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도옥령은 유산소 운동을 호흡한다
도옥령은 유산소 운동을 호흡한다
유가의 맹자는 양기를 말하는데, "나는 나의 호연한 기운을 잘 키운다." 는 것은 사실상 부처를 기르는 것이다.
"키운다" 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진실인 척 하는 것이다. 망상에서 벗어나 편집증에서 벗어나야 네가' 너 자신' 이 될 수 있다. 먼저 휴가를 내고 진짜가 된 후에, 이 이치는 후에 "진기" 라고 불렸다.
오늘, 우리는 이미 수도와 관련된 세 가지 에너지를 이해했다. 옛날에는' 가스' 라고 불렸는데, 정말' 가스' 가 아니었다. 이 세 가지 가스 차이는 매우 크다. 곡예, 기공을 연습하면' 위기' 만 연습할 수 있고,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고, 내공을 계산할 수 없다. 무술을 연마하여 내가의 주먹을 연마하고, 힘을 발휘하여' 복에서' 힘을 조절하다. 우리는 "본질" 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영광이라고도합니다. 도로를 보수해야만 결국' 진정한 정신' 을 고칠 수 있다.
◎ 노자 구름, 하나, 모든 것이 완료되었습니다. 소위 하나, 선천적인 진실, 이른바 천지의 정교함은 음양가에 숨어 있다. 왜 보관하세요? 또 조심하고 대외적으로 친하다고 말했다. -"남화진경 부묵"
이곳의' 선천적인 진기' 는 진기다.
진기는 아랫배가 아니라 기해에서 나온다. "의미" "신" "신" "신" "신" "신" "진기 귀중" "진기 귀중" "이라고 불리는 진기 ()" 신 ","신 "신", "신" 신 ","신 진기가 나타나면 자동으로 중맥으로 들어간다. 이때 출가는 무위법에 들어가' 수리의 길' 로 간주된다. 이것은 그것의 비밀이고, 이것은 비밀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수도의 각 단계마다 자신의 수행 방법, 검증, 이론이 있어 절대적으로 엄격하고 극복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도가의' 무위' 를 어떻게' 무위' 로 해석해야 할지 모르겠다. 나는 부적절한 비유를 할 수 밖에 없다. 예를 들면 두 사람이 싸우는 것과 같다. 등급이 너무 낮은 사람은 반드시 높은 등급을 그와 같은 등급으로 낮춰야 상대방과 몇 마디 할 수 있다. 진정한 무위는 대가의 소행이기 때문에 우리는' 무위' 와' 순순히' 자신을 설명해야 한다.
◎ 지혜로운 사람은 입장을 일을 하지 않고, 용감한 사람은 입장을 폭력으로 여기지 않고, 어진 사람은 입장을 문제로 토론하지 않고, 무위라고 할 수 있다. -\ "Huainanzi Yanquan 전기 \"
◎ 소위 무위라고 하는 것은 우선이 아니다. 소위 무위란, 일 때문에 하는 것이다. 1 1.' 화이난자 원도훈련'
◎ 활동하지 않는 것은 정체되는 것이 아니므로 자성이 아니다. -\ "Huainanzi 노트 뉴스 \"
이제 우리는 두 개의 구멍, 즉 마음의 복부와 마음의 옥베개를 여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Zhan bell" 은 눈과 눈썹 사이의 상복부를 엽니 다. 턱을 거두고, "온몸을 깨끗이 하고 머리를 걸어라", "흰 소를 통제하라" 는 옥베개를 열었다.
그럼, 우리의 혀는? 작은 혀 맥박이 멈추면 우리는 자연으로 돌아갈 것이다. 완전히 정신을 집중하는' 허정' 에서 음극은 살아 있고, 영은 신과 만난다.' 영' 과' 신' 은 자동으로 한 곳에 합쳐져 일반 토환을 맞히는 것, 즉 정식으로 토환을 여는 것이다. 충격 후에 무언가가 있을 것이다. 네가 의도적으로 느끼면, 그것은 없어진다. 뭔가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도덕경' 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도는 하나의 것이지만, 단지 황홀한 것일 뿐입니다." " 어색하고 코끼리도 있어요. 나는 멍하니 있다, 안에 물건이 있다. 감화, 본질; 그것의 본질은 사실이다, 안에 편지 한 통이 있다. 그 안에 있다' 는 것이 바로 이 물건이고, 나중에는' 진기' 와' 진정' 으로 불리며, 우주본체적 역할을 바탕으로' 선천적인 가스' 라고도 불린다. 이 물건은 바로' 황홀하고 황홀하다' 이다. 생각만 하면 없어진다. 생각하지 마, 나올 거야. 그것은 자동으로 중맥으로 들어가 중맥을 걷는다.
