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서유기
서유기
제목: 서유기
일명: 서유기 전.
저자: 오승은
카테고리: 고전 전설 소설
연도: 명나라
주인공: 당현석, 손오공, 주, 사오순.
유명한 이야기: 천국, 손오공 세 다스 백골정 등에서 소란을 피운다.
주기 수: 100 회
서유기' 전서는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처음 7 장은 이 책의 서론 부분이다. 손오공의 용모를 정리하면서 그의 출신, 학식, 능력, 기질을 설명했다. 한편 손오공이 하늘, 땅, 귀신, 물의 4 대 경지를 가로질러 4 대 경지의 면모를 묘사하고 3 차원 4 차원 사고 활동 공간을 세웠다. 8 월에서 12 월까지 나는 당승의 출생과 당태종의 죽음에 대한 이야기를 써서 내가 왜 서천에 가서 경을 따야 하는지 설명했다. 13 부터 100 까지 손오공, 백, 저팔계 무한한 편리함, 여러 가지 인연, 각종 은유가 있으면 불교는 심오하다.
서유기 삽화 (29) 서유기 인물은 백화문 위주로 중간에 찬송가가 끼여 있다. 그것들은 종종 과장되고 시각화되어 있으며, 대구로 배치돼 있고, 음조가 우렁차고, 어휘가 낭랑하여 큰 소리로 말하거나 노래하기에 적합하다. 평론, 탄사, 희곡 극본의 흔적이 매우 무겁다. 마치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나 무대가 눈앞에 있는 것 같다. 이런 언어는 사람들의 심리에 큰 역할을 하여 감화력을 증강시켰다. 백화문은 유머러스하고, 때로는 교활하며, 서양 언어에서 상당히 재미있다. 많은 찬송가, 많은 화려한 미사여구, 현란하고 풍부하고 평화롭고 자유로운 신선 풍경, 요동을 묘사한다. 비쇼프의 신선 이미지, 악마 이미지 등을 묘사하다. 독자로 하여금 진주와 보석으로 가득 차게 하고, 옥가지가 귀엽고, 꿈처럼 환희처럼, 선경과 같다. 이' 선경' 은 불교의 환상이 아니라, 확실히 불교 통치 이념 아래 있어야 할 풍경이다. 인도는 확실히 비교적 안정된 왕실과 귀족층을 가지고 있으며, 수천 년 동안 비교적 건강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었다. 불교는 성방 제도에 적합하고, 왕왕 한쪽 땅을 축복할 수 있다! "서유기" 는 비교적 작은 자본이다. 서유기의 대량의 강마의 모험 줄거리 설계는 불교가' 힘' 과' 두려움' 을 강조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서유기' 의 문체는 사실 불경이다. 그것의 입의, 장르, 줄거리, 표현 수법은 모두 불경 이야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대량의 현황과 과장을 사용했다. 초자연적인 전환, 분신, 환상 (의인, 물화, 전환), 마법, 변태 전환 (지진, 지열, 불 등) 을 이용한 줄거리. ), 혼외, 몽유, 입귀 (지옥), 승천, 다른 세계로 여행 (용궁, 바다 등. ) 등, 그리고 비교적 시각화된 수사 방법을 운용한다. 열반경' 에는 8 가지 비유가 있다.' 8 가지 비유: 하나는 순유, 두 번째는 역유, 세 번째는 현유, 네 비유, 다섯 번째는 선유, 여섯 은 후유, 일곱 은 선후유, 여덟 은 반복유. " 그런 다음 예를 들어 설명하다. 「위대한 지혜론」은 또한 "비유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거짓이고 다른 하나는 실용적이다" 고 지적했다. 이것은 소위 "거짓 비유" 와 "진짜 비유" 인데, 특히 이른바 "비유" 는 여러 가지 비유를 한데 모으는 것이다. 