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서황위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서황위의 작품은 무엇인가요?
인물 프로필
대한민국에는 김씨와 허씨 성씨가 600만 명에 달하며, 김수로왕과 허황옥씨를 조상으로 추앙한다. 한국에서는 김성과 쉬씨 두 성씨의 조상이 부모형제이기 때문에 혼인이 허용되지 않는다.
삼한은 기원전 2세기부터 서기 4세기까지 한반도 남부의 세 부족 동맹, 즉 마한(Mahan), 진한(Chenhan), 번한(Benhan)을 가리킨다. 가야(가락, 가락이라고도 함)는 3세기 후반 번한족이 형관가야를 중심으로 발전한 6개 동맹이다. 수로왕은 징관가야의 창시자이고 성은 진(秦)이다.
한국 고전에는 서황위가 인도 아요타(Ayotha)의 공주로 기록되어 있다. 이후 연구에 따르면 서황위의 고향은 쓰촨성 안웨(Annyue)임이 밝혀졌다. 수로왕과 서황위에게는 10명의 아들이 있었는데, 그 중 두 명은 어머니의 성을 서(徐)로 따랐습니다.
캐릭터의 삶
행복한 어린 시절
서황위의 고향은 위쥔 푸저우였는데, 지금은 쓰촨성 쉬자바 루이윤 안웨이다. Xu는 지역의 부유한 귀족이었고 그녀의 좋은 가정 환경은 그녀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특히 외부적인 것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를 가르칠 지역의 유명한 유학자를 초대했습니다. 그녀는 똑똑하고 학구적이며 외국어를 할 줄 알고 똑똑하고 아름답고 친절하며 종종 가난한 사람들을 도우며 사람들로부터 깊은 사랑을 받습니다.
혼돈을 피하고 바다로 들어가세요
서기 25년, 유수 광무제는 강력한 지주들의 이익을 대변하는 동한 왕조 정권을 세웠습니다. 유력한 지주들은 온갖 수단을 동원해 인민을 착취하고 강탈했고, 인민은 극심한 곤경에 빠졌습니다. 관리들은 사람들을 강제로 반란을 일으켰고 곳곳에서 반란이 일어났습니다. 서기 47년, 뇌천이 이끄는 대규모 폭동이 쓰촨에서 일어났습니다. 당황한 동부한 정부는 급히 장수 유상(劉商)을 파견하여 1만 명이 넘는 정예 병력을 이끌고 반란을 진압하라는 명령을 내렸습니다. 1년여에 걸친 사투 끝에 레이첸과 부하들은 수적으로 열세로 실패하고 말았다. 서기 48년, 또 다른 반란을 막기 위해 한동부 정부는 7,000명 이상의 "반역자"를 장샤(현재의 우한 지역)로 강제 이주시켰습니다. 선녀처럼 생긴 16세 소녀 서황위(徐皇宇)와 훗날 한국 도교의 시조가 된 그녀의 오빠 서바오위(徐寶玉)도 일족들과 함께 장샤로 호송됐다. 도중에 그들은 장교와 군인들에게 괴롭힘과 구타를 당했고, 이로 인해 또 다른 폭동이 일어났습니다. 서황위의 가족과 20여명은 배에 타고 있던 장병들을 살해하고 선주를 붙잡은 뒤 양쯔강을 건너 5월 중순 황해로 표류했다.
선녀가 해안에 상륙했다
광활한 바다가 눈에 보일 정도로 펼쳐져 있어 바람을 따라 표류할 수밖에 없었다. 수많은 낮과 밤을 표류한 끝에 식량은 거의 바닥났고, 여전히 섬이나 다른 사람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부족민들은 점차 생존에 대한 자신감을 잃어갔습니다. 그러나 서황위는 용감한 정신으로 부족민들을 격려하여 모두의 생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같은 배를 타고 협력하며 죽음의 신에게 도전하고 계속 동쪽으로 항해하며 가장 빠른 속도로 섬과 땅을 찾을 것을 권했습니다. 살아남기 위한 속도. 서황우의 격려를 받아 그들은 남서풍을 이용하여 붉은 돛을 올리고 바람과 파도를 타고 며칠 더 밤낮으로 항해했습니다. 서기 48년 7월 27일 이른 아침, 찐빵을 닮은 섬이 우리 앞에 나타났다. 그들은 바느질을 하며 기쁨에 넘쳐 환호하고 있었습니다. 커다란 붉은 돛이 햇빛을 받아 유난히 눈길을 끌었고, 한반도 남단 얄록주 김해시 섬 주민들은 서둘러 서로 이 사실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을 모여들었다. 지주. 부두에 있는 섬 주민들은 미소를 지으며 손을 흔들고 매우 친절했습니다. 서황우 일행은 외국에서 이러한 예우를 받은 것을 보고 크게 놀랐다. 이는 이곳의 민속 풍습이 온유하고 단순하며 배에서 내려 상륙할 때 그들의 매달린 마음이 진정되었음을 보여주었다. 사람들은 여신이 와서 반드시 세상에 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생각하며 여신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습니다. 이는 진해시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때 개라오국 수로왕은 김해시 장관의 보고를 받고 즉시 서황우에게 궁궐에 들어가 길일(8월 1일 기준)을 정하고 결혼식을 올리라는 서한을 보냈다. 그녀를 공주로 받아들이기 위해. 궁전은 등불과 화려한 장식으로 장식되어 매우 활기가 넘쳤습니다. 진술루가 외국 첩과 결혼한 것을 축하하며 가락국 전역에는 큰 기쁨이 있었습니다.