이것이 진기를 보여주는 방법과 비밀이다.
그럼 제가' 진기' 를 이룬 후에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하고 싶지 않으면 생각이 없고, 움직이면 생각이 없다. 그래서 너는 진기를 기르고 맹자의 "나는 나의 호연한 기운을 잘 키운다" 는 것을 배워야 한다. 어떻게 키워요? 거짓과 진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요? 명상할 때, 혀가 목이 메어 이를 악물고 맥박을 멈추고 (명상 상태에 머물러 있음) 생각을 생각으로 바꾸었다. 이것이 비결입니다.
호흡의 중요성
내가 먼저 여기서 너와 함께 할게. 그리고 우리는 수행을 합니다. 당신이 불이든, 도든, 유든, 모두' 정지법' 을 장악해야 합니다. 숨결은 스님의 숨결을 뜻하며, 아직 말할 수 없다. 우리의 호흡은 주로 공기 중의 산소를 처리하여 단숨에 폐와 횡격막 위에 도달한다. 장자는 "실물의 기운, 뒤이어 발뒤꿈치, 뭇사람의 기운이 모두 목구멍에 있다" 고 말했다. 불교에서는' 바람'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호흡을 연습하고,' 바람에서 숨을 들이마세요' 를 하고, 결국' 정지' 를 하고, 진정 정해야 한다. 만약 네가 무위의 수행으로 들어간다면, 너는 그 다음 대로의 문으로 들어간다.
◎ 처음에는 명상을 시작했고 명상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뉴스는 복도에 있다. 비밀 호흡, 하나씩 잘라. --"장 sanfeng 태극권 연금술 댄 비밀 선 노래"
자, 우리가 연습할 때, 골고루 숨을 쉬지 마세요. 평균 호흡이란 무엇입니까? 세 번 빨고 세 번 뱉는다. 하나, 둘, 셋, 빨아, 하나, 둘, 셋, 토하다. 이렇게 연습하지 마라, 쿵푸를 연습할 수 없다.
우리는 연습할 때' 차등 호흡' 을 연습해야 한다. 이런' 차별호흡법' 은 불교에서' 안전수행' 이라고 불린다. 우리가 지금 연습하고 있는 것은 나쁜 호흡이다. 즉, 긴 호흡과 짧은 호흡이다. 머리를 고려하지 않는다. 또는 반대로, 장시간 호흡하고, 짧은 시간 동안 호흡합니다. 우리는 지금 이 두 가지 방법을 배워야 한다. 바로 여러 가지를 흡수하고 허공을 하는 것이다. 고대 수도는' 승양법' 이라고 불렸다. 긴 흡입 짧은 흡입, 고대 수도는' 저음법' 이라고 불리는데, 매우 중요하다.
구체적인 연습을 할 때는 숨을 세 번 들이마시고, 천천히 네 번 들이마시고, 천천히 다섯 번 들이마시지만, 당연히 숨을 참지 마세요. 우리는 현재' 호흡 연습' 은 말할 수 없지만, 이것은' 바람 연습' 이다. 요컨대, 우리는 평소처럼 차분하게 숨을 쉬어서는 안 되며, 다르게 숨을 쉬어야 한다. 이것이 고대에 호흡을 연습한 스님을' 수행자' 라고 부른 이유이다.
