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신당서' 권 170 전 32 (2)
신당서' 권 170 전 32 (2)
"이순신" 은 말했다: "고대 장례는 그 옷을 지불하고, 나무를 봉하지 않고, 수많은 장례를 치렀다. 후세 성인은 관을 사용하기 쉬운가? 곽。 덮개 "보다 큼". 고전적으로는 "묻으면 숨기고, 다른 사람이 보면 본다" 고 말한다. " 그런 다음 그는 "집의 징조를 예측하지만 안심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추앙의 땅이기도 하고 영혼의 집도 있다. 도시를 옮기는 것은 헤아릴 수 없고, 석천은 속되지 않다. 그것의 계획성과 점술성 때문에 미래에는 어려움이 없기 때문에 신중한 결말식을 준비한다. 후세의 매장은 무술의 역사, 일물의 손실, 재난과 생사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한다. 대부분 기술 판매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총 120 권입니다. "봄과 가을": "왕 7 일 매장, 7 월 매장; 제후는 5 일에 장례를 치르고, 5 월에는 장례를 치른다. 박사 3 월, 서민은 한 달이 넘었다. 클릭합니다 사람마다 천부적인 재능이 다르다. 이것은 멀리 매달려있는 시기이며, 일을 하는 방법은 분수가 있다. 그래서 미리 묻혀서 임신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나중에 묻히지 않으면 의식이라고 합니다. 이것은 어느 해 어느 달이든 통상적인 매장이다. 그런 다음 말했다: "dingsi, 대중에게 묻혔다. 비가 오는데 묻을 수 없다. 오전의 일에 관해서는. " 신사는 착하다. 예기' 와' 보선송손' 은 말부터 들어와 피하는 사람이다. 오늘날 기해의 일장은 가장 사납고, 춘추시대에는 일장 20 여 곳이 있다. 이 장례는 날을 가리지 않는다. "리": "저우 shangchi, 주요 이벤트 사용; 윤상백, 일본 대사 여름은 여전히 어두웠고, 큰 사건은 기절했다. 클릭합니다 무슨 큰일이에요? 장례식도. 이것은 당대의 물건을 취하는 것이지, 시간을 선택하는 아침저녁이 아니다. 정경의 아들은 태어나고 아들의 삼촌은 제인궁에 묻혔다. 그래서 무덤 의사의 사무실이 길이다. 깨진, 그냥 평범한; 만약 네가 너의 방을 망치지 않는다면, 너는 정오에 죽을 것이다. 자식은 나빠지고 싶지 않지만 일본에 머무르고 싶다. 자숙이 말했다. "만약 내가 정오에 죽는다면, 장의사에게 장례를 보러 오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다." 그러나 자산과 서태는 당시의 득실을 묻지 않고 인사만 할 수 있는지 물었다. 증자가 말했다. "일식에 묻히면 해가 나올 때까지 길 왼쪽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충분한 준비를 해야 한다. 법에 따르면, 가족이 장례를 치를 때는 이미 자정, 문, 예절이 모두 뛰어나다. 이 장례는 시기적절하지 않아, 셋도 마찬가지다. "경" 은 말했다: "거리에 서서 후세에 이름을 남기고 부모를 표시하다." "이순신" 구름: "성자의 보위, 왜 위위를 지키는 것이 인자한가?" " 그리고 법은 말했다: "Guan 제목 비 부자 즉 비싼, 매장 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수 승진, 아들 성 팬 얀, 매장 모집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어느 날 당신은 신중합니다, 당신은 경계가 없습니다; 미덕은 건립된 것이 아니지만, 그것은 영원하다. Zang sun 은 루 (Lu) 에서 직위를 가지고 있으며 마운드 (muska) 를 듣지 않는다. 아오 징 절대적으로 예배 하는 경우, 매장되지 않습니다. 이 장사에는 길흉이 있어 믿을 수 없다. 이 법은 다섯 성을 기초로 한다. 고대 무덤, 자본의 북쪽, 조의 무덤, 구원, 산릉, 또는 여러 분야에 흩어져 있는데 어떻게 큰 무덤과 작은 무덤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 그러나 유씨의 후손, 이 지점은 무궁무진하다. 조의 황후와 6 국의 다른 왕들. 이 장례는 오성으로 믿을 수 없고, 다섯은 역시 믿을 수 없다. 그리고 처음에는 싸고 나중에 비싼 것도 있는데, 손을 써서 결국 거절하는 것도 있습니다. 아야코 는 영은자, 삼관과 삼관, 세 마리 새가 모두 심사위원석에 전시되어 있다. 피터 무덤의 무덤은 이미 정해져 있어서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 호칭은 흔하지 않다. 왜요 따라서 영욕의 흥망은 장례 때문이 아니라 모든 사람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매장 마녀에게 속아 요행을 위해 그들을 저주하는 것을 잊었다. 친척이라 벼슬하기를 희망합니다. 날짜를 선택할 때 돈과 이윤을 대사한다. 첸 의 날 은 기쁨으로 매달려, 울지 않는다 의미; 동네는 떠나서는 안 된다고 하는데, 희부는 그 친척을 보내는 것을 피한다고 한다. 풍속 습관에서 거짓을 꾸미는 것은 불법이다.