이것들은 구체적인 작품들 중에 비일비재하여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다. 불교의 본생 이야기는 서유기와 매우 비슷하다. 불경 번역 문학에서' 본생경' 은 가장 인기 있고 예술적 가치가 가장 높은 부분 중 하나이다. 고대 인도의' 민간 우화집' 으로 불리며 그리스 이솝 우화라고 할 수 있는 고대 세계 우화문학의 보고이기도 하다. 담무담' 대열반경' 은 이렇게 말한다. "여래경 (본생경의 또 다른 음역) 은 어떤 이름입니까? 부처가 보살이고 고행을 한다면, 이른바 스님은 내가 사슴, 스님, 토끼, 기장산왕, 윤성왕이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 본생경의 형성은 불교 전기의 수집과 대략 같은 시간에 있다. 불교 시대에는' 삼불',' 칠불전생' 이라는 관념이 형성되어 신성불후의 부처가 그의 전생을 갖게 되었다. 부처를 찬양하는 전생에 본생경이 나타났다. 중앙방 말바아육왕 (기원전 268-기원전 232 년) 이 지은 3 피트 보탑 방앗간 돋을새김에는 본생과 불교에 대한 이야기가 많다. 동진 때 다모서행은 법을 구했다. 티엔 에서, 그는 보살이 고기를 자르고, 비둘기를 바꾸고, 눈을 주고, 목숨을 바쳐 호랑이를 먹이는 곳으로 갔다. 사자국 (스리랑카) 에서 왕성을 만나 불치를 모시다. 의식에서 "국왕이 길 양쪽에 발을 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디 그 후로 그는 한숨을 크게 쉬거나, 변화를 했거나, 코끼리 왕이 되었거나, 사슴과 말을 만들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경우, 그의 모든 영상은 학교에 그려지고 설치되며 낯선 사람처럼 보인다. " 현장의' 대당 서역기' 도 오음 민간 본생 이야기의 상황을 기록했다. 후시는' 화엄경' 의 마지막 편인' 입법계' 가 책 전체의 4 분의 1 이상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법을 구하는 천재 소년이 쓴 소설이다. 또 다른 명절을 한가롭게 거닐던 도시를 거쳐, 또 한 명의 대사를 만나 소설을 대충 얼버무리는. 이런 끝없는 환상, 이런' 맹목적으로 구더기를 씹는' 상투적인 어조는 바로' 신의 목록' 이다. 남개대학교 중문과 교수, 박사생 멘토 손창무는 "덕행 고전" 중 "너는 반드시 집의 본질에 도달해야 한다" 는 책이 샤리프와 제 6 사단의 전투 줄거리에 다채로운 예술 발휘를 부여했다. 진인각은 이 이야기를' 가가가마' 볼륨 29 와' 대지론' 볼륨 45 에 기재된 사리버와 눈련의 각력과 연결시켜' 이 세상에서 유행하는 서유기 소설' 은 사리버가 6 부를 굴복한 것과 같다고 지적했다. 저팔계 등 삼장 후세 사람들은 모두 그들의 총명함에 감탄하고, 설리버보다 더 심하거나, 유사성이 없는 것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오승은은 후시에 의해 고증되었다: 아래 자료는 후시의' 서유기 연구' 에서 발췌한 것이다. 4. 오승은의 죽음에 관한 그 해: 나는 재작년에' 서유기 서문' 을 썼는데,' 서유기' 의 저자가 누구인지 모르겠다.' 서유기 소설은 분명히 명중엽 이후에 쓴 것 같다',' 명중엽 이후 이름 모를 소설가가 쓴 것' 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어' 소설고증' 볼륨 2 제 76 페이지를 보고 양산정언을 인용해' 서유기' 는 회안 가징 중년승오승은이' 회안부 강희초 구록예문서' 를 근거로 한 것이라고 말했다. 