차등 호흡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우리가 세 번 숨을 쉬고 세 번 숨을 쉬면, 기본적으로 치료 효과가 없고, 기공연습도 효과가 없다. 그런 다음 모든 양성질환, 태양병, 소양병, 발열, 홍당무, 제 1 맥양성, 긴 호흡으로 병을 치료하는 연습을 한다. 소음병, 응음병 등 모든 여성질환은 얼굴이 창백하고 추위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우리는 긴 흡입을 통해 치료를 연습할 것이다. 그래서 우리가 고혈압을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호흡에 우선 순위를 둘 것입니다. 저혈압은 주로 숨을 들이마시는 것을 위주로 한다. 네이단 연습은 호흡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평온할 때는 먼저 숨을 쉬어야 한다. 호흡을 멈춘 그 여자들 중 한 명은 숨을 한 번 들이마시고, 단숨에 국제적이지 않고, 단숨에 계속한다. 오늘은 단숨에 태어났지만 나머지는 억눌렸고, 나머지는 또 억눌렸기 때문에 계속되는 것은 느리고 길다. 유혹을 받아 흥미를 억누르지 마라. 네가 마음을 움직이면 이익에 유혹당할 것이다. 흥미가 멈추지 않으면, 너의 마음은 움직일 것이다. --"옥청화 비문 김보네단 전술"
지금 공원에는 호흡을 연습하는 사람이 있는데,' 호흡' 이라고 합니다. 나는 지단과 천단공원에서 누군가가 연습하는 것을 보았다. 이 방법은 흡연 시간을 연장한 다음 담배를 끊는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인체 내에서' 유산소 운동' 을 하는 것과 같고, 체내에서 열량을 생성하는데, 암세포는 열을 두려워하고 암세포는 특정 온도에서 살 수 없다. 그리고 우리는' 위기' 가 관념, 위기, 위기, 우리 몸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쉬는 시간을 연장한 다음 해당 환자 부위를 유지하면 몸의 한 부위의 온도를 높일 수 있다.
원래 나는 종양 예방 병원을 개업한 적이 있는데, 7 년 동안 개업한 적이 있다. 당시 나도 병원의 원장이었는데, 이런 방법은 암 예방 치료에 쓰였다. 호흡법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은 호흡과 멈춤, 그리고 내 발을 움직이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다.
1957 혁명 사랑 영화가 한 편 있는데, 한때 한 시대를 풍미한 적이 있다. 여배우 도옥령의 유명한 작품으로, 그녀는 여주인공의 둘째 언니를 연기한다. 이에 따라 도옥령은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중국 관객들의' 붉은 연인' 이 되었다. 타오 위링 (Tao Yuling) 은 유명해졌지만, 어렸을 때 구강암과 유방암을 앓 았기 때문에 "호흡 정지" 를 연습했습니다. 지금, 그녀는 이미 70 대일 수도 있고, 텔레비전에서 이런' 후각' 을 소개한다! 그녀는 똑똑한 사람이다. 그녀는 정말 실천하고 있다. 결국 그녀는 자신의 인생을 파악했다.
내일 우리는 정식으로' 약 복용 연금단' 을 가르칠 것이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약 채취' 할 때 쓰는 이런 흡연 연장 방법이다. 호흡을 연습하는 것은 호흡통제를 연습하는 것이다. 호흡은 균일하고, 가늘고, 깊고, 길어야 하며, 호흡은 길고, 짧거나, 호흡은 짧고, 길어야 한다.
우리는 수도를 수리하고, 먼저 수리하고, "바람" 을 연습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중지' 수준에 도달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중지' 를 훈련하는 방법이다. 처음에는 명상을 연습했습니다. 나는 1 분에 두 번 숨을 쉬고 나서 89 분 동안 호흡을 멈췄다. 그래서 모 주석은 장강에서 수영을 한다. 그는 떠 있지 않습니까? 그가 이렇게 쓰는 것이다. 그는 숨을 한 번 들이마시고 참았고, 그러면 사람이 물 위에 떠 있었다. 원래 이화원의 호수 쿤밍호에서 연경대학의 외국 교수가 수면에 누워 신문을 보고 담배를 피울 수 있었는데, 숨을 죽이고 숨을 한 번 뺏어갔다. 이 방법부터 그는 점점' 멈춘다' 고 했다.
우리의 호흡 연습의 목적은 결국 "정지" 입니다. 즉, 모공을 통해 호흡하고 우리의 생각에 맞춰 "정지 정지" 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정말 정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호흡명언)
장삼풍은 그의' 큰길 종횡담' 에서 모레의 맑은 바람을 들이마시면 진정한 사람이 숨을 쉴 수 있다고 지적했다. 따라서' 숨을 참는다' 와' 숨을 멈추다' 를 연습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에 순응하여 자신의 호흡을 스스로 조절하는 것이다. 스님이 조용히 있는 한, 당신의 숨결이 진정으로 나올 때, 당신은 자연스럽게 "호흡을 멈춘다" 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우리 수행수도는 반드시 호흡을 연습해야 하기 때문에 먼저 숨을 참아야 한다. 숨을 참는 것은 수도에서' 숨을 참는다' 라고 불린다. 숨을 참는 것은 바늘구멍에 실을 꿰고 숨을 참지 않는 것을' 숨을 참는다' 라고 한다. 하지만 숨을 참는 것은' 집중력' 이 아니라' 조용함' 이라고 할 수 있다. 호흡을 멈추고 모공을 통해 숨을 쉬어야 진정으로 집중할 수 있다.