황제는 또한' 방진도' 와 제비 전쟁을 가르치는 작전도를 제정하여 반복적으로 중지라고 불렸다. 너무 빈번해요. 린드에서는 태자가 비교적 중요한 의사이다. 그는 일생 동안 많은 책과 저작을 가지고 있다.
방의라는 이 아이는 일곱 살 때 경을 읽을 수 있다. 당태종은 제민이를 듣고 그를 불러 깜짝 놀라게 하고 비단 한 묶음을 선물했다. 카오 오른쪽 수비수로 군대에 합류 했다. 어머니의 죽음은 그녀의 죽음을 망칠 것이다. 수레는 모장으로부터, 여랑은 쌀죽, 선주, 생지푸라기 제도각을 가리키며, 세상은 애통해한다.
첸 ziang, 단어 위보, zizhou shehong 사람들. 그 조상은 신도시에 살았고, 육조는 너무 기뻤다. 유정의 동생 제걸은 양무제에 의해 군왕 사마로 봉쇄되었다. 정정신부는 세계가 매우 높아서 스무 살 때 굶주렸고, 그는 마을을 돕기 위해 많은 돈을 주었다. 증정, 조문.
자앙은 열여덟 권의 무명 책으로, 집안 형편이 넉넉하고, 여전히 의연하고 안일하다. 그것은 하루하루 향교에 들어갔고, 후회를 느꼈는데, 바로 고된 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문명 초기에 학자가 승진하였다. 고종 황제가 몰락한 후, 그는 자공의 장안으로 이사했다. 그래서 관중은 아직 늙지 않았고, 자앙생은 두동이 승전하여 산릉에서 야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편지에서 말했다:
"진 () 이 함양 () 에 있고, 한 () 이 장안 () 에 있고, 산하 고체 () 에 있고, 하인이 천하에 있다고 들었는데, 북쪽에는 가짜 후진타오 () 완의 이익 () 이 있고, 남쪽에는 바촉 () 의 사면 () 이 있고, 오늘의 상황은 그렇지 않다. 얀, 데이는 흉노, 바, 장영아를 토번으로 돌려보내고, 이씨는 식량을 빼앗고, 북정은 15 년 요새를 취하고, 세월은 고갈되고, 진나라는 끊이지 않고, 나머지는 삼보귀밖에 없다. 기근 이 있을 때, 사람들은 굶주림, 얇은 강, 오른쪽, 오직 빛만 추천한다. 용을 찾아 북쪽으로 가면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나의 아버지와 형은 이사를 갔지만, 나의 아내는 이사를 갔다. 나는 나의 불행에 대해 유감을 느낀다. 작년에 나는 날씬하고 날씬해서 하마터면 죽지 않을 뻔했다. 그러나 흐름은 돌아오지 않고, 백골은 종횡으로 흐르고, 건물은 주인이 없다. 축적에 관해서는 여전히 슬프다. 폐하, 선제유풍이 있습니다. 오래 운전하여 절에 따라 서경에서 말을 타십시오. 그는 왜 돌려주려고 합니까? 하나의 산이 건축군을 통과하면, 하인이 되어, 한 무리의 폐단을 이끌고, 수만 명의 인마를 기르고, 근도를 동원하고, 노소를 감독하고, 산석을 삽질하고, 성공을 거두고, 춘공이 항상 있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가을의 희망은 무엇입니까? 자신을 보존하고, 고생을 하고, 참을 수 없고, 도둑으로 도피하다. 그것은 깊지 않다!
천자는 사해를 가정으로 하고, 순은 창우 () 를 묻히고, 우장 () 은 창우 () 를 묻었다. 당신은 외국인을 사랑하고 중국을 경멸합니까? 아무것도 보여주지 않지만 아무것도 없다. 주평왕, 한광무제 두로, 산릉사는 모두 서토에 위치해 있어, 때로는 확실히 필요하다. 그래서 작은 유산을 남겨 큰 것을 구해야 하기 때문에 재해를 가는 것도 복이다. 오늘 경산 예배 쇼, 북 대 송, 용, 오른쪽 대 유, 바다. 융화와 태호가 망한 원인을 축원하다. 어떻게 하면 정원의 아름다움을 더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태원은 거대한 창고로, 입에는 천하의 좁쌀이 저장되어 있다. 포기하는 욕망이다. 그것을 무시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서방은 도둑이고, 동쪽은 호랑이다. 창고에서 좁쌀 한 자루를 가져오다. 폐하께서 어떻게 막으셨습니까?