고증소설에 포함된 자료는 최악이다. 단테암은 학자다. 그의 말은 회안부의 기록을 근거로 한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인도를 따라 오승은에 관한 자료를 찾았다. 주유재씨에게 감사드리며, 그가 찾은 많은 자료를 나에게 베껴 써서 다음과 같이 베껴 썼다.' 회안 부서 16',' 민본 2',' 현대문원'] 오승은은 예민하고 총명함, 많은 책을 읽으며 시를 위해, 청려하고 우아하며, 진소유풍이 있다. 좋은 희극의 부흥과 몇 가지 잡기가 한동안 유명해졌다. 몇 이상한 사람들, 실제로 mingjing 카운티 이등공 을 수여, 얼마 지나지 않아, 얼굴 을 모두 잃고, 고향을 떠났다. 들시와 좋은 술, 졸졸. 집에 소장하고 있어요. 추소와 사제가 합병하여 새겨졌다. 같은 책 19,' 문예지' 1,' 화현문목'] 오승은' 사양집' 4 권, 구술권 \ "봄과 가을 전기 \" 순서; 서유기. 강희의 회안 (Xi, 12) 에 대한 기록은 천계의 기록과 비슷하다. 동치' 산양현지' 12,' 사람' 오승은자 여종, 본명 사양산, 숙제본. Jiajing 중년 (선거 기록에는 어떤 연도도 포함되지 않음), Guan-Changxing 카운티 차장. 영민박차, 천하가 밀다. 순간 석두 말이 그의 손보다 더 많았다. 집이 가난하고 아이가 없어서 많은 원고를 잃어버렸다. 시민 구정은 방금 흠집을 치우고 4 권으로 나누어 천하에 게재했다. 제독 진문점 촛불은' 사양 기고' 라고 불리며, 또 한 권의' 속고' 가 그 내용을 다루고 있다. 그리고 18,' 예문'] 오승은' 사양예금고' 4 권,' 속고' 1 권. 광서가 회안부 (28), 사람 (2), 예 (38) 에 대한 기록은 이와 같다. 또' 양산지' 5,' 관우' 1,' 명현' 편운도 있다.' 융경임과 2 년. 삼촌 진문, 면양인, 진사, 처음 융경에 왔다. 소원철, 만력제 1 임. " 초순' 희곡 이론' 볼륨 5 는 응우옌규생의' 다객담' 을 인용해 "과거에는 오사양이 예민하고 슬기롭다고 불렀고, 시를 위해, 선하고 우습다" 고 말했다. 쓴 잡주는 몇 가지가 있어 한때 유명해졌다. 나는 왜' 잡기' 가 오늘 책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와이선문모' 는 선생이 쓴' 서유통속연의' 를 수록했다. 이 책의 다음 시즌 유행의 시작이라 골목길 사람들은 모두 즐거워했다. 사양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는 기록은 세속소설로 성을 바꿀 필요가 없다. 그 주장은 근거가 있어야 한다. 사투리 비속어 방면에서는 모두 농촌 사투리 거리에서 말하는 것이고, 거리의 아이들은 모두 익숙하고, 다른 것은 익숙하지 않다. 특히 사람을 품는다. 그러나 이것은 사양 게임의 전용필로, 자촌 옹소년의 웃음소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너는 반드시 수련의 비밀을 찾아 새겨야 한다. 주선생의' 차객담' 은' 양산의 유산' 제 4 권을 각색한 것이다. 원문: 천계구열선생은 현대문학원지의 책임자로, 운은 "민하고 슬기롭다. 저술이 매우 풍부해서 시를 문으로서 선하고 우습다" 고 말했다. 쓴 잡주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름은 한동안 충격적이었다. " 왜' 잡기' 가 처음부터 책을 기다렸는지 모르겠다. 서유기 선생의' 와이선문모' 를 읽었습니다. 서유기' 의 옛 이름인' 잠언 편' 을 고증하는 것은 당시의 대의에 부합한다는 뜻이다. 옥연이도관원서' 는 이 책이 구장춘입국이 처음 쓴 책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현지' 는 선생의 손을 가리킨다 ... 