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산해경에 관한 시가 있다.
산해경에 관한 시가 있다.
시대: 송 작가: 구양수
큐슈처럼 딩샤도 산간 지역의 고전적인 유산을 가지고 있다.
광활한 광야에서 산들이 만날 것이다.
바다가 가득 쪄서 음정이 맑다.
다른 종류로 달려가다가 갑자기 러시아는 불안정한 상태에 빠졌다.
집단은 독특하고, 도리를 따지며, 평화롭다.
무서운 사람은 구름을 놀라게 하고, 출세자는 기이하다.
나는 자연을 깨닫지 못했지만, 나는 그것을 크게 그렸다.
만약 모든 것이 차이가 없다면, 나는 울방이 얼마나 큰지 모르겠다.
《산해경》을 읽다
시대: 명 작가: 황성증
유옥보산, 류보가 동해에 떠 있다.
황제는 수천 년 동안 북을 쳤다.
그것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
황제는 북을 치고 휴식을 취하고 천하를 조용히 지켜보았다.
《산해경》을 읽다
시대: 명 작가
예로부터 신선을 배우는 자는 캄캄하고 궁핍하다.
후궁은 태후를 내리고, 동궁 황후는 태산을 봉한다.
파랑새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지만, 돌맹이는 말을 할 줄 안다.
복숭아돌을 비워 두면 누가 천년을 남길 수 있겠는가.
2. 산해경 관련 시사' 산해경도 읽기' 시간: 송작가: 구양수는 큐슈처럼 유유유하다.
광활한 광야에서 산들이 만날 것이다. 바다가 가득 쪄서 음정이 맑다.
다른 종류로 달려가다가 갑자기 러시아는 불안정한 상태에 빠졌다. 집단은 독특하고, 도리를 따지며, 평화롭다.
무서운 사람은 구름을 놀라게 하고, 출세자는 기이하다. 나는 자연을 깨닫지 못했지만, 나는 그것을 크게 그렸다.
만약 모든 것이 차이가 없다면, 나는 울방이 얼마나 큰지 모르겠다. "산해경" 을 읽는 시간: 명작가: 황성 > 보산, 류포부동해.
황제는 수천 년 동안 북을 쳤다. 그것은 생기와 활력이 충만하다.
황제는 북을 치고 휴식을 취하고 천하를 조용히 지켜보았다. "산해경 읽기" 시간: 명작가: 옹제, 상고유선사, 한무는 매우 불쌍하다.
후궁은 태후를 내리고, 동궁 황후는 태산을 봉한다. 파랑새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지만, 돌맹이는 말을 할 줄 안다.
복숭아돌을 비워 두면 누가 천년을 남길 수 있겠는가.
3.' 산해경' 의 고전 문장에는 무암이라는 이름이 있는데, 그것은 단풍이 든 연못처럼 보인다. 그것의 이름은 망초이며 물고기를 독살할 수 있다.
청추왕국은 북방에 있고, 그것의 여우는 네 발이 구미에 있다.
매우 아름다운 과일이 있는데, 사실은 복숭아와 매우 비슷하다. 그것의 잎은 대추와 같고, 노란색과 빨간색이 어우러져 맛이 없다.
부엉이는 독수리처럼 크고, 보라색이며, 긴 목과 붉은 부리가 있다. 그것은 독사의 머리를 먹는데, 공명은 운일, 어머니 이름은 음조화이다.
--구오 푸 윤 \ "산해경 \"
눈을 뜨는 것은 낮이고, 눈을 감는 것은 밤이고, 촛불용은 눈을 뜨고, 만리는 벌거벗은 것이다. 《산해경》
북명에는 천리 떨어진 고등어라는 물고기가 있다.
새, 그 이름 펭, 펭 등, 나는 그 천리를 모른다.
불굴이란 무엇인가? 흥전이 황제와 다투자 황제는 머리를 깨고 양산을 묻었다. 유방을 눈으로, 배꼽을 입으로 하는 춤입니다. ' 을 (를) 클릭합니다
4. 창어 (당) 이상은은 동화에 관한 고시 한 곡이다.
운모 스크린이 굵은 촛불로 붉게 물들자 은하수는 점점 샛별에 기울어졌다.
창아, 나는 선단을 먹었던 것을 후회했을 것이다. 지금은 혼자, 푸른 하늘, 밤마다 노래를 부르고 있다.