이제 모든 사람은 숨쉬는 연습을 전문으로 하는' 가스 연습자' 가 되어야 한다. 바로 숨쉬는 방법이다. 불교는 이를' 안상 수행' 이라고 부르며' 안상 수행' 이라고 부른다. 도가, 호흡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처음에 심호흡을 연습할 때, 우리는 직립, 즉 우리의 자세를 조정해야 한다.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인간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곧을 필요는 없고, 자세를 조정할 필요도 없다. 이렇게 하면 너는 오랫동안 똑바로 서 있고, 자세가 정확하게 조정되어 제자리에 있다. 솔직히 말해서, 당신이 자리에 있을 때, 당신은 어떤 의자 등받이도 불필요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다리를 들어 다리를 들어 다리를 꼬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맥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우리가 연습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직립과 우리의 자세 조정에 대해 이야기해야 했다. 우리가 곧지 않고, 파이프가 통하지 않고, 기맥이 통하지 않기 때문에, 자세를 조절하는 목적은 기맥이 통과하도록 하는 것이다.
이제 "일곱 자리" 와 26 가지 요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인간으로서의 도리로 볼 때, 건강은 양생일 뿐만 아니라 생활이기도 하다. 만약 네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너는 반드시 세상에 살 것이다.
왜요 남들이 신경쓰는 것은 청렴결백이다. 그는 비록' 정력' 에 도달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그는' 조용하다' 는 것이다. 너무 조용해요. 멀어요. 이렇게 매우 평온한 감정 속에서 사람은 매우 이성적이다. 사람을 대하고, 결정을 내리고, 취업을 총괄하는 것은 모두 머리가 맑다.
그래서 우리가 입세하는 한 가지 원칙은, 당신이 흥분하지 않고 어떤 결정을 내리지 말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과 협의하고, 투자하고, 투자하지 않고, 이 곳에 가지 않기로 결정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고요함은 안정과 지혜로 이어질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건강을 유지해야 사람이 되고 세상에 살 수 있다고 말한다. 살 줄 아는 사람이 양생한다는 뜻이에요.
◎ 자신의 인생이 헛되이 산다는 것을 생각하면 평일에 초조하고 불안한 사람들이 모두 줄기의 귀라는 것을 생각하면 포기하려고 서두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랜 시간을 겪었다. 남편의 망상은 그의 분노보다 크지만, 그는 분노할 때 생각하면 화를 내지 않고, 행복할 때 억누를 줄 알면 즐거워한다. 각종 물건은 모두 자연스럽고 조용하다. --"옥청화 비문 김보네단 전술"
석가모니버는 49 년 동안 불법을 이야기했다. 결국 그는 제자들에게 말했다. "내가 진실을 말하는데, 나는 평생을 말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금강경" 참조: "만약 누군가가 여래를 말한다면, 부처를 모독하는 것이라면, 내가 말한 것을 설명할 수 없다. 숭고하다! 말하는 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명언이다. " 당시 어떤 제자들은 이것을 알고 있었고, 어떤 제자들은 이해하지 못했다.
그의 제자 아난은 나중에 물었다. "어르신께서 49 년을 말씀하셨는데, 아직 아무 말도 하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이 떠난 후에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우리는 누구의 의견을 구해야 합니까? " 부처는 "각성자를 스승으로 삼다" 고 말했다 계몽자를 스승으로 삼는 것이다.
나중에 우리는 이' 각성자를 스승으로 삼는 것' 을' 계계를 스승으로 삼는 것' 으로 바꿨다. 어떻게 선생님이 될 수 있어요? 그것은 단지 규범적인 체계일 뿐이다. 어떻게 멘토가 될 수 있을까? 웃기지 않나요? 너는 고기를 먹지 않아도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학비를 마련하고 진정한 멘토를 찾아 공부하는 것이다. 밀종의 불교는' 수식' 이라고 한다. 배불리 먹어야 진정한' 각성자' 를 선생님으로 찾을 수 있다.
