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 비파의 특징에 대하여!
고대 비파의 특징에 대하여!
고대 시인의 비파에 대한 애착으로 비파는 시에 자주 등장하는 이미지가 되었다. 일반적으로 비파는 주로 고시의 두 가지 경우에 발생하는데, 두 가지 의미가 있다.
고대 변두리시는 비파를 가장 많이 묘사한 시였다. 비파는 서부 변두리에서 전해졌기 때문에 시인은 비파의 묘사를 빌려 변두리 풍경과 변두리 전사의 사상 감정을 반영하였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백설의 노래' 중' 전 서기 오집에 송별하라' 이다. 삼삼의 시는 줄곧 그 기이한 것으로 유명하다. 이 시는 원래 눈에 관한 송별시였다. 작가는 중국군 장부를 배경으로 눈을 칭송한다. "중국군은 술꾼을 사서 야만족의 비파 기타 하프를 연주한다." 시인은 비파와 다른 두 악기를 한데 모아 일종의 근심스러운 광경과' 총관산, 옛정을 남겨라' 는 뜻을 간접적으로 전달했다. 비파 등 측 악기는 배웅자와 송신자의 향수를 불러일으켰다. 변방에 주둔한 병사들은 향수와 애국의 정을 음악에 기탁할 수밖에 없었다. 삼삼과 마찬가지로 왕창령' 군군' 은 "비파춤의 새로운 소리, 항상 산 뒤에 남아 있다" 고 말했다. 혼돈을 멈출 수 없다, 가을 달은 만리장성을 비추고 있다. 클릭합니다 비파는 주둔군에게 이국적인 분위기가 있어 강한 향수의 정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자신의 집을 떠나지 않고 심지어 자신의 젊은 여성을 버린 군인들은 누구입니까? 이 "다른 감정" 을 누가 이해할 수 있습니까? 비파는 새로운 곡조를 연주할 수 있지만 군인의 마음속으로는 깊고 복잡한 감정을 바꿀 수 없다. 전원시로 자란 맹호연 역시' 량주사' 에' 비파행' 을 한 곡 썼다 호지가 만리에 갔으니, 너는 바로 명군을 보낼 수 있다. "영원히 친구를 사귀지 마라, 광야에서 네가 할 수 있는 것은 비파를 연주하는 것이다. 군다주를 권하고, 서출양관에는 이유가 없다' 와' 앞길에 지기가 없고, 천하가 모두 너를 안다' 는 것보다는 국경전사의 호매한 심정을 더 잘 드러낼 수 있는 것은 비파뿐이다. 맹호연' 량주어' 와 이곡과 같은 묘한 시가 있는데, 다만 왕한의 동명 시일 뿐이다.' 야광컵 포도술, 비파를 마시고 싶으면 바로 재촉한다.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군은 웃지 않고, 옛날에는 이미 몇 차례의 전쟁이 있었다. "나는 잔을 들어 술을 마시려던 참이었는데, 갑자기 나의 말에서 비파 소리가 들려왔고, 나는 출정하려던 참이었다. 그러나 비파가 튕기는 곡조는 결국 근심을 풀었다. 비파곡으로 인한 취기와 향수는 내 마음을 직격하여 사람을 쓰러지게 한다. " 술에 취해 모래밭에 누워 웃지 않는다. "술에 취해 누워 있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 같지만,"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운 적이 있는가 "는 생각에 누가 웃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사들은 전쟁 전의 긴장 속에서 술을 마시며 음악을 연주하는데, 1 차 세계대전으로 돌아가기 어려운 고통이 있지만, 시는 영웅의 언어를 사용한다. 그들은 정말 마음이 넓습니까? 럭셔리한 장면과 아름다운 글 속에서 시인은 그들의 곤드레만드레 취한 말 속에서 병사들의 더욱 고통스러운 마음을 드러낸 것 같다. 초당 시인 이조가 쓴' 비파행' 도 있다.' 장군이 작곡을 했고, 사마가 여러 차례 동행했다. 이것은 후중락이다. 서군은 즉시 등장한다. 시인은 비파로 친구를 송별하며 이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나타냈다.