역사적 공헌
서황우는 삼한 가락국의 첩이 된 이후 경제적으로 발전한 동한 왕조의 농업, 수리, 사육, 직조, 제련 등을 가져왔을 뿐만 아니라 기술이 한반도에 유입되고 지역 경제가 발전했으며 동한 왕조의 정치 체제와 착취 방식이 가락국 조정에 도입되었습니다. 진수로왕이 서황우와 결혼한 후, 나라는 점점 더 번영하게 되었고, 부부는 서로 사랑하여 자녀를 낳았고, 서황우는 157세로 서기 189년 3월에 사망했습니다. "포주왕후". ", 금거북 지봉이 묻혀 있고, 그 능의 비석에는 "가라제일여공주 포주태후릉"이라는 14자 정자로 새겨져 있습니다. 왕국".
고향 조사
한국 고대서에 따르면 서황우는 인도 아유타야 왕국의 공주였다. 기원전 6세기에 고대 인도의 작은 나라 아유타야는 마가다의 강대국에게 흡수되어 말할 수 있는 나라도 없이 남겨졌습니다. 기원전 5세기에는 작은 마을인 아유타야가 잠시 쿠살라의 수도 역할을 했습니다. 기원전 414년 마가다(Magadha)에 의해 정복되기 전까지는 파괴될 도시가 없었습니다. Xu Huangyu가 살았던 서기 1세기 중반에는 Aguo도 Acheng도 없었기 때문에 "Ayutthaya 공주"는 완전히 허구였습니다. 소위 순수한 혈통을 보존하기 위해 인도 왕실은 가까운 친척 간의 통혼만 허용하고 외국 친척과의 결혼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는 또한 서황위가 아유타야 공주가 될 수 없음을 증명합니다. 서황우는 중국의 독특한 차 종자, 고전 『신농의 약초』, 비단 직물과 장강 유역의 독특한 간란식 건축 구조, 쌀만두, 사천 장아찌, 찹쌀떡 등 진미를 한반도에 가져왔습니다. . 가아라국의 시조인 부주태후의 영정과 한국에 봉안된 김씨 가문의 조상 허황옥의 젊은 시절 영정은 완전히 중국적이다.
당시 북한은 인도와 직접적인 접촉이 없었고, 수로왕은 동양의 '반항적 시민'이라는 신분을 은폐하기 위해 아유타야의 구체적인 상황을 전혀 알지 못했다. 한나라로 추방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서황우는 인도의 아유타야인 척 가장했습니다. 타왕국의 공주는 죽기 전에 자신의 실제 생활 경험을 다른 사람들에게만 말했습니다. 그녀가 임종할 때, 그녀는 후손들에게 자신의 고향이 중국 바수 분지의 쉬자바라고 말했고, 그녀의 후손들은 사후에 그녀를 "푸저우 여왕 어머니"라고 칭하고 그녀를 기념하는 비석을 세웠습니다.
1990년대 초 서황위를 연구한 한국의 유명 학자 김병모 교수가 중국 쓰촨성 안웨현에서 이 비밀을 발견했다. 고대에는 안웨를 '푸저우'라고 불렀다. 더욱이 안웨현 루이윈향 쉬자바에서 한중 학자들은 서황위 무덤의 '물고기자리 패턴'과 완전히 일치하는 유일한 패턴을 발견했습니다. '푸저우'라는 이름에 대해 전문가들은 한국의 서황율령 비석에 새겨진 '푸저우태후'가 500~600년 후 그녀의 후손들이 붙인 칭호라고 전문가들은 추정한다. 동한시대 안웨현은 건위현에 속했고, 지명은 포자였으며, 양나라 때 포자현을 설치하고 북주 건덕 4년에 포주현과 안웨현을 세웠다. 현과 현은 같은 시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오늘날에도 월현이라는 이름이 사용되고 있습니다.