. 금방 부드러워질 수 있기 때문에 잘하는 사람은 부드럽지 않다. (부드럽지 않으면 이길 수 있다.) 부드러움도 강함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에 부드러운 사람을 잘하면, 강건하지 않아도 부드러워질 수 있다. (강건하지 않아도 부드러움으로 이길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부드러움) 모두 단단하고 쉽게 접고, 전부 연약하고 쉽게 감는다. 강건하고 부드러워서 필승한다.

운동에 대하여: 바람처럼 쉬지 않고 운동하는 것을 병이라고 한다. 물이 멈추는 것처럼 고요하여 변화무쌍하다. 관망하고, 나를 버리고, 다른 사람을 따르다. 조용히 소동을 따르고, 남을 버리고 나를 따르다. 가만히 있는 것은 어리석음을 의미하고, 가만히 있는 것은 혼란을 의미한다. 그래서 동정의 결합이야말로 바른 길이다.

4. 신, 뜻, 모양: 뜻은 신에게 주요 형태를 부여하고, 형태로만 숨기고, 도형으로 정신을 집중하고, 시시각각 예측할 수 없고, 변화무쌍하며, 모양, 의미, 신의 통일이라고 부른다.

5. 형세를 논하다: 두 사람은 적이 되고, 형세를 얻은 자는 이기고, 형세를 잃은 자는 패한다. 시대의 형세를 살피고 정책을 세워야 무패의 땅에 설 수 있다. 재판은 그 현실성을 판단하는 것이고, 정도는 그 실력을 측정하는 것이다. 사실, 그것은 그것을 피하고, 빈, "거꾸로 복종", 놀람; 만약 네가 강하다면, 너는 그것을 무언가로 바꿔야 한다. 약하면 강요해야 한다. 강하면 부드러워야 한다.

6. 정시: 시간을 판단하는 대신 대기 시간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도 잃어버린 적이 없는 기회는 안정적이지 않지만, 아직 오지 않았고, 아직 다 소모되지 않았다.

7. 거리: 거리는 빠른 눈 빠른 손이 필요하고, 공격 추세는 몸과 마음이 필요하다. 빠른 걸음과 득실의 차이는 즉각적이다.

여덟 개. 법: 권투 선수, 간단하고 간단합니다. 만약 법률에 무슨 기묘한 점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그것이 생겨났다는 것이다.

9. 힘론: 힘은 힘이 아니다. 힘은 힘에서 나온다. 득세는 다시 발전한다. 힘은 근골에서 비롯된다. 힘은 궁만월 같다. 허리의 힘을 쓰지 않으면 고목이 밀릴 수 없다. 힘을 써도 기운이 나지 않고, 힘이 따르지 않는다.

10. 논보법: 8 단계가 우선이고, 걸음걸이가 먼저 안정되고, 걸음걸이가 안정된 후 움직이며, 천천히 떠다니는 위험은 없다. 느리면 반드시 통제해야지, 뿌리가 없다. 빠른 가운데 안정을 찾고, 움직이는 가운데 안정을 찾는 것은 걸음걸이가 추구하는 최고 경지이다.

XI. 수법: 네 가지 수법: 삼키기, 토하기, 뜨기, 침몰. 홍수처럼 삼키고, 현을 떠나는 화살처럼 토하고, 깃털을 부는 바람처럼 흩날리며, 강에 던져진 고석처럼 가라앉는다. 공격은 토하고, 수비는 삼키고, 진입은 토하고, 후퇴는 삼키고, 빨리 토하고, 천천히 삼키고, 가볍고, 무겁고, 무겁고, 떠 있고, 응고는 가라앉는다

12. 교묘한 솜씨: 교묘한 솜씨는 일명' 브리지선수' 로, 싱글, 더블, 롱, 중, 짧은 점수를 가지고 있다. 두 가지 기술에는 네여섯 가지 기술 (한 팔은 길고 한 팔은 짧음) 이 있는데, 부자라고 불리기도 한다.

13. 기초훈련 요구 사항: 체백은 서서 이를 악물고, 범목 사자 입 용목. 어깨가 처져 있고, 마음은 경계하고 있다. 열 발가락 높은 시소는 발을 힘있게 한다. 파일을 묶어 신장을 보강하다 (리프트 복부는 안쪽으로 뒤집히고, 발 꼬리뼈 집게는 복부를 접는다). 기력을 써야 한다 (힘을 낼 때 단전력으로, 목소리가 딱딱하다); 먼저 보내야 하고, 먼저 받아야 한다. (제스처 공격 7 점, 점수 3 점, 좌우 상호 작용이 조화를 중시한다.) 선착순 후 강함 (강유는 반드시 겸해야 함); 팔다리는 정렬해야 한다. (네 손과 네 발은 기술이고, 기술로서, 다섯 팔다리는 짖는다. 뒷발부터' 뒤집는 날' 로 전기처럼 모든 힘을 발휘할 수 있다.

14. 힘 특징: 힘이 강해서 발차기 (발차기라고도 함) 를 위주로,' 금강힘' (촌력),' 잘생긴 견갑으로 변신' 의 힘이 발바닥에서 힘을 발휘해 허리, 견갑골, 좌우바퀴로 움직인다

15. 전술: 연속 소법, 등법, 하드플레이, 좌우교환법, 우회배회법, 허실 혼동법, 순세, 법 등.

16. 적 10 대: 1 용, 2 진, 3 정, 4 주방, 5 순, 6 속도, 7 영, 8 안정, 9 조, 10 변.

연습 방법

훈련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10 발가락으로 땅을 잡는 것이고, 걸음걸이 변환은 비교적 가볍다. 하나는 10 발가락 위 (즉, "10 발가락 위") 로, 걸음걸이가 안정되고 착지가 무겁다. 수법은 삼키고, 토하고, 떠 있고, 무겁고, 주먹을 날리고, 먼저 느슨해진 후, 반드시 먼저 취해야 한다. 먼저 부드러워진 후 딱딱하고, 공기로 힘을 주다. 오조권에는' 몸떨림 갑옷' 이라는 중요한 동작이 있다.' 두 손 떨기' 를 할 때 몸과 팔을 빠르게 흔들어 허리, 견갑골, 온몸을 탄력 (또는' 흔들림')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오조권에는 모두 70 여 세트가 있는데, 여기에는' 8 보두',' 6 보두' (8 보육동 참조) 가 포함된다. "8 보두" 는 너무 강하고 용감하며 "6 보두" 는 너무 부드럽다. 무조권은 푸젠성에서 널리 퍼지며 필리핀과 싱가포르에서도 연습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