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도살기원
도살기원
"페인트" 의 유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세 가지 기원이 있다: 1, 구리민족에서 온, 치우의 후예이다. 상고시대에 황제와 안지의 두 부족은 사슴이 연합하여 구리족과 싸워 구리족의 우두머리인 치우를 생포하고 죽였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그는 그의 부족을 자신의 부족에 통합했다. 그들 중 일부는 기꺼이 귀순하고, 그래서 Zou 로 이주하여 정착을 하고, Zou 를 형성하고, 두 성을 칠하고, 모두 거주지를 성으로 삼았다. 추와 칠은 모두 오늘의 산둥 속에 있다. 2. 성을 보면 상조 황실의 후예이다. 상조가 건립된 후, 같은 성의 제후를 분봉하는데, 그중 하나는 헌국에 분봉되어 있다. 시안 (西安) 나라가 멸망한 후, 그 사람은 시안 (西安) 을 씨로 삼았고, 이후 이멸을 도살로 갔다. 3, 전문 기술 보유. 고대인들은 도살을 업으로 삼았고, 나중에는 모두 성화 () 라고 불렀다. 둘째, 이주 분포 3, 군 시청 당호, 당호, 무비: 명대 도살본군, 관태상전사, 천주 지사. 그는 나이가 들 때까지 독서를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아니면 먼저 생각해 보시겠어요?" 라고 권했습니다. " -응? -응? 책의 경우 배고프면 먹고, 목이 마르면 차를 마시고, 졸리면 베개를 깔고, 답답하면 음악을 듣는다. 어디가 아픕니까? -응? 군 1, 진류군: 진류군은 진시황이 지은 것이고, 한대는 진류군으로 개조되었다. 오늘 허난성 개봉 지역에 있습니다. 광평현: 한정. 허베이 성 남부의 영년현에 있습니다. 넷. 가족 족보 대 역사 유명인 도살본군: 명나라 경서, 이름은 수천이며, 천주 현입니다. 나는 평생 독서를 좋아해서 줄곧 고수였다. 사람들은 "나는 늙었지만 나 자신을 괴롭혔니? 클릭합니다 벤은 이렇게 말했다. "나는 배가 고파서 책을 달라고 하고, 음료수를 달라고 목이 마르고, 베개를 내밀고, 슬프고 설교를 해야 한다. 나는 한번도 고생을 해 본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태상전록' 과' 서천조씨' 가 있습니다. 도살용: 명대, 인사 담당. 한 마디로 길고 명료하며,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그는 유명 인사들에게 술을 마시라고 자주 초청하여 시를 짓고,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지만, 정무가 정확하고, 작품이 상당히 풍부하다. 화: 명나라 감국사, 수수인. 만력진사 중 한 권은 문건 여야의 집합이다. 。 성을 바르는 데는 네 가지 출처가 있다. 하나는 구리족에서 온 것이고, 치우의 후예이다. 옛날 옛적에 황제와 안지의 두 부족이 연합하여 사슴과 구리족과 싸우며 구리족 수장 치우를 생포하여 죽였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그는 그의 부족을 자신의 부족에 통합했다. 그들 중 일부는 기꺼이 귀순을 하고, 그래서 Zou 로 이주하여 정착을 하고, Zou 를 형성하고, 두 성을 칠하고, 모두 거주지명을 성으로 삼았다. 추와 칠은 모두 오늘의 산둥 속에 있다. "줍다" 를 참조하십시오. 둘째, 성씨로 보면 상조 황실의 후예이다. 상조가 건립된 후, 같은 성이 제후로 봉쇄되었는데, 그중 한 명은 곽훤이라고 한다. 선국 멸망 후, 그 사람은 선성을 씨로 하고, 이후 이순신을 도살하고, 도화 글자와 차해음을 말했기 때문에, 차 성이 있었다. 사실 도씨의 한 가지였다. 《잠부》를 참고하다. 셋째, 성은 전문 기술에 기반을 두고 있다. 옛사람들은 도살을 직업으로 삼았고, 나중에는 모두 성화 () 라고 불렀다. 춘추시대에는 진 () 나라에 투유유 () 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바로 도살꾼이었다. 넷째, 씨족 성의 역사에서 토족 성이 있었다. 