천계 때, 선생은 멀지 않았다. 그 말은 반드시 진실할 것이다. 이탈리아 장춘 초에 쓰인 지 선생은 대중연의였다. "삼국지 진수" 와 같이, "연의" 는 나관중 () 이라고 불린다. 이 책에는 고향의 사투리가 많이 들어 있는데, 의심할 여지 없이 화이 () 를 낸 사람이 있다. 또는 구름은' 서유기 후' 를 가지고 있는데, 사양씨를 위해 쓴 것이다. 오여희도' 서유기' 의 구장춘을 오인했다. 우길 작서의 구장춘의' 서유기' 는 여행에 관한 지리책으로, 이 책과 무관하다. 우규생은 무삭을 근거로 하지만 장춘 실물의 말을 믿지 않는다. 아마 건륭 이후 학자들은 장춘원서의 성격을 알고 그것이 깨졌다고 말했다. "오지" 볼륨 4 에는 오승은에 관한 자료가 많이 들어 있는데,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가징 중학교 때 오유은, 이름은 중, 사양산인, 나는 수재였다. 오민 포차는 더 많은 손을 가지고 있는데, 그는 비석에 잠시 경례를 하고 싶어한다. 신사와 태형을 칼잡이로 추천하다. 구 shuqi, 심지어 아니, 그냥 Changxing 카운티 공물. 불쌍한 노인은 상속인이 부족하여 많은 원고를 잃어버렸다. 처사제는 막 흠집을 치우고 있는데, 친한 친구 마경희, 마죽천 기록, 동향수집품도 있다. 총 4 권으로 나누어' 사양 기고' 라는 이름을 새겼다. 오악문초' 는 서문이다. 그 간운: "첸 zishou 회안, 창흥 쑤 닫아 회안 을 통과했다. 중성 장흥처럼 가서 아들에게 좀 더 잘해라. (서양속담, 가족속담) 세 사람은 한후궁에서 술을 부르고, 문시는 피곤함을 모른다. 충설에 따르면' 육경' 이후 한위만이 고대에 가까워졌다. 시 는 \ "300 곡 \" 에서, 그러나 당나라 는 고대와 가깝다. 최근 몇 년 동안 학자들은 모두 사조화의 제자가 되었지만 동물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 못했다. 손을 어떻게 씻어야 할지 몰라서, 그들은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기가 매우 어렵다. 허사성 부자는 이에 대해 믿어 의심치 않는다. 오늘날, 유충의 작품은 사랑 때문에 아름답고, 몸은 맑고, 말은 함축적이고, 뜻은 깊다. 백대의 글을 모아 천년의 정취를 채집하고, 심자심, 부조류 뜬구름, 장문천은 후발자 중 한 사람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전도가 양양하다고 할 수 있다. 그 유작집을 읽고, 15 군은 명대 제일이다. 서판이 없어서 미안합니다. 처음에는 원고를 가져갔는데 종이와 잉크가 다 떨어졌어요. 나중에 또 4 권의 각본을 속속 소장하고, 한 권의 속본도 완성되었다. 그의 모든 시는' 양산 구집' 에 수록돼 있는데, 여기서 그의 걸출한 사람 한두 수를 선택해 꽃잎의 향기를 표현했다. 이에 따라 진진이 회안을 지켰을 때 오승은은 아직 초창기 (약 1570) 였다. 이에 따라 그의 나이를 알 수 있다: 자경중 (약 1550) 은 나이에 태어났다. 가정 말년 (약 1560), 장단군승으로 재직하다. 융경초 (약 1570), 회안 사람, 진, 친구, 술로 논문을 쓴다. 만력초 (약 1580), 오승은이 세상을 떠났다. 오승은은 정덕말년 (약 1520) 에서 태어나 만력초년 (약 60 세) 에 사망했다. 회안 천계지' 는 천계 6 년 편찬으로 나 1626 년 오승은에 간 지 40 ~ 50 년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