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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향 고서.
최초의' 사랑을 위해 죽는다' 는 전설은 한무제 시대 서역월국의' 사랑을 위해 죽는다' 는 공물 세 통에서 나왔다. 연란처럼 크고, 검고, 오디 같다. 이런 향을 태웠다고 하는데, 환자가 냄새를 맡으면 일어나, 3 일 동안 죽지 않고, 뽑으면 산다고 한다.
\ "세계 위안 원년 에, 베이징 전염병, 죽은 너무 반. 황제는 시내에서 향을 피우고 사흘간 죽은 사람은 모두 살아 있었다. 3 월 이후에는 향기가 쉬지 않는다. " ("태평광기" 권 사선 사선. ) 을 참조하십시오
즉, 베이징에서 역병이 발생했을 때, 한무제는 월지향을 꺼내 도시에서 불을 붙이고, 죽은 지 사흘도 안 된 사람들이 모두 살아났다는 것이다. 3 개월이 지났는데도 신향의 향기가 여전히 경성 상공을 맴돌고 있다.
한무제는 마침내 이것이 희세의 보물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나머지는 금통에 넣어 보관했다.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열었을 때, 달가지의 향기가 신비롭게 사라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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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랑을 위해 죽은 전설은 서역에 대한 예찬으로, 기이한 신비와 신기한 상상으로 고서' 향보' 에 등장했다.
송대 주홍의' 향차' 권에 기재된' 월향': "한이년, 월국공신향, 무제는 한 번 보면 연란처럼, 세 개마다 대추처럼 크다."
송대 예정선편' 명향보':' 월점향, 월점국, 알 같다. 그것을 태우면 백리 () 가 만연하고, 9 월에는 흩어지지 않는다. "
전설에 의하면 월왕은 13 년 동안 약수 사막을 가로질러 수많은 어려움과 험난함을 겪었고, 향화 진금류를 모아 한무제에게 조공을 바쳤다고 한다.
월씨, 즉 월씨국 (월씨국) 은 기원전 5 세기부터 기원전 2 세기 초까지 하서 복도 서부에서 돈황 일대 흉노에 이르는 강적이다.
기원전 177 년부터 기원전 174 년까지 월씨는 흉노에게 패배하여 서쪽으로 이주했다. 대악씨라고 불리는데, 소수의 사람들이 남천련산 (현재 간쑤 청해) 으로 이동한다.
한무제 건원 2 년 (기원전 139 년), 장건 (KLOC-0/39 년) 은 악가 () 를 파견하라는 명령을 받았는데, 이것이 이번 대사의 시작이다. 장건 (WHO) 는 중원 () 과 서역 () 경제 문화 교류의 통로를 넓혀 중국과 외국의 실크로드를 형성했다. 대량의 향신료와 약물이 실크 무역의 후품으로 중원에 들어왔는데, 로즈마리, 아나향, 소합향, 콩양향 등 ... 인도, 페르시아, 향.
정화는 3 년 (기원전 90 년) 정월, 한무제는 감천에서 태을신에게 제사를 지낸 후 안정현으로 특별히 가서 안정현에서 월씨 사자를 만났다. 문 메신저 공물 을 제시-세 사랑, 짐승 의 머리 를 위해 죽었다.
그러나 한무제는 중국이 향이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하여 사랑의 죽음을 외국 창고에 두고 진기한 동물을 상림원으로 달려가 호랑이에게 먹이를 주라고 명령했다.
호랑이들은 이 이상한 동물을 보자마자 놀라서 꿈쩍도 하지 못했다.
다음날 천사와 동물들이 함께 사라졌다.
고대 기록
\ "한무전 \" 기록에 따르면, 월가지향은 환혼수지에서 채취되고, 환혼나무는 단풍나무 같고, 꽃잎은 백리 냄새를 맡는다.
주전자에 뿌리를 내리고, 물을 끓이고, 페인트처럼 정련하고, 향기가 넘치며, 그 이름 6: 귀혼, 진동정, 부흥, 진흥 정신, 말 정련에 의해 죽는다.