\ "산 바다 Yuanming \" [금] 읽기
정위안에는 작은 나뭇조각이 들어 있어 바다를 메우는 데 사용한다.
흥전이 방패도끼를 휘두르며 단호한 전투가 계속되고 있다.
마찬가지로, 중생은 잔재가 없고, 이물질이 되고, 참회도 없다.
방금 설정했는데 기다릴 수 있나요?
가을밤
-실버 촛불 차가운 화면, 가벼운 루오 팬 플러터 반딧불. 낮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다. 앉아서 나팔꽃과 직녀 스타를 보다.
이평어록.
돈 (배우)
우방촉 장고추, 공산은 구름이 흐르지 않는다.
강씨는 소녀의 슬픔을 위해 울고, 이핑은 중국을 놀고 있다.
곤산옥깨봉명, 부용 울음, 향란 웃음.
열두 문 앞의 한광은 녹고, 스물 세 실은 자황제를 움직인다.
여와는 연석으로 하늘을 보양하고, 돌이 터져 가을비를 휘저었다.
성산에 들어가 천신을 가르치고, 늙은 물고기가 작은 파도단을 추는 것을 꿈꾸다.
오면은 계수나무에 기대고, 발을 드러내고 비스듬히 젖은 토끼를 날았다.
여주곡 10 절구 중 하나
돈 두보
중바 동쪽은 동산이고 강물은 흐른다.
백제고는 삼협진 () 으로, 여주 () 는 요행으로 백옥을 피했다.
연못 두 벼랑.
돈 두보
삼협이 만연한 곳에 쌍절벽이 이 문을 보강하였다.
하늘에 들어와도 여전히 돌색이고, 물을 입고 구름을 뚫고 있다.
너는 틀림없이 고대의 용혈의 집이 존경을 받았을 것이다.
겨울이 다가오자 그는 일본 차가 뒤집힐까 봐 두려웠다.
오산고
돈 (배우)
옥봉청운 열두 가지, 김모운은 요희를 주었다.
궁뢰의 초궁 밖에는 곳곳에 별이 걸려 있다.
삼협의 아름다움에 대해 불평하는 것은 비길 데 없는 것이고, 봄바람은 국왕의 사냥을 돕는 것을 꿈꾼다.
청백은 피리를 부는 것에 게으르지 않지만, 반죽제가 쓴 시는 강첩에게 선물한다.
드리프트 실크 흩어져 댐 일, 이끼 옥 실행 붉은 구름 깃발로 가득 차 있다.
내가 돌아왔을 때, 백티는 녹색 족쇄를 덮고 수갑을 채우고, 조안지는 황급히 담배를 떠났다.
2. 말
염노교
송조 왕관
쓰촨 삼협은 당나라의 기이한 광경이 있고, 신선의 그윽한 경지가 있다.
거석이 물에 임하고 파도가 성난 파도.
십이영봉, 운대 월지, 무산녀가 있다.
순간 발코니는 섹스로 가득 찼다.
추 huaixiang, 엄격한 아버지와 아들, 우스운 후진타오 ran 좋은 큰 기쁨 공.
모든 꿈은 매력적이다. 그래서 너는 마법에 걸린 것을 느껴야 한다. 너는 그것들을 헛되이 만나야 한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선녀는 언론을 구하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상황이 분명하고 단도직입적이었다. 어떻게 비방을 가볍게 할 수 있습니까?
군주의 악을 만날 때마다 송옥의 사직에 코웃음을 쳤다.
5.' 산해경' 에 관한 고문은 중국의 선진 전적이다.
일반적으로 주요 내용은 고대 신화, 지리, 물산, 신화, 요술, 종교, 고대사, 의약품, 민속, 민족으로 여겨진다. 일부 학자들은' 산해경' 이 단순한 신화 일뿐만 아니라 일부 해외 산천, 강, 새와 짐승을 포함한 고지지라고 생각한다.
산해경' 은 총 18 권으로, 그중' 산해경' 5 권,' 해경' 8 권,' 황달경' 4 권,' 해내경' 1 권, 약 365,438+0,000 자. 100 여개국의 지리, 풍토인정, 물산 등 정보, 550 개 산, 300 개 수로, 각국의 풍경을 기록했다.
