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음식 건강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음식 건강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노자' 도덕경' 제 37 장' 도는 늘 무위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노자: 무위 즉 모든 것, 평화 무욕, 애석한 사랑.

2, 맹자: 마음을 가꾸는 것은 정욕에 좋지 않다. 그는 또한 욕망이 매우 적은 사람이다. 존재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는 과부이다. 그는 과부임에도 불구하고 욕심이 많은 사람이다. ""

욕망을 줄이는 것보다 더 좋은 마음을 고치는 방법은 없다. 한 사람의 욕망이 적다면, 마음 속에 잃어버린 부분이 있어도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욕망명언) 사람이 많은 욕망을 가지고 있다면, 남아 있는 부분이 있어도 드물다.

3. 주:

고기가 먹을 때 밥으로 먹지 마라. 천천히 차가 되는 것은 복이다.

큰 배고픔은 많이 먹지 않고, 큰 갈증은 많이 마시지 않는다. 더 많은 정신은 행복이고, 더 적은 욕망은 소중하다.

약을 열 번 먹으면 혼자 하룻밤 머무는 것이 낫다. 다이어트는 이미 질병에서 멀어졌고 금욕도 연장되었다.

4 "Xie Renyi" 달식집: 당자 공포 제목 "신선전"

부처는 이상할 것이 없다. 다만 그가 악을 저질렀을 뿐 악을 행하지는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신선은 법이 있지만 기쁨만 있고 근심은 없다. 약이 없으면 장청한 생명을 연장할 수 있고, 의사를 구하는 것도 헛수고이다.

돈이 있으면 손자를 사기 어렵고, 쌓인 옥은 늘 쓸모가 없다.

다섯 살 용 유회옥계

쌀해가 자랑스럽지 않다면 설날은요? 지금 몇 명의 동인이 있습니까?

여가를 자신의 안일로 여기면 너는 일생을 헛되이 보냈다. 봄빛이 무정하여 은둔에서 본 적이 있다.

6 나장원' 각성가' 는' 홍헌과 명' 이라고 불린다.

부귀는 여태까지 약속하지 않았는데, 몇 사람이 크레인을 타고 주에 갔다!

열 가지 일 아홉 가지를 꿈꾸기보다는, 삼평이 둘 다 쉬는 것이 낫다.

득의양양할 수 있을 때 스스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고, 무심할 때는 근심 걱정이 없다.

금에는 적색이 없고, 붉은 날은 귀밑머리를 촉진할 수 있다.

그 뒤의 비문은 비어 있지만 인형은 누구를 위해 바쁘니?

인내심이 있습니까, 언제 한가할 것입니까?

인심이 우여곡절되고, 사물이 극도로 반대할 것이다.

옛날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고, 가난한 사람과 부자가 부유해지는 주기가 있었다.

나는 언제든지 살 것이다, 쓴맛과 달콤함이 있다.

7 나홍현

일월 이륜은 수만 년 동안 걸려 있다. Huazhai 양 과 싸움, 아내 꽃 여객선;

돈은 외래이고, 아이들은 그들 앞에서 매우 억울하다. 세상에 누가 물들지 않으면 누가 선인가. "너는 3 계를 뛰어넘을 수 없고, 모든 모욕을 잊는 것은 인생의 경지이다.

인간간에 잇달아 갈고리가 있고, 임천 깊은 곳의 슬픔이 있다.

초가집을 지어 무를 당기고, 장작문을 열어 물가로 가다.

수업시간에 잠을 자는 것은 정말 콜라인데, 간단한 음식을 먹으면 고민을 잊는다.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있습니까? 왜 뒤돌아 보지 그래?

8 한가할 때는 아무 것도 즐겁지 않고, 책이 있으면 묵묵히 본다.-견권이 한가하게 와서 늘 책과 함께 하고, 한가하게 있으면 늘 이웃으로 움직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9 무정한 세월의 증감, 맛이 나는 글에는 쓴맛과 단맛이 있다. 악미충 (1900- 1982), 한의사 전문가.

10 평범한 의식주 걱정 없이 여분의 돈은 필요 없습니다.

1 1 큰 배가 천지를 수용할 수 있고, 또 자신이 허락하지 않는 것이 있다.

입을 벌리면 웃고, 웃으며, 과거를 웃으며, 현재를 웃고, 모든 것을 웃는다.

12 마음이 넓고 근심이 없고 아내가 못생겼다.

큰소리로 말하고 웃으며 개가 싸우는 것을 보다.

저녁 식사 후 산책을 할 때, 손샤오는 늘 웃기러 가서 자기 전에 손을 흔든다.

첫째, 고대인들은 특히 마음을 가다듬고 다이어트를 보완하여' 경계욕' 으로 요약했다. 노자는' 무위무위',' 화무욕',' 애정애기'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고, 맹자는' 마음을 보양하고 욕심이 없다' 는 감개무량함을 가지고 있으며, 주칙은 또 다른 각도에서' 청심무욕' 의 아름다움을 해석한다 다령은 부유하고, 소욕은 비싸고, 열 번 약을 먹는 것은 하룻밤 혼자 있는 것보다 낫고, 다이어트는 병을 제거하고, 적으면 연년을 연장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둘째, 고대인들도 낙관적이고 활달해야 하며 산수를 단정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펑조는 "농담을 할 때마다 늘 희로로 돌아간다" 는 홀가분했다. 유: "부처는 이상하지 않지만, 그는 악을 행하고 악을 행하지 않는다. 신선은 법의 깨달음을 가지고 있으며, 기쁨만 낳고 슬픔은 낳지 않는다. 대조적으로, 류위시 좀 나아. 그는 "자유자재로 세월을 허송한다", "한가로이 무사하고, 스스로 즐기며, 조용히 책을 읽는다", "무정한 세월의 증감, 시서의 쓴맛", "마음이 넓고, 담박한 명리, 말로 넘쳐난다" 고 말했다.

그리고 고대인의 양생은 특히 명리를 가볍게 하고 평상심을 유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로인은 이 방면에서 경험이 더 많다. "스스로 할 수 있으면 즐겁고, 무심하면 걱정이 없다"-만족은 늘 즐겁다. "열 가지 일만큼 좋지 않고, 3 급으로 두 세계를 쉬는 것이 낫다."-그냥 내버려 두어라. "그 뒤에 있는 비문은 비어 있는데, 누가 인형으로 바쁘니? 금은 천년엽이 아니다. 붉은 날은 귀밑머리를 팔 수 있다. "-명리에 지치지 마라. ""

중양절, 가을바람이 시원하다. 새로운 세기의 정점에 서서 오천 년의 역사를 돌아보며 풍운인물이 눈에 선하다. 만리구강산을 살펴보면 학거북은 그윽하고 생동감이 있어 진시황파 서복해 밖에서 선비법을 찾아 양무제 명도사가 비궁에서 단약을 수련하도록 했다. 천도 무공 후의 얼굴 보호에서 부처님의 신참 보살핌에 이르기까지 제왕은 장생불로천, 천백 년 동안 금성을 떠올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민간에서는 농가의 대청에 남산보다 오래 사는 대련이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없고, 침실에는 송하연년 벽화가 걸려 있다. 너는 남극 선녀가 지팡이를 짚고 걷는 것을 보지 못했는데, 서촌의 아이가 아미를 기어올라 영지를 따는 것을 보지 못했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