당호: 자습실; 진류당 한나라 때 그는 정현 (오늘 하남 개봉현) 에서 임직했다. 명문족: 후아광평 (허난성 계택현 동이십리), 류천 (현재 허난성 개봉시 진류진). 도씨 종사 만련 [도씨 종사 사자만련] 도씨; 첸은 그것을 읽었다. --도씨 종사 이름 편찬은 도씨의 원류와 군망을 가리킨다. 세 가지 전설 시와 부는 모두 영웅이다. 도씨 종사 유명 대련은 아명나라 희곡 작가, 문학가 도살용, 본명 장청, 웨이진, 본명 적수, 홍보거사, 절강현인을 가리킨다. 만리 진사 () 는 잉상 () 청포 지사 () 를 역임한 적이 있다. 그는 늘 명사와 술을 마시며 시를 짓고,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며 정사를 낭비하지 않는다. 그는 예부의 의사이다. 늘그막에 가난하여 문학을 팔아 생계를 유지하다. 작품에는' 단명',' 수문',' 채가오',' 이백생애',' 백우집',' 유천집',' 홍보집',' 남기요' 가 있다. 제 2 련은 이도를 가리키고, 명대 저장현인, 정덕수재, 인사부 문선 사무원을 가리킨다. 문인, 시, 부, 책, 한이 잠시 주도적 지위를 차지하였다. 자신을 실력이라고 부르다 신을 얕게 분석하다. -'화 사당 총련' 은 한 () 의 작은 일화를 일컫는다. 하련점은 산을 죽이는 이야기이다. 높은 이야기, 깨끗한 연습; 음중사림. --익명으로 화 () 성 종사 총련 () 을 써서 교포 살인 사건을 명시하다. 다음 대련은 용을 도살하는 이야기를 지적했다. -.쿤지는 권고관도 맡았습니다. 이름' 도씨 종사총련' 은 시부의 책이 한때 무쌍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련은 투유유, 동생 투유유 모두 어사라고 지적했다. 여야의 편집은 향긋하다. -명문' 화 사당 총련' 대련은 명대 태창전 도살본군, 글자, 력관 진주지사를 가리킨다. 제 2 련은 명대 수수 검열 페인트를 가리킨다. 만력진사 중 한 권은 문건 여야의 집합이다. 문단은 독보적이어서 자운의 신비를 유지할 수 있다. -무명 () 은 화 () 씨 종사 총련 () 을 쓰면서 명나라 관원이 조 () 를 도살하는 의식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명대 예부 주임 도살용, 자위진, 은인을 가리킨다. 책이 목이 말라서 마셔야 하는가, 아니면 한 권이냐; 술에 취하면 시를 외울 수 있고, 천언만어를 쓸 수 있다. -명문' 화 사당 총련' 대련은 명대 태창전 도살본군, 글자, 력관 진주지사를 가리킨다. 나는 평생 독서를 좋아해서 줄곧 고수였다.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당신은 늙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괴롭히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벤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책에 굶주리고, 마시는 것에 목마르고, 식사보다 짧고, 제창보다 슬프고, 쓴 적이 없다." 태상전록' 과' 서천조씨' 가 있습니다. 제 2 련은 명대 예부 주임 도살용, 자위진, 은인을 가리킨다. 한 마디로 길고 명료하며,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펜으로 적고 수천 글자로 표현하다. 그는 유명 인사들에게 술을 마시라고 자주 초청하여 시를 짓고,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지만, 정무가 정확하고, 작품이 상당히 풍부하다. 성을 칠하는 것은 대련에 적용된다: 곽치 성을 바르다. 첸은 그것을 읽었다. 책이 목이 말라서 마셔야 하는가, 아니면 한 권이냐; 술에 취하면 시를 외울 수 있고, 천언만어를 쓸 수 있다. Shutian 의시와 잔디는 우아한 운율을 남깁니다. 여야의 편집은 향긋하다. 신의 간략한 분석 (살산) 은 강점이라고 한다. 말은 높고, 말은 깨끗해야 하지만, 석림 (용도) 에 주의해야 한다. 