그중' 산경' 에는 역대 마법사, 방사, 사관의 정찰 기록 대부분이 수록됐다. 장기간의 전편을 거치면 다소 과장될 수 있지만, 여전히 높은 참고가치가 있다. 산해경' 은 동, 남, 서, 북의 네 가지 방면에서 중국 복지의 산천을 소개했는데, 특히 기이한 새, 괴괴, 기화 이석은 모두 본 적이 없고, 들어본 적이 없다.
그중에서도 해외 고전은 전설의 해외 국가의 풍속 습관을 소개했다. 예를 들면 쌍두국, 삼두국, 여자국, 남편국, 어른국, 소인국 등, 더욱 기이한 것으로 눈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많은 식견을 넓혔다. 산해경' 의 내용' 산해경' 은 선진시대의 고서로, 가장 오래된 신화 전설이 가득한 지리 서적이다.
주로 고대 지리, 물산, 신화, 요술, 종교, 그리고 고대 역사, 의약, 민속, 민족 등을 묘사한다. 또한' 산해경' 은 유수장부 형식으로 이상한 사건들을 기록했고, 이 사건들에 대해서는 여전히 큰 논쟁이 벌어지고 있다.
전서는 모두 18 편, 약 3 1000 자입니다. 오장산 고전 5 부, 해외 고전 4 부, 국내 고전 4 부, 야생고전 4 부, 국내 고전/KLOC-0 부.
한서 13 편,' 야경' 과' 가경' 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책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장산오경 5 장, 해외경 4 장은 한 조로 되어 있다. 해내경은 총 4 장이다. 책 끝에 있는 5 대 황야 고전과 1 해내 고전은 한 조로 꼽힌다.
각 단체의 조직 구조에는 자체 시작점과 종점이 있으며, 앞뒤를 관통하는 데는 목적이 있다. 한 조의 장산오경은 남 서 북 동 중 방위 순서에 따라 장을 나누고, 각 장은 또 몇 절로 나뉜다. 이전 절과 다음 절은 관련 문장으로 연결되어 각 절 사이의 관계를 매우 분명하게 한다.
이 책은 시간이 아니라 지역별로 이런 일들을 일일이 기록한 것이다. 기록은 대부분 남쪽에서 출발해서 서쪽으로, 북쪽으로, 결국 대륙 중부 (큐슈) 에 도착한다.
큐슈는 중국 동해 서해 남해 북해에 둘러싸여 있다. 중국 고대에' 산해경' 은 줄곧 중국 역대 사가의 역사 참고서로 여겨졌다. 이 책은 오랫동안 썼기 때문에 사마천이' 사기' 를 썼을 때 "본기, 산해경 속의 요괴는 모두 말을 할 수 없다" 고 생각했다.
산해경 목록 산경권 일남산경 이서산경 삼북산경 사동산경 오중산경 일해외남경 이해외서경 4 해외동경 5 해외남경 구야동경 십야동경 십야남경 11 야북경 13 국내경 13 대우의 남산은 까치산이라고 불린다. 그것의 첫 번째 이름은 서해에 인접해 월계수와 옥석이 많이 나는 흔들리는 산이다.
풀이 있는데 부추, 명주옥, 배고프지 않다. 계곡처럼 보이는 숲이 하나 있는데, 캄캄하고 사방이 빛난다. 팬밸리라고 불리는데, 결코 사람을 매료시키지 않는다.
옥귀백처럼 생긴 짐승, 행인이 있다. 그 이름은' ㅠ' 이고 음식도 좋다. 아름다움 {사슴 목적} 물 밖으로, 서쪽으로 바다로 흘러, 부육무병.
동쪽으로 300 리, 이름은 당산, 나무 흰 원숭이 옥금으로 가득 차 있다. 동쪽으로 380 리, 날개가 있는 산이라고 합니다. 그중에는 요괴, 물, 괴어, 백옥, 곤충, 괴사, 괴수가 많다. 올라갈 수 없어! 동쪽으로 370 마일, 그것은 태양의 산이라고 불린다. 그 양은 적금으로 가득하고, 그 그늘은 백금으로 가득하다.
백두의 말처럼 생긴 짐승이 있고, 그 글은 적미의 호랑이와 같고, 그 소리는 헛소문과 같다. 그 이름은 루숙이라 어린아이에게 적합하다. 이상한 물이 나왔지만 동쪽으로 짠 물로 흘러 들어갔다.
그 중에서도 모양은 거북이 같고 새의 머리와 꼬리가 있는 신비한 거북이는 나선거북이라고 불린다. 그 소리는 나무를 판정하는 것과 같고, 귀먹지 않으면 밑바닥이 될 수 있다. 그것은 산의 동쪽으로 300 마일 떨어진 곳에 있고, 대량의 물이 있고, 식물이 없다.