당대의 변두리시에서는 비파를 영창 대상으로 하여 국사향의 정을 표현하고, 친구를 배웅하는 정과 장기 유배에 대한 감탄을 토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명언) 이때 비파는 더 이상 특정 의미의 악기가 아니라 고시 중 월, 류, 매화 등 특정 이미지가 되어 상대적으로 고정적인 의미를 지녔으며 고대 시인의 정서와 추구를 대표한다.
비파는 국경시에서 군인의 애국적인 정과 향수의 정을 표현하는 데 자주 등장할 뿐만 아니라 시인의 작품에서 인생 경험에 대한 깊은 찬탄, 인생 경험에 대한 깊은 깨달음, 청춘의 무상함에 대한 깊은 반성도 표현한다.
진 왕조 리우 잉 "밤 외침": "나는 증오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꿈은 이화 주위를 돈다. 블루 마크, 대만 달, 옥 채찍 경사. 녹색 거울 울음 자국 소매, 붉은 벽 취한 잉크 케이지 원사. 상봉이 끝나지 않아 춘사가 비파에 들어온다. " 이 단어는 어느 봄밤 임신한 사람의 그리움을 완곡하게 썼다. 지난번, 나는 풍경으로 나의 심정을 표현했다: 연애, 꿈, 유암화명, 달빛 배꽃; 눈앞의 풍경이 매우 사람을 매혹시킨다. 다음 기사는 서정적이다: 울음 자국 프린트 슬리브, 술 취한 잉크 케이지 원사; 가끔 만나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결국' 춘사가 비파에 들어간다' 는 무한한 그리움을 한 가닥의 비파의 음운으로 바꾸고, 다른 사람에게 들리고, 들리고, 영원히 마음속에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비파 입어는 말단에 들어가 전 단어에 무궁무진한 매력을 더했다. 송대 장옥호는' 비파정' 에서 "양양강, 비파월, 펑택문 앞, 버드나무 바람이 있다" 고 썼다. 두 현이는 비슷하지 않다. 희비가 다르긴 하지만. " 비파정 옆에 서서 심사숙고한 후에야 고대인의 고심을 진정으로 체득할 수 있다. 백거이에서 도연명, 장우호 본인까지 시대는 다르지만 인생의 감탄은 얼마나 다른가? 풍류수재안은' 청평악' 에서 "잎밑살구가 작고 한가하고 비파가 있다" 고 노래했다. 설향은 아사를 향해 약간 투명하지만, 일종의 정교함일 뿐이다. 술자리가 독립하면 반드시 아름답다. " 살구 아래 아사를 입은 연인은 비파를 안고 가벼운 노래만 춤에서 한가롭게 연주한다. 이런 상황은 살구가 연약한지, 매실이 연약한지, 아니면 자신의 애인이 더 연약한지 분간할 수 없다. 이런 매력, 이런 감정, 그리고 그런 섬세한 식감은 사람을 어안이 벙벙하게 한다! 산문가, 시인, 서예가이기도 한 대문학가 수시에게는 모든 것을 시에 넣을 수 있다. 물론 비파는 그의 시에서 없어서는 안 된다. 그의' 뽕나무 따기' 는 "다정함은 여전히 병이 많다" 고 썼다. 한 장면이 많은 건물에서, 우리는 술 한 병에서 만났고, 환희를 돌아보며 담소를 나누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잔을 멈추고 비파를 듣고, 가볍게 비꼬고, 술에 취해 봄빛을 녹이고, 붉은 빛이 강을 비춘다. " 여기서 수 선생은 비파와 미주로 소탈하게 인간의 변천과 인생의 애환을 하소연하며 기회에 대한 그의 태도를 표현했다.
우리나라 고시는 연기바다처럼 호호하여 비파와 그 음악에 대한 묘사와 묘사를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요컨대 고시에는 배울 만한 에센스가 너무 많다. 천천히 읽고 자세히 이해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