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아미타불은 늘 서방에서도 열방에 두루 다닌다

아미타불은 늘 서방에서도 열방에 두루 다닌다

"화엄 이것은' 빅 벤' 구름과 같이 아미타불은 늘 서방에 있지만, 또한 열방까지 두루 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불설 아미타경소지폐' < P >' 움직이지 않는다' 는 루사나버의 신문이 보리수 아래 있거나, 화장세계, 극락세계에서 움직이지 않는다는 의미다. 그의 화신은 여러 곳으로 갈 수 있다. < P > 여기에 한 가지 대응이 있는데, 좀 억지스러울 수도 있지만, 이' 정적장, 주법계' 와' 미세호환 안립문' 을 대응할 수 있을 것 같다. < P >' 미세호환 안립문' 은 모든 법을 포용할 수 있는 미세한 방법을 말한다. 그것의 인연은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크기가 서로 맞닿아 각자의 안립을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화엄경 >' 화엄경' 은 루사나버의 신문이 대련화대 위에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화엽은 백조조의 화신인 석가모니버를 드러낼 수 있었다. 석가모니버는 또 많은 하루 4 일 동안 남염부티에 보리수 아래 앉아 깨달음을 얻어 성불하여 중생을 교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석가모니불, 석가모니불, 석가모니불, 석가모니불) < P > 석가모니버는 보리수 아래에서 깨달음을 얻어 성불한 뒤' 화엄경' 을 3 ~ 7 일 이야기했다. 우리 이 세상 사람들은 그가 적적하게 움직이지 않는 것을 보고, 그가 7 곳 9 회라는 것을 모르고, 동시에 사리천, 호주일, 범천에 가서 경전을 강의하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아미타불도 마찬가지다. 우리는 종종' 광중화불 무수억, 화보살 대중도 끝이 없다' 는 책을 읽는다. 아미타불의 신문은 극락세계에 앉아 연화에 앉아 연화빛을 비추고, 광중에 무수한 화불을 드러내고, 화불은 또 무한한 화보살을 가족으로 삼고 웨이터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이 부처들은 극락세계에서 움직이지 않지만, 그들의 화신은 동남북서쪽 4 차원 위아래 무량한 세계로, 무량한 중생을 안립하여 무상의 진로에 안립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믿음명언) 예를 들어 선도사, 영명대사, 초석대사, 풍건선사 모두 아미타불의 화신이라는 기록이 있다. < P > 부처보살의 신고는 극락세계에서 움직이지 않고, 화신 주요타방 세계로, 인연이 있는 중생을 부처님의 바른 길로 끌어들이는 것도' 화엄경' 의 이야기와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