오기의 천부적인 재능이 있은 후 김화당을 부르다. 자앙은 외모가 부드럽고 야성적이어서 위엄이 조금 적지만 대범하고 정직하다.
아치의 시작 부분에서, 그는 장관에게 물었다. "어떻게 원기를 조절해야 합니까?" " 자앙은 당명과 대학을 홍보하도록 설득당했다. 즉, 그가 말한 것이다.
나는 선생님의 말을 들었다. "원기는 천지의 시작이고, 만물의 조상, 왕정대말입니다. 천지는 음양보다 크고, 만물은 새벽이며, 왕정묵은 안인보다 앞서고 있다. 고인의 합계, 음과 양, 음과 양, 하늘과 땅, 하늘과 땅, 그 생기. 선왕은 사람을 하늘과 연결시켜, 한 무리의 학생들을 발전시켜 하늘의 덕을 따르고, 사람을 즐겁게 하고, 그 일을 즐기고, 그 일을 즐기고, 그 다음 하늘이 무너지고, 땅이 불어나고, 비바람이 닥칠 때 초목이 번성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전욱, 당, 울은 감히 푸르지 못했다. 그들은 책에서 이렇게 말한다. "인민은 밝고, 각 민족은 조화롭고, 레바논 인민은 시대와 조화를 이룬다. 나는 그에게 태양, 달, 별처럼 하늘을 존중하고 다른 사람을 존중하라고 명령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었습니다. 하상조의 쇠퇴, 교만하고 횡포한 혼란, 음양이 좋고, 천지의 노여움, 산천귀신, 요괴가 보는 재앙, 역병의 고통, 결국 멸망, 화합을 잃는다. , 우 두 기업가 정신, 국민을위한 정직과 충절. 그래서 그들은 40 년 이상 감옥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윽한 혼란, 가혹하고 포학한 것, 천지를 비판하고, 천이 매장되어 무너지고, 사람들은 비통한 원망을 사용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의 「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천도가 좋지 않다. 이 큰 죄도. \ "당신이 먼저 하지 않으면, 당신은 학대, 당신은 어렵지 않다! 최근 몇 년 동안 양디 황제는 사해의 부에 의지하여 운하를 파서 강을 건너기로 결정했다. 양주 () 에서 일로 () 는 타향의 힘에 지쳐서 천지를 누설하고, 중국은 어려움이 있다. 그래서 사당은 시장이다. 이것은 또한 생명력의 원칙에 위배된다. 나는 재해의 움직임을 보고, 천인이 하나가 되고, 전 스승이 말한 것은 분명하며, 속일 수 없다.
폐하께서 천지의 덕을 머금고, 해와 달의 명명, 멀리 내다보시고, 귀함을 원하시며, 그래서 첫 번째가 되셨습니다. 이전에 황제는 원부적을 취하여 태산을 동으로 봉했지만 명예의 전당을 짓지 않고 신을 즐기며 천하의 대업을 보이지 않게 하여, 거의 이 덕을 시위에 남겨 두었다! 나는 그것을 조화와 활력이라고 부르는데, 나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가 매우 좋다. 만약 내가 이것을 포기한다면, 나는 생각할 것이 없다. 어제 황제가 궁궐에 들어왔는데, 위험한 시기가 있고, 요곡실이 있고, 석하실이 있어서, 모두 원기를 조절하고 음양을 치료한다. 당명은 천지체계, 음양통일, 24 기, 8 풍, 12 월, 4 시, 5 원소, 28 밤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국왕의 정치 실세는 재앙이고, 정치 성공은 길상이다. 나는 폐하께서 당나라 남부 교외를 위해 명예의 전당을 세우시기를 바랍니다. 세상에 새로운 시작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봉황을 타고 흑룡을 타고 삼공, 구경, 의사의 청양 좌측에 도끼와 풍옥길, 천하의 정치를 듣고 있는 달의 맹춘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밭 을 경배하고, 누에가 농산을 설득하고, 삼노오여남교효를 키우고, 옥을 공개 고소해 정욕형을 멈추고, 탐관오리를 제하고 있다. 후궁 비 첩, 모두 해제; 진주와 보석으로 천공을 교묘하게 빼앗은 자들은 무용지물이니 그들을 버리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캠프에 희생을 바쳐 사람들을 유혹하는 마녀와 귀신은 금지되어 있다. 나는 기간 수를 헤아릴 수 없어 태평운을 볼 수 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