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겨자원의 회화 전설-당의 "화죽" 에 대한 논평

겨자원의 회화 전설-당의 "화죽" 에 대한 논평

대나무 그림의 기원과 발전

[간자]: 이희재' 죽보' 는 자칭 묵주를 썼다고 자칭한다. 왕전을 처음 배우는 너. 황화노인법을 취득하다. Huang Hua 는 Huzhou 의 개인 작가입니다. 원래의 호주를 찾다. 그 신비를 만나다. 나는 오래된 색칠 방법을 찾고 싶다. 왕우승 샤오시 로펌에서 왔습니다. 이권. 최와 오. 예전에는 화해할 수 있을 줄 알았다. 그러나 공부는 여전히 결탁한 일이다. 구름과 이씨 오대가 있다. 창문에 달의 그림자를 그리다. 묵주를 창작하다. 고구의 손자 장리 주묵은 당대에 이미 유명해졌다. 이왕 5 대가 시작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산골짜기 구름. 오도자가 대나무를 그리다. 화가가 없다. 매우 비슷하다. 먹죽 () 은 도자 () 에서 시작된다. 모두 그렇습니다. 그리고 당인이 좋고 좋으니 호수가 나왔다. 처음에는 잉크를 쓰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정말 똑같다. 큰불은 이미 지나갔다. 다른 사람에게서 배우다. 과거에도 사람이 있었다. 즉 동파는 동시입니다. 이것은 북쪽 유다의 일이다. 당시 호주에서 책을 읽는 사람. 동파를 결합하다. 한 등불이 불꽃을 쪼개다. 천고에 빛나다. 금가지만염현희 원지 Xi 부자. 자연노인. 좋은 사람. 명성조 맹단, 여름. 이 얼마나 아름다운 다섯 잎 꽃 아. 불빛이 계속되다. 그래서, 호주. 이희재. 정자가 맑다. 각자 스펙트럼 전작파를 설치하다. 봄바람이 득의양양하다고 할 수 있다. 만약 송문중이 주주를 그린다면. 당성은 자죽을 그렸다. 용액에 설죽을 그리다. 들보에 네모난 대나무 한 폭을 그렸다. 다른 학교와도 다르다. 선 (禅) 에 산성자가 있다면.

묵주 회화 방법

[속기]: 가지를 그리는 데는 다른 이름이 있습니다. 잎이 자라는 곳을 라일락 머리라고 합니다. 사거리. 이것은 참새 발톱이라고 합니다. 곧은 가지를 머리핀 가닥이라고 합니다. 외부에서 들여오다. 이것을 스택이라고 합니다. 상자에서 꺼내다. 점프라고 합니다. 너는 글을 쓸 때 몸이 건강하고 정력이 충만해야 한다. 사업은 계속됩니다. 빨리 써라. 천천히 하지 마세요. 늙은 나뭇가지는 매우 자연스럽다. 명절 나뭇 가지, 부드럽고 완곡하다. 매듭이 작고 뚱뚱하다. 더 많은 나뭇잎이 나뭇가지를 덮고 있다. 잎이 적고 나뭇가지가 높다. 비바람이 몰아치다. 접촉 성장. 일시적인 변화이기도 하고, 천편일률로 국한될 수는 없다. 윤백루안 왕. 나뭇가지로 명절을 그리다. 이것은 매우 심상치 않다. 오늘은 감히 가져갈 수 없다.

나뭇잎 회화법

[속기]: 장렬하게 썼다. 진정한 압력과 가상 상승. 만지자마자 지나갔다. 늦게까지 머물다. 무디고 굵기가 좋지 않다. 그러나 대나무를 쓰는 것이 가장 어렵다. 이 공덕을 잃으면 더 이상 묵주가 아니다. 법에는 금기가 있다. 학자는 알아야 한다. 가난은 복숭아와 같다. 신중함이 버드나무처럼 신중하다. 혼자 있는 것을 피하다. 두 금기가 병존하다. 세 금기가 똑같다. 우물처럼 삼가다. 금기는 손금 보듯 안다. 잠자리 같다. 이슬과 빗물이 떨어지고 있다. 바람이 불어 눈이 뒤집혔다. 어차피 낮다. 각자 자기의 태도가 있다. 한 경우에는 지울 수 없습니다. 염색 된 비누 실크와 같은.

소묘법

[속기]: 먼저 류탄으로 하겠습니다. 썩은 대나무 삽. 그것을 좌우 두 가지로 나누다. 그런 다음 잉크를 사용하십시오. 펜 갈고리 잎. 예 쳉. 썩은 나뭇가지와 마디부터 시작한다. 그림 하나. 나뭇가지와 발톱을 나뭇잎과 연결시키다. 머리핀을 끼고 피하다. 수준을 보다. 왔다갔다 하다. 잉크가 진하고 묽다. 전자는 강해야 한다. 후자는 가벼워야 한다. 이것이 대나무를 그리는 방법이다. 그것의 음양 얼굴이 돌아왔다. 나뭇잎 하나를 쓰다. 묵죽법으로 비유할 수 있다.