소처럼 생긴 물고기가 능묘에 살고, 뱀의 꼬리에는 날개가 있다. 그 깃털은 턱 아래에 있고, 그 소리는 소 한 마리를 떠나는 것과 같다. 그것은 연어, 겨울에 죽은 여름생이라고 불리며, 음식은 붓지 않는다. 그것은 동쪽 400 마일, 천국의 산이라고 불린다. 물이 많고, 식물이 없고, 올라갈 수 없다.
너구리처럼 생긴 야수가 있고, 티미닉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클래스, 짐승, 식자는 질투하지 않는다. 동쪽으로 300 리 가면, 직산이라고 하는데, 햇빛 아래는 모두 옥이고, 나무 그늘 아래는 모두 기이한 나무이다.
양처럼 생긴 야수가 있다. 구미에는 네 개의 귀가 있고, 그의 눈은 등에 자란다. 그는 얼굴이라 해도 두렵지 않다. 닭 모양, 머리 세 개, 발 여섯 개, 날개 세 개가 있는 새가 있다. 그 이름은 음식을 위해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동쪽으로 300 리 가면 청산의 산이라고 한다. 그 양은 옥으로 가득하고, 그 그늘은 푸른 꿩으로 가득하다. 여우처럼 생긴 짐승이 있고, 구미가 있고, 소리가 아기처럼 들리며, 사람을 먹을 수 있다. 식자는 결코 사악하지 않다.
비둘기처럼 생긴 새가 있는데, 소리는 관개라고 불리며 혼동하지 않는다. 영류는 흘러나오고, 남쪽은 날개로 흘러들어간다.
그중에는 많은 붉은 광선이 있는데, 그것들은 물고기 같고, 얼굴 한 장이 있고, 그들의 목소리는 원앙과 같다. 동쪽으로 350 리 가면 쓰레받기미산이라고 하고, 꼬리는 동해에 있는데, 모두 모래돌이다.
물은 강에서 흘러나오고, 남쪽은 강으로 흘러 들어가 백옥이 많다. 그곳의 참새두산은 흔드는 산에서 쓰레받기산, 10 산, 2950 리까지입니다.
그 신들은 모두 용수새이며, 그 의식은 다음과 같다. 털은 옥, 쌀, 옥, 쌀, 흰 겨자를 좌석으로 한다. 남경외경' 제 1 권은 구산, 서림황하, 북망변두리, 동망장우라고 한다.
영류는 흘러나오고, 서남에는 마른 적수가 흐르고, 그중에는 백옥이 많고, 다단기장이 많다. 돌고래처럼 생긴 야수가 있고, 거리가 있고, 소리가 개 짖는 것 같다. 그 이름은 비버력인데, 그 군은 공덕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손이 달린 부엉이처럼 생긴 새가 있고, 소리는 마비 같다. 새라고 합니다. 그 이름은 그 자신의 번호입니다. 그 군사가 많다. 남동쪽 사백오십리는 오른쪽 산으로 식물이 없고 물이 많다.
네 개의 귀가 있는 것처럼 생긴 짐승이 있다. 그 이름은 길고 정정하며, 그 소리는 노래처럼 들린다. 당신이 그것을 볼 때, 각 현에는 홍수가 있다. 동쪽으로 340 리, 이름은 야오광산이고, 양중에는 옥이 가득하고, 음중에는 금이 가득하다.
야수가 있다.
6.' 산해경' 명구를 읽으면 어떤 흥전의 춤이 있습니까? 꿈은 항상' 산해경' 을 읽고 있다. 산해경 ① 도연명 미목 ② 간척.
흥전은 단결하여 함께 춤을 추며, 의지가 높다. 같은 일은 고민도 없고 아쉬움도 없다.
과거 ⑥ 의 마음 속에 넣기만 하면, 그 아름다운 순간은 ⑥ 를 기다릴 수 있다! ◇ 주 ①' 산해경 읽기' 에는 13 곡 * * * 시가 있는데, 이 시는 10 곡이다. 산해경 * * * 18 권, 내용은 대부분 중외 고대 산천의 이물질과 신화 전설이다.