가족 유명인사 역사 유명인: 역사가 유구한 화 씨 가문으로, 3,400 년 전의 상조에서는 매우 유명하며,' 논은부' 등 고서에 기재되어 있다. 이삼천 년 전 춘추시대에 이르러 화 씨 가문은 당시 진국에서 빛났다. 예를 들어, 진 태사공, 진 대장화, 진평공 \ "춘추 좌전 \" 이 추앙하는 투유유, 모두 비범한 공적을 지닌 역사적 인물들로, 그들은 미래 세대에게 영광을 남겼다. 키안 지도: 진 왕조, 안정된 마음, 명확한 단어 매체.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하고, 총명하고 영리하며, 매일 수백 개의 단어를 외우며, 아무것도 잊은 적이 없다. 많은 경전, 의식, 즐거움을 배워서 강 휘장 사이에 한 마디가 전해졌다. 관직을 위하여 청렴하고 작풍이 확고하다. 감옥의 소송은 흐르는 물처럼 해결되었다. 인민은 억울하지 않고, 인민은 그들을 깊이 존경한다. 나는 여가 시간에 암송하는 것을 좋아한다. 도살용: 명대 연극가, 현인, 글자장청, 적수. 만력진사 그는 청포지사, 의부 의사를 역임한 적이 있다. 우담화 등의 전설이 있다. 시를 쓸 수 있고 산문을 쓸 수 있어 세상에 시집이 많이 남았다. 도본군: 명대산자, 본명 슈천, 명대 역조 통치자 겸 천주 지사. 나는 평생 많은 책을 읽었지만, 늙어도 손을 떼지 않는다. 또 다른 사람이 그에게 말했다. "너 다 늙었는데, 왜 이렇게 열심히 해?" 。 벤은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배가 고프면 책을 먹고, 목이 마르면 마시고, 필요할 때는 베개로 사용하고, 슬플 때는 전파한다. 나는 한번도 고생을 해 본 적이 없다. " 태상전록' 과' 서천조씨' 가 있습니다. 도용: 명대 절강현인, 자조종. 성화진사, 어떤 검열, 순천 호광, 청렴하고 자율적인, 정사에 부지런한 정치 공적을 남겼다. 그는 인사 대법관으로 발탁되어, 철면이 사심이 없어, 특히 인재를 아끼고 있다. 청녕궁이 완공되자, 고승이 입궁하여 축하하고, 또 편지를 써서 간언하였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Wuzong 등극, 플러스 왕자 푸, 병원 업무 담당. 투훈: 명대 평호인, 문자원훈. 성화진사, 형부에서 박사를 맡고, 감옥에 대해 의심이 있거나, 권세와 관련이 있다. 조심스러운 심문과 부검은 정체도 없고 억울한 감옥도 없을 것이다. 홍지 초, 그는 대리에서 아가씨를 하고, 문은 여주에서 난동을 일으켰다. 그는 추대를 넘어 수범을 처벌하여 추종자들이 듣지 못하게 하고, 한쪽은 핑안 () 를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부도 검열, 총재 순천 승진. 쑤저우 변방의 성적이 탁월하다. 왕위에 오른 후 형부 상서에 들어가다. 태화당집 한 권이 있다. 도살수: 청대 효감인, 본명 미군 .. 동치진사, 관지검열, 알코올왕 집권 때 정국이 격동하며 천문학수학을 반복적으로 연구했다. 특히 성학 방면에서. 성격이 단정하여 당시 사람들의 존경을 받았다. 또한 당대의 스님은' 대비경' 의 살생법을 번역했다. 원나라 문인 소객이 도살되었다. 명나라의 여성 시인 도향 링; 시, 푸, 서예, 그림이 우선이다. 청대 임총독은 700 칸의 수십 피트 해녕 초당을 더해 사방 백성들에게 혜택을 주었다. 박학다재한 시선, 란죽의 도연 등은 모두 화 성의 유명 인물이다. 백가성의 내포를 풍부하게 했다. 화 () 의 시조 도창 () 은 본명 희 () 로 황제의 손호 영 () 의 둘째 아들 () 이 푸양 () 에 거주하였다. 야오 출생 시, 화 의 아들 화 모리 화 (즉, 현재 안동), 그 후 사람들은 봉지 로 봉인되었다. 그래서' 화 족보' 는' 희화 두 성, 평생 결혼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주조에 이르자 투유유 후예들은 투유유 봉쇄되어 (오늘 하남 개봉) 투유유 출생지가 되었다. 북송 함평년 (998- 1003) 동안 투유유 후손인 도총은 명주 (오늘 닝보) 에 서류로 입대했다. 남송 소희 3 년 (1 192), 도살 지능 6 세의 손도자모가 어사로 취임했다. 