묵주를 그리는 통식

[속기]: 황로 제 1 전 개요. 동포와 수묵 모두 가능합니다. 이씨 대나무 그림자가 가로창을 만나다. Xi zhaixia 이슬은 온 몸에 가득하다. 바싹 마른 전서 일을 하다. 나뭇가지와 풀에는 날카로운 잎이 돋아났다. 복래의 필법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사방은 준비해야 하고, 견종이가 더 좋다. 묵휴 굵은 펜. 호춘. 시작하지 마세요. 네가 쓰지 않을 때, 너는 먼저 그것을 의미한다. 나뭇잎과 나뭇가지는 일주일이다. 축 어적으로 한 문장씩. 단어가 고장나다. 성긴 곳. 네가 넘어진 곳에서 넘어지다. 넘어졌으니 망연자실하지 마라. 드문 곳은 반드시 가지를 보충해야 한다. 바람과 대나무는 모두 상당히 건조하다. 퇴보에 빠지다. 마른 수염이 빗나가다. 까마귀가 놀라서 숲 밖으로 날아갔다. 대나무는 비처럼 잔다. 눈 대나무 몸. 헤링본 행 입찰 스택. 늙은 옥채. 먼저 작은 잎 가지를 들어 올리다. 선호는 반드시 큰 잎이어야 한다. 이슬죽을 쓰다. 이번 비는 내 눈을 고정시켜 주는 것 같다. 비가 많이 와서 결말이 좀 길다. 한 글자를 갈다. 설죽을 쓰다. 기름을 그 위에 붙이다. 오랜 비가 내린 후 나뭇가지가 모두 시들었다. 큰 이빨로 염색한 모양. 기름을 벗고 얼음옥을 보러 가다. 일종의 작문 방법. 죽병을 아는 필치가 높다. 이후의 상황. 절대로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정신과 영혼은 조용하다. 막대기의 표피를 피하다. 명절을 피하다. 나무 울타리를 피하다. 측압을 피하다. 잠자리 손가락을 똑딱거리다. 복숭아잎 유엽을 만나다. 글을 쓸 때. 병이 늦었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마음속의 비밀. 나는 실패한 작품을 많이 썼다. 왜 사람들이 질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늙은 간부는 몸집이 뾰족하고 날렵하다. 얼음과 눈밭을 통과하다. 그의 오늘에 가다. 바람, 비, 눈, 구름. 한기가 높고 절개가 깊어 가슴과 배를 감추다. 샹강 풍경. 아황사 중의 일곱 마디 절구. 만 무 () 는 항상 적합하다. 해커와 시인이 운명을 만나다.

계략을 하나 그리다

[제인]: 대나무 건조 중간 길이, 위아래로 짧습니다. 결함이 변하지 않는 한 극은 일정한 간격으로 배열된다. 음양을 자세히 보다.

고개를 끄덕이는 전술

[단순화]: 먼저 고개를 끄덕이세요. 짙은 잉크는 선명해야 한다. 자신의 등을 둥글고 생동감 있게 참아야 한다. 나뭇가지가 노드에서 자라나다.

안지전술

[단순화]: 분기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절대 일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까치 한 마리의 발톱에 가지를 얹고 잎을 더하다. 전체 모양의 펜 끝을 볼 수 있습니다.

나뭇잎 페인팅 전략

[단순화]: 대나무를 그리는 수법. 나뭇잎만 가장 어렵다. 붓끝에서 나오다. 늙고 연하지 마라. 음양은 참여에 적합하다. 가지가 먼저 잎을 맺으면, 잎은 반드시 막대기를 덮어야 한다. 나뭇잎을 더하다. 비행이 필요하다. 외로운 하나가 두 개로 폭발했다. 삼집오 () 를 저축하다. 봄은 부드럽고 유전적이다. 여름은 흐리고 아래로 내려앉는다. 가을과 겨울에는 반드시 서리와 눈이 내릴 것이다. 나는 송매와만 교제할 수 있다. 하늘은 맑고, 나뭇잎은 시들고, 나뭇가지는 시들었다. 구름이 비를 가져오고 가지와 잎이 떨어진다. 바람은 한 단어가 아니다. 아무도 비를 가져올 수 없다. 서로 숨기는 것이 적당하다. 가장 꺼리는 것은 비교와 겹침이다. 앞뒤 가지를 나누고 싶다. 짙은 잉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잎에는 네 가지 금기가 있다. 배척을 피하다. 첨단은 갈대 같지 않다. 버드나무처럼 좋다. 셋째, 쓰촨 같지 않다. 다섯은 손 같지 않다. 예 유이. 심지어 두세 개. 다시 겹치다. 조심하세요. 중간에 옆잎이 있습니다. 부티크 만년필이 절약되었다. 비교적 부서진 것과 부서진 것을 연결시키다. 대나무가 먼저 서다. 가지가 맺히다. 시험 전. 레시피를 전하다. 대나무의 증거. 이것은 전적으로 잎에 달려 있다. 낡은 레시피는 긴 노래이기 때문이다. 선인의 법칙을 이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