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관이의 개인적 경험

관이의 개인적 경험

외국에서 분투할 위험을 겪은 후 관이는 더 많은 사회적 경험을 쌓았고, 발생한 문제에 대한 분석, 판단, 이해력을 크게 높였으며, 더욱 객관적이고 실용적이었다. 그는 더 이상 이런 고단한 우여곡절을 겪을 필요가 없다고 느꼈고, 귀국하여 창업하는 것이 비교적 보험이었다. 이것은 올바른 선택이다. 이때 국내 개혁개방의 봄바람이 이미 대강남북과 조국의 대지에 널리 퍼져 경제건설이 왕성하게 발전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관이는 1994 에서 중국으로 돌아왔다. 그는 먼저 베이징 수수가에 공예품을 파는 가게를 열었는데, 주로 러시아와 동유럽의 일부 국가의 고객들을 서비스했다.

그 몇 년 동안 창업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자금과 상업 경험이 부족해서 창업도 매우 어렵다. 창업 프로젝트를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 있다. 그는 당시 베이징에 나타난 모든 거래시장, 상품박람회, 벼룩시장에 가 본 적이 있는데, 그곳에서 노점을 벌여 다양한 상품을 중개 판매한다. 자금을 축적하고 경험을 모색하기 위해 그는 많은 업종에 종사한 적이 있다. 그는 각종 업무 활동을 전개하고, 끊임없이 배우고, 경험과 교훈을 총결하고, 많은 친구들을 사귀었고, 그들에게서 많은 유용한 것을 배웠고, 귀중한 경험과 교훈을 얻었고, 그들의 진실한 도움과 큰 지지를 받았다. 그의 업무 능력을 부단히 높이다. 앞으로의 사업 발전을 위해 식견을 넓히고, 시야를 넓히고, 생각을 넓혔다. 그가 처음 중국에 창업을 시작했을 때, 생활이 어렵고, 굴곡이 심하고, 매우 힘들었지만, 이 고통스러운 경험은 관이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며, 그의 일생에서 가장 소중한 정신적 재산이었다.

아내와 인연을 맺고 마호가니 산업에 진출하다.

사람의 일생은 인연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한 번의 상업 활동에서 매우 우연한 기회에 관이는 젊고 아름다운 여성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공통의 개성과 취미를 가지고 있다. 몇 년간의 인식과 이해를 통해 우리는 좋은 감정을 쌓고 마침내 결혼했다. 이것이 운명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수천 마일 만날 운명, 하지만 만난 적이 없다." " 。 관이의 아내는 절강 동양인이다. 동양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목각의 고장으로, 이곳의 목각 작품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목각에 종사하는 숙련된 장인들이 매우 많다. 그는 아내를 데리고 절강성 동양과 남방의 일부 역사 문화 도시로 가서 눈을 크게 뜨게 했다. 그는 예술수준이 높은 정교한 목각 예술품을 많이 보았고, 강남문화명성의 건축, 플랫폼, 파빌리온 누각 등 고대의 정교한 목조 건축물과 우아한 고전 가구를 많이 보았는데, 중국 고전 건축의 고전이라 할 수 있다. 고전 목조 건물과 고전 가구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고, 이런 관심은 처음에는 단순한 감상에서 강한 책임감과 앞으로 종사할 사업에 대한 높은 이해로 빠르게 올라갔다. 그는 한 가지 생각에 영감을 받았다. 그는 고전 가구 개발과 고대 목재 구조 연구의 중요성과 긴박성을 보았다. 아직 충분히 개발되지 않은 이 분야에서는 여러 방면이 훨씬 뒤처져 있고, 어떤 방면은 심지어 공백까지 있어서 홍목업의 연구개발을 강화해야 한다.

조사, 진지한 분석, 판단을 거쳐 관이는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고 인민의 생활수준이 끊임없이 높아지는 좋은 환경에서 중국 고전 가구의 개발과 연구를 강화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이것이 강한 책임감과 사명감이 그를 독촉하는 것일 수 있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이것은 그가 앞으로 하는 매우 중요한 일일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는 고전 가구와 고대 목조 건축에 관한 책을 대량으로 읽기 시작했고, 고대와 현대인의 고전 가구와 목조 건축에 관한 작품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그는 고전 가구가 사용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깊은 문화적 내포와 축적이 조국의 우수한 마호가니 문화로 전승되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의 책임은 고전 가구의 정수를 계승하고 발양하는 것뿐만 아니라, 상속의 기초 위에서 혁신과 발전을 이룩하는 것이다. 우리 시대의 특징을 가지려면 시대감이 있어야 한다. 우리 세대는 중국의 고전 가구 문화를 발양하고 전승할 수 없는 책임을 가지고 있다.

2008 년부터 고궁박물원 간룡원 고대 문화재 및 가구의 조사, 복구 및 내처마 정비 공사를 주재했습니다. 유명한 마호가니 기업인 태와 목작을 설립했다.

2009 년부터 관이는 고궁태화문 서쪽의 남조실에 궁중 가구 예술관을 개설하여 고궁 문화 요소가 있는 궁중 가구 문화 상품을 설계하고 개발하는 일을 담당했다.

20 10 년 9 월 관이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피바디에섹스 박물관에서' 감룡 가든 클래식 가구 및 인테리어 디자인 전시회' 를 개최했다.

2011110 월, 관이는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 영양의 아름다움-감룡진품 전시회' 를 개최했다.

2065 438+02-6 10 홍콩 귀환 조국 15 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관이는 홍콩 예술관에서' 건륭어가든-사진헌 관리' 대형 전시회를 열었다.

20 12 년 9 월 관이는 고궁박물원의 여러 유물 복제 공사를 주재했다.

20 13 년, 관이는 고궁박물원 도서관 고서선본 수집가로서 금실남목서 상자의 디자인 제조 프로젝트를 주관했다.

20 14 년 관이는 82575 개의 마호가니 조각을 사용하여 1:5 의 비율로 고궁 전망탑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20 14, 관이가 중남해 마오쩌둥 주석의 옛집 이년당 조각 건물 수리 보호 공사를 주재했다.

20 14, 관이가 이화원 동궁문을 주재하고, 전 모조 마호가니 궁정 가구의 디자인 제작을 듣는다.

2065438+2004 년 7 월부터 8 월까지 관이는 수도박물관에서 대형 문화재 및 가구전' 긴 길: 건륭화원의 비밀' 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