② jingwei: 고대 신화 속의 새의 이름. 산해경 북' 과' 이서기' 에 따르면 옛날 염제에는 여와라는 여자가 있었는데, 그녀는 동해에서 수영을 하다가 익사했고, 그녀의 영혼은 새가 되었다. 그녀는 종종 동중국 해를 나무와 석두 (Donghai) 로 채 웁니다.
제목: 입으로. 미목: 가는 나무.
(3) 형천: 신화 속 인물은 천제와의 권력 다툼이 실패한 후 장양산에 목을 베어 묻혔다. 그러나 그는 굴복하려 하지 않고, 가슴을 눈으로, 배꼽을 입으로 하고, 여전히 방패도끼를 휘두르고 있다. (산해경 해외 서학 고전) 4 와 마찬가지로, 여와가 익사하여 새가 된 이후로 다른 사람과 똑같다. 그녀가 다시 죽어도 한 마리의 새에서 다른 것으로 변할 뿐 걱정할 것이 없다.
⑤ 녹는 것: 별천은 이미 살해되어 이물질로 변했지만, 과거와 신의 투쟁에 대해 원망도 후회도 없다. ⑥ 사도: 헛된.
과거: 과거에 감사드립니다. ⑦ 좋은 날: 야망을 실현하기 좋은 날.
I: 네. 이 두 말은 정위와 별이 과거의 야망을 헛되이 살았다는 뜻이지만, 좋은 날을 기다려 자신의 이상을 이룰 수 있을까! 고시의 정수는 입에는 작은 나무토막이 함유되어 있어 깊은 바다를 메울 수 있다는 것이다.
흥전은 실패할 때 여전히 방패도끼를 휘두르며 강인한 정신은 영원히 존재한다. 같은 생물이고, 슬픔도 없고, 이물질로 변하고, 회개하지 않는다.
헛된, 어떻게 아름다운 순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 ◇ 이 시 감상은 원래' 산해경 읽기' 열 번째 곡으로 정위와 흥전의 강인한 전투정신을 칭송하며 시인의 너그러운 심경과 의지를 기탁했다. 시에 쓰여진' 정위' 와' 흥전' 은' 산해경' 중의 두 가지 감동적인 이야기이다.
도연명은 공업 동진의 멸망에 대해 매우 안타까움을 느꼈고, 공제가 살해된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느꼈다. 그는 역사 이야기를 인용할 뿐만 아니라 진나라를 위해 유우를 비판할 뿐만 아니라 고대 신화 전설을 이용하여 자신의 불공평과 반항을 표현했다.
시의 전반부는 정위와 흥전을 칭송한다. "정위가 미목을 물고 흥전과 함께 춤을 추며 바다를 메울 것이며, 그 뜻은 영원히 있을 것이다."
정위는 염제가 죽은 후 소녀가 된 요정이다. 그녀는 작고 약하지만 서산의 나무로 동해를 자주 메운다. "마이크로 우드" 와 "바다" 는 이렇게 강한 대조입니다. 언제 미목으로 바다를 메울 수 있습니까? 우공처럼 돌 하나가 산을 옮길 수 있다.
그러나 시인은 이런 집요한 정신과 견지해 나가겠다는 결심을 칭송한다. 이런 정신과 결심만 있다면 반드시 성공할 날이 있을 것이다! 흥전춤' 은 흥전이 도끼와 방패를 들고 실패를 달가워하지 않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흥전은 천제에게 참수되었고, 여전히 수중의 카드를 휘두르며 강인한 정신은 여전하다.
자주' 의' 고체' 라는 글자는 흥전의' 흉지' 가 타고난 것이며,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며, 실패나 죽음으로 인해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정위' 와' 흥전' 의 시인들은 그들의 백절불굴의 강한 의지를 보고 이를 극찬하며 시인 본인도 이런 정신으로 자신을 격려했다는 것을 암시했다.
이 시의 후반부에서 시인은 이 두 영웅의 완강한 전투정신을 더욱 칭찬했다. 기회는 이미 없어졌지만, 그들은 야심만만하지만, 그들은 근심 걱정이 없고 후회도 없다.
정위와 흥전의 행동을 통해 나의 비분을 기탁했다. "같은 일은 고민도 없고 후회도 없다.
방금 가슴에 정한 지난 일, 좋은 날의 아름다운 풍경이 모두 너를 기다리고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정위' 와' 흥전' 이 이렇게 강인한 이유다." 같은 것' 과' 화' 는 물화를 의미한다.