요즘 사람들은 늘 자기가 몇 가지를 지키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부처의 얼굴을 바라보며 부처의 말을 하고 있다. 그들 중 누구도 좋아하지 않고, 잡은 사람은 누구든 말한다. 그들은 오만하고 신경질적이다. 이것은 수불이 아니지만, 분명히 허튼소리이다! 진정으로 불법을 집행하려면, "빈 생각을 하라" 고 해야지, 빈 생각을 해서는 안 된다. 만약 우리가 우리의 망상과 손오공, 우리의 유인원을 내려놓을 수 있다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불교를 실천할 것이다. 이렇게 간단하다.
왜 호흡이 실천에서 그렇게 중요한가? 호흡은 우리의 사고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숨을 들이마시면 중추 신경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른 다섯 가지 (눈, 코, 귀, 입, 피부) 는 모두 뇌의 사유로 분별하고 생각하며, 모두 의근 (즉 뇌) 을 통해 행동해야 한다. 따라서 의근은 옆으로 서 있고, 다른 다섯 개도 옆으로 서 있으면 텅 비게 되고, 모호한 본성이 있다. 망상하려면 입도 코도 숨을 쉴 수 없다. 너의 입과 코의 치아, 혀, 부비동은 모두 큰 신경이다. 호흡은 반드시 너의 뇌의 사고를 자극할 수 있기 때문에 너는 멈춰야 한다.
반지의 최고 경지는 나한이 멸망과 멸망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불법을 고수하는 정과이다. 스님은 코에 닭털 하나를 붙이는 것을 중시한다. 닭털이 움직이지 않으면' 집중력' 이라고 할 수 있다. 코가 숨을 쉴 때는 정할 수 없다. 중추신경이 활발해 모레의 망상이 다시 날기 시작했다.
◎ 호흡이 조화를 이루고, 자연히 들어갈 수 없고, 나갈 수 없고, 나갈 수 없다. 태리를 위한 것이고, 신리를 위한 것이고, 진짜 저주를 위한 것이고, 회생을 위한 것이고, 현장문, 천지의 뿌리를 위한 것이다. 이때 가스는 꽃술 같고, 태세포 같고, 자연의 가스는 영위하고, 꼬리는 등뼈에 찔려 흙환으로 올라간다. 까치교를 내려와 중루를 지나 누빔 궁전에 도착하여 미디안 하늘에 착륙했다. 이것은 강차가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을 위한 것이다. -"장삼풍대로 현기 직담"
이 역은 솔직히 말하면 길일 뿐이다. 진짜 대로란 무엇입니까? 바로 큰길이니 내단술을 수련해야 한다. 내일 네단의 수련 방법을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 네이단 연습은 불법수행에 너무 부합한다. 장백단 장자양, 실물, 도교 전진교 용파 제 5 조. 그는 불교의 수련 방법은 도교의 방법과 너무 일치하여 선진할수록 일치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초기 수행에서 도교는 더욱 세밀하고 구체적이며 불교는 더 일반적이다.
예를 들어, 도교는 정제, 정제, 정제, 정제, 정제, 도교의 점진적인 결합, 특히 이 네 단계의 처음 두 단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불교는 매우 일반적이며, 온정, 은인, 세태를 말하는데, 너무 일반적이다. 그러나 후기 고급 단계에 이르러 불교설은 비교적 구체적이고 도교설은 비교적 일반적이다. 그들이 다르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사용하는 말체계와 배양 방식이 약간 다르다.
금강경은 "성현들은 무위에 따라 다르다" 고 말했다.
소위 "동쪽에는 성자가 있고, 서쪽에는 성자가 있다. 이것도 마찬가지다." 불도처럼 초급 단계에서는 모두 선행을 위주로, 모두' 식량 수리' 이다. 중국 대중에게 있어서, 진정으로 부처를 보수하는 사람은 사실 매우 일치하며, 서로 도모하지 않고 일치한다. 많은 차이, 어떤 것은 확실히 인도와 중국의 말체계나 사고방식의 차이로 인한 것이다. 분명히 말하는 것은 인위적이고, 후세 사람들은 인위적으로 더한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소위' 종파주의' 는 진리와는 무관하다.
