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국극에 관한 문제! ! ! ! ! ! ! ! ! ! ! ! !
국극에 관한 문제!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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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곤곡을 대표하는 중국 희곡 ~
난초' 라고 불리는 곤곡은 지금까지도 완전한 공연 형식을 그대로 유지한 유일한 연극 예술이다. 그것은 화려하고 우아한 용사, 완곡한 곡조, 아름답고 섬세한 연기로 중국 고전 희곡의 전범이 되었으며, 심지어' 모극' 으로도 불린다.
곤곡 () 은 곤산강 () 이라고도 하는데, 원말명 초 곤산인 고검소 () 로 전해진다. 그것은 7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희곡 중의 하나이다. 명나라 가정년 (1552- 1566) 에 위량보조 개혁은' 수묵곡' 이라는 완곡하고 섬세한 곡조를 형성했다. 당시 극작가 양천우의 창작은 곤곡을 위한 견고한 문학 기초를 다졌다. 반주 방면에는 현악 외에도 송소 파이프 피리 등 악기를 추가하여 오케스트라 반주를 구성했는데, 당시 유행했던 다른 성강보다 훨씬 발전되어 눈과 귀가 새롭기 때문에 빠르게 전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피리, 피리, 피리 등 악기) 명나라 만년에 이르러 곤곡은 이미 강소성과 절강 각지로 전해져 다른 남방의 극종을 압도하는 일종의 극종이 되었다. 이어 문인에 의해 베이징으로 끌려와 익양극과 함께 궁중 연극이 됐고, 당시' 관극' 으로 불리던 이후 극장의 선두주자가 됐다. 명나라 만력년에서 청나라 가경년 사이 (1570- 1800) 는 쿤곡이 가장 유명하고 두드러진 단계이며, 탕현조의' 임천 사몽-모란정',' 남룡기' 이다
곤곡의 문화적 가치는 주로 극본, 음악, 공연의 세 가지 방면에 나타난다. 곤곡 극본은 송원 잡극의 전설적인 구조를 채택하여, 각 연극은 통상 20% 할인된다. 각 극은 스스로 체계를 이루고 있고, 비교적 완전한 줄거리가 총극을 관통하기 때문에, 많은 단접극이 독립적으로 상연될 수 있다. 문학언어에서 그것은 고시와 원곡의 장점과 장점을 계승하고, 긴 단문의 문체를 사용하며, 단어로 화려하고 우아하다. 곤곡의 음악은 곡표 스타일에 속하며, * * * Kloc-0/000 여 개의 곡판이 있어 곡조가 섬세하고 발음이 정교하다. 곤곡의 공연은 가무로 가득 차 있고, 무용화, 프로그램화 정도가 매우 높다. 곤곡의 가사가 너무 우아하기 때문에, 종종 가창단에 춤 동작으로 인물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여 공연의 난이도를 크게 높인다. 곤곡은 시, 음악, 노래, 춤, 극을 하나로 모아 중국 문학, 희곡, 음악, 무용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며 많은 희곡 품종에 심오하고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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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대 그리스 연극 ~
그리스 드라마의 첫 번째 정확한 기록은 기원전 534 년에 나타났다. 올 한 해' 성신절 입는' 조직 방식이 달라져 각종 행사에 비극 공연 대회에 참가했기 때문에 그전에는 분명 연극이 있었을 것이다. 이때 이 시기에 유일하게 합격할 수 있는 연극가는 첫 번째 비극 경기의 승리자인 테스비스였다. 그도 세상에 처음 알려진 배우였기 때문에 앞으로 배우들은 테스비스라고 불리기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테세우스의 연극은 비교적 간단하다. 그것은 배우 한 명과 합창단 한 명뿐이다. 극 중 단 하나의 역할만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역할이 같은 배우에 의해 연기된다는 얘기다. 이 배우는 가면으로 자신의 신분을 바꾸었다. 그가 무대를 떠나 다른 캐릭터로 바뀌었을 때, 후렴은 노래와 춤을 통해 이 격차를 메웠기 때문에 후렴은 초기 연극의 주요 요소가 되었다. 적대 캐릭터의 대면 충돌은 후세에 연극의 필수조건으로 간주되지만 배우가 한 명뿐인 상황에서는 당연히 불가능하다.
그리스 연극제
첫 비극 경기부터 기원전 5 세기의 처음 몇 년 동안 공연 기록도 없고, 완전한 극본도 보존되지 않았다. 당시 아테네는 신을 입는 행사를 기념하는데, 네 개의 명절이 있었는데, 그 중 세 개는 연극과 관련이 있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골 술신. 12 월 말, 시골 부족간에 열리고 촌장이 주재한다. 행사의 가장 중요한 종목은 음경 퍼레이드로, 행렬대오가 남성 생식기라는 과장된 상징을 높이 들고, 길을 따라 노래하고 춤을 추며, 관객들과 욕설을 퍼붓고, 농한가할 때 오락을 제공하고, 내년 풍작을 기원한다. 이런 원시적인 종교 오락 외에도, 5 세기 때 부유한 부족도 연극 공연에 참가했다. 공연은 오래된 연극의 재연일 수도 있고, 그 시의 데이신절에 의해 거절된 극본일 수도 있다. 가장 부유한 사람만이 가끔 신작 개봉을 포함한 경기가 있다. 기원전 4 세기에는 이 공연의 횟수가 크게 늘어났으며, 각지의 공연 날짜가 다르고 장소가 가깝기 때문에 관심 있는 사람들은 서로 장을 보고 다른 공연을 볼 수 있었다.
레나야 (Lenaia) 입니다. 불교와 기독교가 여러 분파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하느님을 숭배하는 많은 분파들이 있는데, 라냐가 그 중 하나이다. 언제 어디서 공연을 시작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 공연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442B). C), 공연 장소는 아테네로 옮겨졌지만 극장의 위치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공연은 희극을 위주로 한다. C), 1 월 말에 약 3 ~ 4 일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때 폭풍이 많고 해외 관광객이 적으며, 관중이 아테네 사람들이니,' 집안의 추태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고 걱정할 필요가 없다. 따라서 공연을 할 때 마음대로 비웃고 욕설을 할 수도 있고, 성방 사람들을 마음껏 조롱할 수도 있습니다.
도시나 도시의 Creat Dionysia 는 3 월 말에 열린다. 첫 번째 비극 대회가 이 축제에서 열렸는데, 아마도 5 세기 초쯤에 아테네 부족의 재편에 맞춰 다신 가무 대회도 이 축제에서 열렸다. 희극이 정식으로 인정되다 (487B. C) 그리고 여기서 공연하기 시작했습니다. 게다가, 셋의 연극은 항상 비극 이후에 상연된다. 따라서, 지속적인 개선 후, 신을 입는 도시 축제는 기원전 5 세기에 성대하여 약 6 일 동안 계속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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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인도 범천극 ~
천여 년 전에 탄생한 인도 범천극은 어찌 된 일인지 사라지고' 사공다로',' 작은 진흙차' 등 문학 극본과 연극 이론 저작만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