죽은 사람의 역병이 있는 곳에는 불타는 콩이 다시 태어나게 하기 때문에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죽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을 위해 죽고, 영무도 백리, 시체 땅, 숨결에 생명이 있다.
이것은 한나라 《열국지》에 기재된 기이한 이야기다.
한무제 시대에 중국은 향신료 무역의 번영기에 처해 있었다.
진짜 향료가 있어서 양무제 재위 때 향불이 특히 왕성해졌고, 후세 야사의 필기도 반복되고 있다.
예를 들어 장안에서' 월가지향' 을 불태워 역병 ('향불 곱하기' 권 8) 을 해결한다.
동방삭의' 꿈속의 꿈' 허브는 꿈에서 이 부인을 만나' 사랑을 위해 죽는다' 는 연소로 이 부인을 부활시켰다.
사랑을 위해 죽는다, 일본
그리고 일본의' 사랑을 위해 죽는다' 는 기록도 있다.
당시 중국과 일본은 향신료 무역에서' 사랑을 위해 죽는다' 는 전설을 일본으로 가져왔다. 일본 명작' 겐지 이야기' 에도 기재되어 있다.
원씨물어' 는 고전 일본 문학 작품으로 일본 문학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쳐 일본 문학의 절정으로 꼽힌다. 이 책의 연대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한 설이 없다. 일반적으로 100 1 연도부터 1008 년 사이인 것으로 생각된다. 따라서' 원씨 이야기' 는 세계 최초의 현실주의 소설이며 세계문학사에서도 어느 정도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도교의 사랑을 위해 죽다
도교라마단 제단의 의식 활동에서 향은 없어서는 안 된다. 향불이 문달에게 향하는 것은 진령의 증표로, 도경에는 기록이 있다.
은거할 때 향을 피워 혼을 모집하다. "분향 교류, 오방동자가 혼귀한다" 는 말이 있다.
전진기 모형에는' 한 돌이 사랑을 위해 죽는다',' 세 돌이 사랑을 위해 죽고, 10 전을 통한다 ...' 가 있다. 사랑을 위해 죽는 것은 매우 추천하는 최고의 선택이며, 영혼을 소환하여 영을 이끌고 죽는 것도 중원 풍속과 제조의 순수한 향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고대의 보물 찾기를 배우고, "월가지향" 을 연구하다
유명한 향재 주인 화장선생은 다년간의 경험과 화합향에 대한 견해를 바탕으로 실천 차원에서 고증과 연구를 진행하여 고대 향방의 가능성을 탐구하였다. 향사에 대한 연구를 통해 한당 서역과 중원의약교류와 향료무역의 역사적 사실을 고증하였다. 이어 코근이 받아들이는 특징과 불향조제의 역할에 따라' 달의 침향' 을 생산하는 상품약향을 정성껏 개발해 고급스러운 문화향이기도 하다.
"월가지의 전설은 기이한 신비와 신기한 상상력으로 가득 차 있다."
화장선생의 산문' 월가지향' 은 전설과 향신료를 연구한 후의 배역을 간결하고 정확하며 유창하게 표현했다. 그는 이런 향을 태우는 것처럼' 향기가 백 리, 시체가 땅에 있고, 화가 나서' 라는 판타지 장면을 볼 수 있다고 자신했다. 멋지다!
화창씨
이' 월가지향' 의 향기를 맡아 보면, 향기가 특이하고 섬세하며 여성의 요염한 맛을 띠며, 그녀는 부드럽고 힘이 있다.
새하얗고 형용할 수 없는 백사 커튼처럼 바람도 안개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매우 안정적이고, 강하고, 조용하며, 안정되어 있다.
그녀의 발밑에서, 그녀는 강렬한 부활 분위기를 말아올렸다 ...
향의 맛은 흉곽에 강한 충격력과 관통력을 가지고 있어 강렬한 생명처럼 설레였다.
전체 화면이 기세가 웅장하고, 머리 위에 먹구름이 있고, 성벽이 길게 이어져 있다.
그레이 그레이 화이트.
잿더미처럼 고요하고 소리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