북송 장백단은 도교내단' 남종' 의 창시자이다. 그가 쓴' 오침편' 과 동한 위버양이 쓴' 주역 동찬치' 는' 단결정의 왕' 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오진장' 에서 그는 도, 불, 유가' 3 점, 1 점' 을 지적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선인의 생명의 뿌리로 수행을 유인한 다음, 부처로 그의 신통을 넓히고, 결국 진리를 의식으로 그의 환상을 해소하고, 공성의 본원으로 돌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삼교합을 주장하고, 명대단의 묘한 취지로 삼파가' 각자 전문정과 옳고 그름' 과' 뒤섞여 같은 목표에 귀속할 수 없다' 는 것을 반대한다. "
그러므로 우리는 다투지 맙시다. 도로를 보수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과 다투지 않습니다. "내가 부처님을 수리하니 내가 너보다 키가 크다" 는 말은 모두 법을 어기는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이른바' 법과 법평등' 이란 논쟁하지 말고, 진지하게 실천하고, 옳고 그름을 논쟁하지 말고, 시간이 지나면, 무엇이 옳고 무엇이 잘못되었는지를 자연스럽게 증명할 수 있다. 이는 수도에 참여하는 사람으로서의 이치이기도 하다.
"육자방" 으로 병을 치료하다
숨쉬는 방법은 우리의 수도뿐만 아니라 건강한 생활에도 중요하며, 우리의 강의에 자세한 설명이 있다.
현재 국가체위와 보건부는' 6 자결',' 이근경',' 팔단금',' 오금극' 등 4 대 고법을 보급하고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현재 국가가 제창하고 있는 네 가지 공법은 수도의 자발성이 아니라 체조입니다. 사실 이 네 가지 공법은 고대 불도의 수행자가 연금단 내공을 할 때 생겨난 외적 쿵푸입니다. 그래서 나중에 그들은 프랑스에서 홍보하기 위해 큰 단체를 조직했는데, 프랑스는 환영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것을 좋아했기 때문입니다.
이 네 가지 기법은 우리의 호흡과 특별한 관계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6 자 전술' 이다. "육자전술" 은 도중경이 보급한 것입니까, 아니면 그가 발명한 것입니까? 그는 여섯 글자의 독음으로 각종 질병을 치료하는데 매우 효과적이어서 오늘날까지 전해지고 있다.
6 자결' 의 첫 글자' 하' 는 숨을 내쉬며 심혈관 질환 치료에 쓰인다.
간이 병에 걸리면 간계라고 한다. 우리의 말에 따르면, 인체 내분비계 등 질병도 포함되어 있는데,' 쉬' 라는 단어가 사용되었다.
비장과 위장병을 치료하고,' 후후' 로 소리를 내거나 소리를 내지 않을 수 있다.
폐경 질환과 호흡기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폐병, 기침 등의 질병을' 쉬쉬' 로 치료한다.
신장경질환, 신장결핍,' 불기' 를 사용한다.
사람의 체내에는 상, 중, 하 삼초가 있다. 상초는 호흡기 계통에 속하고, 중초는 비위와 간 계통에 속하며, 하초는 비뇨와 생식계에 속한다. 만약 삼초가 모두 병이 난다면,' 흡입' 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효과적이다.
◎ 공기 순환, 코로 흡입, 입으로 호기. 혜택을 받고 끌어들이는 것은 긴 이자라고 한다. 내기 1, 외기 6. 내기 둘 다 빨아들이다. 숨을 내쉬는 6, 즉 불고, 외치고, 헤이, 오,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쉿. 인간의 숨결 같은 것은 없다. 장시간 숨을 쉬려면 추울 때 (신장수에 해당), 날씨가 따뜻할 때 (비장토에 해당) 숨을 쉬면 병을 치료할 수 있다. 더위 제거, 바람 제거, 냄새 (흡입) 나누기 (삼초점), 호흡 (심화), 화기 (간목), 극단적인 압력 완화 (폐금 대응). -"구름의 일곱 징후"
"6 자 전술" 은 우리 일반인 수선원에 매우 좋다. 피곤하면 침묵을 지킬 수도 있다. 가끔 연습할 때도' 6 자결' 으로' 총체' 의 뇌하수체를 자극하고, 비브라토로' 후' 를 읽으면 뇌하수체를 자극할 수 있어 효과가 더 좋아진다. 폐가 좋지 않으면' 쉬다', 신장이 좋지 않으면' 불다',' 삼초병' 은' 빨다' 라고 말한다. 아주 간단합니다. 괜찮을 때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지만 오래 연습할 수는 없습니다. 시간이 너무 길면, 상처를 입을 수 있다. 30 분을 넘지 말아야 한다. 이 방법은 고대에 매우 유명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