"구체화" 는 일반적으로 생사의 변화를 가리킨다. 삶과 죽음은 물화의 다른 형태일 뿐, 죽음은 생명의 또 다른 형태일 뿐이다.
여와는 정위대로 변하고, 별은 유방괴신으로 변하고, 모두 그의 물건으로 물화되고, 정신은 죽지 않는다. 따라서 그들이 미목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바다를 메우든 적과 춤을 추든, 그들은 근심 걱정 없이 죽어도 회개하지 않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기서 시인은' 물화' 라는 철학관으로 후회 없이 분투하도록 격려했다.
후자의 두 문장은 시인의 사상 감정의 한 번의 기복이다. 겉으로 보면 정위와 흥전이 지난 일에 대한 의욕을 잃지 않았다는 감탄이지만, 원하는 순간을 얻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시인은 이상을 한탄할 수 없다. 선인들은 이 두 문장이 시인의 자백이라고 생각했다.
가족 출신의 영향으로 도연명과 죽은 진나라는 감정적으로 분리될 수 없다. 유우가 무대에 오른 후, 제멋대로 이기심을 살육하여, 그 행동으로 그는 유송 정권에 대해 더욱 불만을 품게 되었다.
따라서 유유와 그 신정이 역사에서 발휘한 적극적인 역할을 제대로 이해할 수 없다. 이것은 시인의 한계이다.
그러나 그는 송무제와 김조에 반대하며 시대의 어둠과 정치적 잔인함에 대한 그의 증오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유송 정권을 비판하는 것도 부패한 동진 사회를 비판하는 연속이다. 이 시는 문필이 우여곡절되고, 의미가 애매하며, 풍격의 의경이 위에서 선택한 것과 크게 다르다. 그러나 호방함에서도 시인의 감화력이 강하고 간결하며 함축적이며 추리논술이 자연스럽고 적절한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참고 자료:
-응? Si=2.
7. 도연명의' 산해경 읽기 (1)' 도연명 외에 산해경에 관한 다른 시를 누가 압니까?
정위는 미목을 잡고 바다를 메울 것이다. 흥전은 단결하여 함께 춤을 추며, 의지가 높다.
같은 일은 고민도 없고 아쉬움도 없다. 과거 ⑥ 의 마음 속에 넣기만 하면, 그 아름다운 순간은 ⑥ 를 기다릴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산해경 읽기' * * * 13 곡, 한 조로 이 시는 열 번째 곡이다. 산해경 * * * 18 권, 내용은 대부분 중외 고대 산천의 이물질과 신화 전설이다.
② jingwei: 고대 신화 속의 새의 이름. 산해경 북' 과' 이서기' 에 따르면 옛날 염제에는 여와라는 여자가 있었는데, 그녀는 동해에서 수영을 하다가 익사했고, 그녀의 영혼은 새가 되었다. 그녀는 종종 동중국 해를 나무와 석두 (Donghai) 로 채 웁니다. 제목: 입으로. 미목: 가는 나무.
(3) 형천: 신화 속 인물은 천제와의 권력 다툼이 실패한 후 장양산에 목을 베어 묻혔다. 그러나 그는 굴복하려 하지 않고, 가슴을 눈으로, 배꼽을 입으로 하고, 여전히 방패도끼를 휘두르고 있다. "산해경 해외 서경"
같은 일: 정위가 익사하여 새가 된 이후로 다른 사람과 똑같다. 그가 한 번 더 죽어도 한 마리의 새에서 다른 것으로 바뀌었을 뿐 걱정할 것이 없다.
⑤ 녹는 것: 별천은 이미 살해되어 이물질로 변했지만, 과거와 신의 투쟁에 대해 원망도 후회도 없다.
⑥ 사도: 헛된. 과거: 과거에 감사드립니다.
⑦ 좋은 날: 야망을 실현하기 좋은 날. I: 네. 이 두 말은 정위와 별이 과거의 야망을 헛되이 살았다는 뜻이지만, 좋은 날을 기다려 자신의 이상을 이룰 수 있을까!
부주의하다
정위구에는 작은 나무토막이 함유되어 깊은 바다를 가득 채웠다. 흥전은 실패할 때 여전히 방패도끼를 휘두르며 강인한 정신은 영원히 존재한다.
같은 생물이고, 슬픔도 없고, 이물질로 변하고, 회개하지 않는다. 헛된, 어떻게 아름다운 순간을 기대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