그는 국정의 부패를 목격하고 의연하게 사직하여 제청연 자향 오진에 살고 있으며, 전 사단과 이웃으로, 진시엔 () 은 오락을 한다. 도자모의 증손자인 도길은 남송 때 소산 () 을 지나갔다. 그는 죽라산이' 그 산이 다져지고, 그 물 (라쿤사계) 이 가득 차고, 그 땅 (죽라촌) 이 구름처럼 찜질하는 샤웨이' 를 보았을 때, 즉시 오진에서 소산죽라향당걸 (금동연결) 로 이사를 갔다. 이 토계는 소산 토가의 조상이다. 죽나토족이 모여 사는 곳-당걸, 토가, 탕하토족, 하서 토족, 노옥토족, 우시엔 토족 등. 주로산 남서쪽에 있습니다. 오복악이라는 미녀에 대한 경앙으로, 도가족은 석고적을 보호하고 보수하는 데 많은 유익한 일을 했다. 명만년 동안 도가집 제 14 세대 도국문은 돌손세탁치마의' 욕미문' 을 지었다. 서쪽의 작은 강을 통제하여 관개하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현지에 풍경을 더했다. 만력오가년 (1594), 소산 기근, 도살문기부 이재민 구호. 17 세계도론, 청강희 시절 서시사를 독립적으로 개축하고 본전 앞에 무대인 동춘대를 건설했다. 그가 주관하는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시작부터 완성까지 8 년이 걸렸다." 청건륭추년 (1745) 은 18 대 학살의 60 대 생신이다. 그는 자식으로 생일값을 주고' 욕미교' 를 짓고 교북에서 동제호남까지 석판로를 깔아' 모두가 청소 (평평) 를 즐기게 하고, 먹칠을 면하게 했다. " 현재 닝보의 투씨 가문은 이미 32 대, 거의 3000 명으로 번창했다. 조상의' 근면한 의거' 의 미덕을 발양하고 사회에 계속 공헌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섬서성에는 300 여 명의 토족이 있다. 도살용: 글자위진, 글자장청, 명대 희곡 작가, 문학가, 절강현인. 공식 부문 주관으로 인재가 다르다. 그는 유명 인사들에게 술을 마시라고 자주 초청하여 시를 짓고, 산을 유람하며 물놀이를 하지만, 정무가 정확하고, 작품이 상당히 풍부하다. 우담화',' 수문',' 채가오' 가 있다. 그 중에서도' 색의 이야기' 는 이백의 생애와 시인 기질에 대한 성공적인 묘사이지만, 그중에는 선위선이 섞여 있다. 토교: 글자안청, 명나라 고위 관리, 또 입입성하여 6 년 동안 수재를 하고, 검열 () 을 받아 거용관 () 을 시찰하였다. 무종파 중관 송리가 범표범을 잡으러 가자 화교들은 강한 입장을 표명했다. 세종이 정권을 잡았을 때 좌립은 한 가지 건의를 했다. 죽으면 보험을 적게 주는 것이 간단하다. 화: 명나라 감국사, 수수인. 만력진사 중 한 권은 문건 여야의 집합이다. 도본군: 글자는 하늘을 수양하고, 호는 귀조한다. 절강 yinxian (이 닝보) 사람들. 생졸년은 알 수 없고, 주로 명나라 만년 동안 활동한다 (1573- 1620). 해양 동물학과 식물학. 도본군은 서향문제에서 태어났다. 그는 아버지 그늘을 태창사 사전으로, 의부 박사, 화이베이 운정 () 을 알고, 이후 푸젠 () 으로 이주하여 염운정 () 으로 알고 있다. 그는 명리를 경멸하고, 청렴하며, 공부를 좋아하고, 늙어도 공부를 멈추지 않는다. 도본군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책에 굶주리고, 술에 목마르고, 베개에 기대고, 제창합니다." 명대 중기 이후 상품 경제 발전과 자본주의 싹의 영향으로 우리나라의 일부 지식인들은 심층적인 실제 조사 연구로 과학기술 방면에서 큰 성과를 거두었다. 도살본군은 그 중 하나이다. 조사 연구를 통해' 푸젠 오서',' 해산물 색인',' 민중 리치나무',' 나물 노트',' 이소 보보' 등의 저서를 집필했다. 그것은 식물, 동물, 원예 등 광범위한 분야를 포괄한다. 분포 지역 홀 번호: 학습실; 진류당 한나라 때 그는 정현 (오늘 하남 개봉현) 에서 임직했다. 명문족: 후아광평 (허난성 계택현 동이십리), 류천 (현재 허난성 개봉시 진류진). 광평현: 한정. 허베이 성 남부의 영년현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