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이백시는 반드시 무용소매로 돌아가 오악송산을 쓸어야 한다. 이런 무용 형식은 이후의 희곡과 어떤 유사점이 있습니까?

이백시는 반드시 무용소매로 돌아가 오악송산을 쓸어야 한다. 이런 무용 형식은 이후의 희곡과 어떤 유사점이 있습니까?

이백시는 소매로 돌아가 오악송산을 쓸어야 하는데, 후세 희곡 중의 긴팔 선무와 비슷하다.

긴 소매 춤은 클래식 댄스에 속하며 긴 소매를 입고 춤을 추는 것이 특징이며, 무용수에게는 손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그들은 소매를 존엄으로 삼고, 다양한 자세로 날아다니는 긴 소매로 여러 가지 복잡한 사상 감정을 표현했다.

긴팔 선무는 진나라 이전에도 있었고, 전국시대의 초국궁정에서도 패션이었다. 한인은 초인의 예술을 계승하여 긴팔 선무가 더욱 유행하고 있다. 대부분의 무용수들은 긴팔 가는 허리이고, 어떤 댄서들은 허리를 말아서 등을 한 바퀴 돌 수 있다. 예를 들면 경극 속 하허리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경극의 소매는 고대 무용의 긴소매와 매우 비슷하다.

푸이 () 는 한족 () 으로 긴팔 선무 () 를 묘사하고, 허리는 용처럼 가늘고 소매는 소박한 무용수를 묘사한다. 치부인의' 팔소매 허리' 가 바로 이런 춤의 구현이다.

스타일 특징:

완곡하고 자유분방한 두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우아한 스타일의 긴팔 춤으로 무용수들은 길고 단정한 허리띠를 입고 하체의 격렬한 운동을 제한했다. 춤은 완곡하고 우아하며 우아하며 허리, 손, 소매의 동작을 위주로 한다. 허리가 가늘고, 몸매가 우아하며, 춤소매가 기복이 있다.

이런 춤은 날씬한 허리와 앞으로 기우는 동작뿐만 아니라 선명한 옆구리가 휘어져 있다. 남양당하현 호양신점 신망시대 영상석악무도와 산둥 위산현 한대악무도도는 무용수의 몸 양쪽이 90 도 구부러지고 소매가 위로 올라가는 자세를 보여준다. 풍격이 분방한 긴팔 춤에 짧은 무용복을 매치해 보통 약간 과도하여 열정적인 움직임을 연출하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신감명언) 다리의 점프와 점프 동작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그 춤은 웅장하고 자유분방하다. 그들 중 일부는 난쟁이와 함께 일련의 프로그램,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공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